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ZyOrviZZbo40E27S17l6352JOZ.jpg

Spooky House (2002)

장르 : 모험, 가족, 미스터리,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46분

연출 : William Sachs

시놉시스

A magician with a mysterious secret lives alone with his jaguar, Shadow, in the Spooky House, an old mansion rigged with magic tricks and hidden chambers.

출연진

Ben Kingsley
Ben Kingsley
The Great Zamboni
Mercedes Ruehl
Mercedes Ruehl
Boss
Matt Weinberg
Matt Weinberg
Max
Jason Fuchs
Jason Fuchs
Yuri
Ronald Joshua Scott
Ronald Joshua Scott
Beans
Simon Baker
Simon Baker
Prescott
Katharine Isabelle
Katharine Isabelle
Mona
Chaz Monet
Chaz Monet
Zoe
Myles Ferguson
Myles Ferguson
Mike the Mouth
Kyle Labine
Kyle Labine
Dumb Dave
Yanna McIntosh
Yanna McIntosh
Nicole
Carmen Moore
Carmen Moore
Dawn Starr
Mike Weinberg
Mike Weinberg
Halloween Kid (uncredited)

제작진

William Sachs
William Sachs
Director
William Sachs
William Sachs
Writer
Margaret Sachs
Margaret Sachs
Writer

비슷한 영화

The Smurfs: The Legend of Smurfy Hollow
When Brainy Smurf is favored to win the annual Smurfberry Hunt for the ninth year in a row, Gutsy Smurf sets out to discover how Brainy wins every year. Gutsy’s investigation takes him into spooky Smurfy Hollow–and right into Gargamel’s trap! Can Brainy and Gutsy, with the help of Smurfette, put aside their rivalry before Gargamel captures them–or worse, they come face-to-face with the legendary ghost, the Headless Horseman?
그레이브 인카운터 2
영화를 전공하는 알렉스. 어느 날 그에게 의문의 이메일이 전송된다. 그레이브 인카운터를 촬영 후 실제 실종된 제작진과 정신병원에 대해 알려주겠다는 의문의 제보자. 무언가 비밀이 있다고 직감한 알렉스는 이야기의 근원을 파헤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정신병원으로 향하는데...
소녀 대 몬스터: 할로윈 소동
숨겨져 있던 우리에서 실수로 몬스터를 푸렁준 일로 부모님이 몬스터 헌터였던 사실을 알아낸 스카일라. 도망친 몬스터는 복수를 꾀하고 있고, 스카일라와 친구들은 다시 몬스터를 잡아 부모님을 구해야 한다.
더 게스트
갓 전역한 데이빗은 군에서 죽은 친구 케일럽의 유언을 들고 그의 가족을 방문한다. 케일럽을 잃고 슬픔에 휩싸인 가족들은 데이빗을 따뜻하게 맞아 준다. 겸손하고 예의 바르며 가족의 일에 발벗고 나서는 데이빗은 마치 죽은 아들을 연상케 할 만큼 완벽한 손님이었다. 그는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로하고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루크에게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가르쳐주며 하며 딸 애나의 경호원을 자처하기도 한다. 그러나 데이빗의 도를 벗어난 문제 해결 방식은 애나의 의심을 사기 시작한다. 애나가 데이빗의 행적을 추적하는 동시에 이루 말로 다할 수 없는 충격적인 폭력이 마을에 퍼져나가고,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데…
할로윈: 살인영상
어린 남매를 돌보는 베이비시터가 있는 한 가정집에서 이상한 비디오테잎을 발견한다. 아이들의 요구에 틀어보니 다큐멘터리 같은 영화는 잔인하게 사람을 살해하는 내용이었다. 오싹한 느낌에 베이비시터는 영상을 끄고 아이들이 영상을 못보게 하지만 그 이후로 집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부모님을 잃고 혼자가 된 ‘루이스’는 유일한 혈육인 삼촌 ‘조나단’(잭 블랙)을 찾아가고 그와 함께 살게 된다. ‘조나단’의 오랜 친구이자 이웃사촌인 ‘플로렌스’(케이트 블란쳇) 또한 ‘루이스’를 반갑게 맞아주지만 ‘루이스’는 어딘가 미스터리한 이 집에서의 생활이 두렵다. 한편, 매일 밤 무언가를 찾아 집을 돌아다니는 ‘조나단’은 자신을 수상하게 여기는 ‘루이스’에게 결국 자신과 ‘플로렌스’가 마법사임을 고백하고, 모든 것이 살아 움직이는 미스터리한 이 집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시계의 존재를 알려준다. 집 안을 채우는 종소리가 사라지기 전, 시계를 찾아 세상을 집어 삼키려는 저주를 풀어야만 하는 ‘조나단’과 ‘플로렌스’! 하지만 이들을 도우려던 ‘루이스’로 인해 깨어나선 안될 존재까지 눈을 뜨고 마는데... 과연 세 사람은 비밀의 시계를 찾아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Mostly Ghostly 3: One Night in Doom House
Just one enchanted jewel stands between earth and an army of evil spirits led by the devious ghoul, Phears. With the help of his new girlfriend and ghost pals, Max Doyle races to find the crystal and save the world.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던 어느 날, 단짝 ‘소니’와 ‘샘’은 으스스한 분위기의 버려진 집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자물쇠로 잠겨있는 [구스범스] 책을 찾아낸 소니와 샘은 함부로 자물쇠를 열고, 심술궂은 인형 슬래피를 깨우고야 만다. 몬스터 군단의 리더 슬래피는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을 하나, 둘씩 불러들이고 평온했던 마을은 어느새 위험에 빠지기 시작한다. 게다가 기상천외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소니의 엄마 ‘케이시’까지 납치당하자, 소니의 누나 ‘세라’까지 합류해 엄마와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다시 깨어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엉망진창이 된 할로윈, 위험에 빠진 가족과 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
할로윈
마이클이 특별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 지 40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다. 살아남은 로리(제이미 리 커티스)도 이제 할머니가 되었지만, 그날의 악몽을 잊을 수가 없다. 어느 날, 한 다큐멘터리 팀이 마이클을 인터뷰하러 가는데, 이를 계기로 그가 탈출하게 된다. 그리고 40년 전에 죽이지 못한 로리를 찾아 다시 고향마을로 돌아온다.
프로디지
아기때부터 천재적인 지능을 보이며 엄마 ‘새라’를 흡족하게 하던 완벽한 소년 ‘마일스’. 영재교육을 받는 8살이 된 ‘마일스’는 점점 폭력적이고 손에 집착하는 이상 행동을 하며 무서운 소년으로 변해간다. 혹시 살인본능? 아니면 사이코패스? ‘마일스’의 증상을 걱정하던 ‘새라’는 한 의사를 통해 퇴행 최면을 받게 하고, 아들이 과거 끔찍한 일을 저지른 사람에게 빙의 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휴비의 핼러윈
세일럼에는 전통이 있다. 핼러윈엔 휴비 괴롭히기. 사람들이 무시하고 놀려도 화낼 줄도 모르는 바보. 착한 남자 휴비가 마을을 지키기 위해 출동한다. 덤벼라, 악당아!
테리파이어
할로윈 밤. 술마시고 진탕 놀다 귀가하던 타라와 돈은 광대 복장의 남자와 맞닥뜨린다. 이들은 할로윈 코스프레를 한 찌질남으로 치부하지만, 그는 수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광대 살인마였고 할로윈 밤에 다시 돌아온 것이었다. 두 사람은 광대 살인마의 표적이 되는데...
House of the Witch
A group of high-school kids set out to play a Halloween prank at an abandoned house, but once they enter they become victims of a demonic witch who has set her wrath upon them.
부 2! 어 마디아 할로윈
Madea and the gang encounter monsters, goblins and boogeymen at a haunted campground.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
마을의 폐가에서 발견한 책 한 권. 책을 펼치는 순간 멈출 수 없는 공포스러운 스토리가 책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태워도, 버려도, 찢어도 멈출 수 없는 죽음의 스토리는 기괴하고 기묘하면서도 끔찍한 판타지 세상을 하나씩 그들에게 선물하는데...
프라이멀
사자, 호랑이 같은 짐승을 잡는 사냥꾼 프랭크 월시(니콜라스 케이지)는 비밀리에 송환되는 암살범 리처드 로플러(케빈 듀란드)와 함께 배에 탑승한다. 그러나 암살범이 탈출하여 아마존에서 잡은 희귀한 흰 재규어를 비롯한 여러 맹수를 풀어놓는 바람에 배 안은 혼란에 빠지고 암살범을 호송하던 사람들도 로플러에게 죽게 된다. 결국 월시는 암살범과 홀로 맞서게 되는데...
할로윈 킬즈
할로윈 밤의 살아 있는 공포 ‘마이클 마이어스’로 인해 오래도록 고통받으며 살아온 ‘로리 스트로드’ 그녀는 딸 ‘캐런’, 손녀 ‘앨리슨’과 함께 ‘마이클’을 자신의 집 지하실에 가두고 불을 지르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끝났음을 실감하기도 잠시, 그가 지하실을 탈출했다는 절망적인 소식을 듣게 되고 이어 ‘마이클’의 살인이 벌어지면서 해든필드 주민들은 또 다시 공포와 혼란에 빠진다.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로리 스트로드’와 ‘캐런’, ‘앨리슨’은 해든필드 주민들과 그를 사냥하기 위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악마는 오늘 밤 죽는다!”
헌트
할로윈을 즐기던 여섯명의 친구들은 우연히 귀신의 집에 들어가게 된다. 시작은 평범하던 귀신의 집은 점점 살육의 현장으로 변하게 되고, 그 곳을 탈출하기 위한 싸움이 시작된다. 특별한 목적이나 반전따윈 없다. 기승전결이 확실한 단순무식형 호러슬래셔무비. 대부분의 이런 장르의 헐리웃 영화가 매우 잔인한 반면, 이 영화는 고어는 아닌 슬래셔 정도의 연출을 보여준다.
머펫 헌티드 맨션
용감무쌍한 캐릭터로 유명한 위대한 곤조가 친구인 왕새우 페페와 짝을 이뤄 세상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헌티드 맨션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일생일대의 챌린지에 나선다.
해피 할로윈, 스쿠비 두!
Scooby-Doo and the gang team up with their pals, Bill Nye The Science Guy and Elvira Mistress of the Dark, to solve this mystery of gigantic proportions and save Crystal C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