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그림자 (1980)
He's searching for a killer. She's searching for a miracle .... And time is running out.
장르 :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52분
연출 : Brian G. Hutton
각본 : Mann Rubin
시놉시스
뉴욕 맨하탄의 여러 지역에서 잇달아 비슷한 유형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지만 단순 폭력사건으로 처리돼 번번이 미제로 남고 만다. 여기에 의문을 품은 노형사 딜레이니(Edward Delaney: 프랑크 시나트라 분)는 주위의 비웃음도 아랑곳않고 우직하게 여러건의 살인사건을 연결해 재수사에 열을 올린다. 수술을 받은 아내(Barbara Delaney: 페이 다나웨이 분)가 병원에 입원해 있지만 두가지 다 소홀히 하지않는다. 미궁에 빠진 살인사건의 피해자들이 모두 뒷머리에 곡선으로 깊은 상처가 난 것에서 힌트를 얻은 그는 흉기의 모양이 곡선을 그리고 있을 것이라고 추정해 무기 박물관을 돌아다니며 비슷한 흉기를 찾아내려고 애쓴다. 그의 집념에 탄복한 무기 박물관장은 흉기가 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보아 상당히 현대적인 어떤 도구일 것이라고 일러주며 손수 그 도구를 찾아 상가를 돌아다닌다. 그와 비슷한 도구가 드디어 스포츠가게에서 발견되는데 그것은 다름아닌 암벽 등반용 피켈. 그는 등산을 취미로 가진 그 가게의 고객 명단을 갖고서 이사를 가장 많이 한 사람을 골라내 용의자를 좁혀들어가던 중 정신병자인 블랭크(Daniel Blank: 데이비드 듀키스 분)를 찾아낸다.
When Ally, a popular teen and local celebrity goes missing, her small suburban town erupts in panic.
Prison inmate Miles Barrett is ripped awake in the middle of the night by a terrifying crash, gunfire, and the sickening screams of a man being torn apart. Something is loose in the prison - and it's coming for Miles...
도미닉과 멤버들은 범죄조직 소탕 후 모든 전과를 사면 받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전작에서 처리한 범죄조직의 리더 오웬 쇼의 형 데카드 쇼가 동생의 복수를 위해 멤버들을 차례로 공격한다. 특수부대 출신 용병 데카드 쇼의 난입으로 한이 갑작스레 사망하게 되고, 도미닉의 집은 순식간에 폭파당한다. 이에 맞서는 정부요원 페티는 도미닉을 돕는 조건으로 납치당한 해커 램지의 구출을 의뢰하고, 도미닉은 멤버들을 다시 모아 숨막히는 반격을 시작한다.
형법 전문가인 로스쿨 교수 ‘로베르토’의 수업 첫 날, 교내에서 여학생이 살해된 채로 발견 된다.‘로베르토’는 눈앞에서 펼쳐진 살인 사건의 범인을 밝히고자 갖가지 조사를 하던 중 의문을 품게 되고, 모든 증거가 한 사람을 가리키고 있다는 것을 발견 한다. 하지만 아무도 ‘로베르토’의 추리를 믿어 주지 않는 상황. 더욱이 범인이 추가 살인까지 예고하면서 사건은 점점 더 혼란에 빠진다. 이제 범인을 막고 무고한 희생자들을 구할 사람은 '로베르토' 단 한 명뿐이다.
When a Hollywood producer is murdered, the most likely suspect is a man who is smitten with the victim's fiancee.
Five teenage girls with a shared secret get together for a weekend of "No Consequences." The sex, drugs and rock n'roll they intend pale in comparison to the more dangerous path they find themselves on.
이 남자를 죽여주십시오. 일본 재계의 거물이 손녀딸을 죽인 연쇄살인마에게 현상금 100억 원을 내건다. 전 국민의 타겟이 되어버린 연쇄살인마 '기요마루'. 경시청 특수 정예요원 '메카리'와 '시라이와'는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경찰에 자수한 그를 1,200km 떨어진 도쿄의 경시청으로 이송하라는 임무를 지시 받는다.
Shadyia is forced to marry a drug dealer, and from here her life begins to decline after her husband is arrested. She meets three other girls ,Dawlat, Shukryia and Suzy, who are also going a dark path.
정체불명의 비밀집단 우두머리인 보그만은 죽음의 위협을 피해 어느 부유한 저택가로 숨어든다. 집주인에게 그의 아내 마리나와 잘 아는 사이라고 말하지만 소유욕 강한 남자에게 오히려 두들겨 맞는 수모를 당한다. 결국 마리나가 지저분하지만 어딘가 카리스마가 있는 그를 불쌍히 여겨 남편 몰래 집안에 숨겨주게 되고, 보그만과 그의 하수인들은 부유한 중산층 가정을 쑥밭으로 만들어버리는 계획에 착수한다. 주인공의 이름이 제목이기도 한 은 네덜란드 영화로서는 38년 만에 처음으로 올해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됨으로써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이 영화에서 중산층 파괴는 네덜란드 감독 특유의 유머로써 연출된다. 악의 무리가 단란한 가정으로 잠입하여 와해시킨다는 익숙한 소재를 으스스한 블랙 코미디의 느낌으로 표현하는 솜씨 또한 일품이다. 인물들의 뛰어난 연기는 이 개성 넘치는 영화에 설득력을 부여하며, 시공간의 경계로부터의 탈피는 초현실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구구절절 설명 없이 영화 전체를 끌고 나가는 힘이 돋보이는 수작이다.
팔레스타인 제빵사 ‘오마르’는 여자친구 ‘나디아’를 만나기 위해 총알이 빗발치는 장벽을 수시로 넘나든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 ‘타렉’, ‘암자드’와 이스라엘 군부대를 습격하는 일에 가담하기로 한 ‘오마르’. 하지만 이스라엘 비밀경찰에게 잡히게 되고 그는 협박과 강요에 의해 이중첩자가 되는 조건으로 풀려나게 된다. 비밀경찰과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벌이는 ‘오마르’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우정, 사랑 그리고 평범한 삶을 지켜내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이중첩자의 덫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다시 장벽 앞에 선 ‘오마르’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비밀과 거짓말에 부딪치게 된다.
A young woman, Sonja Daneel, crashes her car near the spectacular Hotel Njala in Hazyview and loses her memory. Upon her arrival at the hotel, she gets involved with an obsessed family whose lives are controlled by this spooky, eerie hotel. She also quickly discovers that family secrets and an obsession with the past haunt and control their every move. Sonja soon falls in love with the enigmatic Ryno Lategan, a tour guide who befriends her and promises to help her regain her memory. But when a vicious axe murderer starts terrorising Sonja, she realizes that she has some strange connection to this hotel in her past and that this connection could cost her her life. Things change when an eccentric investigator, Lieutenant Conrad Nolte and his assistant, Sergeant Berta van Schalkwyk, start investigating the murders at Hotel Njala and make some startling discoveries that even shock these two hardened investigators.
One of the few and of the better Chinese horror movies. The plot revolves around the ghost of a murdered girl, who haunts a creepy, retro basement. A sound technician and an actress encounter her unhappy soul when the come to the film in the now cobweb ridden, dilapidated building.
이스라엘의 한 마을에서 소녀 둘이 잔인하게 살해당하고 머리 없는 시신만 발견된다. 자신이 저지른 실수 때문에 주요 용의자를 잡았다 풀어 주고 일까지 잃은 형사는 용의자 납치를 계획하지만 예상치 못한 자에게 방해를 받는다. 소녀 연쇄살인마에 의해 잔인하게 희생된 딸의 복수를 노리는 아버지, 범인의 입을 열기 위해서라면 폭력과 납치도 불사하는 형사, 그리고 연쇄살인마로 추정되는 용의자, 세 남자의 이야기가 잔인하면서 유머러스하게 펼쳐진다. 과연 세 남자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When a series of seemingly random people are murdered, baffled police search for a iller who may have a connection to them all.
회사에서 잘리고 집에서도 쫓겨날 신세에 처한 남자. 한 가정의 가장이자 새로 태어난 아기까지 있는 그에겐 청천벽력 같은 일이다. 이 때 우연히 만나게 된 부유한 커플이 일획천금을 건 내기를 제안하면서, 그의 인생은 송두리째 바뀌고 만다. 하지만 모든 선의에는 대가는 법, 이제 목숨을 대가로 한 인생역전의 잔인한 게임이 시작된다!
오랜 세월 동안 미궁에 빠진 연쇄살인범 사건을 수사하는 리차드 켐프는 우연한 사고로 시간을 뛰어넘어 과거로 가게 된다. 그가 도착한 곳은 20년 전 첫 연쇄살인이 발생했던 하루 전날. 리차드 켐프는 범인을 찾아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지만, 사랑하는 여인 헬렌조차 미래에서 온 그를 알아보지 못하는데…
어느 토요일 저녁, 당직 근무를 마친 여 형사 퐁투아즈 앞에 한 여자가 찾아온다. 10년 전 자신의 남편을 8층 아파트에서 밀어서 살해한 범인이 자신이라고 고백하는 여자.. 충격적인 자백 앞에 당시 사건을 되짚어 보던 퐁투아즈는 완벽하게 자살로 종결된 그녀의 남편 사건엔 한 점의 타살의혹도 없었음을 확인하고 여자를 돌려보내려고 하는데.. 하지만 유죄가 분명하므로 체포해달라며 완강하게 주장하는 여자.. 12시간 뒤면 공소시효가 만료되는 시점에서 자신의 유죄를 입증하려는 여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결혼 생활 내내 툭하면 폭언과 폭력을 일삼았던 남편에 대한 분노.. 아이들과 스스로를 보호하지 못하는 상황에서의 공포와 절망.. 그리고 사건 이후의 죄책감까지.. 그녀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수록 그녀보다 더 그녀를 이해하게 되는 퐁투아즈... 심문이 계속될수록 그녀를 체포하지 않으려는 퐁투아즈와 무슨 수를 써서든 유죄를 입증하고 체포되려는 여자의 팽팽한 심리가 부딪히는데...
한 천재 수학자의 완벽한 알리바이가 시작된다! 천재로 알려졌었지만 현재는 고등학교 수학교사로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는 석고(류승범)는 어느 날 옆집에 이사온 화선(이요원)이 우발적으로 전 남편을 죽인 것을 알게 된다. 석고는 남몰래 지켜봤던 그녀를 위해 완벽한 알리바이를 설계하고 놀랍게도 화선은 거짓말 탐지기까지 통과하며 용의선상에서 점점 멀어져 간다. 하지만 이 사건의 담당형사인 민범(조진웅)은 동물적인 감각으로 화선이 범인이라 확신하고 그녀를 집요하게 추적하기 시작한다. 과연, 천재 수학자 석고가 세운 알리바이는 그녀를 구할 수 있을까?
Three men kidnap a young girl and keep her in a small house on an isolated beach, waiting for her father to pay up the ransom. But the youngest one, in charge of watching her, let accidentally the girl see his face and it becomes no longer possible to return her a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