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g Cong Minh

출생 : 1988-09-08,

참여 작품

마이카: 외계에서 온 소녀
Cinematography
8살 소년 흥은 어머니를 여의고 서먹한 아버지와 단둘이 살고 있다. 가장 친한 친구는 대도시로 떠나고 집주인의 빚 독촉에 시달리며 마음이 심란할 때마다 옥상에 올라가 밤하늘을 바라본다. 흥은 어느 날 올라간 옥상에서 유성우를 목격하고 그곳을 향해 모험을 떠난다. 그리고 유성이 떨어진 지점에서 마이카 행성에서 온 소녀를 발견한다.
The Graduation of Edison
Director of Photography
Minh lives in a village where every child is born with a tree on their heads, except for him. On graduation day, students who have turned 18 will get their tree cut to signify adulthood. Problems arise when Minh’s sister decides to keep hers.
Blessed Land
Director of Photography
In the dune landscape of a cemetery, or is it golf course? Past and present converge in the search for a grave.
She's the Boss
Director of Photography
She's the Boss follows two co-workers whose secret relationship could compromise their jobs. Both want marriage, but neither want to quit, they comically try to sabotage one another into leaving their job.
민들레
Director of Photography
딘 퐁은 일약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가수다. 엄청난 인기와 부를 거머쥐게 된 딘 퐁의 뒤에는 노련한 매니저인 람이 있다. 딘 퐁은 라이브 무대를 갖기를 원하지만 매니저 람은 그저 더 많은 돈을 위해 딘퐁을 몰아 부친다. 수많은 시도 끝에 람을 설득시키는데 성공한 딘 퐁, 드디어 자신이 꿈꾸던 특별 쇼를 준비한다. 계획한 모든 것에 청신호가 비치던 바로 그 때, 딘 퐁은 자신이 뇌종양이 앓고 있으며 살 날이 몇 년 남지 않았다는 통보를 받는다. 이제 딘 퐁은 남은 인생을 죽음에 굴복할 것인가 아니면 최대치로 살 것인가의 기로에 서 있다.이 영화는 비슷한 뇌종양을 앓다가 2013년 6월 21일 타계한 베트남의 팝스타 고 완비 투안 안의 일생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것이다. 죽음과 맞닥뜨린 절망의 시간에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그의 삶은 많은 베트남인들의 심금을 울렸다. (2015년 제15회 광주국제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