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ing Technician
회사 경영자의 하리마 카즈마사(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아내 카오루코(시노하라 료코)는 두 아이를 낳았지만 현재 별거하고있다. 어느 날, 딸 미즈호가 수영장에서 빠져 의식 불명이되고 의사에게 뇌사 진단을 받게 된다. 장기 기증을 희망하거나 이대로 죽음을 기다리는 선택을 강요하는 부부는 고민 끝에 장기 기증을 결심하지만, 카오루코가 순간 미즈호의 손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그것을 철회한다. 카즈마의 회사가 개발한 최첨단 기술을 구사한 연명 치료가 시작하고 그녀는 잔 채로 성장해가는데 ...
Lighting Director
주인공은 용접공으로 성실히 일하면서, 애인과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는 전직 도둑 오오누키 하지메. 거리에서 예전에 함꼐 일했던 도둑 동료 노리오에게 협박을 받아, 그림책 작가의 대저택에 도둑질을 하게 된다. 일단 집 안으로 들어가는데 성공했지만 잇달아 사람들에게 발견된다. 처음 만난 사람들에게 "저택의 주인", "그림책 작가", "편집자"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위기를 벗어난다. 경찰에 잡히는 것이 주려운 하지메를 어떻게든 그 인물들을 연기해내면서, 위기를 넘기는데..
Lighting Technician
10년째 마술사의 조수로 일하는 29살의 아키는 오디션에서 프로듀서의 눈에 들어 마침내 스타가 된다. 하지만 그게 정말일까? 과거와 현재, 현실과 망상과 악몽이 뒤섞인 아키의 현실은 카오스가 된다. 2015년 유바리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은 중편을 셀프 리메이크한 장편 데뷔작.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Gaffer
외모부터 모태솔로, 안경점에서 일하는 오노데라 요리코(40세). 외모만 완소훈남, 조향사로 일하는 오노데라 스스무(33세). 일찍 부모를 여윈 오노데라 남매는 20여 년 간 단독주택에서 함께 살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불평불만으로 투닥거리는 남매지만 함께 식사를 하고, 쇼핑을 하며 때로는 놀이공원으로 놀러 가는 등 서로에게 의지하며 살아간다. ..
Gaffer
At an all female high school, a senior of the radio club becomes fascinated with the club's newest member. As graduation nears and the summer heat rises, so does the sexual tension between the girls.
Gaffer
13년째 시청 자료과 만년 말단직원으로 근무중인 35살 소심한 노총각 ‘켄타로’는 반 히키코모리로 점심시간에는 꼭 집에 가서 점심식사를 할 만큼 사교성 부재, 융통성 제로인 결벽증 환자이다. 그런 그의 부모는 몰래 ‘켄타로’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맞선을 주선하지만 상대방의 부모는 ‘켄타로’의 신상서를 읽고는 거절을 하고야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