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왕 (2022)
The Prodigal Son
장르 : 판타지
상영시간 : 1시간 22분
연출 : Zhou Tianyu
시놉시스
A folk story about Zhou Chu appeared in the 430 book A New Account of the Tales of the World and proved to be very popular. Zhou Chu, a young man with supernatural power, is stubborn and rebellious, always doing bad things with good intentions, and is regarded as an outsider by the people of Wu County. One night, in order to save the children outside the city, Zhou Chu killed the white-fronted tiger demon, but unexpectedly, the tiger king (played by Chen Guokun) comes to people of Wu.
전쟁에 패전한 일본의 병사들은 곳곳으로 퍼지고. 카지는 한 무리의 병사들을 이끌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에 나선다. 집으로 향하는 도중 난민들 무리를 만나며 그들까지 자신의 무리에 받아들여서 그들을 이끌고 목적지까지 향한다. 그들은 여행 중 여기저기에 있는 중국군과 소련군들의 공격을 받지만 카지는 자신을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랑스러운 부인 미치코를 생각하면 힘든 걸음을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간다. 하지만 결국 카지의 무리는 소련군에 잡혀 포로가 되고 카지의 리더십을 통하여 그곳에서의 생활을 견뎌내지만 한 때 일본군이었지만 소련 포로수용소 안에서 포로관리인이 된 일본군들의 부조리를 참지 못하고, 자신의 동료를 죽인 포로관리인을 살인한 카지는 소련 포로수용소를 탈출하여 자신의 고향으로 향한다.
Following the death of the second Tokugawa shogun, it is revealed that he was poisoned by retainers of his son Iemitsu in hopes of gaining him the shogunate despite the stammer and birthmark which undermine his respect. Iemitsu and his brother Tadanaga become bitter rivals for the shogunate, and the land is split into factions, eventually erupting into warfare. Iemitsu's mentor, his fencing instructor Yagyu, is fixated upon securing Iemitsu the shogunate and ends up betraying everyone, even his own family, in pursuit of the goal.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의 한 작은 마을, 이곳에서 어머니를 모시고 농사를 지으며 살아가는 ‘유다’는 인도네시아 전통 무술 ‘실랏’을 연마하는 건실한 청년이다. ‘실랏’에 뛰어난 실력을 보여 온 그는 마을의 전수자로 임명되고 전통에 따라 ‘메란타우’라는 의식을 수행해야 하는 운명에 놓이게 된다. ‘메란타우’란 마을을 떠나 다른 지역을 돌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아를 발견하는 일종의 수행과 같은 것. 앞서 이 의식으로 인해 부상을 당한 많은 마을 청년들 때문에 걱정하는 어머니를 뒤로 하고 ‘유다’는 묵묵히 수행의 길을 떠난다. ‘자카르타’에 도착한 ‘유다’는 지인의 도움을 받기 위해 연락을 취하지만 연결이 되지 않자 이곳 저곳을 떠돌며 도심 뒷골목에서 벌어지고 있는 슬픈 현실들을 직접 목격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인신매매조직에게 끌려가는 ‘아스트리’라는 어린 소녀를 보게 된 ‘유다’는 위험을 무릎 쓰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인신매매조직원들과 목숨을 건 격투를 벌이게 되는데...
A casino security guard is forced into violence from when the Hong Kong mob threatens his friends.
아강(성룡 분)은 미국에 살고 있는 삼촌 마표(동표 분)로부터 자신의 결혼식에 쓸 금장식과 선물을 갖고 오라는 초대장을 받는다. 미국에 도착한 아강은 삼촌의 결혼 상대자가 흑인인 휘트니라는 것과 그곳의 갱들이 우글거리는 적색지대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강은 옆집에 살고 있는 소년 대니의 친구가 되는데 대니는 휠체어를 타는 장애자다. 마표는 자신의 슈퍼마켓을 독신녀인 엘렌(매염방 분)에게 팔게 되고 아강과 엘렌은 서로에게 좋은 인상을 받는다. 마표는 신혼여행을 떠나고 엘렌은 아강에 슈퍼마켓에서 근무할 것을 제의한다. 장사가 잘 되어갈 무렵 슈퍼마켓에 갱단 펑크족이 들어와 장사를 방해하자 아강은 뛰어난 무술로 갱들을 보기좋게 물리친다. 집으로 돌아가던 아강은 펑크족 두목 토니의 애인인 낸시(엽방화 분)의 유인에 걸려 펑크족들로부터 공격을 당한다. 다음날 다이아몬드를 둘러 싸고 마피아간에 싸움이 벌어져 도심일대가 교통이 마비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우연히 사건현장에 있던 펑크족 일원이 다이아몬드를 훔쳐 달아나다가 마피아로부터 쫓기게되자 다급해 진 펑크족은 다이아몬드를 대니가 탄 휠체어에 숨긴다. 그후 대니의 집에 들른 아강은 낸시가 대니의 누나임을 알게 되고, 낸시와 친해진다. 저녁에 낸시가 일하는 나이트 클럽에 놀러간 아강은 낸시와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그 무렵 애인을 빼앗겨 자존심이 상한 토니와 그 일당은 슈퍼마켓을 닥치는대로 부순다. 그때 갑자기 마피아가 나타나 펑크족 일원을 납치하여 다이아몬드의 행방을 묻는다. 슈퍼마켓이 부서진데 대해 화가 난 아강은 낸시와 함께 펑크족의 아지트를 찾아가 토니 일당과 싸움을 벌인다. 그러는 도중 마피아가 나타나 토니와 낸시등을 인질로 삼고 아강은 마피아 단원에 이끌려 다이아몬드를 찾으러 대니의 집에 들른다. 대니의 집에 도착한 아강은 마피아일당을 따돌린 후 미국의 FBI에 연락해 마피아 일당과 일대 접전을 벌이는데.
Prof. Millard pretends to be dead and helps Jeff King ferret out Vulcan, the evil traitor at the science academy. Donning his Rocket Man costume King goes from one hair raising rescue to the next in order to keep the newly invented Decimator out of the clutches of Vulcan and his minions.
수많은 VIP가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패션쇼가 열리는 상하이 오페라 하우스.
특수경찰 대런(곽부성)과 그의 파트너인 알렉스(왕력굉)는 그의 여자친구,루비를 축하하기 위해 쇼를 관람한다.
쉴새없이 터지는 플래쉬와 눈이 부실정도로 빛나는 조명아래 아름다운 모델들이 본격적으로 워킹을 시작하자, 정체불명의 남자가 대답하고 잔인하게 청의 목을 관통해 찔러 죽이고, 살인자는 유유히 사라진다. 그를 목격한 대런이 그를 추격하지만 그는 강물에 투신하고 만다.
맨하탄에 사는 17살 리사, 모자 쇼핑을 나갔다가 거리에서 자신이 찾던 디자인의 모자를 쓴 버스 운전자를 발견하고 바디 랭귀지를 주고받는다. 운전 중이던 버스 기사는 리사를 신경쓰다가 신호를 보지 못하고 보행자를 치는 사고를 내고, 버스에 치인 여성은 죽게 된다. 한 사람의 생명을 앗아간 끔찍한 사고의 간접적인 유발 요인이자 목격자가 된 리사는 경찰에게 버스 기사의 과실을 축소시키는 거짓 진술을 하고 이내 후회에 빠진다. 죄책감으로 황폐해진 그녀는 가족, 친구, 선생님,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잔인하게 괴롭히기 시작한다. 그런 그녀에게 마주해야 하는 한 가지 진실이 있다. 어린 청년의 이상이 현실과 타협이라는 어른 세계의 룰을 만나 무너지는 과정에 있다는 것.
부조리한 관부를 상대로 일어선 양산박 영웅들의 활약상을 담고 있는 이 작품은 강대위, 적룡, 곡봉, 약화, 하리리, 우마 등 홍콩 영화계의 굵직한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 양산의 조 천왕은 대명부의 상황을 살피러 갔다가 증두시의 사문공에게 치명상을 입고 숨을 거둔다. 이에 양산은 조 천왕의 복수를 결심하지만 경계가 삼엄하고 군사가 많은 증두시를 치기엔 역부족임을 느낀다. 결국 사문공의 동문 사형인 노 원외를 끌어들이기로 하고 양산의 책사인 오용이 급파된다.
International intrigue surrounds this battle for possession of a secret war map that could mean the end of the world.
1592년 임진왜란 직전의 조선. 임진왜란의 기운이 조선의 숨통을 조여 오고 민초들의 삶은 피폐해져만 가던 선조 25년. 정여립, 황정학, 이몽학은 평등 세상을 꿈꾸며 ‘대동계’를 만들어 관군을 대신해 왜구와 싸우지만 조정은 이들을 역모로 몰아 대동계를 해체시킨다. 대동계의 새로운 수장이 된 이몽학은 썩어빠진 세상을 뒤엎고 스스로 왕이 되려는 야망을 키우고 친구는 물론 오랜 연인인 백지마저 미련 없이 버린 채, 세도가 한신균 일가의 몰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반란의 칼을 뽑아 든다. 한때 동지였던 이몽학에 의해 친구를 잃은 전설의 맹인 검객 황정학은 그를 쫓기로 결심하고, 이몽학의 칼을 맞고 겨우 목숨을 건진 한신균의 서자 견자와 함께 그를 추격한다.
서로를 의지해 살아가던 ‘베티 앤’과 ‘케니’ 남매. 그러던 어느 날, ‘케니’는 억울한 누명을 쓴 채 종신형을 선고받고 교도소에 수감된다. ‘베티 앤’은 사랑하는 오빠를 감옥에서 구해내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변호사들은 모두 끝난 사건이라고 말하며 사건 맡기를 거부한다. 점점 지쳐가는 오빠의 모습을 보고 있던 ‘베티 앤’은 자신이 변호사가 되어 오빠를 구해내기로 마음먹는다. 그렇지만 극복하기 힘든 냉혹한 현실과 자신의 곁을 떠나가는 가족들의 모습을 접하게 되면서 ‘베티 앤’은 자신의 삶에 좌절하고 지쳐가기 시작하는데...
정치적으로 어지러웠던 명나라 말기, 벼슬에 뜻이 없는 선비 고성제는 초야에 묻혀 다른 이들의 초상화를 그려 주며 살고 있다. 그는 어느 날 우연히 폐가에 살고 있는 양낭자를 만나고 아름다운 그녀를 사랑하게 된다. 양낭자는 과거 충신의 후손으로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죽은 뒤에 가족들을 몰살하려는 조정의 무사들을 피해 도망 다니고 있는 중이다. 고성제는 양낭자 일행과 합류한 뒤 병법에서 응용한 여러 가지 계략을 세워 이들을 돕게 된다.
지옥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 '이자요이 겐이치로'를 죽인 '레비라'의 강력한 힘 때문에 신주쿠는 파괴되고, 레비라는 10년 후를 기약하며 사라진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어느 날, 무술을 연마하고 있는 이자요이 겐이치로 아들 '이자요이 쿄야' 앞에 아버지의 스승이라는 노인이 나타난다. 그는 아버지가 레비라에게 살해 당했으며, 사흘 후에 나타날 레비라를 물리치기 위해 쿄야의 힘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어린 ‘잊혀질뻔 했던 또 하나의 실화가 펼쳐진다! 엽문’(두우항)은 이복형인 ‘엽천사’(번소황)와 함께 아버지의 뜻에 따라 영춘권의 고수로 덕망이 높은 ‘진화순’(홍금보)의 제자로 영춘도장에 입문한다. 그 곳에서 엽문은 형과 함께 영춘권 연마에 정진하게 되고,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기에 이른다. 그 후 홍콩으로 유학을 떠난 엽문은 그 곳에서 ‘양벽’(엽준)이라 불리는 노인으로부터 특별한 무술을 전수 받게 되는데, 이는 기존의 영춘권을 실전에 적합하도록 변형한 형태의 무술로 전통 무술가들에 의해 이단시 되어 왔던 것. 하지만 엽문은 영춘권의 세계화를 위해서는 실전무술로의 변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양벽에게 변형된 영춘권을 사사 받는다. 유학 후, 엽문은 중국 불산으로 돌아오게 되고 그 곳에서 영춘권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지만 전통영춘권만을 인정하는 영춘권 협회와의 갈등이 심화된다. 그러던 중 일본은 대륙 침략의 야욕을 드러내며 중국의 경제와 문화에 서서히 개입하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영춘권 협회장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그 범인으로 그와 대립 관계에 있던 엽문이 지목되는데...
거식증과 정신병력을 지닌 한 여인이 정신과 진료소에서 탈출하여 다리 난간에 서서 자살을 시도하지만 지나가던 젊은 남자에 의해 구출된다. 여인은 부모에게 돌아가지만, 이내 부모가 항간을 시끄럽게 달구던 연쇄살인범에게 살해당하는 모습을 목격하면서 트라우마에 빠진다. 이제 여인과 그녀의 새로운 연인은 이 사건을 직접 조사하고, 연속살인의 피해자들과 자신들이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된다.
Government officials discover a horrible plot: the Chinese are tunneling their way to the United States.
혼란의 도시 속 진정한 세 명의 여협객이 온다!
정의의 여비협 동동 vs 해결사 진칠 vs 투명협 아삼
무림고수에게 입양되어 무술을 배우던 동동과 아삼. 어느 날 정체모를 신비의 고수에게 아삼은 납치되고 그들에 의해 기억을 상실하고 그들의 하수인이 되어 일한다. 당시 그녀를 납치한 고수들은 진공공의 명을 받은 살수들로 진공공은 무협고수가 통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비밀리에 '귀삼공'이란 무술을 연마하고 있었다. 한편 진칠도 공공 밑에 있었으나 16살 때 기억력을 회복하여 도망 나와 돈을 받고 일하는 해결사로 활약하지만 실제로는 정의를 위해 싸우고 있다. 그리고 공공의 잔인함과 악행에 회의를 느끼던 아삼은 사랑하던 박사가 공공으로부터 죽음을 맞이하자 동동과 진칠을 돕기로 마음먹는다. 마침내 3인의 여협과 공공은 대면하게 되는데...
1940년 일본군은 '대동아 공영권'을 구축한다는 명목 하에 중국의 카라성에 독가스 공장을 설립 할 계획을 세운다. 카라성의 성주인 우달은 그 사실을 특수 요원인 왕소봉에게 전하고 중국 본토에서는 우달을 구하기 위해 명명을 카라성에 파견한다. 명명은 왕소봉을 찾는 과정에서 주사위로 사기를 치고 다니는 '가짜 왕소봉'때문에 신분이 노출 되어 위기에 처하지만, 진짜 왕소봉이 나타나 위기의 명명을 구해준다. 명명과 왕소봉은 독가스 공장 설립을 저지하고 우달을 구해내기 위해 일본군의 소굴로 들어가는데...
A detective investigating kidnapping case discovers the victim, who may be a zomb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