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Streeto

참여 작품

화이트 타이거
Editor
야심에 불타는 인도의 운전사는 부유한 젊은 부부 밑에서 차를 몬다. 하지만 기지와 간계를 발휘하며, 그는 밑바닥을 차고 올라 사업가로 변신한다. 그렇게 타고난 운명에 도전한다.
리빙보이 인 뉴욕
Editor
뉴욕에 사는 토마스. 작가가 되고 싶지만 기회는 오지 않고 짝사랑하는 미미와는 좋은 친구 사이일 뿐이다. 매일매일이 반복되던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아버지와 낯선 여자 그리고 수상하게 친근한 이웃 제랄드까지 토마스에게도 누구보다 특별한 날들이 시작되는데...
그린버그
Editor
LA를 떠나 뉴욕에 산 지 몇 년 만에 로저 그린버그는 형의 집을 봐주러 LA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인생도 돌아보게 되고 형의 어시스턴트를 만나게 된다.
오징어와 고래
Editor
브루클린에 사는 버나드와 조안은 두 아들을 둔 중년의 부부. 17년을 살아온 평범하고 행복해 보였던 부부는 어느 날 이혼을 결정하고 두 아이는 공동양육으로 두 집을 오가며 생활한다. 월트와 프랭크 형제는 한창 성장할 나이에 혼란을 겪지만, 부부는 이를 돌보지 못하고 서로에게 상처 주고 외도한다.
와호장룡
First Assistant Editor
청조 말엽, 당대 최고의 문파인 무당파의 수장이 자객 푸른 여우에게 목숨을 잃자, 무당파의 무인 리무바이는 강호를 떠날 결심으로 선대부터 전해내려오는 보검 청명검을 오랜 연인이자 동료인 수련에게 맡긴다. 수련은 베이징의 호족 페이러에게 청명검을 전해주려던 자리에서, 고관 옥대인의 딸 용과 첫 만남을 갖는다. 강호의 삶을 동경하는 용은 한때 그녀를 납치했던 마적단 두목 호를 사랑하지만, 집안의 강요로 원치 않는 혼인을 앞두고 있는 처지. 그날 밤, 정체 모를 자객이 청명검에 손을 대고, 수련은 범인의 뒤를 쫓아 결투를 벌이지만, 결국 검을 놓치고 마는데...
Luminous Motion
Assistant Editor
A mom and her 10-year-old son motor around the country as she makes ends meet by turning tricks until her car breaks down. She then temporarily takes up with a hardware store owner until she gets her own place. Then the kid's father shows up to try to take the two over.
Conrad and Butler Take a Vacation
Editor
Two friends take a vacation that doesn't go as planned.
블랙 앤 화이트
First Assistant Editor
부유층 자제들로 고등학교내의 유행을 선도하는 찰리와 그녀의 친구들은 할렘의 인기 랩퍼로 떠오르는 리치 보워와 그의 그룹인 아메리칸 크림 팀과 어울리게 되는데, 각 그룹들은 상대방과의 관계를 통하여 새로운 동기를 발전시켜 나가게 된다. 이렇게 서로 다른 문화의 공존에 감동받은 다큐멘터리 작가인 샘 도너거는 남편 테리의 도움을 받아가며 이러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나간다. 한편, 뉴욕 경찰인 마크 클리어는 그의 전 애인이었던 그레타에게 강한 복수심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그를 버리고 흑인 농구선수이자 리치 바워의 친구인 딘과 사랑에 빠졌던 것이었는데...
MONSTERS: The Making of LOVE GOD
Editor
Making of document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