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ubushka (2022)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9분

연출 : Andrei Krasavin

시놉시스

The assignment of a young lieutenant is under threat. The regiment is broken, there are only 30 fighters left. But the soldier is not confused, he leads the regiment, orders to unfold the banner and, to the sound of the Lyubushka song, goes into the unknown.

출연진

제작진

Andrei Krasavin
Andrei Krasavin
Director

비슷한 영화

슈가 대디
When a struggling musician can't afford her rent, she signs up for a website where rich older men pay to date younger women. Her new money-making venture sends her down a dark rabbit hole that forces her to grow up fast, shaping her music, and how she sees the world.
레드 로켓
L.A에서 포르노 배우로 활동하던 마이키는 빈털터리가 되자 별거 중이었던 아내의 집으로 돌아온다. 아무런 말 없이 자신을 버렸던 남편의 뻔뻔함에 혀를 내두르는 아내와 장모, 하지만 막무가내로 사정하는 마이키에게 집세를 분담하는 조건으로 잠시 머무르는 것을 허락하게 된다. 며칠 동안 잠잠하던 마이키, 어느 날 도넛츠 가게에서 일하는 십 대 소녀를 만나게 되고 그의 못된 ‘옛 버릇’이 다시 살아나기 시작하는데...
아사쿠사 키드
기타노 다케시에겐 스승이 있었다. 도쿄 아사쿠사 극장가의 전설, 후카미 센자부로. 그리고 뜨는 해가 있으면 지는 해가 있는 세상의 섭리는 이 두 사람도 비켜가지 않았다.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1938년, 긴장이 흐르는 뮌헨 회담. 각자의 정부를 대표하여 서로의 맞은편에 앉은 두 옛 친구는 어쩔 수 없이 첩보 활동에 발을 담근다. 나치 독일의 비밀을 알려야 하기에.
The Nights Belong to Monsters
Sol, a 17-year-old teenager, moves with her mother to the Gonzalo's home, the actual mother's boyfriend. In this town, where from the beginning Sol only finds hostility, she must face bullying from her schoolmates and Gonzalo's harassment. While wandering the streets trying to find a way out, Sol meet a mysterious and magical female dog with whom she establish a symbiotic relationship. It be this dog, the one that violently and surprisingly, always appear to defend Sol until the last consequences.
저승까지 파티피플!
캐시의 인생은 언제나 파티였다. 짜릿한 날들이 이어졌다. 하지만 너무 일찍, 너무 갑자기 끝나버린 삶. 이제 그녀는 마무리하지 못한 일들을 끝내야 한다. 저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구겨진 인생들
빈곤의 그림자가 짙게 드리운 이스탄불의 어느 거리. 날로 악화되는 병마와 싸우던 고물상 메흐메트가 한 아이를 만난다. 오랜 세월 잊고 살았던, 불우한 어린 시절의 자신과 너무나 닮은 작고 소중한 아이를.
우리들의 여름날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고 파도가 끝없이 부서지는 곳. 16세 데니즈의 열병이 시작된다. 어린 시절부터 친하게 지낸 누나가 다르게 보이기 시작한 소년. 과연 누나도 그를 다르게 보고 있을까?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샤오미만 사랑해 온 직진남 샤오룬, 하지만 청혼하려던 순간 갑작스런 사고로 저승에 간다. 환생하고 싶으면 붉은 실로 커플 매칭을 하는 월하노인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는데, 하필 사사건건 부딪히던 핑키와 파트너가 된다. 드디어 이승으로 내려온 월하노인 샤오룬과 핑키. 그런데 이게 웬 운명의 장난? 우리가 인연을 맺어줘야 할 인간이 샤오룬이 평생 사랑했던 단 한 사람, 샤오미란다!
불도저에 탄 소녀
혜영은 대책 없는 소녀다. 한쪽 팔에는 온통 문신을 새겼다. 욕설을 입에 달고 살며 폭력도 다반사. 말 그대로 문제아 중의 문제아다. 혜영은 엄마 없이 중식당을 운영하는 아빠와 어린 동생과 함께 셋이서 살고 있다. 어느 날 아빠가 의문의 사고를 당하게 되자, 이 문제의 소녀는 갑자기 동생을 돌봐야 할 가장이 되고, 아빠의 억울함을 밝혀야 할 탐문자가 되며, 세상의 추악함을 몸소 이겨내야 할 투쟁가가 된다.
엔카운터
우주의 유성이 지구로 떨어진 어느 날, 정신을 조종하는 외계 기생충이 지구에 퍼지기 시작한다. 외계 기생충에 관한 일급 기밀 정보를 입수한 해병 특수대원 말릭은 두 아들 제이와 보비를 구하기 위해 2년 만에 피야의 집으로 향한다. 말릭은 차고에 전처 피야와 딜런을 묶어 놓고 10살 제이, 8살 보비와 함께 치료제가 개발 중인 네바다의 그룸 레이크 기지로 출발한다. 얼마 후 웨스트 보안관이 말릭을 검문하고, 보안관의 눈에서 기생충을 본 말릭은 그를 쓰러뜨리고 달아난다. 말릭은 지구를 침공한 외계 미생물이 인류의 반을 점령했다고 제이와 보비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가석방 담당자 해티에게 전화해서 차고에 있는 피야를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해티는 아동 유괴 전담 FBI 특수 요원 셰퍼드와 랜스에게 말릭이 상관을 구타하고 2년 동안 수감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진술한다. 말릭에게 1만 달러의 현상금이 내걸리고 셰퍼드와 랜스는 제이와 보비의 구출 작전을 시작하는데...
The Beast
1538. In the Inca empire a strange visitor has arrived. The messenger Sisco will give the news.
야라
13세 소녀의 실종 사건을 맡은 검사. 진실을 파헤쳐 사건을 해결할 수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다. 실제 사건에 기반한 영화.
존재감 없는 소녀의 고백
똑똑하지만 소심한 테테. 존재감 없던 지난날은 뒤로하고, 새로 전학 간 학교에서 적응하려 애쓴다. 하지만 그런 테테를 못마땅하게 여기는 여왕벌이 있었으니. 테테의 학교생활, 괜찮을까?
배틀: 프리스타일
파리에서 열리는 대회의 출전 자격을 따낸 아말리와 미카엘의 댄스 크루. 날아갈 듯 기뻤던 순간도 잠시, 절연한 어머니와 재회한 아말리는 혼란 속에 빠진다.
포에버 리치
치솟는 인기에 두려울 게 없던 래퍼. 승승장구하던 어느 날, 그의 자존심을 완전히 짓밟는 영상이 퍼져 버렸다. 그리고 오늘 밤,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필사의 추격전이 시작된다.
아메리칸 저스티스
과거 NYPD 장교 출신이었으나 현재는 한 마을의 보안관으로 일하는 벤(브루스 윌리스). 어느 날, 마을의 중요한 인물인 의사가 인질로 잡히고 인질범들은 벤과 협상을 시도한다. 그들이 원하는 건 돈이 아니었다. 그들은 어느 여자의 풀리지 않은 실종사건을 해결하라는데…
라이즈
'라이즈'는 리그 역사상 처음으로 삼 형제 모두가 (밀워키 벅스의 야니스와 타나시스 아데토군보와 LA 레이커스의 코스타스 아데토큰보와 그의 동생 알렉스) NBA 챔피언이 된 놀라운 가족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이 엄청난 재능을 가진 나이지리아 출신 그리스인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신선함을 맛볼 수 있다. '라이즈'는 한 가족이 신념과 믿음만으로 불투명했던 미래를 개척하고, 세 명의 NBA 챔피언을 (MVP 2회의 야니스와 그의 형제들인 타나시스와 코스타스) 배출해 내는 과정을 잘 보여준다. 2021 시즌에서는 야니스와 타나시스의 활약으로 그동안 부진했던 벅스가 50년 만에 처음으로 우승을 했고, 코스타스는 그전년도 우승 팀이었던 LA 레이커스에서 뛰었다. 나이지이라에서 그리스로 이민을 간 베라와 찰스 아데토군보 부부는 국외 추방 위협을 무릅쓰고 다섯 아이를 키우며 힘들게 살아가고 있었다. 그들은 맏이를 나이지리아에 있는 친척들에게 맡겨둔 채, 그리스 시민권을 얻으려 노력했지만, 매번 자격 미달이라는 이유로 쓴맛을 봐야 했다. 형제들은 가족들과 아테네 거리에서 관광객들에게 물건을 파는 시간 외에는 지역 유스팀에서 농구를 하곤 했다. 그들은 농구를 늦게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재능이 있다는 걸 알게 됐고, 세계적인 선수가 되기 위해 피땀을 흘렸다. 2013년에 야니스는 에이전트의 도움으로 희박한 가능성을 뚫고 NBA 드래프트에 선출됐고, 이 일로 가족 모두의 운명이 바뀌게 됐다.
음양사: 청아집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세상. 봉인된 요물이 깨어나고, 법사들이 하나씩 사라진다. 괴이한 일이 끊이지 않는 천도성. 음과 양의 균형이 삼라만상의 이치일지니, 바야흐로 음양사가 활약할 시대가 왔도다.
King of Ravens
In the middle of the urban jungle, Darko, a young and handsome undocumented immigrant meets Alina, a mysterious woman who leads a steady life in Germany. Despite social and cultural differences, they share an immediate erotic connection. They start a passionate affair and very soon Darko finds himself absorbed in magnetic attr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