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a Kamieniecki-O'Hare

참여 작품

배드 가이즈: 최악의 크리스마스
Casting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도둑질 쇼’를 즐기려는 울프와 무법자 동물들. 그런데 그러려면 도시 전체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부터 되살려야 한다. 그것도 한시바삐!
보스 베이비: 크리스마스 보너스
Casting
어쩌다 산타의 요정 중 한명과 뒤바뀌어 북극에 온 보스 베이비. 크리스마스이브 전통을 바꿔놓는다. 보스 베이비 방식으로!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숨겨진 모험
Casting
큰 폭풍이 휩쓸고 간 후, 식량은 바닥나고 굶주린 공룡이 사방에 가득. 위기에 빠진 캠프 패밀리를 어떻게 도와야 할까? 짜릿한 모험에 빠져보는 인터랙티브 스페셜.
빤스맨과 메가 카리스마스
Casting
크리스마스가 이상해졌다. 지나치게 이상해졌다. 이건 전부 해롤드와 조지 때문이지. 크리스마스를 조금 손본다며 과거로 돌아갔거든. 이 녀석들, 대체 뭘 하고 온 거지?
보스 베이비: 우리 아기를 찾아라!
Casting
나에게 보스가 될 자질이 있는가. 확인하고 싶은 사람? 이번 인터랙티브 스페셜을 놓치지 마시게. 베이비 나라의 업무는 16개. 자네에게 딱 맞는 일을 우리가 찾아주지.
출동! 드래곤 구조대 - 송윙 드래곤의 비밀
Casting
노래하는 드래곤의 최면에 걸린 마을 사람들을 깨우려는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Puss in Book: Trapped in an Epic Tale
Casting
After tumbling into a magic storybook, Puss in Boots must fight, dance and romance his way through wild adventures as he searches for an escape.
47 로닌
Casting
죽음의 두려움을 이기고, 의리와 정의를 지킨 47인 무사가 온다! 고대 봉건 시대의 일본. 절대권력을 가진 쇼군이 일본을 지배하고, 영주들이 각 지역을 관할하고 있었다. 아코성의 아사노 영주는 군주의 위엄과 도리를 지키며 그를 따르는 무사들에게 존경 받는 인물이었다. 요괴들이 산다는 숲의 바다에서 한 혼혈인 소년이 도망치고, 무사들의 만류에도 아사노 영주는 그를 수하에 거둔다. 세월이 흐르고 그 소년은 성장해 ‘카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아사노 영주의 딸 미카는 카이를 사랑한다. 어느 날 경쟁지역 나카토의 영주 키라의 계략으로 아사노는 쇼군과 무사의 명예를 실추시킨 죄로 할복한다. 쇼군은 키라와 미카의 결혼을 명령하고, 무사들은 낭인으로 전락하고, 카이는 외인들의 성에 노예로 팔려간다. 그로부터 1년 후, 무사들을 이끌던 오이시는 카이를 외인들의 성에서 도망시키고 무사들을 집결시킨다. 반역죄로 처형당할 각오를 한 47인의 무사들은 억울하게 죽은 주군 아사노를 위해 복수를 다짐하는데..
페인 앤 게인
Casting Associate
몸짱 트레이너 삼인방의 무모한 도전! 그들의 아메리칸 드림은 너무나 컸다! 마이애미에서 헬스 트레이너로 일하는 다니엘(마크 월버그). 부자가 되는 법을 궁리하던 그는 동료 트레이너 폴(드웨인 존슨)과 아드리안(안소니 마키)을 끌어들여 범죄 계획을 세운다. 바로 헬스클럽의 고객인 빅터(토니 살호브)를 납치해 그의 재산을 가로 채려는 것. 다니엘 일당은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행에 옮겨 그의 재산을 훔치는데 성공하지만, 빅터에게 자신들의 정체를 노출시키고 만다. 빅터를 살해하려던 다니엘 일당은 계획에 실패하고, 빅터는 경찰이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자 사립탐정 에드(에드 해리스)를 고용한다. 다니엘과 폴, 아드리안은 돈이 또다른 범죄를 모의하고 에드는 그들의 흔적을 쫓는데…
Barricade
Casting
A father's quiet retreat to the woods with his two children turns into a fight for survival.
Bending The Rules
Casting
Detective Nick Blades is a New Orleans cop on trial for corruption. Assistant District Attorney Theo Gold is the man in charge of putting him behind bars. When these two unlikely partners from opposite sides of the law stumble onto a criminal plot, they’ll need to rely on luck – and patience – to take down a dangerous killer without killing each other first.
인 타임
Casting Associate
근 미래, 모든 인간은 25세가 되면 노화를 멈추고, 팔뚝에 새겨진 카운트 바디 시계에 1년의 유예 시간을 제공받는다. 이 시간으로 사람들은 음식을 사고, 버스를 타고, 집세를 내는 등,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을 시간으로 계산한다. 하지만, 주어진 시간을 모두 소진하고 13자리 시계가 0이 되는 순간, 그 즉시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때문에 부자들은 몇 세대에 걸쳐 시간을 갖고 영생을 누릴 수 있게 된 반면, 가난한 자들은 하루를 겨우 버틸 수 있는 시간을 노동으로 사거나, 누군가에게 빌리거나, 그도 아니면 훔쳐야만 한다. 윌 살라스는 매일 아침 자신의 남은 시간을 보며 충분한 양의 시간을 벌지 못하면, 더는 살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눈을 뜬다. 그러던 어느 날, 수천 년을 살수 있는 헤밀턴이란 남자를 위험에서 구해준 윌은 그에게서 소수의 영생을 위해 다수가 죽어야 하는 현 시스템의 비밀을 듣게 되지만, 그 남자가 100년의 시간을 물려주고 시체로 발견되면서 졸지에 살인자의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부자들만이 모여 사는 뉴 그리니치로 잠입한 그는 끈질긴 타임 키퍼 리온의 추적으로 체포될 위기를 맞지만, 와이스 금융사의 회장 딸인 실비아를 인질로 삼아 간신히 탈출한다. 이때부터 윌은 실비아와 함께 누명을 벗고 전세계를 통제하는 시스템의 비밀을 파헤치려 하는데…
The Reunion
Casting
The Cleary brothers, Sam, Leo and Douglas took dysfunctional families to a new level: Sam and Leo have grown up hating each other and neither likes their juvenile delinquent kid brother, Douglas, to whom they've only recently been introduced. The sons share the same father, a womanizing drunk, but all have different mothers. Their father died a rich man and when they're brought together by their sister Nina to learn which of them will inherit the old man's fortune, they are handed an unpleasant surprise.
Knucklehead
Casting
A fight promoter deeply in debt to his crooked rival and desperate for a new fighter catches a break when a 450 pound church handyman who has spent his entire life in an orphanage agrees to wrestle on behalf of his fellow orphans.
레전더리
Casting
A book-smart teenager joins his school's wrestling team as a way to reunite his surviving family members, who split apart after the death of his father, a college wrestling legend, 10 years ago.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Casting Associate
안정적인 직장, 번듯한 남편, 맨해튼의 아파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지만 언젠가부터 이게 정말 자신이 원했던 삶인지 의문이 생긴 서른 한 살의 저널리스트 리즈. 결국 진짜 자신을 되찾고 싶어진 그녀는 용기를 내어 정해진 인생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보기로 결심한다. 일, 가족, 사랑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무작정 일년 간의 긴 여행을 떠난 리즈. 이탈리아에서 신나게 먹고 인도에서 뜨겁게 기도하고 발리에서 자유롭게 사랑하는 동안 진정한 행복을 느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제 인생도 사랑도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드래곤 길들이기
Casting Assistant
바이킹의 세계, 절대 친구가 될 수 없는 둘이 만났다? 용맹한 바이킹과 사나운 드래곤들의 싸움이 끊이지 않는 버크섬. 바이킹 족장의 아들 ‘히컵’은 드래곤 사냥에 소질 없는 마을의 사고뭉치. 어느날 그는 부상 당한 드래곤 ‘투슬리스’를 구하게 되고, 아무도 몰래 그를 돌본다. 서로를 알아가며, 드래곤들의 친구가 된 ‘히컵’. 그들과의 새로운 생활을 만끽하던 ‘히컵’은 드래곤들의 위험한 비밀을 알게 되는데… 불멸의 드래곤과 바이킹족 이단아의 만남! 2010년 5월, 그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