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gouhVUkrufzUInU7TdZXMase4.jpg

에어크래프트 캐리어: 가디언 오브 더 씨스 (2016)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43분

연출 : Stephen Low

시놉시스

One of the greatest engineering feats in history, the modern US nuclear carrier is a masterpiece of technology, and the flagship of a fleet.

출연진

Maurice Dean Wint
Maurice Dean Wint
Narrator (voice)

제작진

Stephen Low
Stephen Low
Writer
Stephen Low
Stephen Low
Director
Bob Kresser
Bob Kresser
Executive Producer
Stephen Low
Stephen Low
Executive Producer
Don Kempf
Don Kempf
Executive Producer
Mark Krenzien
Mark Krenzien
Producer
Pietro L. Serapiglia
Pietro L. Serapiglia
Producer
Andy Wood
Andy Wood
Producer
Mark Kresser
Mark Kresser
Producer
James Lahti
James Lahti
Editor
Peter Thillaye
Peter Thillaye
Sound Designer
Rick Gordon
Rick Gordon
Post Production Supervisor

비슷한 영화

포레스트 검프
불편한 다리,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진 포레스트 검프는 헌신적인 어머니의 보살핌과 첫사랑 제니와의 만남으로 편견과 괴롭힘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성장한다. 또래들의 괴롭힘을 피해 도망치던 포레스트는 누구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자신의 재능을 깨닫는다. 그의 재능을 알아 본 대학에서 그를 미식축구 선수로 발탁하고, 졸업 후에도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군에 들어가 무공훈장을 수여받는 등 탄탄한 인생 가도에 오르게 된 포레스트. 하지만 어머니가 병에 걸려 죽음을 맞이하고, 첫사랑 제니 역시 그의 곁을 떠나가며 다시 한 번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제5원소
1914년 이집트. 한 노학자가 피라미드의 벽에 새겨진 5개 원소의 비밀을 밝혀낸다. 2259년 뉴욕. 지구에 거대한 행성이 다가와 대통령을 비롯한 전 군대는 비상상태에 빠진다. 지구를 구할 4개 원소를 가진 몬도샤인들은 지구로 오는 도중에 모두 죽게 되고 과학자들은 남은 팔로 유전자 합성을 통해 빨간 머리 소녀 리루를 만든다. 리루는 과학자들에게서 도망치던 중 전직 연방 요원인 코벤을 만나고, 두 사람은 4개 원소를 찾기 위해 피라미드의 예언을 알고 있는 코넬리우스 신부와 함께 파라다이스 행성으로 간다. 한편 무기상인 조르그도 4개 원소를 손에 넣기 위해 그들을 뒤쫓는데...
지옥의 묵시록
미국 특수부대의 윌라드 대위는 고향에 돌아갔다가 아내가 내민 이혼장에 도장을 찍고 다시 정글로 돌아온다. 혼돈과 막연한 갈망에 시달리던 윌라드에게 떨어진 임무는 캄보디아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한 커츠 대령을 암살하라는 것. 커츠 대령은 한때 가장 뛰어난 군인으로 인정받았으나 미국의 통제를 벗어나 캄보디아에서 독자적인 왕국을 거느리고 있다. 윌라드 대위는 4명의 병사들과 함께 커츠 대령을 찾아 나선다. 폭염과 광기로 가득한 전투를 겪으면서 두려움과 공포로 이성을 잃어가던 그들은 마침내 커츠 대령의 왕국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윌라드 대위는 상상을 초월하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헐크
과학자 브루스 배너는 분노를 적절하게 조절해야만 한다. 명석한 과학자로서 평온한 그의 삶은 억제된 욕망을 품고 있으며 유전적인 기술이 처절한 그의 과거를 숨기고 있다. 옛날 여자친구이자 그의 뛰어난 동료, 베티 로스는 브루스의 감정 기복에 지쳐서 그의 삶을 바라보기만 할 뿐이다. 그러다 베티는 초기 공판이 진행되는 동안 배너의 혁신적인 연구로부터 무언가를 발견하게 된다. 잠깐의 실수는 폭발적인 상황을 야기시키고 브루스는 순간의 결정을 내린다. 그의 영웅적 충동심으로 다른 이의 생명을 건지고 그 자신은 상처 하나 입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몸은 감마 방사선을 치사량 이상으로 노출된 상태였다. 그런 후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아침에 일어났던 일들을 기억조차 못할 정도의 의식을 상실하게 된 것이었다. 그러한 상황은 실패한 실험이 초래한 예기치 못한 결과였다. 그러나 배너는 자기 내부의 다른 존재들로 낯설긴 하나 매우 친밀하며, 다소 위험하나 은근히 매력적인 것으로 상반되는 것들을 느끼게 된 것이었다. 거대한 피조물인 헐크가 간헐적으로 그 모습을 드러낸다. 파괴를 일삼아 배너의 연구실을 피투성이로, 집안의 모든 벽을 부셔버린다. 이로 인해 베티의 아버지, 썬더볼트 로스 장군의 지휘 아래 병력이 동원되고, 그의 맞수인 연구가 글렌 탈봇이 여기에 동참한다. 개인의 복수혈전과 가족 관계가 극대화되어 위험을 증폭시킨다. 베티 로스는 뒷 배경에 어두운 인물로 브루스의 아버지인 데이비드가 어느 정도 이 일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녀는 과학자와 헐크 간의 관계를 이해하는 유일한 인물이며, 군대의 위협을 막으려고 노력한다. 그 괴물을 생포하기 위해 모든 병력들이 동원되고...
인크레더블 헐크
실험 중 감마선에 노출된 이후 분노를 통제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면 괴력을 지닌 녹색 괴물 헐크로 변하게 되는 브루스 배너. 필사적으로 치료제 개발에 매달리지만, 그의 능력을 이용하려는 정부와 군대의 끈질긴 추격을 받고 쫓기게 된다. 한편 헐크의 거대한 힘의 비밀을 파헤치던 이들은 헐크보다 더 파괴적인 어보미네이션을 만드는데 성공, 도시 전체를 집어삼키려 한다. 이에 브루스 배너는 정상적인 인생을 되찾으려던 계획을 버리고, 어보미네이션과 군대, 그리고 자기 자신과의 마지막 대결을 준비하는데...
저주받은 도시
1957년 존 윈드햄의 소설 '미드위치의 침입자들(The Midwich Cuckoos)'을 영화화한 작품. 개봉 당시에는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지만, 이후1960년대 SF 공포 영화의 대표작으로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1995년에 다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Mystery of the Nile
Filmed in IMAX, a team of explorers led by Pasquale Scaturro and Gordon Brown face seemingly insurmountable challenges as they make their way along all 3,260 miles of the world's longest and deadliest river to become the first in history to complete a full descent of the Blue Nile from source to sea.
Volcanoes of the Deep Sea
12,000 feet down, life is erupting. Alvin, a deep-sea mechanized probe, makes a voyage some 12,000 feet underwater to explore the Azores, a constantly-erupting volcanic rift between Europe and North America.
태양의 서커스: 저니 오브 맨
A child is born. We see underwater swimmers representing this. He is young, in a jungle setting, with two fanciful "instincts" guiding him as swooping bird-like acrobats initially menace, then delight. As an adolescent, he enters a desert, where a man spins a large cube of metal tubing. He leaves his instinct-guides behind, and enters a garden where two statues dance in a pond. As he watches their sensual acrobatics of love, he becomes a man. He is offered wealth (represented by a golden hat) by a devil figure. In a richly decorated room, a scruffy troupe of a dozen acrobats and a little girl reawaken the old man's youthful nature and love.
스페이스 스테이션
Some 220 miles above Earth lies the International Space Station, a one-of-a-kind outer space laboratory that 16 nations came together to build. Get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making of this extraordinary structure in this spectacular IMAX film. Viewers will blast off from Florida's Kennedy Space Center and the Baikonur Cosmodrome in Russia for this incredible journey -- IMAX's first-ever space film. Tom Cruise narrates.
동굴 대탐험
지하세계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나선 탐험가와 과학자들의 이야기
알제리 전투
1957년 10월 어느 새벽, 알제리 민족 해방 전선(Font de Libration Nationale, FNL) 소속의 나이 든 반군 한 명이 프랑스 군인들의 고문을 견디다 못해 마지막 남은 지도자 알리의 은신처를 누설하고 만다. 은신처를 포위한 프랑스군은 당장이라도 폭파할 태세이다. 오직 해방을 목표로 투쟁해 온 지도자 알리는 생사의 갈림길에서 상념에 잠긴 채 치열했던 지난 3년을 회상한다... 1954년에서 1962년 사이, 9년간 프랑스의 식민 통치에 대항한 FNL의 무장 독립 투쟁과 프랑스군의 정치적 폭력 행위 등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재구성한 영화다.
100 Days Before the Command
Visually astonishing, erotically charged and emotionally jarring. '100 Days Before the Command' is Hussein Erkenov's courageous and stinging indictment of communism. Five young Red Army recruits struggle for survival against the merciless violence that surrounds them on a daily basis. Their only means of saving their dignity is by preserving the humanity and compassion they share for each other.
그들은 희생양이다
1941년 12월, 일본의 침략에 맞서 필리핀을 방어하기 위해 존 브리클리 중위가 이끄는 어뢰정 부대가 마닐라로 급파된다. 하지만 존의 부대는 환영받기는커녕 주둔 부대의 놀림감이 된다. 작은 어뢰정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존의 부대를 무시하고, 본부에 구축함을 요청하는 해군의 행태에 존의 부하 라이언은 분노한다. 그러나 일본군이 진주만을 습격했다는 비보가 전해지고, 곧 일본군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전투가 진행될수록 전장에서 효율적으로 움직이며, 효과적으로 적의 배를 공격해 침몰시키는 어뢰정의 활약이 돋보인다. 하지만 전투력에서나 수적으로나 열세였던 미군은 점점 수세에 몰리고, 섬을 일본군에 빼앗길 위기에 처한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어뢰정(PT boats)을 몰고 참전했던 미 해군의 활약을 그리고 있는데, 제목에서 어뢰정 부대를 해군이 어떻게 생각했는지 알 수 있다. 병사들의 모습이나 전투 장면은 매우 사실적으로 느껴지며, 전쟁이 끝날 무렵 미국이 승리를 앞둔 시기에 만들었음에도 영화 속에는 패배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해저의 신비
수백 마리 은빛 상어떼, 보석처럼 화려한 빛깔의 산호초,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 수중 탐험가인 하워드와 미셀은 피지, 타히티, 랑기로아 등 아름다운 남태평양의 산호초 지역을 넘나들며 탐험 활동을 펼친다. 산호초와 해양 생물 보호를 위해 앞장서온 이들은 최근 산호초가 급격히 줄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신비의 바다
다양한 생명이 살아 움직이는 경이로운 바다. 시선을 빼앗는 아름다운 산호에서부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기이한 생물들까지, 마법 같은 그림이 눈 앞에 펼쳐진다. 내레이션 맡은 조니 뎁과 케이트 윈슬렛이 들려주는 신비한 바닷속 이야기.
스프리건
터키의 아라라트 산에서 아캄의 조사대가 노아의 방주를 발견한다. 반년 후, 아캄의 요원 '스프리건'으로 활약하고 있는 오미나에 유우에게 그의 친구를 이용한 비겁한 도전장이 날아든다. 친구의 복수를 갚고 노아의 비밀을 찾기위해 유우는 아라라트산으로 향한다.
바르셀로나
미국 시카고의 스피드 자동차 회사 소속으로 바르셀로나에 살고있는 테드는 그의 사촌 프레드(Fred Boynton: 크리스토퍼 에이그먼 분)의 예기치 않은 방문으로 인해 그간의 권태로움에서 떠나 새로이 성에 대해 활력을 찾게 된다. 프레드는 마침 바르셀로나에서 '나토 반대, 미국 반대'의 슬로건이 맹위를 떨치고 있을때 하필이면 방문하게 되는데 성에 대해 자유분망한 프레드에게 테드(Ted Boynton: 테일러 니콜스 분)는 자신이 여성에 대해 영 자신이 없다고 솔직히 고백한다. 우연히 반미 데모가 벌어지고 있는 현장에서 프레드와 테드는 미모의 여인 마르타 페레(Marta Ferrer: 미라 소비노 분)를 만나고 그녀에게 이끌려 의상 무도회까지 따라가게 되고, 드디어 수줍은 신사 테드가 프레드와 마르타가 꾸민 새로운 작전에 빠진다. 그의 성생활을 개방시키는 사건으로. 그러나 다음날 벌어진 폭탄 사건을 계기로 이 두 핸섬한 청년들은 사랑과 전쟁이 교차하는 황홀한 게임속으로 빠져들고 마는데.
크로노스
시간의 흐름과 문명의 발전, 과거와 미래에 대한 다큐멘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