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gr5RH8MESDh2PEiNGruVp2117.jpg

말하지 못한 이야기: AND1의 흥망성쇠 (2022)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1시간 9분

연출 : Kevin Wilson, Jr.

시놉시스

뉴욕 길거리농구에서 영감을 받아 영향력이 어마어마했던 브랜드 AND1. 각 지역의 전설로 불리는 길거리농구 선수들을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만들었다. 그런데 브랜드는 왜 문을 닫게 됐을까?

출연진

제작진

Kevin Wilson, Jr.
Kevin Wilson, Jr.
Director
Corey C. Waters
Corey C. Waters
Director of Photography
Willy Butler
Willy Butler
Editor

포스터 및 배경

/f1gr5RH8MESDh2PEiNGruVp2117.jpg

추천 영화

말하지 못한 이야기: 플레그런트 파울 작전
본인이 입회한 경기에서 불법 도박을 한 혐의로 복역한 NBA 심판, 팀 도너기. 수년이 지난 지금, 리그를 뒤흔들었던 그때의 충격적인 스캔들을 되짚어 본다.
말하지 못한 이야기: 경쟁에서 전쟁으로
2004년 미시간에서 악명 높은 싸움이 일어난다. NBA 경기 중 선수와 관객 사이에서 벌어진 폭력 사태. 관련된 주요 인물들이 그 사건과 여파에 대해 말한다. 잊히지 않는 그날의 기억을.
말하지 못한 이야기: 죄와 벌 그리고 하키
소문난 악동들로 이루어진 하키 팀이 있다. 구단주는 조직범죄집단의 주요 인물, 단장은 구단주의 17세 아들. 빙판 위의 무법자로 유명했던 문제적 하키 팀의 탄생 비화를 듣는다.
말하지 못한 이야기: 브레이킹 포인트
미국의 테니스 선수 마디 피시가 전성기에 불안장애로 은퇴를 결심한 후 재기에 이르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말하지 못한 이야기: 케이틀린 제너의 순간들
올림픽 챔피언이 되었다. 모든 걸 이룬 셈이다. 하지만 남아있는 장애물, 사라지지 않는 고민. 진정한 자아를 포용해야 한다. 케이틀린 제너가 자신의 삶에서 더욱 의미 있는 도전을 한다.
말하지 못한 이야기: 세기의 레이스
1983년 아메리카 컵에서 역사적 우승을 거둔 요트 팀 오스트레일리아 2호. 팀원들이 당시의 원동력, 노력과 혁신에 대해 말한다. 무엇이 그들을 승리로 이끌었는가?
말하지 못한 이야기: 악마와의 거래
한계와 편견을 뛰어넘은 복싱 챔피언 크리스티 마틴. 온 세상이 그녀에게 환호를 보냈다. 하지만 그녀가 숨겨야만 했던 내면의 어둠, 학대와 위협의 나날. 그렇게 크리스티의 추락은 시작됐다.
리딤팀: 다시 드림팀으로
2004년 올림픽에서 처참한 성적을 거둔 미국 남자 농구 대표팀. 그로부터 4년 후,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내 과거의 부진을 만회하려 한다.
고양이는 왜 고양이일까?
와락 달려들었다가도 획 돌아서는 고양이. 전문가들이 고양이의 수수께끼 같은 마음속으로 파고들어 이들의 진정한 능력을 밝혀본다. 고양이에 대한 매혹적이고 사랑스러운 다큐멘터리.
짐과 앤디: 인생과 연기 사이
그는 앤디를 연기하지 않았다. 그저 앤디가 되었다. 생애 단 한 번, 놀라운 변신. 그 시절을 추억하며 짐 캐리가 삶과 리얼리티, 정체성, 배우로서 보낸 날들을 성찰한다.
워 위드 그랜파
할아버지 ‘에드’에게 방을 뺏겨 다락방 신세가 된 손자 ‘피터’. 방을 되찾기 위해 할아버지를 골탕 먹이려 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다. 계속되는 ‘피터’의 도발에 ‘에드’의 반격이 시작되고, 방을 사수하기 위한 소리 없는 전쟁이 시작되는데…!
엔드 오브 더 로드
최근 남편과 사별한 브렌다는 남겨진 가족들과 자동차 여행길에 오른다. 하지만 살인 사건과 사라진 현금 가방에 얽혀 위험에 빠지는데. 끔찍한 상황 속에서 그녀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X
1979년, 젊은 영화 제작자 그룹이 텍사스 시골에서 성인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은둔적이고 나이 든 호스트와 엮였을 때 배우들은 곧 삶을 위한 필사적인 싸움에 직면한 자신을 발견한다.
허슬
운이 다한 농구 스카우트(애덤 샌들러)가 평생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엄청난 실력에 험난한 과거를 가진 선수를 외국에서 우연히 발견한다. 결국 그는 팀의 허락도 받지 않고 독단으로 이 천재 선수를 미국에 데려가는데. 두 사람은 난관을 무릅쓰고 NBA에서 성공할 자질을 갖췄음을 입증하기 위한 마지막 시도에 나선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슈퍼히어로 파트너인 스캇 랭과 호프 반 다인, 호프의 부모 재닛 반 다인과 행크 핌, 그리고 스캇의 딸 캐시 랭까지 미지의 양자 영역 세계 속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 그 곳에서 새로운 존재들과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만나며, 그 누구도 예상 못 한 모든 것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가장 아끼는 친구들을 본인의 사유지인 그리스의 섬으로 초대한 IT계의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 하지만 머지않아 이곳이 마냥 낙원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 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버즈 라이트이어
나, 버즈 라이트이어. 인류 구원에 필요한 자원을 감지하고 현재 수많은 과학자들과 미지의 행성으로 향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인류의 역사를 새롭게 쓸 것이라 확신한다. 잘못된 신호였다. 이곳은 삭막하고 거대한 외계 생물만이 살고 있는 폐허의 땅이다. 나의 실수로 모두가 이곳에 고립되고 말았다. 모두를 구하기 위해서 모든 것을 제자리에 돌려 놔야 한다. 실수를 바로잡기 위한 탈출 미션을 위해 1년의 준비를 마쳤다. 어쩌다 한 팀이 된 정예 부대와 이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우주를 집어삼킬 저그 황제와 대규모 로봇 군사의 위협이 계속되지만 나는 절대 포기할 수 없다. 그런데... 여긴 또 어디지? 시간 속에 갇힌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