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Se-beom

출생 : 1960-11-24, South Korea

참여 작품

4발가락
Bosch Boss
아우디, 해태, 르까프, 각그랜져. 우리의 은 광주 고등학교 시절부터 죽이 잘 맞는 한 주먹하는 친구들로써,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의형제로 통한다. 고등학교 때부터 공부를 잘 했던 르까프는 졸업과 함께 서울로 올라가게 되고, 나머지 친구 3명도 각기 다른 보스 밑에서 힘든 밑바닥 갱스터 생활을 이겨 나가며 서서히 그 영향력을 키워나가 자신들의 서울 입성 기회를 잡게 된다. 광주에서 자라난 이들에게 서울땅은 결코 만만한 곳은 아니었지만, 어린시절부터 똘똘 뭉친 친구들은 서로에게 힘이 되주며, 어느 한 구역을 책임지고 관할 할 정도의 중간급 보스로 성장해 나간다. 서울에서의 안정적인 갱스터 생활과 함께, 미래에 대한 고민도 함께 커져만 갔던 평온하고 조용했던 폭풍전야 어느 날 4발가락> 친구들은 서울 바닥 중간급 보스급이 모두 참석하는 홍두깨 주체의 모임에서 강남 요지 호텔 건립에 따른 반대세력 제거 작업을 위한 심각한 모의를 하게 되고, 서울 지역 중간급 보스급인 과 그들의 라이벌인 패거리는 "금도끼","은도끼"와 얽힌 전설에 얽매이게 되면서 서로간 심각한 상황으로 대립하게 된다
박하사탕
Shin Kwang-man
1999년 봄, 마흔 살이 된 영호는 가리봉 봉우회 야유회에 허름한 행색으로 나타난다. 20년 전 첫사랑 순임과 소풍을 왔던 그 곳에서, 그는 아무도 끼워 주지 않는 틈을 비집고 들어가 광기어린 행동을 보인다. 직업도 가족도 모두 잃고, 삶의 막장에 다다른 영호는 철로 위에서 '나 다시 돌아갈래'라고 절규한다. 영호의 절규는 기차의 기적소리를 뚫고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사흘 전 봄, 94년 여름, 87년 봄, 84년 가을, 80년 5월, 그리고 마지막 79년 가을. 마침내, 영호는 스무 살 첫사랑 순임을 만난다.
투캅스 3
Kim Gangster
매너리즘에 빠진 선배에게 원칙을 내세우며 골탕 먹이던 신세대 경찰 이형사(김보성)도 어느덧 고참이 될 시기가 온다. 투캅스 시리즈의 세 번째에서도 명민한 후배는 선배를 당황시킨다. 더 획기적인 것은 이형사의 새로운 파트너로 등장한 신참인 최형사(권민중)가 경찰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여자라는 사실이다. 최형사는 여자라고 봐주려는 고참의 배려를 무시하고 현장으로 달려들고, 이형사(김보성)는 최형사의 이런 점이 눈엣가시다. 최형사 역시 사사건건 여자라는 이유로 자신을 푸대접하는 이형사가 마음에 안 든다. 한편, 사고가 일어나면 일어날수록 우리 경제가 밝아진다는 얼토당토 않는 이론으로 장안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상곤파 일당. 급기야 그들은 중국 마피아조직과 연계해 '한중연합조폭'을 결성, 조직의 국제화를 노리고 있다. 이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투캅스'가 출동하는데...
투캅스 3
Stunts
매너리즘에 빠진 선배에게 원칙을 내세우며 골탕 먹이던 신세대 경찰 이형사(김보성)도 어느덧 고참이 될 시기가 온다. 투캅스 시리즈의 세 번째에서도 명민한 후배는 선배를 당황시킨다. 더 획기적인 것은 이형사의 새로운 파트너로 등장한 신참인 최형사(권민중)가 경찰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여자라는 사실이다. 최형사는 여자라고 봐주려는 고참의 배려를 무시하고 현장으로 달려들고, 이형사(김보성)는 최형사의 이런 점이 눈엣가시다. 최형사 역시 사사건건 여자라는 이유로 자신을 푸대접하는 이형사가 마음에 안 든다. 한편, 사고가 일어나면 일어날수록 우리 경제가 밝아진다는 얼토당토 않는 이론으로 장안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상곤파 일당. 급기야 그들은 중국 마피아조직과 연계해 '한중연합조폭'을 결성, 조직의 국제화를 노리고 있다. 이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투캅스'가 출동하는데...
고금소총 3
조선시대를 살았던 달비와 배지기는 현재인 한국이 아니라 풍습과 언어가 전혀 다른 외국오지에 환생하게 된다. 머물 곳을 정하지 못하고 방황하던 달비는 그녀의 이국적인 매력에 반한 부호의 별장에서 살게 된다. 달비는 권위를 앞세운 부호의 유혹에 몸을 내맡기고 부호는 달비와 단 한 번의 동침으로 기력이 다해 숨을 거둔다. 달비의 정력에 대해 소문이 파다하게 퍼지고 그 지방 사내들이 달비를 유혹하지만 그 누구도 달비를 만족시키지 못한다. 이에 분노한 마을 여인들은 합세해 달비를 쫓아내고, 달비는 배지기를 찾아나선다. 한편 외국 각지를 전전하던 배지기는 남다른 신체구조 때문에 가는 곳마다 고초를 겪는다. 가까스로 상봉한 배지기와 달비는 서로가 찾는 진짜 상대임을 확인하고 속세를 떠나 산 속에 묻혀 살기로 결심한다.
소년 투캅스 - 섬으로 팔려간 아이들
Woodpecker
The fists of Taekwondo boys explode on a remote uninhabited island...!! The Taekwondo demonstration team for children who came to the beach for training are caught by gangsters who travel between the beach and the island and are sold to the island. The children who woke up on the island began to live a hellish life, where they are beaten severely even for small mistakes, and even adults had to work hard and live like slaves . On the other hand, Yong-Pal, who has lost the children, searches for the children with the police, but their whereabouts becomes obscure. Then by chance he finds out that gangsters using begging children and he gives chace.
북두의권
South Korean live action adaption of the ultraviolent post-apocalyptic manga, Fist of the North Star.
검객 산지니 2 - 항구에 나타난 검객 산지니
Korean movie.
깡다구 화이터
[Supporting Role]
Korean, apocryphal and very free adaptation of the famous manga ‘Dragon Ball’, where the popular Son Goku acts as a detective, while the Earth is invaded by aliens known as ‘saiyans’. A discarding neuronally toxic tape where there is also room for giant robots and intergalactic kung fu.
맹구 짱구 스트리트 화이어 II
Zangief
Korean movie.
스트리트 파이터
Zangief
A video series for children produced in Korea under the license of 스트리트 파이터 - 가두쟁패전의 (Street Fighter - Before The Street War), which was created by Hong Kong's World Comics History.
삼중성
Teacher
Korean movie.
슈퍼 홍길동 6 - 그림 도사와 홍길동
Bandit
지옥의 여마왕은 지상 세계를 마의 소굴로 만들기 위해, 마의 세계를 열수 있는 지옥경을 수중에 넣으려고 혈안이 되어 있을 때 인간세계로 추방당한 이화 선녀를 발견한다. 지옥 여마왕의 계획을 알아차린 홍길동은 지상을 구하기 위해 이화 선녀를 감싸고 있던 악의 기운을 자신에게 옮기는 데 성공한다. 자신을 감싼 마의 기운을 없애기 위해 홍길동은 자결을 시도하나 이 때 돌연 나타난 부용선녀는 홍길동을 구하고 지옥 여마왕을 물리칠 선녀신검 두 자루 중 하나를 하사한다. 홍길동은 나머지 한 자루를 찾아 나서고. 한편 마의 계곡에서는 이화 선녀가 지옥 여마왕의 최면술에 걸려 지옥경을 훔쳐보고, 그곳에 나타난 홍길동의 도움으로 최면에서 깨어나 함께 지옥 여마왕과 지상 세계의 악의 무리와 대항한다.
슈퍼 홍길동 4 - 짬뽕 홍길동
Bandit
지각하는 바람에 과거도 못 치르고 집으로 돌아온 장난꾸러기 길동(이창훈)은 이 일로 인해 아버지한테 한바탕 혼나지만 하인 덜렁이(최영준)만 괴롭힌다. 한편 4천왕 요괴들은 한 대감의 집을 습격하여 한 대감을 살해하고 흑마왕을 부활시키기 위해 한 대감의 딸 송이(김현숙)를 납치하고 졸지에 아버지와 누나를 잃은 한 대감의 아들이자 송이의 동생인 솔이(이영호)는 아버지를 죽이고 누나를 납치해 간 4천왕 요괴들을 퇴치하는 동시에 그들에게 납치당해 간 누나를 구하고자 길동을 찾아온다. 점점 횡포가 심해지는 4천왕 요괴들을 이기기 위해 옛 스승 백운도사(장팔)를 찾아간 길동은 달랑 족자 하나만을 얻어온다. 한편 집에서는 길동의 버릇을 고치기 위해 장가를 보내려 하고, 우연히 족자의 비밀을 푼 길동은 솔이와 함께 집을 나온다. 험준한 산을 넘을 때마다 나타나는 무서운 악귀들을 무찌르면서 헤쳐나간 길동과 솔이는 드디어 정상에 올라 천궁을 얻는다. 용기 백백한 이들은 천궁으로 4천왕 요괴들을 물리치고 흑마왕의 부활을 막으며 송이를 구하게 된다.
각시탈 형래와 깨비깨비 도깨비
Oranca
평화스런 진성고을에 갑자기 나타난 괴한들에 의해 마을은 쑥밭이 된다. 그때 각시탈 형래와 도깨비 삼총사(의환/승대/원섭)이 나타나 그들이 오랑캐인 것을 알리고 힘을 합쳐 싸운다. 오랑캐 두목 마주발은 싸움에 지게 되자 품속에 폭탄을 꺼내 던지고 그 폭음소리에 놀란 각시탈과 도깨비 삼총사는 미로속으로 빠져들고 마는데 딴세상에 온 그들은 여기가 미래란 것을 알고 공학박사(청년)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들은 짚차에다 대포를 장치하고 다시 살던곳으로 돌아와 오랑캐들을 격퇴한다.
전설의 용사 반달가면
Zet
어느날 나 반장과 나희, 분희 친구 윤박사와 딸 미라, 그리고 강형사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스키장에 간다. 스키를 타며 즐기는 나반장과 나희, 분희 친구 윤박사와 딸 미라는 납치된다. 윤박사의 컴퓨터 칩 설게도를 제3국으로 넘기려는 악당들을 납치한 윤박사의 딸 미라를 미끼로 윤박사를 유혹한다. 어느날 윤박사를 뒤따라간 강혁과 해리형사는 악당들을 추적하며 대결하나 힘에 부친다. 그러나 위험한 상황에서 불현듯 나타난 반달가면이 정의의 편이 되어 악당을 물리치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데 악당들은 물론이고, 강혁과 나반장 등은 전설의 용사라는 반달가면에 의혹을 품는다.
슈퍼 홍길동 3
길동은 악당들과 싸우느라 무과시험에 낙방하고 돌아오는 길에 얌전이를 만나고 복돌 끝순이 길동의 옷을 훔쳐 가짜 홍길동 행세를 하다 길동에게 혼이 나고, 그 인연으로 일행이 된다. 윤초시는 요괴 황보때문에 도움을 청하고 길동은 황보와의 싸움에서 불리하자 현대세계로 날아와 강박사네 식구들의 도움으로 황보를 물리친다. 황보도요괴 우두머리 퉁가에게 구원을 청하고 길동과 퉁가는 싸움을 시작한다. 퉁가에게 당히지 못하는 길동, 얌전이와 끝순이만 인질로 잡힌다. 현대와 과거세계를 넘나들며 갖가지 사건해결과 무예를 연마한 길동은 마침내 퉁가일당을 물리치고 얌전이와 끝순이를 구하게 된다.
우뢰매 5 - 뉴머신 우뢰매
Mega
어린이 장편영화 전문 메이커 김청기 감독의 시리즈 5번째 영화.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로케이션이 흥미롭고, 만화와 실사의 합작 등의 기술 문제는 여전히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껏 나온 우뢰매 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 높다는 평. 우주 정찰 임무를 수행하던 우뢰매는 괴비행체를 목격, 추적하다 공격을 당해 크게 폭파되고 만다. 형래와 데일리는 우뢰매의 잔해속에서 주은 블랙박스로 인해 제2의 뉴머신을 찾아 나선다. 괴비행체를 타고 있던 외계인 꼬마는 알파우주선 베가수령으로부터 제2의 우뢰매를 탈취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밀림의 원주민에게 쫓겨 신상 앞의 재물이 된 데일리는 신상이 제2의 우뢰매인 것을 발견하고 에스퍼맨으로 변신한 형래와 함께 알파 우주선과의 통쾌한 일전을 벌인 끝에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게 된다.
강시 훈련원
Jeon Woi-ja, the wizard, uses evil spirits to serve his selfish desires. He opposes the Gang-si (frozen corpse) training center, Bubekjang Center, which educates wandering spirits and sends them away. Woi-ja picks the most evil corpses and sends them to the center in hopes of ruining it but without success. When his evil amulets fails to work he chants the eight signs of divination in hopes of getting rid of the gang-sis. But the gang-sis band together to fight Woi-ja and succeeds in reforming him and guiding him to a better path.
박철수의 헬로 임꺽정
춘보와 봉달은 임꺽정의 부하임을 자칭하는 산적의 일원으로 있던 중, 관군의 공격을 받아 도망치게 된다. 어느 주막에서 암행어사의 옷을 훔쳐 입는다. 어사의 옷에 마패가 있는지도 모르고 양반 행세를 하다가 어느 지방의 영주에게 극진한 대접을 받는다. 그러던 중 불안해진 그들은 그 곳을 나와 진짜 암행어사를 하기로 결심하고 억울하고 힘없는 백성들을 위해 탐관오리를 혼내주고 죄없는 죄수들을 석방하고 불쌍한 주민들에게는 곡식을 나누어 주는 등 착하고 선한 일들을 해준다. 그러던 와중에 진짜 암행어사의 밀사에게 붙잡힌 춘보와 봉달은 처형직전 임꺽정에 의해 구출되어 위기를 모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