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5kRjaLtYB7mf16FrTrixOWwuWA.jpg

뱀파이어 로스 무에르토스 (2002)

Evil Knows No Borders

장르 : 공포, 스릴러,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Tommy Lee Wallace

시놉시스

유능한 흡혈귀 사냥꾼 데렉은 한 수도원의 아담 신부로부터 흡혈귀 사냥을 의뢰받는다. 신부는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신부들과 사냥꾼의 명단을 건네주고, 데렉은 그들을 찾아가지만 모두들 이미 흡혈귀에게 당한 뒤다. 흡혈귀를 찾는 사투의 여행길에서 만난 몇몇 동료들과 다시 찾아간 수도원은 흡혈귀의 공격을 받아 전멸하고, 운 좋게 살아남은 한 신부가 수도원의 비밀에 대해 알려주고 데렉의 일행에 합류하여 흡혈귀 보스를 찾아나선다.

출연진

Jon Bon Jovi
Jon Bon Jovi
Derek Bliss
Cristián de la Fuente
Cristián de la Fuente
Father Rodrigo
Diego Luna
Diego Luna
Sancho
Natasha Gregson Wagner
Natasha Gregson Wagner
Zoey
Antonio Muñiz
Antonio Muñiz
Jesse Brooks
Darius McCrary
Darius McCrary
Ray Collins
Anilú Pardo
Anilú Pardo
Nurse Lupe
Arly Jover
Arly Jover
Una
Javier Grajeda
Javier Grajeda
Brody
Muriel Fouilland
Muriel Fouilland
Miss Brazil
Alejandra Gollas
Alejandra Gollas
Scared woman
Geraldine Zinat
Geraldine Zinat
Waitress
Abel Woolrich
Abel Woolrich
Beggar
Honorato Magaloni
Honorato Magaloni
Old Man
Tommy Lee Wallace
Tommy Lee Wallace
Scared Guy
Juan Pablo Gamboa
Juan Pablo Gamboa
Gringo

제작진

Tommy Lee Wallace
Tommy Lee Wallace
Director
Gary B. Kibbe
Gary B. Kibbe
Director of Photography
John Carpenter
John Carpenter
Music
Sandy King
Sandy King
Producer
Edward A. Warschilka
Edward A. Warschilka
Editor
Tommy Lee Wallace
Tommy Lee Wallace
Writer
Brian Tyler
Brian Tyler
Original Music Composer
Henner Hofmann
Henner Hofmann
Cinematography
Scot Boland
Scot Boland
Casting
Marcelo Del Rio
Marcelo Del Rio
Production Design
John Carpenter
John Carpenter
Executive Producer

비슷한 영화

메란타우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의 한 작은 마을, 이곳에서 어머니를 모시고 농사를 지으며 살아가는 ‘유다’는 인도네시아 전통 무술 ‘실랏’을 연마하는 건실한 청년이다. ‘실랏’에 뛰어난 실력을 보여 온 그는 마을의 전수자로 임명되고 전통에 따라 ‘메란타우’라는 의식을 수행해야 하는 운명에 놓이게 된다. ‘메란타우’란 마을을 떠나 다른 지역을 돌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아를 발견하는 일종의 수행과 같은 것. 앞서 이 의식으로 인해 부상을 당한 많은 마을 청년들 때문에 걱정하는 어머니를 뒤로 하고 ‘유다’는 묵묵히 수행의 길을 떠난다. ‘자카르타’에 도착한 ‘유다’는 지인의 도움을 받기 위해 연락을 취하지만 연결이 되지 않자 이곳 저곳을 떠돌며 도심 뒷골목에서 벌어지고 있는 슬픈 현실들을 직접 목격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인신매매조직에게 끌려가는 ‘아스트리’라는 어린 소녀를 보게 된 ‘유다’는 위험을 무릎 쓰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인신매매조직원들과 목숨을 건 격투를 벌이게 되는데...
Forced Vengeance
A casino security guard is forced into violence from when the Hong Kong mob threatens his friends.
The Brain That Wouldn't Die
Dr. Bill Cortner and his fiancée, Jan Compton, are driving to his lab when they get into a horrible car accident. Compton is decapitated. But Cortner is not fazed by this seemingly insurmountable hurdle. His expertise is in transplants, and he is excited to perform the first head transplant. Keeping Compton's head alive in his lab, Cortner plans the groundbreaking yet unorthodox surgery. First, however, he needs a body.
좀비 3
도시전역에 기괴한 전염병이 돌기 시작하더니 사람들이 하나둘 죽어간다. 더구나 죽은 시체들은 육체가 다시 살아나 가족, 애인 심지어 자식까지 잡아먹는 끔찍한 일이 여기저기서 벌어진다. 죽어도 육체만 살아나 떠다니며 사람을 식육한다는 좀비들이 도시를 온통 대혼란에 빠뜨린 것이다. 홀더박사팀과 여자, 군인 몇 명만이 도시에서 탈출한다. 이들은 전염병해독제를 개발하고, 감염지역에 소독을 한다. 곧이어 희생자를 위한 특별구급대가 형성된다. 도시에는 비상경계령이 내려지고, 군당국이 관할하는데 모든 시민들의 출입을 금지시킨다. 궁당국은 좀비들이 곧 소탕되어 정상회복은 시간문제라지만 희생자는 늘어만 간다.
졸린
10대 소녀 졸린은 고아이다. 10년이 넘도록 대륙을 가로 지르며 만나는 남자마다 파란만장한 삶의 여정을 기록한다. 15살의 나이에 아무것도 모르고 한 결혼은 남편의 삼춘과의 불륜으로 파경을 맞고 그 다음 만난 남자는 마약 중독자였다. 그리고 또 그 다음 남자는 그녀를 끔직하게 위해 주는 신사였으나 암흑가의 인물이었고 어느날 갑자기 암살 당한다. 그리고 그 다음의 청혼은 부유한 집안의 자제 , 미남에 더 없는 매너로 아이까지 낳으며 행복한 생활을 꾸려 나갔지만 어느날 부터 시작되는 졸린의 과거에 대한 병적인 집착과 의심, 구타와 정신적인 압박. 사랑은 어느 자리에도 쉽게 그녀 곁에 다가서지 않는다.
Bitter Sugar
A patriot (René Lavan) with a rebellious brother falls in love with a dissident's daughter (Mayte Vilán) in Castro's Cuba.
헌팅 파티
A ruthless rancher, and his gang, use extremely long range rifles to kill the men who kidnapped his wife.
에디슨 앤 레오
수많은 발명품을 만든 세기의 발명가, 에디슨 그가 가장 아끼는 발명품에 대한 이야기이다. 에디슨이 훔친 독사의 검 때문에 그의 아네 라데가 봉변을 당하고, 아내를 살리기 위해 파사나 마을에 갔다가 그들의 신성한 지혜가 담긴 '빛의 책'을 훔치게 되는데... '빛의 책'에 나온 대로 아내를 구하려다 오히려 아들 레오까지 봉변을 당한다. 아들 레오에게는 10년 동안이나 진실을 숨긴 채 살아오게 되는데... 아들 레오는 진실을 알게 될 것인가
슈퍼
아내를 마약판매상의 손아귀에 빼앗긴 뒤 평범한 남성이던 주인공은 슈퍼 히어로 크림슨 볼트로 변신한다. 초능력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크림슨 볼트는 세상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다짐한다. 수퍼히어로 블록버스터만큼이나 이제는 주된 장르로 자리잡은 ‘어눌한 수퍼히어로’ 영화인 "수퍼"는 평범한 현대인의 일상에 대한 날카로운 풍자를 수퍼히어로 영화에 대한 일종의 패러디로 담아낸다. 스매쉬 히트를 기록한 독립 코미디영화 "주노"의 두 스타인 레인 윌슨, 엘렌 페이지가 다시 의기투합한 영화. "아마게돈"의 리브 타일러의 모습도 반갑다.
Dead and Deader
Lt. Bobby Quinn is a Special Forces commando killed during a recon mission in the Cambodian jungle. But when Quinn interrupts his own stateside autopsy, he discovers that the rest of his dead squad has been resurrected with a ravenous apetite for human flesh. Now with the help of a wisecracking cook and a sexy film geek, the part-zombie Quinn must stop the plague before it can infect the entire nation. Who holds the shocking secret behind this blood-crazed carnage? And what happens when Quinn stops gnawing on raw steak and starts chomping on the hot chick?
The Storekeeper
An elderly man owns a small, isolated general store, somewhere in rural South Africa. After suffering a series of burglaries, which culminate in the murder of a night-watchman, the Storekeeper finally takes the law into his own hands - with tragic consequences.
Five Across the Eyes
On their way home from a high school football game, five teenage girls become hopelessly lost. When they stop to get directions at a desolate store, the girls are involved in a minor fender bender which leaves an unattended SUV one headlight short. Inexperienced and frightened that they'll get into trouble, the girls flee the scene of the accident and speed away down the dark and unfamiliar roads. As they blindly make their way across an area the locals call THE EYES, the girls are suddenly shocked to see one lone headlight appear behind them. As the driver of the damaged SUV begins one terrifying assault after another, the five girls will lose their innocence and possibly their lives in this brutal and shocking thrill ride.
The Keeper
When an apparently exemplary cop abducts and secretly imprisons a beautiful dancer, a deadly battle of wills between captor and captive ensues.
벤
외롭게 살고 있던 청년 윌라드는 벤이라는 쥐들의 두목을 길들여 심복으로 데리고 있었다. 어느날 윌라드가 배신하자 벤의 지휘로 쥐들이 윌라드를 죽였는데 처참히 죽어있는 윌라드의 일기로부터 범인은 다름아닌 쥐들이었음이 증명된다. 그즈음 윌라드의 집을 순찰하던 한 경찰관이 누군가에 살해당하자 조용하던 마을은 갑자기 공포의 분위기 속에 빠지고 신변의 안전을 위해 마을을 떠나는 사람들이 속속 생겨난다. 그러나 그 마을에 살고 있던 대니라는 소년만은 이를 무서워하지 않는다. 대니는 심장병 수술을 받은 지 얼마 안되는 외로운 소년으로 어머니와 누이가 항상 따뜻히 대해주는데도 불구하고 늘 외롭게 혼자있기를 좋아한다. 이런 대니의 마음에 강한 호기심을 유발시킨 것이 다름아닌 공포의 쥐 벤이었다. 그후 대니와 벤간에는 순수한 우정이 지속된다. 그러나 벤은 부하들의 식량 공급을 위해 수퍼마켓과 곡식을 실은 트럭 등을 공격했고 이에 카트랜드 수사부장은 이들의 소탕작전을 개시한다. 마을 전체를 불지르고 이들 소굴을 차례대로 덥쳐간다.
울자나의 습격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탈출한 아바치족 추장 울자나와 그 부족의 전사들은 보란 듯이 약탈을 감행하며 어딘가로 향하고 풋내기 중사와 노련한 정찰병 맥킨토시(버트 랭카스터)는 서둘러 그들을 추적한다. 아직 현실과 괴리된 이상에 빠져있는 중사는 서로 죽이고 죽는 과정이 되풀이되는 상황들을 이해하기 힘들어한다. 거칠고 위험한 추격전에 계속되는 사이 맥킨토시는 중사에게 폭력을 퇴치하기 위한 방법을 몸소 가르쳐준다. 점차 잔혹한 폭력성과 야만성을 드러내는 아파치족과 맞서기 위한 유일한 방법, 그것은 그들의 힘보다 훨씬 더 강한 힘 뿐이라는 것이다.
윌러드
A social misfit, Willard is made fun of by his co-workers, and squeezed out of the company started by his deceased father by his boss. His only friends are a couple of rats he raised at home, Ben and Socrates. However, when one of them is killed at work, he goes on a rampage using his rats to attack those who have been tormenting him.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 다크 데이즈
뱀파이어 습격으로 남편과 친구, 이웃을 잃은 베로우의 생존자 스텔라. 그녀는 베로우에서 일어난 일을 고발하고 알리기 위해 이곳저곳을 다니며 강연을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사람들이 죽었다는 사실에 코웃음을 친다. 강연도중 이러한 사실을 확실히 알리기 위하여 인간으로 위장한 뱀파이어를 향해 빛을 보여주며 자신의 사실을 증명하려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FBI에 조사였다. 조사를 받고 돌아오는길, 의문의 세사람이 그녀의 방안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 세사람은 그녀처럼 뱀파이어 습격에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뱀파이어 찾아 죽이고 있다며 함께 일을 하자며 스텔라에게 제안한다. 그들에게 확신이 가지 않고 그들과 함께 일하는 뱀파이어 데인을 보고 스텔라는 믿음이 가지 못한다. 스텔라는 뱀파이어들의 습격을 받고있는 자신의 상황과 베로우를 습격한 것이 여왕벌 릴리즈에 의한 것임을 알게되고 의기투합하기로 다짐한다. 하지만 첫번째 임무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다. 팀내 동료를 잃게 된다... 릴리즈와 그녀의 부하들은 더 은밀하고 전략적으로 그들을 유혹하여 죽일 계획을 세운다. 과연 그들은 뱀파이어의 공포에서 릴리즈를 구하고 또 다른 희생자를 막을 수 있을까?
블러드 레이크
18년 전, 종교학교에 다니던 메리는 고해성사 파견을 나왔던 미구엘 신부와 정을 통해 아이를 갖게 된다. 그 사실을 엄격한 교장선생님인 우술라 수녀에게 들킨 메리. 우술라 수녀는 메리의 죄를 사하여주겠다며 고문을 서슴치 않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친구들은 그만 우술라 수녀를 욕조에 빠뜨려 살해한다. 그리곤 성수라고 일컬어지던 호수에 버리고 평생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않기로 맹세한다. 18년이 지나 그때의 여학생들은 모두 엄마가 되어있다. 성인이 된 여학생들은 어느 날 갑자기 그때의 기억을 공유하던 친구들이 하나씩 죽어가자 다같이 모여 사건현장을 찾아가기로 한다. 장례식장에서 엄마의 친구인 크리스티를 만난 이브. 크리스티는 이브와 만나기로 하지만 그 날 역시 살해되고, 크리스티가 우랄리아란 친구를 찾아 스페인으로 떠날 계획이었단 사실을 알게 된 이브는 엄마가 다녔던 기숙학교를 찾아 스페인으로 떠나는데.. 는 18년 전에 일어났던 비밀스런 사건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끔찍한 살인, 그리고 그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아름다운 소녀의 추적이 담겨 있는 공포물이다. 마치 영화 를 의 유럽 판으로 만든 것 같은 영화로, 스릴러와 호러가 적절히 뒤섞여 매력적인 공포영화로 완성되었다. 또한 매력적인 유럽 배우들의 호연이 펼쳐지는 공포물로 차세대 유럽 영화계를 이끌고 나갈 젊고 매력적인 남녀 배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헐리웃의 많은 공포 영화들이 젊은 스타를 발굴했던 것처럼 의 젊은 배우들도 차세대 유럽의 스타감으로 손색이 없는 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다.
White Line Fever
An independent trucker with a pregnant wife fights cargo crooks and the big shot they work for.
유태교 살인 사건
닉은 범인 검거 도중 동료 경찰인 에밀리의 영웅심으로 인해 부상을 입는다. 이에 경찰 당국은 에밀리에게 과격한 임무를 맡기지 않기로 하고, 어느 유태교도의 실종 사건을 맡긴다. 실종자는 다이아몬드 상에서 일하는 젊은이인 야곱으로, 에밀리가 현장 수사를 하던 도중 천장에서 변사체로 발견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에밀리는 귀향 신도로 가장하여 엄격한 유태교 사회에 진입하고, 그 곳에서 또 다른 따뜻함을 느낀다. 게다가 에밀리는 유태교인들의 정신적 지주인 레비의 양아들인 에리얼의 진실함에 끌리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보석상에서 일하며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하던 에밀리의 앞에 보호세 명목으로 돈을 뜯으려는 두 남자가 나타나자, 그녀는 이들이 범인이라고 단정짓는다. 이후 보호세를 받으러 온 남자들이 야곱의 보석 주머니를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한 에밀리는 그들을 체포하려하지만 도망치던 그들은 자동차 사고를 당해 숨을 거둔다. 사건이 해결되었다고 생각한 에밀리는 집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지만, 그녀를 찾아온 에리얼은 죽은 사람들이 범인이 아닌 것 같다는 말을 한다. 에리얼과 함께 사건을 추리해 나가던 에밀리는 사건은 내부자의 소행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는데...

추천 영화

슬레이어
인적이 드문 버려진 농장, 황량한 그 땅에 뱀파이어들이 진흙 무덤에서 나와 신선한 피를 갈구하고 있다. 크로우(Jack Crow: 제임스 우즈 분)와 그의 동료는 뱀파이어의 근거지인 농장의 주변을 탐색한다. 바티칸의 명령을 받은 뱀파이어 헌터인 잭 크로우는 서서히 주변을 압박해 들어가기 시작하고. 어둠 속에 모습을 감추었던 뱀파이어들의 격렬한 대응으로 마치 지옥과도 같은 혈투가 벌어지게 된다. 이 혈투 속에 뱀파이어들은 전멸하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뱀파이어의 대부 발렉(Valek: 토마스 이안 그리피스 분)은 분노에 치를 떨며 복수를 다짐한다. 승리를 차축하는 크로우팀의 파티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 발렉이 등장하면서 이들의 자축 파티는 학살로 바뀐다. 크로우팀은 발렉에 의해 전멸되고 발렉은 매혹적인 매춘부 카트리나(Katrina: 셜릴 리 분)의 피를 빨며 크로우팀의 대장 잭 크로우에게 복수의 칼날을 간다. 발렉에게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 잭 크로우와 몬토야(Montoya: 다니엘 볼드윈 분)는 새롭게 무장한 후 카트리나를 인질로 삼는다. 카트리나는 발렉에게 몰린 뒤부터 서서히 뱀파이어로 변해가는 한편. 잭과 몬토야는 그녀의 눈을 통해 발렉의 위치를 찾아 낸다. 그리고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되는데. 그것은 다름 아니라 수세기 동안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온 뱀파이어들이 인류를 파멸시키기 위해서 검은 십자가를 통해 새로운 힘을 얻으려는 것. 이제 인류의 운명을 결정짓는 최후의 대결이 발렉과 잭 앞에 놓여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