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oniki Rożynek

참여 작품

Dom lalki
Music
로빙 우먼
Sound
A break-up leaves Sarah reeling and directionless, standing alone on her ex's doorstep in a ballgown. Following her impulses, she starts to drive through the desert and makes unexpected connections along the way.
The Hero
Original Music Composer
Cyprian, 10 years old orphan, raised by his beloved grandmother, dreams to become a real hero. Suddenly his grandmother dies and a threat of an orphanage hangs over Cyprian. Now he has to confront with the real loss and realize what it means to be a hero in the face of suffering.
쏠레
Original Music Composer
폴란드 출신의 레나는 아직 어린 임산부다. 곧 출산을 앞둔 그녀는 이탈리아에서 아이를 낳은 뒤 돈을 받고 아이를 불법 입양시킬 계획을 갖고 있다. 그러나 예상보다 일찍 태어난 아이에게 모유를 먹이게 되면서 레나는 큰 갈등에 빠진다. 한편 입양 브로커이자 레나의 임시 보호를 맡고 있던 에르만노 역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과연 레나는 자신의 딸 ‘쏠레’를 입양보낼 수 있을까? 2019년 베니스영화제 매직랜턴상 수상(호라이즌 부문)
타워, 눈부신 날
Original Music Composer
뮬라는 시골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딸의 첫 성체 성사를 앞두고, 아이의 생물학적 엄마 카야가 이들을 찾아온다. 카야는 아이를 낳고 6년 동안 홀연히 자취를 감춘 뮬라의 여동생이다. 가족들은 화해를 원하지만, 카야가 딸을 데려가기 위해 왔다고 믿는 뮬라는 불안하다. 한편, 카야가 온 뒤 일련의 초자연적 현상이 일어나자 마을 사람들은 심경에 변화가 생긴다. 공포감을 느낀 뮬라는 동생이 사라지기를 바라지만, 카야는 다른 이유가 있어서 마을에 온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