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Chapman

David Chapman

출생 : 1938-11-11, Atlanta, Georgia, USA

약력

David Chapman worked as art director and production designer for film projects.

프로필 사진

David Chapman

참여 작품

Jesse Stone: Lost in Paradise
Production Design
Police Chief Jesse Stone now presides over the quiet, seaside village of Paradise, Massachusetts. When the facts don't add up in a brutal Boston-area murder case, Jesse opens an investigation filled with surprises, unlikely suspects and grave danger. Though it's widely believed the murder was committed by an incarcerated serial killer, Jesse suspects another killer is at large and is hell-bent on bringing him to justice.
The Watsons Go to Birmingham
Production Design
In the Summer of 1963, Flint, Michigan is home to the Watsons, a close knit family. When 15 year-old Byron’s antics go over the top, his parents realize enough is enough and they decide the family needs a dose of Grandma Sands' no nonsense approach in Birmingham, Alabama. So the Watsons load up their 1948 Plymouth Brown Bomber and head South. When they finally make it to Birmingham, they meet Grandma Sands and her friend, Mr. Robert and discover that life is very different there than in Flint. During that historic summer, the Watsons find themselves caught up in something far bigger than Byron’s antics; something that will change their lives and country forever.
Dirty Dancing - The Phenomenon
Self
A look at the legacy and impact of Dirty Dancing
Kellerman's: Reliving The Location
Self
An update and visit to the filming location of DIrty Dancing
Jesse Stone: Benefit of the Doubt
Production Design
Jesse finds himself struggling to get his job back as the Paradise police chief, and he is forced to rely on his cop intuition to sort through a maze of misleading clues and hidden meanings as he attempts to solve a shocking and horrifying mob-related double homicide.
Jesse Stone: Innocents Lost
Production Design
Jesse investigates the suspicious death of a young friend while the police force deals with the arrogant new police chief who is the son-in-law of a town councilman.
Jesse Stone: No Remorse
Production Design
Police Chief Jesse Stone, who was suspended by the Paradise, Mass. Town Council, begins moonlighting for his friend, State Homicide Commander Healy, by investigating a series of murders in Boston, leaving Rose and Suitcase to handle a crime spree in Paradise on their own. Jesse pours his energy into his work in an effort to push away his twin demons: booze and women. When his investigation leads to notorious mob boss Gino Fish, Jesse's pursuit becomes hazardous.
나의 로맨틱 가이드
Production Design
연애하고는 담을 쌓은 삭막한 삶을 살아온 조지아. 고향인 그리스로 돌아와 여유로운 생활을 꿈꾸지만, 여행 가이드 첫날부터 제멋대로의 여행객들을 상대하느라 녹초가 되어버린다. 한 성격하는 조지아는 사사건건 고집불통 여행객들과 부딪히게 되고, 심지어 ‘hello’조차 모르는 줄 알았던 관광버스 운전기사 ‘포르코피’에게 자신의 연애 치부마저 들키게 되고, 인생 최대의 고비를 맞이하게 되는데… 뭐만 할라치면 꼬여버리는 조지아에게 과연 ‘연애운’은 돌아올 것인가?
Jesse Stone: Sea Change
Production Design
Police Chief Jesse Stone's relationship with his ex-wife worsens, and he fears he's relapsing into alcoholism. To get his mind off his problems, Jesse begins working on the unsolved murder of a bank teller shot during a robbery. Also, his investigation of an alleged rape draws him into conflict with the town council — which hopes to preserve Paradise's reputation as an ideal seaside resort.
블랙 스네이크
Red
어릴적 성적 학대를 받은 경험이 있는 레이는 애인 로니가 군에 입대하면서 자신도 절제할 수 없는 성도착증으로 고생한다. 라자루스는 아내가 떠난 이후, 외부와의 소통을 두려워 하며 자신만의 세계에서 하루하루를 보낸다. 어느날 환락의 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향하던 레이는 로니의 친구 '길'에게 폭행을 당하고 라자루스 집 앞에 버려진다. 라자루스는 우연히 그녀를 발견하고 집으로 데려와 보살핀다. 레이가 마을에서 소문난 성도착증 환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라자루스는 그녀를 구원하겠다고 결심하고 탈출하려는 그녀를 긴 쇠사슬로 묶어버린다. 처음 라자루스를 원망하고 미워하던 레이도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레이의 가슴 속 증오는 조금씩 아물어 가기 시작하고, 라자루스 역시 그녀를 돌보며 자신의 사랑한 음악 연주를 시작한다. 그리고 정신적인 장애로 총을 쏘지 못한다는 이유로 군에서 쫓겨난 레이의 애인 로니가 돌아오고 라자루스에게 총을 겨누게 되는데...
Jesse Stone: Death in Paradise
Production Design
When Jesse Stone looks into the murder of a teen-age girl whose body is found floating in a local lake, it brings him up against the Boston mob and into the affluent world of a bestselling writer who exploits troubled teens.
Jesse Stone: Night Passage
Production Design
In this prequel to 'Stone Cold,' LA cop, Jesse Stone relocates to a small town only to find himself immersed in one mystery after the other.
웰컴 프레지던트
Production Design
어리버리 소심맨의 미국 대통령 무너뜨리기?! 세상이 뒤집어질 황당 선거전이 터진다! 재선 관록의 미국 대통령 먼로 “이글” 콜(진 해크만 분)은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친 뒤,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 위해 메인 주의 작은 마을 무즈포트에 정착한다. 이글은 탐욕스러운 전부인을 피해 자서전도 쓰고 골프도 치면서 유유자적 살아갈 계획을 세운다. 그런 이글에게 이웃 주민들은 공석 중인 무즈포트의 시장자리를 추천한다. 그레이스(마샤 게이 하든 분)를 비롯한 보좌관들은 출마를 만류하지만, 이글은 자신의 뜻을 밀고 나간다. 이글이 상대해야 할 경쟁자는 주민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철물점 사장 겸 배관공 해롤드 “핸디” 해리슨(래이 로마노 분). 오랜 정치 경력에서 한번도 패한 적이 없는 이글은 해리에게 패할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을 느낀다. 두 사람의 선거전이 불을 뿜고 있을 때, 이글은 해리의 여자 친구인 샐리에게 호감을 느끼고 접근한다. 해리의 프로포즈를 기다리다 지친 샐리는 이글과 데이트를 시작한다. 이 사실을 해리가 알게 되면서 선거의 양상은 시장의 자리를 위한 경쟁이라기보다는 여자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으로 돌변한다. 재선 대통령의 자존심을 지키려는 이글은 대통령 선거 캠페인에 참여했던 참모들로 새롭게 진영을 짜고, 해리는 동료들과 이웃들을 모아 이글의 공세에 맞선다. 한치 양보 없는 두 사람의 선거전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무즈포트를 뒤흔드는데…
사랑도 리콜이 되나요
Production Design
롭 고든(Rob Gordon: 존 쿠삭 분)은 레코드 가게 '챔피언쉽 비닐'을 운영하는 30대의 노총각이다. 노총각이라고는 해도 같이 지내는 여자 친구도 있고, 음악광이기 때문에 현재 직업에도 그런대로 만족하는 편이다. 함께 일하는 배리(Barry: 잭 블랙 분)와 딕(Dick: 토드 루이소 분) 역시 엄청난 음악광들인데, 각종 음반과 노래의 제목, 순서까지 정확하게 기억하는 등, 그야말로 걸어다니는 팝뮤직 백과사전이라고 할 만한 친구들이다. 하지만, 느슨하게 삶을 즐기던 롭에게도 위기의 순간이 닥쳐왔다. 오랜동안 사귀어온 여자친구 로라(Laura: 이벤 헤이즐 분)가 갑작스레 이별을 선언하고 집을 나간 것이다. 게다가, 꼴사나운 늙은이(Ian Raymond: 팀 로빈스 분)의 집으로 거처를 옮겨오고... 그는 번번이 여자들에게 차이기만 하는 자신의 처지를 개탄한다. 그리고 그녀들을 찾아나서는데...
유니버셜 솔저: 그 두번째 임무
Production Design
연합군으로 참전해 죽음 직전까지 갔던 베트남 전에서 돌아와 유니버설 솔저로 다시 태어났던 록 데버록(Luc Deveraux: 쟝-끌로드 반담 분). 시간은 흘러 그는 이제 사랑하는 딸의 자상한 아버지로 한 가정의 가장이 되어있다. 현재 그는 민첩하며 기술적으로 우수한 엘리트 군사들로 구성된 강력한 부대 유니버설 솔저의 훈련 프로그램을 조정하는 기술전문가. 이 군사관련 기관에서 기술 고문으로 일하면서 다국적군 훈련 프로그램을 책임지고 있다.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다국적국 훈련 프로그램의 계획은 군대의 슈퍼 컴퓨터인 세쓰(S.E.T.H.: 마이클 제이 화이트 분)가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부터 문제가 발생한다. 컴퓨터로만 전쟁을 통제할 수 있는 엘리트 집단에서 록만이 실제 전쟁 매커니즘을 알고 이를 통솔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 세쓰는 자신의 생존을 위해 록을 살해할 계획을 세운다. 록에게 접근해 그를 죽이려는 세쓰의 교묘한 계획의 첫 단계는 바로 록의 딸을 납치하는 것. 어떤 수를 써서라도 그를 죽이려는 이 유니버설 솔저 소대의 선두에는 인간같지 않은 거대한 로미오(Romeo: 빌 골드버그 분)가 있다. 컴퓨터의 지시에 복종하는 엘리트 전사군단인 유니버설 솔저들은 세쓰의 명령에 따라 록을 죽이기 위해 필사적이 되고 그의 주위는 온통 그를 죽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사람과 컴퓨터만이 도사리게 된다. 그를 도울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자기 주장이 강하고 영리한, 특종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안가리는 여기자 에린(Erin: 헤이디 샌즈 분)과 그의 동료로서 숱한 전투를 함께 했던 매기(Maggie: 키아나 톰 분)뿐. 인간과 인간의 싸움, 인간과 슈퍼 컴퓨터와의 싸움에서 록은 어떤 대가를 치루게 될지...
사이먼 버치
Production Design
올해 열 두살인 사이먼은 태어날 때부터 체구가 작다. 불구인 사이먼은 부모의 애정을 받지 못해 항상 외롭다. 그러나 조라는 친구가 있어 야구와 수영을 함께 하며 단짝 친구로 지낸다. 어느 날 야구를 하던 도중 사이먼이 친 공에 맞아 조의 엄마 레베카가 즉사한다. 괴로움에 빠진 사이먼은 하느님이 자신을 이렇게 작게 만든 이유가 있을 것이며, 하느님이 자신을 영웅으로 만들어 주면 자신을 달리 볼 거라고 믿는다. 성탄절 연극을 망친 벌로 교회에서 마련한 캠핑에서 제외된 사이먼은 자신이 아끼던 야구 카드를 찾으러 러셀 목사의 집무실에 몰래 들어간다.
미스트라이얼
Production Design
스티브 도나휴 형사는 18년간 경찰에 몸 담아온 베테랑 형사이다. 그는 어느 날 밤 신고를 받고 출동, 살해된 아이다 크루즈와 피터 란나소 경관 살인범을 추적하게 된다. 스티브는 먼저 아이다의 엄마로부터 아이다의 전 남편 에디 라오스가 아이다가 경찰이 된 걸 못마땅하게 여겨 협박 편지를 보냈으며 이혼 후에도 아이다를 괴롭혀왔다는 사실을 듣고, 본능적으로 에디가 범인임을 알게 된다. 스티브가 에디의 아파트 복도에서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경찰소로 나와 달라는 말로 유인하자 에디는 급히 증거물을 가방에 챙겨 넣고 나선다. (정은경)
투 이프 바이 씨
Production Design
티격태격 말을 받으로 고속도로 위를 달리고 있는 프랭크(Frank: 데니스 레리 분)와 로즈(Roz: 산드라 블록 분)에게선 불안한 들뜸이 느껴진다. 수백만달러의 그림과는 어떤 관계도 없어보이는 이들의 차 뒷자석에는 유명한 화가의 작품인 듯한 미술품이 무관심하게 놓여져있다. 잠시 후, 아니나 다를까 그 불안의 정체를 밝혀줄득한 경찰차가 등장하고 연인의 당황한 모습은 심상치 않은 사건이 시작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아슬아슬하게 경찰을 따돌리고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마을로 들어오게 된 로즈와 프랭크, 그들이 도착한 곳은 4백만달러에 달하는 마티스의 그림을 팔아먹기 위한 중간상을 만나기 위한 장소이다. 빈집을 찾아내 손쉽게 거처를 잡은 프랭크와 로즈. 프랭크가 일을 맡긴 사촌 베노(Beano: 웨인 롭슨 분)와의 연락을 시도하는 사이 로즈는 화려한 저택들이 즐비한 뉴잉글랜드의 꿈같은 풍경에 마음을 사로잡힌다. 늘, 보다 안정적인 삶을 바래온 로즈의 현실에 대한 불안이 싹트면서 이들의 사랑은 위기에 봉착한다. 설상가상으로, 흔들리는 로즈의 마음을 유혹하는 이웃집 남자의 등장으로 갈등은 점점 심해지고, FBI의 추적에 그림의 값어치를 알게된 베노일당의 추적까지 더해져 프랭크와 로즈는 불리한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간다. 그림의 거래날이 다가오면서 프랭크와 로즈의 갈등은 극에 달하고 추적자들의 그물망에 갇히게 되지만. 귀여운 외도로 사랑을 확인하려는 로즈의 한바탕 소동과 돌아선 연인을 되찾으려는 프랭크의 애틋한 사랑찾기 게임이 시작되면서, 영화는 꼬이고 엉키는 정신없는 반전으로 귀여운 도둑을 보호한다.
살인 재판
Production Design
젊은 이혼녀인 발레리 알스톤(Valerie Alston: 제니퍼 휠리-킬머 분)은 7살짜리 아들을 키우며 혼자서 살아가고 있다. 뉴욕에서 작은 사업체를 꾸려가던 그녀는 어느날, 배심원으로 나와달라는 연락이 온다. 사회 구성원으로써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 그녀는 바쁜 업무들을 뒤로 하고 법정으로 향한다. 뉴욕을 근거로 활동하는 마피아 보스 러스티 파이론(Rusty Pirone: 아만드 아산테 분)은 몇건의 범죄 사주와 11명의 인명을 잔인하게 살인한 혐의로 법정에 선다. 멀쩡한 사업가 행세를 하던 파이론을 향해 여론은 들끓었고, 담당검사 그레이엄(Daniel Graham: 가브리엘 바이른 분)은 반드시 이 자를 잡아 넣으리라고 단단히 벼르고 있다. 하지만, 파이론은 지금까지 자신이 가져왔던 이미지대로 깔끔하고 멋진 신사의 이미지를 유지하려 애를 쓴다. 파이론은 부하를 시켜 재판 전날 모든 목격자를 조용히 처리한다. 그레이엄은 파이론의 유죄를 확신하지만 파이론은 모든 증거를 교묘하게 없애자 난감한 지경에 이른다. 한편 파이론이 가장 불안해하는 것은 바로 배심원단이다. 연일 언론을 강타한 파이론의 혐의 기사들을 배심원들의 기억에서 지워 버릴 수는 없는 것. 법정에 들어서며 파이론은 아름다운 자태의 한 여자와 눈이 마주친다. 그것은 바로 발레리였고, 파이론은 그녀를 통해 자신의 자유를 얻어낼 방법을 짜낸다. 전직 경찰 출신으로 파이론의 밑에서 일하는 사립탐정 토미 베시(Tommy Vesey: 윌리암 허트 분)는 파이론의 작전대로 발레리를 포섭하기 시작하는데.
여자 둘 남자 셋
Production Design
캐시(Kathy Whiting: 하리 제인 코작 분)는 남편 피터(Peter: 빌 풀만 분)와의 결혼 생활에 권태를 느끼고 있는 가정 주부. 캐시는 고등학교 졸업 15주년 동창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옛 남자친구인 톰(Tom Andrews: 켄 왈 분)의 안부가 궁금해진다. 캐시에게는 미술 작품 딜러로 활동하는 단짝친구 에밀리(Emily: 엘리자베스 맥거번 분)가 있다. 에밀리는 연하의 미술가 엘리엇과 동거 생활을 하지만 알지 못할 불안감에 그에게 절교를 선언한다. 톰과 2년을 사귀면서도 잠자리 한번 해본 적 없는 캐시는 덴버에 갈 일이 있는 에밀리에게 톰을 찾아가볼 것을 제안한다. 한편 엘리엇과 헤어진 에밀리는 자신이 임신한 사실을 깨닫고 그 사실을 엘리엇에게 알려야 할지 말아야 할 지 고민한다. 캐시는 에밀리 몰래 엘리엇에게 에밀리의 임신 사실을 알려준다. 그러자 엘리엇은 에밀리와 결혼하는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에밀리는 캐시가 자신의 임신 사실을 엘리엇에게 알린 것을 알고 홧김에 그 아이가 엘리엇의 아이가 아니라 톰의 아이라고 거짓말한다. 이 때문에 이들 사이에 오해가 생기는데.
그럼피 올드 맨
Production Design
56년 동안 담 하나를 사이에 두고 헐뜯으며 살아온 두 홀아비 노인들은 매력적인 과부가 길 건너로 이사오자 두 노인은 모두 그녀의 매력에 빠지고, 이제는 아예 원수가 되고 만다.
형사 매드 독
Production Design
웨인(로버트 드니로)은 매드 독이란 별명을 가진 형사다. 그러나 그 별명은 웨인이 워낙 소극적이라 동료들이 일부러 지어준 것. 어느 날 자동차 안에서 시체 구두가 발견되는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현장 근처의 편의점에서 살인범을 만나지만 그는 그의 비위를 맞추고 도주를 방조하여 프랭크(빌 머레이)의 목숨을 구한다. 프랭크는 암흑가의 보스로 생명의 은인인 웨인에게 자신의 정부인 글로리를 1주일 간 준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에 사랑이 싹트고 글로리의 상처를 안 웨인은 글로리를 도와주려 하지만 소극적인 성격 때문에 힘들어 하는데...
This Is My Life
Production Design
Single mom Dottie Ingels sells cosmetics in a department store, but she dreams of being a comedian. When she inherits some money, she takes the chance and moves with her two children Erica and Opel to New York to perform in small bars. Soon her agent Arnold Moss makes her famous, but while she travels all over USA, her children stay home lonely.
브룩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
Production Design
노조 파업이 한창인 50년대 뉴욕의 브루클린, 창녀 트랄라는 거리에서 한국전 참전 병사들을 유혹하고, 착한 심성의 소년 스푹은 모두가 손가락질하는 트랄라를 사랑한다. 파업을 주도하는 노조원 해리는 아내와 아이까지 있지만 게이 레지나의 환심을 사기 위해 공금을 횡령하고, 게이 조젯트는 온갖 괴롭힘을 당한 끝에 교통사고로 죽음을 당한다. 이 영화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 하층민들의 삶을 통해 전쟁과 파업으로 혼란한 1950년대의 미국 사회를 그린다. 트랄라 역의 제니퍼 제이슨 리는 이 영화로 뉴욕비평가협회와 보스턴영화 평론협회에서 최우수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미스틱 피자
Production Design
피자집에서 일하는 데이지(줄리아 로버츠 분)와 캣(안나베스 기쉬 분) 자매는 가난하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꿈 많은 20대 초반의 아가씨들. 동생 캣은 대학에 갈 등록금을 모으기 위해 피자집 외에도 보모로 일하지만 데이지는 타고난 야성적 성격으로 멋부리고 남자 사귀는 데에만 관심이 있어 어머니를 걱정시킨다. 이 둘의 친구인 조조(릴리 테일러 분)는 한번 결혼하려다 식장에서 기절해 결혼을 취소한 경력을 갖고 있어 늘 고민하지만 예민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이다. 세 사람 모두 각각 다른 사랑의 경험을 하게 된다. 데이지는 부자집 귀공자 찰리(아담 스토크 분)와, 캣은 보모로 일하는 집주인 남자인 지성인 팀(윌리암 R. 모지스 분)과, 조조는 순박한 고기잡이 어부 빌(빈센트 필립 도노프리오 분)과. 그러나 데이지는 찰리의 집에 초대받았다가 부모와의 갈등으로 망난이 행동을 하는 찰리에게서, 캣은 홀아비인 줄 알았던 팀에게 아내가 돌아오자 좌절한다. 조조는 두 친구를 통해 빌과의 사랑이 진실임을 깨닫고 결혼을 한다. 캣은 가을학기에 대학에 입학할 생각에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데이지도 찰리와의 사랑도 되찾는다. 그리고 미스틱 피자의 맛이 텔레비젼을 통해 전국에 알려져 유명해 진다.
더티 댄싱
Production Design
1963년 베이비(제니퍼 그레이)라는 애칭의 프란시스는 의사인 아버지 제이크(제리 오바하)와 어머니 마조리, 언니 리사와 함께 켈러만 산장으로 피서를 간다. 같은 또래의 젊은이들이 많이 있는 그곳에서는 저녁이면 댄스 파티를 즐긴다. 그러다 베이비는 댄스 교사 자니(패트릭 스웨이즈)와 그의 파트너인 페니(신시아 로즈)가 추는 춤에 매료된다. 베이비는 임신한 페니 대신 댄스 경연대회에 나가기 위해 연습을 하고 춤을 추면서 자니와 베이비는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페니가 돌팔이 의사에게 중절수술을 받고 사경을 헤매게 되지만 의사인 베이비 아버지의 도움으로 살아나지만 자니는 아이의 아버지로 오인받고 해고된다. 피서 마지막 발표회에서 돌연 등장한 자니는 베이비와 환상적 더티댄싱을 선보인다.
커튼 클럽
Art Direction
맨하탄 북반부, 하렘의 한복판에 카튼 클럽이 세계 제일급의 클럽이라는 명성을 누리면서 1923년에 문을 연다. 클럽 오디션에서 클럽의 운영자 더치를 도와준 딕시와 샌드맨은 쉽게 합격, 무대를 누빈다. 더치는 딕시와 친한 베라를 정부로 삼은 것 이외에는 딕시에게 잘해 준다. 그후, 딕시는 헐리우드에 진출, 스타가 되고 한편, 탭 댄스에 재질이 있는 샌드맨은 백인 여가수 릴라를 사랑하지만, 흑인이란 이유로 설움을 받는다. 하지만 결국에 재능을 인정받아 흑인은 절대불가라는 카튼 클럽의 전통을 깨고 무대에 서게 된다. 딕시의 동생 빈센트가 더치의 부하 프렌치를 납치, 돈을 갈취한 사건과 베라를 학대하는 것을 본 딕시는 더치와 정면으로 맞선다. 일대 접전을 벌인 후 딕시는 서부로 돌아가는데, 릴라도 마침내 그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동한다.
Four Friends
Production Design
A young immigrant comes to America in the 60s and is caught up in the counterculture movement which tests his bonds of friendship and love.
늑대 인간의 습격
Art Direction
부동산계의 제왕인 벤더비어가 새 건축물의 기공식을 한다. 다음날 새벽 귀가 하던 중 자신의 조상이 세운 풍차 모형을 둘러보기 위해 공원에 잠시 머문다. 이곳에서 밴더비어와 그의 부인, 그리고 운전수가 잔인하게 살해된다.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서장 존 웨렌(Warren: 딕 오닐 분)은 6개월간 쉬고있던 수사반장 드위 윌슨(Dewey Wilson: 알버트 피니 분)을 호출하고 심리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여수사관 레베카(Rebecca Neff: 다이안 베노라 분)를 그와 한 조를 이루게 한다. 단서가 없이 사건은 미궁에 빠지나 검시관 휘팅톤(Whittington: 그레고리 하인즈 분)가 동물학자 파거슨(Ferguson: 톰 누난 분)의 도움으로 체의 부위에 이리의 털이 있음을 알아내는데...
The Seduction of Joe Tynan
Art Direction
Respected liberal Senator Joe Tynan is asked to to lead the opposition to a Supreme Court appointment. It means losing an old friend and fudging principles to make the necessary deals, as well as further straining his already part-time family life. But it could be a big boost to his career, so he takes it on. Helping him prepare the case is pretty southern researcher Karen Traynor, and their developing relationship further complicates and compromises his life.
Stunt Seven
Production Design
An intrepid team of stunt experts stage a daring air, sea and land rescue of a kidnapped movie star from the clutches of a suave, modern-day pirate who rules a sovereign fortress state in the middle of the Gulf of Mexico.
You Can't Go Home Again
Art Direction
An adaptation of Thomas Wolfe's literary classic, telling of the struggles of a young writer determined to be a success in New York's literary world of the 1920s, his married lover, and the brilliant editor who sees him as a blossoming genius. The story parallels the life of Wolfe himself and his affair with stage designer Aline Bernstein.
사랑의 모험
Art Direction
A woman's husband is murdered and she and her lover must find the killer or stand accused of doing it themsel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