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nts
우주에서 운석군이 떨어져 낙하지역에 이상사태가 반복해서 발생한다. 운석의 일부와 융합되어있던 우주생명의 씨앗 SOLU와 만난 전설의 7명의 가면라이더와 재단X는 세계 각지에서 격투를 벌여나가지만, SOLU는 재단X의 손에 떨어지고 만다. 재단X는 다음 목적인 메달과 스위치로 정한다.
[가면라이더 오즈] : 유메미초의 항구에 떨어진 운석에의해 시공의 균열이 발생한다. 40년후의 미래와 연결된 웜홀로부터 미래의 코어 메달을 사용해 변신하는 악의 가면라이더 '포세이돈'이 나타난다. 싸움의 욕망만을 따라 움직이는 포세이돈은 이 시대의 가면라이더인 오즈, 버스, 프로토 버스와의 싸움을 열망하며 덤벼든다. 코우가미 파운데이션은 사태를 해결하기위해 각각의 일상에서 돌아온 '오즈' 히노 에이지, '버스' 고토 신타로, '프로토 버스' 다테 아키라를 유메미초로 불러들인다. 두명의 버스는 포세이돈에게 패배해 전투불능이 되었다. 허나 그리드와의 싸움에서 소멸되었을 앙크가 나타나 예상외의 책략을 사용해 포세이돈이 소지하고 있던 코어메달을 빼앗는다. 덕분에 오즈로 복귀하게 된 에이지는 포세이돈과의 결전을 준비한다.
[가면라이더 포제] : 아마노가와 고등학교는 학원제의 시기를 맞는다. 가면라이더부 역시 전설의 7인 라이더에 관한 조사결과를 발표하며 학원제를 즐기고 있었다. 여기에 갑자기, 하늘로부터 류세이 고등학교 교복을 입은 정체불명의 미소녀 미사키 나데시코가 떨어진다. 나데시코를 무사히 받아낸 겐타로는 나데시코에게 첫눈에 반해버린다. 이때 나데시코를 노리는 호로스콥스의 더스타드들이 나타나고 겐타로는 나데시코를 지키기 위해 '가면라이더 포제'로 변신한다. 그때 나데시코도 겐타로를 따라 '가면라이더 나데시코'로 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