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엘리트 정치인들에 의해 깊게 파묻혀 있던 과거의 더러운 비밀들이 지역을 뒤엎는다. 그들의 것이나 다름이 없던 이 지역을 뒤엎는다. 은퇴한 경찰서장 긴타스는 지역 엘리트 정치인 모임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다. 그러나 정체 모를 살인자에 의해 이 모임의 구성원들이 하나둘씩 죽기 시작하고, 우연히 희생자들의 시신 옆의 이상한 상징적 물건을 발견하게 되면서, 긴타스가 사건에 개입하게 된다. 긴타스와는 정반대의 성격의 젊고 야망있는 특별 수사관 시모나스와 공동 수사를 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의 공동수사는 곧 세대와 세계관의 차이로 충돌하면서 위기를 맞게 되는데…
야나는 파리에서의 30년 망명 생활 후, 리투아니아 공화국의 수도이자 자신의 고향인 빌뉴스를 방문한다. 그녀는 숲으로 가려져 비교적 인적이 드물었으며, 그녀의 첫사랑이었던 파울리어스가 '월든'이라 명명했던 호수를 다시 보고 싶다. 희미한 기억에 의존해 호수를 찾아가는 여정은 그녀가 처음으로 느꼈던 사랑의 감정과 공산주의 몰락 전의 암시장 그리고 자유를 갈망했던 30년 전의 기억을 다시 되새기는 과정이 된다.
Close to bankruptcy, Irena, the owner of a struggling pig farm in a tiny post-Communist town, finds a surprising benefactor in a handsome American man who appears to be the answer to all her prayers.
What would you get if you mix a gangster film and a soap opera? "Zero 2" is a crazy twister of criminal romance and sexy violence that just might laugh you to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