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 Thanapob Leeratanakachorn

Tor Thanapob Leeratanakachorn

출생 : 1994-02-14, Bangkok, Thailand

약력

Thanapob Leeratanakachorn also known by his nickname Tor, is a Thai actor, model and singer. His most notable dramas and films are Hormones: The Series, May Who?, Leh Lub Salub Rarng, Project S: The Series, In Family We Trust and Man of Vengeance and The Last Promise.

프로필 사진

Tor Thanapob Leeratanakachorn
Tor Thanapob Leeratanakachorn

참여 작품

원 포 더 로드
Boss
술집을 운영하는 남자가 절친을 만나러 태국으로 돌아온다. 시한부인 친구와 함께 마지막 여행길에 오르기 위해.
고스트 랩
Wee
근무하는 병원에서 유령을 목격한 두 의사, 특이한 실험을 하기로 의기투합한다. 죽은 뒤 떠도는 영혼의 존재를 과학적으로 증명하는 것. 하지만 이들의 비밀 실험은 점점 위험한 길로 접어든다.
괜찮아요? 프리랜서
Model
30세의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 겸 리터쳐 '윤' 매주 마감 압박에 시달리지만 자신의 일에 만족하며 살아간다. 그러다, 온몸에 이유를 알 수 없는 발진이 일어나고 병원을 찾아간 '윤' 그곳에서 그는 피부과 의사 '임'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시간에 쫓기는 업무 압박 속에서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시간과의 사투를 벌이는 '윤' 오늘은 그녀를 만날 수 있을까?
메이 후?
Fame
흥분하면 온몸에 흐르는 전류 때문에 자발적 '아싸'를 자청하게 된 '메이'. 우연히, 자신의 비밀을 '퐁'에게 들키게 되고, '메이'는 자신의 비밀을 숨기기 위해 '퐁'은 자신의 괴롭히는 무리를 무찌르기 위해 은밀한 거래를 시작하게 된다.
스위머스
Tan
둘도 없는 절친이자 라이벌 수영 선수 '탄'과 '퍼스' 묘한 감정 기류를 안고 있던 그들은 '퍼스'가 '탄'의 여자친구 '아이스'와 사랑에 빠지면서 관계가 급변한다. 그러다, '아이스'가 갑작스럽게 수영장에서 죽은 채 발견이 되고, 수영장에는 기묘한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기 시작한다. 수면 아래, 처절한 비명 소리가 들려온다!
Mary Is Happy, Mary Is Happy
Pakorn
Mary is in her last course of school. She'll confront sudden changes in her life, loving relatins and friendship. Based on some tweets of an anonymous gi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