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T0JT48SpxPABq8GmeuWC6WRYo.jpg

They Met in Bombay (1941)

Stealing jewels for profit . . . and hearts for pleasure!

장르 : 전쟁, 모험,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Clarence Brown
각본 : Edwin Justus Mayer, Anita Loos, Leon Gordon

시놉시스

A jewel thief and a con artist are rivals in the theft of a valuable diamond and gem necklace in Bombay and as the Japanese Army invades China.

출연진

Clark Gable
Clark Gable
Gerald Meldrick
Rosalind Russell
Rosalind Russell
Anya Von Duren
Peter Lorre
Peter Lorre
Captain Chang
Reginald Owen
Reginald Owen
General Allen
Jessie Ralph
Jessie Ralph
Duchess of Beltravers
Matthew Boulton
Matthew Boulton
Inspector Cressney
Eduardo Ciannelli
Eduardo Ciannelli
Giovanni Riccio, the Hotel Manager
Luis Alberni
Luis Alberni
Maitre d'hotel
Rosina Galli
Rosina Galli
Carmencita
Jay Novello
Jay Novello
Bolo
Victor Sen Yung
Victor Sen Yung
Gin Ling (uncredited)
William Edmunds
William Edmunds
Hotel Barber (uncredited)
Charles Trowbridge
Charles Trowbridge
Doctor (uncredited)
William A. Boardway
William A. Boardway
Officer (uncredited)
Stephen Chase
Stephen Chase
Officer (uncredited)
Tris Coffin
Tris Coffin
Captain in Car (uncredited)
Tommy Conlon
Tommy Conlon
Young Lieutenant (uncredited)
Harry Cording
Harry Cording
Corporal at Base (uncredited)
James Craven
James Craven
Captain in Car (uncredited)
Victor De Linsky
Victor De Linsky
Restaurant Patron (uncredited)
Leyland Hodgson
Leyland Hodgson
Car Driver (uncredited)
Cyril McLaglen
Cyril McLaglen
Sergeant Major (uncredited)
Pat O'Hara
Pat O'Hara
Private (uncredited)
Fred Rapport
Fred Rapport
Restaurant Patron (uncredited)
Cosmo Sardo
Cosmo Sardo
Barber (uncredited)
Robert R. Stephenson
Robert R. Stephenson
Sentry (uncredited)
Harry Worth
Harry Worth
Hotel Desk Clerk (uncredited)
Teru Shimada
Teru Shimada
Japanese Colonel (uncredited)
Miles Mander
Miles Mander
Doctor (uncredited)
James T. Mack
James T. Mack
Missionary (uncredited)
Cornelius Keefe
Cornelius Keefe
Officer (uncredited)
Philip Ahn
Philip Ahn
Japanese officer (uncredited)
Harry Allen
Harry Allen
Soldier in Saloon (uncredited)

제작진

Clarence Brown
Clarence Brown
Director
Edwin Justus Mayer
Edwin Justus Mayer
Screenplay
Anita Loos
Anita Loos
Screenplay
Leon Gordon
Leon Gordon
Screenplay
John H. Kafka
John H. Kafka
Story
Blanche Sewell
Blanche Sewell
Editor
William H. Daniels
William H. Daniels
Director of Photography
Cedric Gibbons
Cedric Gibbons
Art Direction

비슷한 영화

레전더리: 툼 오브 더 드래곤
갑자기 나타난 거대 괴생명체를 잡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그 안에서 생포하려는 자들과 사살하려는 자들의 엇갈린 의견으로 상황은 점점 극으로 치닫게 된다. 괴생명체의 위협이 더욱 거세지는 가운데, 과연 인간들의 반격은 성공할 것인가?
The Best
A young officer, after finishing the Military Academy as the best in his class, suddenly and with no visible reason, leaves his home town, girl, parents, safety and eventual career and leaves to a remote provincial town to find and create his life and destiny. The story of a lonely man without illusions and bitterness, who collects simple pieces of sense, humanity and love through his actions.
First Ypres 1914 and the Race to the Sea
With the Battle of the Aisne grinding to a halt as trench warfare gradually set in, both the German and Allied commanders realised the dominance of the defensive, established by quick firing artillery and the machinegun, meaning that casualties in frontal attacks on a dug-in enemy were enormously heavy. Consequently, the armies sought to outflank the opposition by heading north in a set of manoeuvres known as the Race to the Sea. During this phase Field Marshal French insisted on redeploying the British Expeditionary Force to the Allied left, nearer the Chanel ports.
킹 아더
수세기 동안 역사가들은 킹 아더가 신화적인 인물이라고 믿어왔다. 그러나 전설 속의 인물인 킹 아더는 개인적인 야망과 국민을 위한 의무 및 책임감 사이에서 고뇌했던 실존 영웅의 실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치적 야심을 버리고 싶었던 아더(클라이브 오웬)는 브리튼(Britain)을 떠나 평화롭고 안정된 로마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 그는 마지막 임무를 피할 수 없다.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그는 원탁의 기사들 즉, 랜슬럿, 갈라하드, 보르스, 트리스탄, 그리고 가웨인을 이끌고 원정을 떠나게 된다. 한편, 브리튼은 만약 로마가 사라지게 될 경우 그 공백과 혼란을 메꾸기 위해 지도자가 필요하다는 판단을 하게 된다. 브리튼은 색슨족들의 침략에 맞서서 브리튼을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섬나라 브리튼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줄 강력한 왕을 필요로 한다. 과거의 적이었던 멀린을 길잡이로 삼고, 아름답고 용맹스러운 기네비어(키라 나이틀리)와 손잡은 아더는 역사의 흐름을 바꿀 힘을 자신의 내부로부터 발견해야만 한다. 전율이 넘치는 어드벤처, 극장의 좌석에 등을 붙일 수 없을 만큼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거대한 스케일의 역사적 장대함이 가장 위대한 전설 가운데 하나인 의 영웅담 속으로 결집될 것이다.
쿵푸팬더
평화의 계곡에서 아버지의 국수 가게를 돕고 있는 팬더 포. 아버지는 국수의 비법을 알려주어 가업을 잇게 하고 싶지만, 포의 관심사는 오로지 쿵푸 마스터. 가게 일은 뒷전으로 하고 쿵푸의 비법이 적힌 용문서의 전수자를 정하는 무적의 5인방 대결을 보러 시합장을 찾은 포. 그런데 마을의 현인 우그웨이 대사부가 포를 용문서의 전수자로 점지하는 이변이 일어난다. 무적의 5인방은 물론 시푸 사부 역시 이 사태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가운데, 용문서를 노리고 어둠의 감옥에서 탈출한 타이 렁이 마을을 습격해오자 그를 막아야 하는 미션이 포에게 떨어지는데...
Intimate Relations
A wealthy heiress that resides in Athens, is the victim of a robbery. Not only does her jewellery disappear but her maid is murdered while attempting to protect her. A police officer named Zaras is on the case. The primary suspects are ... an army of Laura's fans and Nelly, Laura's employer.
레드 코너
변호사 잭 무어는 위성채널 계약을 위해 중국을 방문해 협상하던 중 매혹적인 이국여인을 만난다. 본능과 탐욕에 의해 엄청난 사건에 휘말릴지도 모르고 그녀와 하룻밤을 보낸다. 다음날 잠에서 깨어 싸늘한 시체가 된 여인을 발견하고, 호텔방으로 경찰이 들이닥친다.
패왕별희
어려서 북경 경극학교에 맡겨진 두지와 시투는 노력 끝에 최고의 경극배우가 된다. 여자 역할을 맡았던 두지는 시투를 흠모하게 되는데, 시투에게 사랑하는 여인 주샨이 생기면서 방황을 한다. 두지는 아편에 손을 대고, 시투는 주샨에게 빠져 산다. 이를 시작으로 두 남자는 중국의 역사처럼 파란만장한 삶을 시작한다.
윈드토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은 일본과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내기 위해 새로운 암호 체계를 만들어낸다. 미군이 선택한 것은 나바호 인디언의 복잡한 언어였고 나비호족의 도움으로 미군은 결국 누구도 해독할 수 없는 암호체계를 완성하는 데 성공한다. 미군의 교육을 받은 나비호 족은 사이판 전쟁에 투입되고 조 엔더스(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나비호 족을 보호함과 동시에 비상사태시 그들을 죽여서라도 암호를 지켜야하는 임무를 부여 받는다.
혁명
New York trapper Tom Dobb becomes an unwilling participant in the American Revolution after his son Ned is drafted into the Army by the villainous Sergeant Major Peasy. Tom attempts to find his son, and eventually becomes convinced that he must take a stand and fight for the freedom of the Colonies, alongside the aristocratic rebel Daisy McConnahay. As Tom undergoes his change of heart, the events of the war unfold in large-scale grandeur.
동반 탈주
60년대 미국 사회의 진보주의 개혁운동가인 워커(Huey Walker: 데니스 호퍼 분)가 20년만에 체포된다. FBI의 풋내기 형사 존 버그너(John Buckner: 키퍼 서덜랜드 분)는 그를 워싱턴으로 호송하는 일을 맡는다. 기차 안에서 워커는 술수를 부려 존을 유치장에 가두고 FBI 형사역을 맡는다. 존은 다시 워커를 찾아내 수갑을 채우지만, 이제는 죄수를 놓친 대가로 경력과 지위를 박탈당한 채 오히려 지역 보안관에게 쫓긴다. 쫓기는 가운데 존과 워커는 서로의 삶을 이해하게 되며, 둘은 FBI 수사망을 뚫고 함께 탈출을 시도한다.
기적 만들기
조너스 나이팅게일(Jonas Nightingale: 스티브 마틴 분)은 '자비의 천사들'이라는 성가단과 함께 전미를 순회하며 대규모 신앙부흥회를 개최, 분위기에 젖은 신도들에게 헌금명목으로 돈을 갈취해내는 사이비 목사. 그런 조너스 일행이 어느날 이동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캔사스의 한 마을에 여정을 풀게 되고, 머무는 동안 천막부흥회를 열고자 마을 보안관 윌(Will: 라이엄 니슨)을 방문한다. 오랜 가뭄으로 인한 흉작과 30%를 육박하는 실업률 등 주민들의 극심한 생활고를 이유로 행사 개최를 반대하는 보안관. 그러나 종교 박해 운운하는 조너스의 위협에 결국 허가증을 발부하고 조너스 일행은 매끄러운 설교와 감동적인 갓스펠 송이 담긴 로드쇼를 펼치는데...
아그네스의 피
중세 시대 서부 유럽 사회는 봉건 영주들 간에 영지를 둘러싼 분쟁이 끊임없이 일어났다. 그중에서도 특히 아놀피니라는 영주가 데리고 있는 용병대는 야만적이고 무식하지만 용감하기 짝이 없었다. 대장인 호크우드를 따르는 이들은 중요한 전투에서 공을 세워 신임을 한 몸에 받고 있었다. 어느 날, 아놀피니는 과거 자신의 영지였던 성을 탈환하는 전투에서 용병들이 승리한다면 성 안의 물건은 모두 전리품으로 가져도 좋다는 약속을 한다. 하지만 승리 후 성 안에서 약탈과 폭력을 자행하는 이들에게 정이 떨어진 아놀피니는 호크우드에게 그들을 멀리 쫓아낼 것을 명령한다.
장강도
2016년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 (예술공헌상) 수상작 양쯔강 상류 부근에 접근하며 만났던 여인들이 한 명처럼 보인다는 것을 깨달은 화물선의 선장은 여인을 찾아 나서지만 그녀는 홀연히 종적을 감춰버린다. 그녀를 찾기 위해서는 강이 시작되는 지점으로 돌아가 그녀와 강에 숨겨진 비밀을 풀어야만 한다! (2016년 제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베로니카의 이중 생활
쌍둥이처럼 똑같이 생긴 여자 아이 둘이 같은 날, 같은 시에 태어난다. 폴란드의 베로니카와 프랑스의 베로니크, 둘은 상대방의 감정과 경험을 어렴풋하게나마 공유하며 서로의 존재를 느낀다. 노래에 천부적인 소질이 있는 베로니카는 우연한 기회에 콘서트 독창자로 발탁되지만 공연 도중 갑자기 심장이 멎어 숨을 거둔다. 한편 베로니크는 남자친구와 사랑을 나누던 중 까닭 모를 상실감에 눈물을 흘린다. 아이들에게 음악을 가르치던 그녀는 어느 날 학교를 방문한 마리오네트 인형극을 보던 중 인형사 알렉상드르에게 강렬하게 이끌리는데....
정글북: 마법 원정대
평화로운 마을을 습격한 하이에나들은 마을의 식량을 빼앗고 사바의 엄마와 마을 사람들을 가두어 버린다. 사바는 전설 속 영웅을 찾기로 결심하고 숲을 지키는 늑대 영웅 리키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 모험 중, 저주에 걸린 마법 원정대를 만나게 된 사바와 리키. 이들은 힘을 합쳐 마법사를 찾아 가야만 하는데… 한편, 악당 대왕 원숭이 조지맘과 부하들은 이들을 막기 위해 거대한 전쟁을 일으키려 한다. 과연 사바와 마법 원정대는 무사히 마을을 구해낼 수 있을까?
Mr. Miao
The feature introduces a fictional golden-colored flower, which possesses the magical ability to debauch humans who get too close to it. As the flower only chooses kindhearted people as hosts, a group of martial artists who want to eradicate the plants face a dilemma: should one kill good people for rescuing men from sin?
트로이
고대 그리스 시대, 가장 잔인하고 불운한 사랑에 빠지고 만 비련의 두 주인공 트로이의 왕자 파리스와 스파르타의 왕비 헬레네. 사랑에 눈 먼 두 남녀는 트로이로 도주하고, 파리스에게 아내를 빼앗긴 스파르타의 왕 메넬라오스는 미케네의 왕이자 자신의 형인 아가멤논에게 복수를 부탁한다. 아가멤논은 그리스 도시 국가들을 규합해 트로이로부터 헬레네를 되찾기 위한 전쟁을 일으킨다. 그러나 전쟁의 명분은 동생의 복수였지만, 진짜 이유는 모든 도시 국가들을 통합하여 거대한 그리스 제국을 건설하려는 야심이었다.
진주만
테네시주에 사는 두명의 젊은이 레이프 맥컬리(Captain Rafe McCawley: 벤 에플렉 분)와 대니 워커(Captain Danny Walker: 조쉬 하트넷 분)는 어릴 적부터 형제처럼 자란 죽마고우이다. 이 둘은 자라서 둘다 미공군 파일럿이 되고, 레이프는 미해군에서 근무하는 아름답고, 용기있는 간호사 에벌린 스튜어트(Nurse Lieutenant Evelyn Stewart: 케이트 베킨세일 분)와 사랑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