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ehiro Ri

출생 : 1970-09-10,

참여 작품

Birthright
Minoru Takeda
Mika, who grew up in an orphanage, having been abandoned soon after birth, begins to look for her mother Naoko. Finding Naoko living happily with her husband and teenage daughter Ayano, she continues to watch from afar...
당신과 걸어가며
거의 눈에 띄지 않을 만큼 평범한 시골 소년 노리오는 34세의 이혼녀인 영어 선생 아케미와 함께 도쿄로 도망친다. 아케미는 가라오케에서 일자리를 구하지만 노리오에겐 거짓말을 한다. 노리오가 점차 도쿄 생활에 적응해 가자, 아케미는 그에게 열심히 공부해서 변호사가 되라고 독려한다. 아케미가 어디서 돈을 버는지 알게 된 노리오는 굴욕감을 느끼며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감독 이시이 유야의 신작으로, 서툴고 미숙한 고등학생과 여교사의 사랑을 다룬 코믹 러브스토리. (2010년 4회 시네마디지털서울)
노리코의 식탁
가족들과의 일상적인 삶에 지친 여고생 노리코는 인터넷으로 알게 된 친구를 찾아 도쿄로 가출한다. 우에노 역에서 노리코는 구미코를 만나고 그녀와 함께 외로운 사람들의 가족을 연기해주는 대행업을 시작한다. 그 무렵 신주쿠 역에서 여고생 54인의 집단자살이 벌어지고, 노리코의 아버지가 딸을 찾아 올라오면서 점차 그들 사이의 긴장이 고조된다.
돌입하라! 아사마산장사건
Itô - Assistant Police Inspector
일명 아사마산장 사건이라 회자되고 있는 이 사건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범인으로부터 인질 1명을 구해내기위한, 경찰과 범인들간의 사투를 사실적으로 그려낸 영화.
아베 사다의 생애
1905년에 태어난 게이샤 ‘아베 사다’는 연인을 살해한 뒤 성기를 잘랐던 사건으로 당시 일본 사회에 큰 충격을 주었던 인물이다. 감독은 화려하고 독특하고 미장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아베 사다의 극적인 삶을 재구성한다.
Mitabi no kaiky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