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FHThondPpmjqeh3XI1yXnCRDa.jpg

어폴로지 (2022)

Revenge is a mother.

장르 : 스릴러,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Alison Star Locke

시놉시스

Twenty years after the disappearance of her daughter, a recovering alcoholic is preparing to host her family's Christmas celebration when her estranged ex-brother-in-law arrives unannounced, bearing nostalgic gifts and a heavy secret.

출연진

Anna Gunn
Anna Gunn
Darlene Hagen
Linus Roache
Linus Roache
Jack Kingsley
Janeane Garofalo
Janeane Garofalo
Gretchen Sullivan
Holland Bailey
Holland Bailey
Sally Hagen
Esmé McSherry
Esmé McSherry
Young Sally
Zena Leigh Logan
Zena Leigh Logan
Reporter

제작진

Alison Star Locke
Alison Star Locke
Director
Alison Star Locke
Alison Star Locke
Writer
Lisa Whalen
Lisa Whalen
Producer
Kim Sherman
Kim Sherman
Producer
Stacy Jorgensen
Stacy Jorgensen
Producer
Lana Wolverton
Lana Wolverton
Editor
Jack Caswell
Jack Caswell
Director of Photography
Uèle Lamore
Uèle Lamore
Music
Ben Fritz
Ben Fritz
Co-Producer
Narineh Hacopian
Narineh Hacopian
Line Producer
Michael Kagan
Michael Kagan
Co-Producer
Michael M. McGuire
Michael M. McGuire
Executive Producer
Mark Ward
Mark Ward
Executive Producer
Tom Obed
Tom Obed
Production Design
Michelle Laine
Michelle Laine
Costume Design

추천 영화

크리스마스 블러디 크리스마스
It's Christmas Eve and Tori just wants to get drunk and party, but when a robotic Santa Claus at a nearby toy store goes haywire and begins a rampant killing spree through her small town, she's forced into a battle for survival.
그녀가 말했다
미국의 대표 일간지 뉴욕타임스의 탐사 보도 취재 기자 메건 투히와 조디 캔터는 모두가 침묵하고 있던 할리우드의 악마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문 의혹을 취재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굳게 입을 다문 피해자들과 오히려 가해자를 보호하는 시스템이 이들을 막아서고 진실에 파고들던 두 사람은 생명의 위협까지 받게 되는데... 세상의 변화를 이끌어낸 이들의 집요한 진실 추적기가 시작된다.
올 더 크리처스 워 스터링
When an awkward date on Christmas Eve leads a couple into a strange theater, they're treated to a bizarre and frightening collection of Christmas stories, featuring a wide ensemble of characters doing their best to avoid the horrors of the holidays. From boring office parties and last-minute shopping, to vengeful stalkers and immortal demons, there's plenty out there to fear this holiday season.
더 벙커
영국 공군 조종사 싱클레어 대위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정찰 임무를 수행하던 중에 반군의 스팅어 미사일에 맞아 격추된다. 싱클레어 대위는 사막에서 자신을 생포하려는 반군을 피해 달아나다 소련이 운영하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하 벙커에 떨어져 갇힌다. 그곳에서 괴생명체와 조우하고 사투를 벌이다 겨우 벙커를 빠져나온 싱클레어 대위는 아프간 전진 기지에서 파견 나온 미군에 구조된다. 그날 밤 괴물 무리가 미군 기지로 쳐들어오고, 설상가상으로 미군 정보부대 지휘관은 괴물을 말살하기 위해 비핵무기 중 가장 강력한 폭탄인 ‘모압(MOAB)’을 터뜨리려 폭격기를 출동시킨다. 과연 싱클레어와 대원들은 괴물을 제압하고 폭탄을 피해 살아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프레이 포 더 데블
과거의 트라우마로 여전히 고통 받고 있는 수녀 앤 구마 의식 학교에서 특별한 재능을 인정받으며 남성 사제에게만 허용되었던 구마 의식 훈련을 받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환자들을 통해 어릴 적부터 그녀를 괴롭혀 왔던 존재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데...
A Baby at Any Cost
When a surrogate grows too fond of the baby she carried for a young couple, they try to disengage from her. But the surrogate starts poisoning the mother (with no danger to the child) in a scam that will keep the surrogate around, and then, when mom is gone, the surrogate will get the child, the husband and the suburban life she so earnestly covets.
아무도 없다
낯선 도로 위에서 사이코패스 살인마의 표적이 된 제시카. 보복 운전과 악질 스토킹 끝에 절대 혼자 빠져나올 수 없는 숲으로 납치된다. 살갗을 찢는 억센 수풀부터 눈을 찌르는 비바람, 누군가 섬뜩하게 지켜보고 있는 듯한 짙은 어둠까지 누구의 도움도 바랄 수 없는 최악의 상황에서 세상 밖으로 탈출하기 위해 살인마와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데…
식
파커와 미리는 호숫가집에서 전염병의 유행을 피하고자 격리하기로 한다.
Pure Japanese
Action actor Tateishi Daisuke who struggles with loneliness after suffering a traumatic experience due to an accident during filming. One day, he comes across a senior high school girl Ayumi who is being harassed consistently by Chinese brokers and the local yakuza. He decides to protect her from them. However, after this incident, he comes to develop a mindset of seeing violence as a way to gain the affirmation and approval of others thus gradually loses himself and behaves in an extreme manner.
나이트 하우스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 후 호숫가 집에서 홀로 지내는 베스(레베카 홀 분). 언젠가부터 유령과도 같은 존재의 환영에 시달리게 된다. 집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일들에 대해 답을 찾고자 그녀는 남편의 물건들을 뒤지고. 결국 이상하고도 충격적인 비밀들에 다가가는데.
내니
아이샤는 뉴욕시에서 특권층 부부를 위해 보모로 일하는 미등록 외국인 근로자다. 서아프리카에 두고 왔던 아들이 뉴욕으로 오는 것을 준비하던 중, 폭력적인 존재가 그녀의 현실에 난입하며 힘들게 꾸려온 아메리칸드림을 위협한다.
왓쳐
남편의 직장을 따라 부쿠레슈티로 이사 온 뒤 고립감을 느끼는 미국인 여성. 이 지역에 연쇄 살인마가 출몰한다는 소식이 파다한 가운데, 스토킹을 당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바이올런트 나잇
크리스마스 이브에 부유한 가정에 침입한 용병들이 가족을 인질로 삼아 많은 돈을 요구하지만, 산타클로스의 등장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지켜내려는 산타의 활약을 그린 코미디 장르의 액션 영화
해방
가족과 자유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한 남자의 흥미진진한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노예였던 피터는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목숨을 걸고 탈출하며 사랑과 인내의 위험한 여정을 시작한다.
더 메뉴
커플인 마고와 타일러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셰프, 슬로윅의 초청을 받아 어느 외딴섬 레스토랑의 저녁 식사에 참석하게 된다. 평소 슬로윅을 존경해왔던 타일러는 들뜬 마음으로 여러 유명인사들과 함께 섬으로 출발하는 배에 탑승한다. 레스토랑에 도착한 손님들은 슬로윅의 화려한 환대에 탄성을 자아낸다. 하지만 ‘음식은 또 다른 예술’이라는 슬로윅의 기괴한 집착에, 좋았던 분위기는 점차 이상한 방향으로 흐른다. 뭔가 심상치 않음을 감지한 마고는 이의를 제기하려 하지만, 이미 슬로윅의 음식에 푹 빠져버린 타일러에게 그녀의 제안은 안중에도 없다. 그런 와중에 슬로윅의 기괴한 집착은 점점 선을 넘기 시작하는데...
본즈 앤 올
열여섯 살이 된 매런은 유일한 가족인 아빠마저 곁을 떠나자 한 번도 보지 못한 엄마를 찾는 길에 오른다. 절망 가운데 자신과 같은 식성을 가진 소년 리를 만나고, 동행하는 길 위에서 사랑을 느끼지만 매런에게 사랑은 늘 파멸과 마찬가지였기에 이 감정을 숨길 수밖에 없다. 평범한 삶을 갈구하는 매런은 리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을까? 이 길의 끝에서 매런은 고대하던 것을 찾을 수 있을까?
메간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혼자가 된 소녀 ‘케이디’. 로봇 엔지니어이자, ‘케이디’의 보호자가 된 ‘젬마’는 ‘케이디’를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프로그램이 입력된 AI 로봇 ‘메간’을 선물한다. 메간은 언제나 ‘케이디’의 곁을 지켜주며 함께 웃고, 힘들 땐 위로해주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어느 날, ‘케이디’가 위험에 처하자 ‘메간’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되며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