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RkCfMweyCE8QQ13IMF7SUzWy2.jpg

'The Boat with No Name' - A community film jam packed with huge chunks of Epicness! (2022)

Probably the greatest movie ever made by man...give or take a couple...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시놉시스

Set amidst the raw beauty of North East Arnhem Land , a small community has lost its school teacher due to government cutbacks. With the chance inheritance of a boat they see this as an opportunity to start a business and find the money to buy their own teacher. Things don't quite go as planned ! Starring a complete local cast from regional centre Nhulunbuy this unique film is a community project and a window into a part of Australia that is rarely seen. Grab a beer and enjoy the full movie at https://vimeo.com/728551246

출연진

Phil O'Brien
Phil O'Brien
Slate
Bella Baxter
Bella Baxter
Kid
Timmy Burarrwanga
Timmy Burarrwanga
Djawa
Holly Sansone
Holly Sansone
Mary McGovern

제작진

Phil O'Brien
Phil O'Brien
Producer
Rob Stewart
Rob Stewart
Producer
Phil O'Brien
Phil O'Brien
Writer
Timmy Burarrwanga
Timmy Burarrwanga
Creative Consultant

비슷한 영화

크로커다일 던디
뉴욕 뉴스데이 신문의 여기자 수 찰톤(린다 코즈로브스키)은 악어에 물렸다가 기적같이 살아난 호주남자의 뉴스를 듣고 그를 찾아간다. 사건의 주인공 믹 크로커다일 던디(폴 호건)는 시골 마을에서 사냥 안내를 하며 살고 있는 전형적인 시골남자다. 취재를 위해 크로커다일 던디와 함께 정글로 여행을 떠난 수는 여러 해프닝을 겪으면서 그에게 묘한 매력을 느끼고 함께 뉴욕으로 돌아온다.
서부의 사나이 퀴글리
서부의 사나이 퀴글리(Matthew Quigley: 톰 셀릭 분)는 미국에서 서부 제일의 장거리 명사수를 구한다는 광고를 보고 호주로 간다. 그는 도착한 첫날 항구에서 미친 여자 코라(Crazy Cora: 로라 산 지아코모 분)를 만나게 되고 같이 광고를 낸 마스튼(Elliott Marston: 알란 릭맨 분) 목장으로 가는데 그 목장에 도착한 퀴글리는 훌륭한 솜씨를 보여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러나, 마스튼이 원주민을 죽이려고 자신을 고용했음을 알고는 마스튼에 반대하여 싸우다가 그를 도우려는 코라와 함께 사막에 버려지게 되는데...
나의 문어 선생님
남아프리카의 바다, 해초 숲을 헤엄치던 영화감독이 특별한 문어를 만난다. 경계에서 교감, 우정으로 발전하는 두 생명의 관계. 세계의 숨은 신비가 모습을 드러낸다.
프리실라
틱은 여장을 하고 춤을 춰서 관객을 즐겁게 하는 여장남자, 혹은 드랙쇼 가수의 직업을 가진 남자이다. 틱은 어느날 앨리스 스프링스의 한 호텔로부터 공연 제의를 받는다. 대도시의 생활에 싫증을 느끼던 틱은 과거의 쇼걸 버나드에게 함께 떠날 것을 제안하고 둘은 의기투합한다. 함께 떠나기로 한 아담은 버나드와 앙숙이 되지만 공연을 위해 자제를 한다. 그들의 공연이란 여장을 하고 화려한 의상을 선보이며 흥겹고 인기있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드랙쇼'이다. 앨리스 스프링스까지 사막을 횡단하는 긴 여정을 함께 할 교통수단은 애덤의 스쿨버스다. 그들은 버스의 이름을'사막의 왕'이라는 의미의'프리실라'라 붙이고 스프링스에 도착할 때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는다.
프로퍼지션
일가족 3명을 살해한 Burns 삼 형제를 쫓던 Captain Stanley(레이 윈스턴)은 창녀촌에 숨어 있던 둘째 Charlie Burns(가이 피어스)와 셋째 Mike Burns를 검거하는 데 성공한다. 둘을 모두 감옥으로 끌고 가는 대신 Stanley는 Charlie에게 제안(The Proposition)을 한다. 경찰도 추적자들도 쫓기 힘든 곳으로 도망 갔다고 알려진 Charlie의 형 Arthur Burns(대니 휴스턴)을 크리스마스 전까지 생포해 온다면 동생을 살려주겠다는 것이다. 제안을 받아들인 Charlie는 Arthur를 찾던 중 원주민의 습격을 받아 죽을 위험에 처하는데, 마침 근처에 소굴이 있던 Arthur 일당이 나타나 구해주고 상처를 치료해준다. 몸을 추스른 Charlie는 Arthur 일당과 함께 동생을 구하기 위해 마을로 잠입한다. 태형을 맞아 목숨이 위태로운 상태였던 동생을 구출하는 데는 성공했지만, 결국 동생은 죽고 만다. Arthur는 Captain Stanley의 집에 쳐들어가 그의 아내와 그를 살해하려 하는데, 동생을 묻고 뒤늦게 도착한 Charlie는 더 이상 죄를 지을 수 없어 Arthur 일당을 쏴 죽여버리고 떠난다.
The Pack
Man’s best friend becomes his worst nightmare when a horde of bloodthirsty wild dogs descends upon a family’s farmhouse in a fang-bearing fight for survival.
레드 독
호주 서부의 댐피어에 있는 동떨어진 광산 마을에 호주 태생의 꼬질꼬질한 캘피(양 지키는 개)가 갑자기 나타나고, 거주민들의 삶은 훨씬 좋아진다. 그러나 개가 독살되면서, 마을 사람들은 개에 대한 기억을 사랑의 마음으로 함께 나눈다.
울프 크릭 2
호주 오지를 여행하는 독일 배낭여행객 커플 ‘루트거’와 ‘카트리나’는 울프 크릭 운석구덩이를 관광하고 돌아가다 히치하이킹에 실패하고 허허벌판인 외딴 곳에 텐트를 치고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때 그곳에 홀연히 나타난 돼지 사냥꾼 ‘믹 타일러’. 믹은 시내까지 태워주겠다는 자신의 호의를 두 사람이 무시하자 무섭게 돌변하여 루트거를 잔인하게 살해한다. 피투성이가 되어 겨우 도망친 카트리나는 지나가던 영국 청년 ‘폴’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그들은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악마의 광기 어린 살인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사파이어
타고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네 명의 호주 원주민 흑인 소녀 가일, 신시아, 줄리, 그리고 케이. 안타까운 사연으로 케이가 백인들의 사회로 간 이 후, 가일과 신시아, 줄리는 원주민 흑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천대를 받으면서도 노래에 대한 꿈을 접지 않는다. 우연히 작은 술집의 대회에서 그녀들의 목소리를 들은 데이브는그녀들을 발탁해 베트남 위문 공연단으로 데뷔시키고, 전쟁의 위험보다 데뷔의 흥분으로 네 소녀는 전쟁 속에서 그녀들만의 파란만장한 청춘의 축제를 펼쳐가는데…
홈
45억년의 진화를 거친 지구에게 우리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충격을 가하고 있다. 과도하게 소비하고 있으며 지구의 자원을 고갈시키고 있다. 하늘에서 볼 때, 지구의 상처는 명백히 드러난다. 은 지구의 상처를 꾸밈없이 보여주고 그 해결책을 제시한다. 그리고 이 영화는 한편으로 우리의 능력을 보여준다. 환경에 맞추어 바뀌거나, 환경을 바꾸는 능력을. 이 영화의 부제는 “비관론에 빠져있을 시간이 없다”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세계를 바꾸어놓을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서있다. 자, 그렇다면 이제 어느 쪽으로 우리의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을까?
레드 독: 트루 블루
11살 소년 믹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대자연 한가운데에 있는 할아버지의 농장으로 가게 된다. 지루한 생활이 되리라 생각했던 그곳의 삶은, 믹이 파란 페인트투성이 강아지를 우연히 만나면서 뜻밖의 전개를 맞이한다. 믹은 강아지에게 ‘블루’라는 이름을 지어 주고, 둘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친구가 되어 잊을 수 없는 모험을 함께 한다. ‘레드독’은 1970년대 오스트레일리아 서부 필버라 지역을 중심으로 곳곳을 여행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것으로 유명한 개의 별칭이다. 전설처럼 전해지는 레드독의 실화는 여러 문학 작품의 소재가 됐고, 영국 작가 루이드베르니에르의소설 은 2011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동명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다.영화 은 2017년 현재에도 역대 오스트레일리아 영화 흥행 1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는 을 연출한크리브스텐더스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고의 앞 이야기를 담은 속편, 곧 프리퀄이다. 훗날 ‘레드독’이라 불리게 되는 개와 소년의 우정 및 성장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담아낸 가족 영화로, 2017년 베를린국제영화제 어린이 영화 부문인 '제너레이션 K플러스'에서 상영된 바 있다.
빌비
Threatened daily by the deadly residents and harsh environment of Australia’s Outback, a lonesome bilby finds himself an unwitting protector, and unexpected friend, to a helpless (and quite adorable) baby bird.
찰리농장의 저주
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네 명의 친구들은 호주의 오지에 있는 찰리의 농장을 탐험하러 떠난다. 찰리의 농장은 살인을 일삼던 한 가족이 성난 마을사람들에 의해 죽임을 당한 곳이다. 그곳에서 탐험 하러 온 다른 그룹을 만나게 되고 함께 그들은 찰리를 마주하게 된다. 레전드는 결코 죽지 않았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토끼 울타리
"호주 서부, 1931년. 100년간 원주민들(Aboriginal Peoples)은 자신들의 영토를 침범한 백인 이주자들에게 저항해 왔다. 현재는 원주민 특별법에 의해 그들의 생활을 일일이 통제하고 있다. 원주민 보호기구 의장인 A.O. 네빌(A.O. Neville)은 호주 서부의 모든 원주민들의 법적인 후견인이었다. 그는 지역내의 어떤 가정으로부터든 원주민 혼혈아를 빼앗을 수 있는 권력을 가지고 있었다." 1931년 오스트레일리아. 다른 곳의 목초지와 한 쪽에 토끼들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Rabbit-Proof Fence'는 호주를 북에서 남으로 크게 이등분하며 지가롱에서 사막 안으로 통과하는 곳에 있다. 이 영화는 그 울타리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 살고 있는 몰리라는 14세 소녀가 겪은 실화. 그녀는 어린 동생들과 함께 호주 정부의 통제로부터 벗어나 있는 원주민이다. 호주 정부는 원주민을 그들의 거주지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이주시켜 일정 교육을 거친 후 백인사회에 편입시키고자 한다. 하지만 용기와 결단력을 지닌 몰리는 어린 동생들과 함께 당국보다 한발 앞서 그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해 줄지도 모르는 토끼 보호용 울타리를 찾아 1500마일에 걸친 여행을 떠난다. 네빌은 25년간이나 원주민 보호기구 의장으로 있었다. 그가 퇴임한 것은 1940년이었다. 원주민 아이들의 강제이주는 호주 전역에서 1970년까지 계속되었다. 현재까지도 많은 원주민들이 이러한 정체성과 문화, 가정파괴로 고통받고 있다. 그들은 '도둑맞은 세대(The Stolen Generations)'라고 불리운다.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
고향을 떠나 홀로 상경해 성공한 IT 사업가 ‘라이언’ 인연을 끊고 지냈던 아버지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황폐해져 버린 고향으로 돌아오자마자 거대한 빚더미에 앉게 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이틀!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남겨진 모든 것을 훔쳐라!
스트레인저랜드
사막으로 둘러싸인 낯선 땅, 모래폭풍이 휩쓸고 간 그날 밤... 아이들은 사라지고, 그들을 둘러싼 숨겨진 진실이 드러난다! 호주 광활한 사막으로 둘러싸인 소도시로 이사온 캐서린과 매튜 가족. 달라진 일상, 부부는 적응하려고 노력해보지만, 두 아이들은 자꾸만 엇나가기만 한다. 그러던 어느 날, 거대한 모래폭풍이 불어 닥쳐 붉은 모래로 세상이 뒤덮인 밤 아이들이 사라진다. 사라진 아이들을 둘러싸고, 마을에 남겨진 채 그들을 찾으려는 캐서린 부부와 이웃 사람들의 숨겨진 진실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롱 위크엔드
When a suburban couple goes camping for the weekend at a remote beach, they discover that nature isn't in an accommodating mood.
Fortress
After being kidnapped by four masked men, a teacher and her students rebel by plotting against the criminals.
레저백
도시와 아주 떨어진 한 외딴 마을. 음산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취재하기 위해 뉴욕에서 온 여기자. 적극적이며 극성파인 그녀는 마을을 누비며 취재를 하다 땅이 꺼지는 듯한 괴음과 함께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그녀의 연인 칼(Carl Winters: 그레고리 해리슨 분)은 직접 마을로와 그녀의 죽음을 파헤치고 마을에 오래 살았던 노인에게서 '레저백'의 정체를 알게 된다. 복수심에 레저백을 쫓아온 노인. 애인을 잃어버린 슬픔으로 집요한 추적을 벌이는 칼. 그들앞에 엄청난 요동 소리와 함께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공포의 레저백.
초원의 역습
1930년대 호주 원주민들의 거주지인 광활한 땅 아넘랜드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백인들에 의해 부족이 몰살당한 후 홀로 도망쳐 백인 선교사에 의해 키워진 한 원주민 소년 굿축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12년이 흐른 후, 몰살된 부족의 전사인 굿축의 삼촌 바이와라는 백인들의 목장을 공격하는 저항군의 리더가 되고, 굿축은 자신을 키워준 이들과 자신의 부족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