Tales of the Stinking Military Service (1994)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7분
연출 : Manuel Esteban
각본 : El Gran Wyoming, Manuel Esteban Marquilles, Enrique Uviedo
시놉시스
This Pete Smith Specialty short focuses on the young men who have signed up for the U.S. Army. The film uses the analogy of the speed, accuracy, and teamwork of sports and how these qualities are translated into the weapons training of American soldiers. We watch target practice by Army personnel with shoulder weapons, mortars, and various artillery pieces.
로봇 형태의 중장비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범죄를 전담하기 위한 '패트레이버' 부대가 결성된다. 하지만 제 3세대를 맞이한 '패트레이버' 부대는 '레이버'의 퇴보와 함께 설 자리를 잃고 존폐의 위기에 놓이게 된다. 개성 넘치는 '패트레이버' 부대원들은 명목상으로만 남아있는 팀의 존폐위기 속에서 무기력하게 훈련을 이어간다. 그러던 중 예기치 않은 '레이버' 범죄가 일어나고, 오랜만에 '패트레이버' 부대에 출동 명령이 떨어진다. 드디어 '패트레이버' 부대의 멈춰져 있던 전투 레이버인 '잉그램'의 시동이 걸리고, 수년간 훈련만 해왔던 '패트레이버' 부대의 본격적인 출동이 시작 되는데.. 잠들었던 전설, '패트레이버'가 깨어난다!
A film about the fearless photographers and photojournalists who documented strikes, demonstrations, protests etc during the Chilean military regime of Augusto Pinochet, sometimes risking their very lives.
9.11 테러 이후, 테러 사건의 용의자들을 가둬둔 관타나모 수용소로 발령 받은 신병 ‘에이미 콜’(크리스틴 스튜어트). 발령 첫 날, 수용된 자들을 ‘포로’가 아닌, ‘억류자’라고 부르라는 상사의 명령을 받는다. 고향인 작은 마을을 떠나,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입대한 그녀가 맡은 임무는 ‘억류자’들의 이름 대신 번호로 부르고, 용건 외 어떠한 대화도 나누지 않으며, 반항하면 며칠 동안 잠을 재우지 않는 벌을 주고, 단식을 하면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해 이들이 자살하지 못하도록 24시간 내내 감시하는 것이 전부다. ‘에이미’는 가장 반항적인 471번 억류자 ‘알리’(페이만 모아디)와 사소한 계기로 대화를 하게 되면서 단단한 철문을 사이로 특별한 우정을 쌓게 된다. 대부분의 억류자들이 테러범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혼란스러워진 ‘에이미’. 게다가 진실과는 상관없이 이들의 자유를 말살하고 가혹한 통제를 해야 하는 자신의 임무에 점점 회의를 느끼는데…
DETECTION. Consideration of past, present and future of a small village in Germany. For over a century — wars and states went by — the military is the largest employer. The everyday life of the community is inextricably linked to the events on the nearby military training area. Diaries, daily instructions, petitions, letters and photos tell about daily life at different times.
알톤 메이어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다. 알톤의 아버지 로이는 아들을 믿는 종교 극단주의자 집단으로부터 아들을 구하기 위해 한밤 중 아들을 데리고 도망길에 오른다. 같은 시간, 알톤의 능력을 알아챈 미국 정부는 국가 안전국의 폴 세비어를 내세워 조사를 벌인다. 조절되지 않는 능력으로 고통받는 아들, 종교 극단주의자 집단과 정부가 동시에 부자를 쫓는 위험한 상황, 아버지와 아들은 자신들도 모르게 세상의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운명을 향해 다가간다.
피어스의 아내 린과 딸 미케일라는 피어스의 이탈리아 출장에 따라오는데 피어스가 업무를 볼 동안 린과 미케일라는 베수비오 산에 위치한 고대 도시, 폼페이를 관광하러 떠난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갑작스럽게 베수비오 화산이 폭발하고, 특수 부대원 출신인 아버지는 딸과 아내를 구하기 위해 헬기를 공수해 베수비오 산으로 날아가 목숨을 건 구조 작전을 실행하게 되는데...
미 해군 소속 조종사인 '코브라' 부치와 '로데오' 톰은 버려진 화학 공장에 폭탄을 투하하라는 명령을 받고 실행한다. 하지만 그 명령은 잘못된 것이었고, 이들의 폭탄에 무고한 군인 한 명과 민간인들이 사망하는 일이 벌어지고 만다. 부대가 찾고 있던 '레인메이커'라는 비밀 화학 무기의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부치와 톰은 재판을 받고 억울한 제대를 한다. 그로부터 7년 후, 공항의 수리공으로 지내던 부치는 '레인메이커'가 인명 살상에 사용될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잃어버린 명예를 되찾기 위해 '레인메이커'를 없애기 위한 위험천만한 비밀 작전에 참여하게 되는데...
It is 1915 in Vienna and the Great War has caused many casualties. Elsa, a beautiful prostitute, wants to help the war effort, but is rejected as a nurse, but a government official thinks that she will make an excellent spy.
군수업체 직원인데, 하와이에서 인공위성 관련 계약을 따내기 위해 왔다 그 동안 전 여친 레이첼도 만나고, 자신을 안내 해주는 공군 엠마스톤도 만나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
At the beginning of Sumadijska street in the vicinity of Slavija Square on the 11th August 1913, the Serbian victorious army from the Second Balkan War led by the Crown Prince Alexander Karadjordjevic was given a huge welcome by the highest military and political authorities of Serbia and Belgrade, representatives of civil organizations and national institutions, as well as several tens of thousands of people from Belgrade, Serbia and Vojvodina.
어느 날 유럽의 한 도시가 알 수 없는 존재의 공격에 의해 폐허가 되고 이를 조사하기 위해 투입된 특수부대도 보이지 않는 공격으로 인해 대원들이 목숨을 잃게 된다. 처음 현장 기술자는 장애 정도로 치부했지만 도시 곳곳에서 시체가 발견되면서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게 되고 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엘리트 특수 작전 부대와 미지의 적과의 사투가 시작된다.
Modern and historic footage tells the story of the war horse of the 12 Western air forces. The carrier-based Phantom II won its spurs in Vietnam where its extraordinary capabilities led to adaptation for land-based rolls ranging from ground attack through battlefield reconnaissance to defense suppression. McDonnell Douglas F-4 Phantom II covers the first development of the type and its powerful engine and includes a walk-round of an F-4B. The Phantom then joins the fleet and US Navy, US Marine Corps and US Air Forces machines see action in Vietnam.
Watch the history of the GI Joe Action figure unfold in this two hour documentary, with the story told by the original Hasbro creative team. Memorable Hasbro television commercials spanning four decades take you back through the 60's, 70's, 80’s and 90's as GI Joe was brought into our living rooms. Also included is the original marketing film used to present the concept of GI Joe to the 1964 International Toy Fair.
어느 날 전 세계 12개 지역에 외계 비행물체 셸이 동시다발로 출현한다. 450m에 달하는 거대 비행체가 가만히 서 있을 뿐 어떤 행동도 하지 않자 각국 정부는 각자의 방식으로 외계인과 접촉을 시작하지만, 완전히 다른 언어 체계 때문에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는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언어학자 루이스와 물리학자 이안은 말과 글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신체의 모든 기관과 감정을 이용해 미지의 생명체와 대화를 시도하고 서로의 문자를 배워나간다. 마침내 대화의 물꼬가 트이게 되지만 그때부터 루이스는 이해하기 어려운 환상을 연이어 보기 시작하는데...
Examines the unfolding chaos in Iraq and how the U.S. is being pulled back into the conflict. Drawing on interviews with policymakers and military leaders, the film traces the U.S. role from the 2003 invasion to the current violence, showing how Iraq itself is coming undone, how we got here, what went wrong, and what happens next.
The first military revue of King Frederik VIII is captured on film.
도제 니우 감독이 6,70년대에 대만에서 군 생활을 한 아버지 세대의 추억을 반추하며 만든 작품. 1969년 대만의 금문도. 아직도 중국 본토와 대치중인 이곳의 해안정찰부대인 해룡 부대에 신병 파오가 전입해 온다. 하지만, 수영과 잠수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그는 곧 다른 부대로 옮겨간다. 그가 옮겨간 부대는 ‘831’ 또는 ‘군중낙원’이라 불리는 군영 내 공창이다. 이곳에서 그는 공창의 매춘부를 관리하는 일을 하게 된다. ‘831’에서 복무를 하는 동안 파오는 많은 일을 겪게 된다. 친구였던 화싱은 군내 가혹행위를 견디지 못하고 매춘부 사사와 함께 탈영을 하여 중국본토로 도주하고, 파오를 아껴주었던 특무상사 창윤샨은 사랑했던 매춘부 지아와 현실적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고 비극적 결말을 맞이한다. 그리고, 파오는 아들을 위해 폭력 남편을 살해한 죄를 감형 받기 위해 ‘831’로 온 니니와 가까워 진다. 영화는 파오의 시점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화싱과 사사, 창윤샨과 지아, 파오와 니니의 이야기는 기본적으로는 그들의 ‘사랑’과 ‘공감’에 관한 것이지만 또한 파오의 성장영화이기도 하며, 또 한편으로는 중국 본토와 대만 사이의 이산민의 아픔, 여성에 대한 도덕적 관념, 억압적 군대 문화 등 60,70년대의 대만 사회의 자화상이기도 하다. 이러한 사적 경험을 통해 대만의 근대사를 이야기하는 영화 스타일은 80년대 대만 뉴웨이브의 초기 영화들과 유사하다. 허우샤오시엔 감독이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 편집에도 참여한 것에 눈길을 가는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