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YGPcKKjlC70f4uuwHi8fSjeFl.jpg

Zenkai!! Twokai!? Need for Development!! G-Rosso Last Fight!!: Kikai Sentai Zenkaiger Show Series Level 4

장르 : 액션, 모험, SF

상영시간 : 48분

시놉시스

Zenkai!! Twokai!? Need for Development!! G-Rosso Last Fight!!: Kikai Sentai Zenkaiger Show Series Level 4 is a stage show based on Kikai Sentai Zenkaiger TV series. The recorded version was released after the performance period concluded.

출연진

Kiita Komagine
Kiita Komagine
Kaito Goshikida / Zenkaiser
Shintaro Asanuma
Shintaro Asanuma
Zyuran (voice) / Zenkai Zyuran (voice)
Yuki Kaji
Yuki Kaji
Gaon (voice) / Zyuran Gaon (voice)
Yume Miyamoto
Yume Miyamoto
Magine (voice) / Zenkai Magine (voice)
Takuya Sato
Takuya Sato
Vroom (voice) / Zenkai Vroom (voice)
Atsuki Mashiko
Atsuki Mashiko
Zocks Goldtsuiker / Twokaiser
Hinami Mori
Hinami Mori
Flint Goldtsuiker / Twokai Flint
Ryō Sekoguchi
Ryō Sekoguchi
Stacy / Stacaesar

제작진

비슷한 영화

베놈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고 사회의 부조리를 취재하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생체실험에 의혹을 품고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가 숙주의 몸과 정신을 지배할 때 능력을 발휘하는 베놈은 에디의 몸에 기생하며 갖가지 소동을 일으킨다. 한편 비밀리에 인간과 심비오트를 결합해 새로운 생명체를 만들려는 시도를 계속하던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회장 드레이크 또한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다.
LEGO Marvel Super Heroes: Avengers Reassembled!
The Avengers are forced to “party” with Ultron when he seeks to disassemble the team by taking control of Iron Man’s armor and enact a nefarious scheme to take over the world.
저스티스 리그 vs. 틴 타이탄
로빈이 배트맨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저스티스 리그에서의 미션을 망치자 배트맨은 로빈을 틴 타이탄즈로 보낸다. 한편 트라이곤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을 조종하여 지구를 위협하는데..
DC Films Presents Dawn of the Justice League
A documentary special taking a look at the upcoming films making up the DC Universe. Kevin Smith hosts with Geoff Johns, as they take a look at Batman vs Superman: Dawn of Justice, Suicide Squad, the upcoming Wonder Woman and Justice League movies.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 아메리카의 요청으로 독일까지 가서 아이언맨 일행과 싸우고 돌아온 스콧은 어느 날 이상한 꿈을 꾼다. 그가 행크 핌 박사와 호프에게 꿈 이야기를 들려주자, 호프는 미지의 양자 영역에 갇혀버린 엄마 재닛의 메시지라는 것을 확신하게 된다. 행크 핌 박사는 자신의 비밀 연구소에서 그동안 개발해왔던 양자 터널과 탐색기를 이용해 1대 와스프 재닛의 구출작전을 펼치려 하지만,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 고스트가 나타나면서 일이 꼬여간다.
레고 배트맨 무비
모난 성격 때문에 외톨이로 지내 알프레드 집사에게 늘 걱정만 한 가득 안겨주던 배트맨. 파티장에서 만난 로빈을 얼떨결에 입양하게 되고, 고담시에 새로 부임한 경찰청장 바바라 고든을 만나면서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의외로 재미있다는 걸 느낀다. 한편, 고담시를 노리는 악당들이 다가오고 있었으니...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던 마일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 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피터 파커는 마일스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와 피터 파커는 이후 스파이더우먼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는데... 하나의 유니버스에서 만나 팀을 결성한 스파이더맨들은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Bikini Avengers
When the Jade Empress steals the world's largest diamonds, super heroes Bikini Avenger and Thong Girl must stop her before she uses the gems to build a dangerous sci-fi weapon.
레고 배트맨 : 더 무비
When Batman, claiming to be a loner, refuses to join the Justice League, he is drawn into working with them when they are kidnapped one-by-one and held prisoner by one of Batman's nemeses.
수어사이드 스쿼드
슈퍼맨의 사후, 점점 늘어가는 메타휴먼들에 국가적 위기를 느낀 아만다 월러 국장은 빌런들로 팀을 만들어 국가 위기상황에 대처하겠다는 계획을 세운다. 고고학자인 Dr. 준의 몸에 기생하게 된 마녀 인챈트리스는 자신의 심장을 차지한 월러국장의 말을 거역할 수 없다. 월러국장은 인챈트리스의 힘을 이용하여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통제, 혹시 있을 메타휴먼에 대항하려 한다. 하지만 인챈트리스는 혼란을 틈타 도망쳐 오빠의 봉인을 풀고 그와 함께 이 세계를 멸망시키려 한다. 결국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인챈트리스와 그의 오빠를 저지하기 위해 투입되는데...
원더 우먼
수천년 간 존재를 숨긴 채 지구를 수호하던 데미스키라의 공주 다이애나는 어느 날 하늘에서 이상한 움직임을 포착한다. 1차 세계대전에 참전해 스파이 활동을 벌이다가 격추된 미국인 조종사 스티브가 해변에 불시착한 것. 태어나 처음으로 남성을 보게 된 다이애나는 호기심을 감추지 못하고, 데미스키라의 일원들은 그가 파멸을 가져올 수도 있음을 경고한다. 다이애나는 엄마이자 여왕인 히폴리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나치군의 추격을 따돌리면서 그들의 생화학무기 공격을 비밀리에 막아야 하는 스티브를 따라나선다.
아쿠아맨
정략결혼을 피해 해저 왕국 아틀란티스에서 도망쳐 육지로 오게 된 아틀라나는 등대지기 톰과 사랑에 빠진다. 아틀란티스의 세력으로부터 남편과 아들 아서를 지키기 위해서 아틀라나는 바다로 돌아가고, 육지에 남은 아서는 어릴 때부터 자신의 초능력을 인지해 인간세계의 해적을 물리치는 등 나름의 활약을 펼친다. 한편 아서의 이부형제 옴은 육지를 정복하기 위한 작전을 세운다. 옴의 약혼자이자 네레우스 왕의 딸 메라는 아서에게 평화를 위해 해저 7개 왕국의 왕이 되어야만 한다고 설득하는데...
팀 토르
Discover what Thor was up to during the events of Captain America: Civil War.
틴 타이탄스: 유다의 계약
Tara Markov is a girl who has power over earth and stone; she is also more than she seems. Is the newest Teen Titan an ally or a threat? And what are the mercenary Deathstroke's plans for the Titans?
배트맨과 할리 퀸
애니메이션의 전설 브루스 팀이 만든 이야기가 새로운 DC 유니버스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했다. S.T.A.R.연구실은 악명높은 듀오 포이즌 아이비와 일명 플로로닉 맨으로 불리는 제이슨 우드루의 침입으로 인해 비밀 문서를 도난당하고, 곧 범죄와 카오스가 펼쳐지게 된다.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나이트윙이 사건을 맡게 되지만, 그들은 어떤 와일드카드의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된다: 바로 할리 퀸! 얼마 전 아캄 정신병원에서 풀려나 슈퍼빌런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삶에 적응중인 그녀는 다시 코스튬을 입고 재치있는 입담을 발휘하게 된다. 케빈 콘로이, 멜리사 라우쉬, 로렌 레스터가 멋진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이 속도감 넘치는 추격으로 가득한 액션 어드벤쳐 속 악당 소탕에 동참하자. 배트맨마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어벤져스 멤버들과 타노스와의 대접전을 마친 뒤, 지난 5년 동안 사라졌던 사람들이 동시에 돌아왔다. 아이언맨이 떠난 채 한동안 지구를 구할 히어로가 공석인 상황을 수습할 히어로는 현재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뿐이다. 친구들과의 유럽 현장학습 도중 닉 퓨리의 부름을 받게 된 피터는 미스테리오라는 정체 모를 히어로와 힘을 합쳐 엘리멘탈이라는 괴생명체를 무찔러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그런데 피터는 지구를 구하는 일보다 MJ에게 멋지게 고백할 계획이 우선인데...
발렌타인 더 다크 어벤저
아름다웠던 ‘바타비아’ 시는 더 이상 안전한 도시가 아니다. 강도, 폭력이 난무하는 등 사회가 혼란해지고 어둠의 세력이 범위를 넓혀나간다. 그 와중에 샤도우라는 악당이 나타나서 “우리는 이 도시를 어둡고 무섭게 만들거야. 따르는 자들은 평화롭게 살 것이고 보살펴 주겠다. 그러나 저항하는 자들은 고통스럽게 죽게 될 것이다” 하며 범죄를 부추긴다.
데드풀 2
암 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은 여자친구 바네사와 더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눈 앞에서 소중한 연인을 잃어버리고 삶의 의미를 상실하지만 자기 치유 능력 때문에 죽고 싶어도 죽지를 못한다. 밑바닥까지 내려간 데드풀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한편 미래에서 온 케이블은 러셀을 집요하게 쫓는다. 데드풀은 팀 엑스포스를 결성하고, 뭘 해도 운이 따르는 도미노가 엑스포스에 합류하는데...
배트맨: 더 킬링 조크
"조커와 자신의 관계를 고민하는 배트맨, 언젠가는 자신이 죽든 조커가 죽든 끝을 볼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조커에게 접근하려 한다. 하지만 조커는 이미 아캄 어사일럼을 탈출한다. 탈출에 성공한 범죄의 왕자 조커는 평범한 사람도 자신처럼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고든 가족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저스티스 리그: 갓 앤 몬스터
다른 우주에서 DC의 매우 다른 버전의 트리니티는 대사관 폭탄 테러로 누명을 쓴 후 정부에 맞서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