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taExVRog1bPI7kDp7E6As8dHy6.jpg

The Afarsek Street (2023)

THE STREET THAT CHANGED EVERYTHING.

장르 : 공포, 판타지, 드라마, 액션, 코미디

상영시간 : 0분

연출 : Meir Karava

시놉시스

An American Jew arrives to Israel to visit a friend and by accident he's going to the wrong direction. His little mistake changed his life forever...

출연진

Meir Karava
Meir Karava
Shmulik
Itzik Or
Itzik Or
The Taxi driver
Alexander Shein
Alexander Shein
Owner of Lust
Noam Khafi
Noam Khafi
Gilgamesh
Ben Or Hasan
Ben Or Hasan
Tsachi
Maya Shalev
Maya Shalev
Tsachi's Girlfriend
Ron Bonfil
Ron Bonfil
Shmulik's Friend

제작진

Meir Karava
Meir Karava
Director
Meir Karava
Meir Karava
Producer
Meir Karava
Meir Karava
Writer
Itzik Or
Itzik Or
Writers' Assistant
Noam Khafi
Noam Khafi
Cinematography
Liad Elmakies
Liad Elmakies
Producer's Assistant
Meir Karava
Meir Karava
First Assistant "A" Camera
Itzik Or
Itzik Or
Co-Director
Itzik Or
Itzik Or
Producer's Assistant
Meir Karava
Meir Karava
Cinematography

비슷한 영화

Johnny Eager
A charming racketeer seduces the DA's stepdaughter for revenge, then falls in love.
애천
마리아(Maria Williams: 매기 맥나마나 분)는 로마에 있는 미 연방 지역 기관의 비서직으로 임명 받아 미국을 떠난다. 로마에 도착한 마리아는 마중나와 있는 아니타(Anita Hutchins: 진 피터스 분)를 만난다. 들뜬 기분에 사로 잡힌 마리아는 아니타와 함께 회사로 향하던 중 '트래비 분수대'를 지나게 된다. 뒤로 돌아서 동전을 던지며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말에 마리아는 '최소한 1년 동안은 로마에 머물게 해 달라'고 기도한다.
라 원
아들과의 관계가 원만치 않은 셰카르는 게임 ‘라 원’을 개발한다. 게임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게 되고 아들 역시 게임을 좋아하면서 셰카르는 행복을 느낀다. 게임 출시일, 게임 속 악당 캐릭터 ‘라 원’이 오류로 인해 게임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대혼란은 시작된다.
Under the Hood
Stars from the Watchmen movie team up in the amazing live-action/CGI Under the Hood, based on Nite Owl's powerful firsthand account of how the hooded adventurers came into existence.
드래곤볼 Z: 불타올라라!! 열전 열전 초격전! (구극장판 8기)
셀게임이 시작되기 며칠 전, 계왕은 대계왕에게서 전설의 초사이어인이 남쪽 은하를 습격하고 북쪽 은하를 노리고 있다는 말을 듣고 두려움에 빠진다. 한편, 한가롭게 벚꽃놀이 중이던 베지터 일행 앞에 파라가스라는 사이어인이 나타나 신 혹성 베지터를 건설해서 베지터를 왕으로 추대하고 싶다며 초대를 하는데...
99 River Street
A former boxer --now taxi driver-- gets mixed up with jewel thieves.
Passport to Shame
British melodrama about a cabbie befriending a girl caught up in the white slave trade.
올 레이디 두 잇
아름다운 외모와, 정열적인 남편을 둔 20대의 부인 다이아나, 어느날 시낭송회 파티에 참석한다. 그곳에서 베니스에서 왔다는 원시적인 매력을 지닌 남자 알퐁스를 만나는데. 숙모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베니스로 가는 다이아나. 그녀는 뜻하지 않게 숙모의 아파트를 유산으로 물려받게 되고, 베니스에 오면 들리라던 알퐁스의 말이 생각나 그에게 전화를 건다. 골동품상인 알퐁스는 엉덩이에 대한 독특한 철학을 갖고 있는 인물로, 다이아나의 엉덩이를 보자마자 그녀에게 이끌린다. 파격적인 정사를 나누고 집으로 돌아온 다이아나. 그녀는 남편과의 잠자리 분위기를 고조시키려고 늘 해온 이야기를 꺼낸다. 그것은 그녀가 다른 남자와 비정상적인 정사를 벌인 과정을 상세하게 이야기하며, 남편을 흥분 시키는 것. 그런데, 이번에는 달랐다. 다이아나는 베니스에서 실제로 있었던 일을 남편에게 이야기하고, 목에 난 상처를 우연히 본 남편은 사실을 눈치채고 다이아나를 다그친다. 질투로 화를 다스리지 못하는 남편은 다이아나와 별거를 선언하기에 이르고,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편에 대한 원망으로 슬픔에 잠긴 다이아나는, 어느날 밤 광란의 댄스파티에 가서 이상한 술을 마시게 되는데.
Lightspeed
Government agent Daniel Leight has his radiation treatments sabotaged. He soon finds that he can now move at super speeds but only by risking metabolic damage which could prove to be fatal. 'Lightspeed' must now use his powers to go after old friend turned terrorist who is now a mutant half-snake called Python.
미드나이트
미국에서 온 쇼걸 이브는 빈털터리인 채로 파리를 헤맨다. 이브는 마음씨 좋은 택시 기사 티보르를 만나 도움을 청하지만, 일은 여의치 않다. 티보르와 헤어진 후 어느 파티에 숨어든 이브는 부유해 보이는 엘렌과 젊은 남자 피코를 만나게 된다. 얼마 후, 엘렌의 남편 조르주까지 합류하는데, 불청객인 이브를 알아본 조르주는 다음 날 이브에게 은밀한 제안을 한다. 아내와 피코의 사이를 눈치채고 있던 조르주는 이브에게 엘렌이 피코와 헤어질 수 있도록 자신을 도와 달라고 한다. 오랫동안 함께 작업했던 빌리 와일더와 찰스 브래킷이 쓴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스크루볼 코미디. ((재)영화의전당/필름제공: Library of Congress(USA))
폭격 속에서
레바논의 베이루트 항구에 도착한 제이나는 한 달 넘게 이스라엘의 폭격을 받은 남부로 가려하지만 누구도 도와주겠다는 사람이 없다. 그 때 택시 기사, 토니가 접근해 300달러라는 큰돈을 요구하지만 다급한 제이나는 토니의 택시를 타기로 한다. 사실 제이나는 두바이에서 이혼 소송 중인데 여름 동안 여섯 살 난 아들 카림을 레바논에 사는 언니, 마하의 집에 맡겼던 것이다. 차창 밖으로는 잔혹한 폭격의 증거가 펼쳐지고 두 사람은 난민 수용소를 찾아다니며 카림과 마하를 찾는다. 하지만 수용소와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이 들려주는 증언은 제니아를 더욱 불안하게 만든다. 간신히 언니의 집에 도착한 제니아는 언니는 폭격으로 죽었지만 카림은 프랑스인 기자가 데려갔다는 말을 듣고 아들을 찾기 위해 티레로 향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폐허가 된 레바논에서는 차에 기름 넣는 것도 쉽지 않고 두 사람의 여정은 고난이 계속 된다. 온갖 우역곡절을 넘어 카림이 있다는 수도원으로 향하는 두 사람. 과연 이들은 제니아의 아들 카림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Killer Nun
A demented nun sliding through morphine addiction into madness, while presiding over a regime of lesbianism, torture and death. Sister Gertrude is the head nurse/nun in a general hospital, whose increasingly psychotic behavior endangers the staff and patients around her.
율리시스
트로이 전쟁 이후 정처없이 바다를 항해하며 떠도는 율리시즈의 여정을 그렸다. 전쟁을 끝내고 사랑하는 아내 페네로페가 있는 곳을 찾아 많은 고난과 모험을 겪어 나간다.
리베스트럼
통제할 수 없는 운명과 부정할 수 없는 과거에 의해 만사가 결정된다고 생각하는 닉 카민스키(Nick Kaminsky: 케빈 앤더슨 분)의 엘더스타운 방문은 수수께끼같은 우연들의 연속인데 그 우연 모두가 닉을 욕정에서 빚어 지고 죽음으로 그늘진 운명으로 냉혹하게 내몬다. 표면상으로 그는 어머니의 임종을 지키려고 이곳에 온 것이지만, 어려서 친엄마가 누군지 모른 채 입양된 그는 어머니가 죽음을 맞이하는 시점에 어머니를 처음 만나게 되는 것이다. 대학 동료였던 폴 케슬러(Paul Kessler: 빌 풀만 분)와의 만남은 그가 이 도시를 방문한 초점을 다른 방향으로 바꾸는데. 닉은 철재골조 건축에 관한 수권의 책을 쓴 유명한 작가로 폴이 작업을 하는 랄스 백화점의 폭파에 관심을 갖게 된다. 랄슨 백화점은 철재골조 건축의 획기적 건물이었는데, 1953년에 그 도시의 전설로 남은 치정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줄곧 판자로 둘러싸여 있었다. 그 건물의 파괴에 대한 닉의 흥미를 한층 자극하는 것은 폴의 아내 제인(Jane Kessler: 파멜라 기들리 분)이었다. 그들이 제인의 생일날 처음 만났을 때 그 둘은 즉각 서로에게 매료되는데, 수십년 동안 갖힌 그건물의 무시무시한 비밀과 환상에 대한 상호교감으로 함께 묶여진 것 같았다. 그의 어머니의 삶이 그 막바지에 다달하고, 랄슨 빌딩이 허물어질 때가 가까와짐에 따라 닉과제인의 강박관념은 자라나고, 그의 방문을 둘러싼 미스테리가 얽힌 실타래 사이로 풀려가고, 과거의 죄가 부활하며, 돌이킬 수 없는 마지막 운명을 향해 치닫는데.
Taxi, Trailer and Bullfight
A chaotic family go on holiday to Spain and get mixed up with a gang of diamond thieves
Hustler White
A writer, researching a book on male prostitutes, finds a young man to serve as a guide on the streets of Los Angeles.
Mughal-e-Azam
A 16th century prince falls in love with a court dancer and battles with his emperor father.
Girls in Prison
Framed for the murder of a record company president in 1952 Hollywood, young, aspiring singer Aggie O'Hanlon is sentenced to life in prison and tries to adjust to her life life behind bars in a hellish womens prison where she is befriended by other "lifer" inmates who help her out when Aggie finds herself marked for murder by an unknown source who thinks she knows more about the murder than she does.
Helsinki Napoli - All Night Long
Alex is a Finnish taxi driver in Berlin. One evening pits two men feel comfortable in his taxi with a briefcase full of money, but unfortunately for Alex's money stolen and a group of gangsters are at the nape of the two. Soon it comes to shooting, and when the two men being killed, is good advice costly for the beleaguered driver. "Helsinki Napoli All Night Long" is Mika Kaurismäki's first major European production. The film features a host of famous names in the cast: The legendary film director Samuel Fuller (The Big Red One), actor Eddie Constantine (Alphaville, Europe), cult directors Wim Wenders (Paris, Texas) and Jim Jarmusch (Dead Man).
일본곤충기
수기모토 도메는 1919년 야마카타의 산촌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정신지체자, 어머니는 어떤 남자하고도 잠자리를 같이하는 여자. 그래서 도메도 누구의 아이인지 알 수 없다. 그래도 도메는 아버지를 좋아해서 어려서부터 함께 잤다. 도메는 아버지와 자신이 부부라고 생각했다. 도메는 초등학교 졸업 후 방직공장의 공원으로 일하다가 계장인 마츠나미의 여자가 되어, 공장을 그만두고 아이를 낳는다. 농사일을 다시하게 된 도메는 젖이 나오자 정신지체자인 아버지에게 빨아 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