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uke Sôma

참여 작품

52-Hertz Whales
Cinematography
Mishima Kiko was exploited by her own family. When she was little, her mother neglected her. After her mother remarried, Kiko was abused mentally and physically by her mother, stepfather, and younger stepbrother. She didn't belong to this family. Somehow, she disconnects from her family in Tokyo and moves to a seaside town in Oita. There, she meets a 13-year-old boy named Mushi. He has been abused by his mother and does not speak due to trauma from the abuse. Mushi reminds Kiko of herself when she was younger.
홀릭 ×××HOLiC
Cinematography
To be free of his dark visions, Kimihiro Watanuki will work for Dimensional Witch Yūko, a mystical woman quick to help those in a bind—for a fee.
염원
Cinematography
일류 건축가인이시카와 가즈토는 고등학교에 다는 아들 다다시와 중학생딸 미야비와 아내 기요미는 그가 디자인한 세련된 집에서 살고있다. 어느날 부상으로 축구를 그만두고 최근 외박을 자주 하는 아들이 동급생살해가담 사실을 뉴스를 통해 알게된다....
더 47 로닌 인 데트
Cinematography
Feudal lord Takuminokami Asano has been led to kill himself due to a scheme by Kozukenosuke Kira. Having no time to mourn his death, samurai Kuranosuke Oishi decides to take revenge on Kira, planning an attack with the help of accountant Chosuke Yato… but they don't have enough in their budget.
치와와
Cinematography
치와와가 죽었다. 우리는 그녀의 진짜 이름조차 알지 못했다. 어떤 젊은 집단의 마스코트적인 존재였던 ‘치와와’가 토막살인 된 상태로 도쿄 만에서 발견된다. 치와와의 전 남자친구와 친구들은 각각 치와와를 추억하지만 더욱 명확해진 것은 아무도 치와와의 본명, 출신조차 모르고 있었다는 사실이었다.
인어가 잠든 집
Director of Photography
회사 경영자의 하리마 카즈마사(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아내 카오루코(시노하라 료코)는 두 아이를 낳았지만 현재 별거하고있다. 어느 날, 딸 미즈호가 수영장에서 빠져 의식 불명이되고 의사에게 뇌사 진단을 받게 된다. 장기 기증을 희망하거나 이대로 죽음을 기다리는 선택을 강요하는 부부는 고민 끝에 장기 기증을 결심하지만, 카오루코가 순간 미즈호의 손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그것을 철회한다. 카즈마의 회사가 개발한 최첨단 기술을 구사한 연명 치료가 시작하고 그녀는 잔 채로 성장해가는데 ...
볼륨을 올려 타코! 뭘 노래하는 건지 전혀 모르겠어! !
Director of Photography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록 스타의 신(아베 사다오)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있었다. 그것은 그의 목소리가 ‘성대 도핑’이라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는 것. 그러나 그의 목은 부작용으로 한계의 직전까지 다다르게 되고 목소리가 나오지 않게 될 것이라는 공포에 떨고 있었다. 어느 날 신은 목소리가 작은 거리의 음악가의 후우카(요시오카 리호)와 만나게 되는데..
도둑배우
Director of Photography
주인공은 용접공으로 성실히 일하면서, 애인과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는 전직 도둑 오오누키 하지메. 거리에서 예전에 함꼐 일했던 도둑 동료 노리오에게 협박을 받아, 그림책 작가의 대저택에 도둑질을 하게 된다. 일단 집 안으로 들어가는데 성공했지만 잇달아 사람들에게 발견된다. 처음 만난 사람들에게 "저택의 주인", "그림책 작가", "편집자"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위기를 벗어난다. 경찰에 잡히는 것이 주려운 하지메를 어떻게든 그 인물들을 연기해내면서, 위기를 넘기는데..
잠자는 미녀의 한계
Cinematography
10년째 마술사의 조수로 일하는 29살의 아키는 오디션에서 프로듀서의 눈에 들어 마침내 스타가 된다. 하지만 그게 정말일까? 과거와 현재, 현실과 망상과 악몽이 뒤섞인 아키의 현실은 카오스가 된다. 2015년 유바리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은 중편을 셀프 리메이크한 장편 데뷔작.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누구
Director of Photography
사토 타케루)는 교내 스쿨 밴드의 보컬 코타로(스다 마사키)와 룸메이트로 함께 살고 있다. 코타로의 은퇴 공연이 있던 날, 코타로와 사귄적이 있는 미즈키(아리무라 카스미)가 귀국을 하게 되고 옛 이야기에 빠지게 되는 사람들. 그러던 어느 날 미즈키의 친구 리카(니카이도 후미)가 타쿠토의 윗 층에 살고 있는 것을 계기로 미즈키와 리카 그리고 타쿠토와 코타로는 리카의 방에서 취업 스터디를 열게 된다. 각자의 시간을 보내며 취업에 열을 올리게 되는 나날들. 그러던 중 미츠키가 먼저 취업을 하게 되지만, 리카의 남자친구 타카요시(오카다 마사키)가 내뱉은 말로 인해, 그동안 쌓여왔던 울분이 폭발하고 마는데...
예고범
Director of Photography
신문지로 얼굴을 가린 채 범행을 예고하는 일명 ‘신문지’라고 불리는 단체는 법의 심판을 빠져나간 범죄자를 처벌하고 이를 찍어 인터넷에 유포한다. 이들의 범행을 막기 위해 도쿄경시청 사이버수사대의 에리카가 수사에 뛰어들지만, 이미 대중들에게 정의의 사도로 추앙받는 이들을 제압하기에는 역부족인데... 이쿠타 토마와 토다 에리카의 명연기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천공의 차스케
Director of Photography
천상의 차 심부름꾼 차스케는 사후세계의 극작가들이 인류의 인생을 쓰는 것을 어쩔 수 없이 엿듣다, 유리라는 여자의 이야기에 관심을 갖게 된다. 그녀가 운명을 달리할 위기에 처하자 차스케는 현실세계로 가서 그녀를 구하려 한다. 그러나 이곳에서 생각 하지 못한 적들과, 새로이 깨닫게 된 자신의 모습에 혼란스러운데... 하지만 시간은 흐르고 유리의 운명은 오직 그의 손에 있다.
오 브라더, 오 시스터!
Director of Photography
외모부터 모태솔로, 안경점에서 일하는 오노데라 요리코(40세). 외모만 완소훈남, 조향사로 일하는 오노데라 스스무(33세). 일찍 부모를 여윈 오노데라 남매는 20여 년 간 단독주택에서 함께 살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불평불만으로 투닥거리는 남매지만 함께 식사를 하고, 쇼핑을 하며 때로는 놀이공원으로 놀러 가는 등 서로에게 의지하며 살아간다. ..
도쿄 트라이브
Cinematography
그리 멀지 않은 미래의 도쿄, 구역을 지배하는 각각의 '트라이브'가 주먹으로 그들의 영역을 지킨다. 트라이브 간의 힘이 아슬아슬하게 균형을 잡고 있던 어느 날, 한 사건으로 인해 도쿄의 평화를 위협하는 싸움이 시작된다. 이 대결의 중심축이 된 부쿠로 우롱즈의 보스인 '메라'와 무사시노 사루의 '카이'. '메라'는 무사시노 사루의 '김'을 함정에 빠뜨리는데, 사실 그의 숨은 목적은 그가 증오해 마지않는 '카이'를 유인해 내는 것. 그리고 이 과정에서 등장한 묘령의 여인 '순미'. 왜 ‘메라’는 ‘카이’를 증오하는 것일까? 그리고 ‘순미’의 진짜 정체는 무엇일까? 결국 도쿄의 모든 트라이브가 이 전쟁에 휘말린다. 그리고 그 누구도 잊을 수 없는 화려한 밤의 세계가 문을 연다!
Adult Drop
Cinematography
Hajime asks his friend Yoshi to set him up with his classmate Ann. Yoshi tries to do this for Hajime, but this just upsets Ann. Yoshi's relationship with Ann is now awkward. Yoshi doesn't know exactly why, but Ann becomes absent from school frequently. One day, during their summer vacation, Yoshi hears that Ann has dropped out of school.
미스 좀비
Cinematography
어느 날 데라모토 가에 생기 없는 눈, 전신의 엄청난 상처들이 가득한 좀비 사라(고마츠 아야카)가 배달된다. 사람을 해치지 않도록 상품화 된 좀비인 그녀는 기억과 감정을 잃은 채 데라모토 가의 하녀로 일하게 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주변 사람들의 탐욕스러운 시선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주인집의 어린 아들인 켄이치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익사하자 엄마인 시즈코(도가시 마코토)는 사라에게 켄이치를 좀비로라도 되살아나게 해 달라고 간청하는데……
스쿨걸 컴플렉스 : 방송부 편
Director of Photography
At an all female high school, a senior of the radio club becomes fascinated with the club's newest member. As graduation nears and the summer heat rises, so does the sexual tension between the girls.
묻지마 사랑
Director of Photography
13년째 시청 자료과 만년 말단직원으로 근무중인 35살 소심한 노총각 ‘켄타로’는 반 히키코모리로 점심시간에는 꼭 집에 가서 점심식사를 할 만큼 사교성 부재, 융통성 제로인 결벽증 환자이다. 그런 그의 부모는 몰래 ‘켄타로’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맞선을 주선하지만 상대방의 부모는 ‘켄타로’의 신상서를 읽고는 거절을 하고야 만다.
헬터 스켈터
Director of Photography
남부러울 것 없는 외모와 인기, 돈까지 가진 이 시대 최고의 톱스타 ‘리리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리리코’에게도 치명적 단점이 있으니, 귀, 눈알, 손톱 빼고는 모두 가짜! 전신성형을 통해 온 몸을 뜯어고쳐 최고의 미모와 스타일로 연예계에 군림했지만, 타인의 장기와 피부, 근육을 불법 이식해 미용 의료행위를 하는 성형외과로 인해 ‘리리코’의 몸에선 수술 후유증 반응이 생긴다.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어 점점 썩어가고, 얼굴과 몸에 검은 멍이 생기기 시작하는 ‘리리코’는 자신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뒤돌아 설 것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괴로워한다. 결국 재수술을 하면 부작용으로 인해 얼굴이 더 무너질 것을 알면서도 자신이 이룬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재수술을 감행한다. ‘리리코’의 성형 부작용이 빠르게 지속되면서 ‘리리코’를 대체할 수 있는 자연미인 신인 모델 ‘고즈에’가 등장하게 되고 ‘고즈에’는 ‘리리코’가 밟아왔던 톱 모델의 순을 그대로 밟으며 어느새 젊은이들 사이에서 대세인 신인 스타가 된다. ‘리리코’는 ‘고즈에’에게 최고의 자리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이고 점점 더 몰락하게 되는데…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 더 무비
Director of Photography
무대는 아라카와 하천부지. 그곳에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 태어날 때부터 승자팀인 엘리트 청년 '리쿠'와 노숙자 미소녀 '니노'. 두 사람의 묘한 동거가 시작됩니다. 이것은 희극인가? 아니면...?
Kizumomo.
Director of Photography
Aki, who loves freedom, mets Masaya, an aspiring watchmaker. The two have opposite personalities and initially clash. The two reach better terms when Masaya is able to see Akis inner pain. Eventually, Masaya uncovers Akis sad past which was supposed to be held secret from every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