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0wSdlX0iRKkkVZ5ue0G0VA8d3.jpg

Fear the Invisible Man (2023)

장르 : 스릴러, 공포, SF

상영시간 : 1시간 40분

연출 : Paul Dudbridge
각본 : Philip Daay

시놉시스

A young British widow shelters an old medical school colleague, a man who has somehow turned himself invisible. As his isolation grows and his sanity frays, he schemes to create a reign of wanton murder and terror across the city.

출연진

David Hayman
David Hayman
Wicksteed
Mark Arnold
Mark Arnold
Thomas
Mhairi Calvey
Mhairi Calvey
Adeline
Mike Beckingham
Mike Beckingham
Griffin
Emily Haigh
Emily Haigh
Evie
Grahame Fox
Grahame Fox
Marvel
Joe Tucker
Joe Tucker
Mayor Edeson
Delroy Brown
Delroy Brown
Bishop White
Wayne Gordon
Wayne Gordon
Inspector Adye
Marc Danbury
Marc Danbury
Sturges
Demelza O'Sullivan
Demelza O'Sullivan
Margaret
Paul Mohan
Paul Mohan
Michael
Simon Pengelly
Simon Pengelly
Frank
Marc Bessant
Marc Bessant
William
Alex Stedman
Alex Stedman
Stanley
Tim J. Henley
Tim J. Henley
Edward
Christopher Vowles
Christopher Vowles
Edgar
Tom Ziebell
Tom Ziebell
Harry
Joseph Tregear
Joseph Tregear
Albert

제작진

Paul Dudbridge
Paul Dudbridge
Director
Philip Daay
Philip Daay
Screenplay
H.G. Wells
H.G. Wells
Original Story
Helena Gergelova
Helena Gergelova
Story
Monika Gergelova
Monika Gergelova
Story
Gergana Avramova
Gergana Avramova
Executive Producer
Gary Collins
Gary Collins
Executive Producer
Christian Fassetta
Christian Fassetta
Executive Producer
Monika Gergelova
Monika Gergelova
Executive Producer
Roger Longley
Roger Longley
Executive Producer
Andy Lyon
Andy Lyon
Executive Producer
Khurum Raja
Khurum Raja
Executive Producer
Michael Steven Robbins
Michael Steven Robbins
Executive Producer
Michael Walker
Michael Walker
Executive Producer
Malcolm Winter
Malcolm Winter
Executive Producer
Alex Metcalfe
Alex Metcalfe
Cinematography
Jamie Foote
Jamie Foote
Production Design
Errol Jarc
Errol Jarc
Art Direction
Robyn Manton
Robyn Manton
Costume Design
Andrew Lamb
Andrew Lamb
Storyboard Artist
Alan Tabrett
Alan Tabrett
Visual Effects Supervisor
Alexander Arntzen
Alexander Arntzen
Music
Simon Pearce
Simon Pearce
Editor
Paul Dudbridge
Paul Dudbridge
Producer
Christine Nicklin-Rivett
Christine Nicklin-Rivett
Hair Designer
Charlotte Powles
Charlotte Powles
Makeup Artist
Joe Golby
Joe Golby
Stunt Coordinator

비슷한 영화

Mr. Superinvisible
A superhero becomes invisible after he swallows an Indian potion.
판타스틱 4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리드. 저명한 과학자 스톰 박사의 눈에 띄어 과학연구소 백스터에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발명품을 개발한다. 자신의 발명품을 이용해 연구원인 빅터, 스톰박사의 딸인 수와 아들 조니, 그리고 절친한 친구인 벤과 함께 무한한 에너지원이 있는 행성으로의 이동을 시도한 리드. 하지만 그곳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해 네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빅터는 실종된다. 겨우 구조되어 깨어난 이들은 자신의 신체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갑작스러운 변화에 괴로워한다. 정부와 군관계자들은 그들을 무기로 이용하려 하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인 네 사람은 강력한 힘, '닥터 둠'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만 하는데...
몬스터 호텔 2
예측불허! 정체를 알 수 없는 혼혈 뱀파이어가 나타났다!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락’의 딸, 109살 열혈맘 ‘마비스’와 철부지 아빠 ‘조니’ 사이에서 사랑스런 손자 ‘데니스’가 태어나고, 마침내 몬스터와 인간 세상에도 평화가 찾아온다. 그런데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에게서 카리스마는 커녕 몬스터와 닮은 구석이라고는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다(?) 마음이 조급해진 드락은 데니스를 인간이 아닌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해 ‘프랭크’, ‘머레이’, ‘웨인’, ‘그리핀’, ‘블라비’까지 절친 몬스터들을 불러모아 ‘특급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하게 되는데… 몬스터와 인간 사이, 데니스의 정체를 둘러싼 특급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Into Thin Air
A young man is brutally beaten and left for dead by three hoodlums. Horribly scarred, he is nursed back to health by a mysterious hooded individual who reveals a powerful scientific discovery - the secret of invisibility. Unable to face his friends and family, he ingests the formula to seek revenge on those responsible, spiraling him deeper into a world of deception, betrayal, and murder.
인비저블맨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지만 오직 자신만이 느낄 수 있는 투명인간의 소름 끼치는 공포에 갇히게 된다. 주변의 모든 것을 의심하며 점차 공포에 질려가는데...
투명인간의 사랑
증권계의 투자전문가 닉크 할로윈(Nick Halloway : 체비 체이스 분)는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고, 특히 예쁜 여자를 사로잡는 비결을 갖고 있다. 빠르고 정확한 두뇌 덕분에 사업에서도 성공적이고, 섬세하고 지성적인데다 사람을 편하게 하는 매너, 그리고 점잖으면서도 남성적인 외모 덕분에 닉크는 이 세상의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은 행복하고도 보람있는 인생을 살고 있었다. 그러던 그에게 놀라운 변화가 생겨, 순탄하던 그의 인생은 상상도 못했던 엄청난 변화를 맞아 생명의 위험까지 받게 되어 존재 여부까지 불투명해지는데, 문제는 바로 그의 존재가 투명해진 때문이다. 한 하이테크 산업소 연구소에 업무차 갔다가 컴퓨터 단말기에 커피가 쏟아져 발생한 예기치않은 사고로 졸지에 투명 인간이 된다. 일하고 난뒤 잠시 피곤한 몸을 잠시 쉬고 난 닉크는 투명해진 자신의 존재를 발견한다. 그러나 투명해진다는 것이 어릴 때 생각한 것처럼 재미있는 것과는 전혀 거리가 멀었다. 그는 자신이 보이지 않는 점을 이용해서 사람들을 골탕먹이기도 하고, 아무데나 몰래 들어가고, 예쁜 여자의 침실도 자기 집처럼 드나들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그건 새발의 피고, 닉크는 무시무시한 비밀 집단의 추격을 받는다. 성공적인 인생 항로에서 벗어나 생사마저도 불투명해진 이 투명인간은 이제 텅빈 자신의 모습처럼 자기가 소유했던 모든 것을 잃고, 남은것은 보이지 않는 머리 속에 들어있는 보이지 않는 지혜뿐이다. 살아남기 위해, 또 투명한 자신을 불투명한 상태로 회복시키기 위해 이 투명 인간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다.
젠틀맨 리그
{1899년 유럽의 강대국들은 아주 불안한 평화상태를 유지했다. 수백년 동안, 전쟁은 똑같은 무기를 가지고 싸워 왔다. 단발 장총(Single-Shot Rifles), 기병들(Cavalry), 그리고 말이 끄는 대포들(Horse-Drawn Cannon), 하지만 이 오래된 한 세기는 끝날 무렵에 다다랐다.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영국이 세계의 패권을 잡고 있는 빅토리아 시대.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평화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전쟁무기 판매로 엄청난 부와 권력을 장악한 '팬텀'은 이에 반하는 계략을 꾸미게 된다. 정상회담을 위해 유럽 각국의 정상들이 모이는 베니스 전체를 함락시켜 세계를 아비규환으로 만들려 하는 것. 이에 영국 정보국 첩보원인 'M'은 마스터 헌터 '알란'을 중심으로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7명의 슈퍼 히어로들을 규합한다. 마스터 헌터 알란을 리더로 하여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뱀파이어 '미나', 스파이 '톰', 불사신 '도리안', 투명인간 '로드니', 캡틴 '네모', 야수 '지킬앤하이드'. 전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했던 7명의 슈퍼히어로들은 이제 '젠틀맨리그'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팬텀과의 한판 대결을 위해 베니스로 향한다. 뱀파이어 '미나'의 초고속 공간이동과 특수훈련으로 무장한 스파이 '톰', 어떠한 무기를 사용해도 절대로 죽지 않는 불사신, 그리고 투명인간의 보이지 않는 위협과 엄청난 파괴 본능을 가진 '지킬앤하이드'의 능력으로 무장한 파워 드림팀 '젠틀맨리그'. 이들은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진 마스터 헌터 '알란'의 주도하에 완벽한 수중요새인 캡틴 '네모'의 노틸러스호를 타고 팬텀에 맞서 숨막히는 대결을 펼친다. 그러던 어느 날, 팬텀의 또다른 음모에 대항하던 중, 투명인간 '로드니'와 불사신 '도리안'이 사라지며 이들에게 위기가 찾아오는데...
미스터리 맨
초영웅을 꿈꾸고 있는 '퓨리어스'(벤스틸러), '블루라자'(행크 아자리아), '쇼블러' 삼총사는 악당의 무리가 나타나 시민들을 괴롭히고 있는 현장에 번번히 출동하지만 악을 응징하기는 커녕 늘 우스운 꼴로 그들에게 되당하기만 한다. 수퍼영웅이 되길 꿈꾸는 이들은 사실 각각 폐차처리장, 초라한 웨딩숍, 공사장에서 일하고 있는 블루칼라계층으로 흔히 사람들에게 수퍼루저(losers)라 업신여김 당하는 자들이다. 경찰마저 이들을 멸시하며 놀림감으로 여긴다. 한편 이 도시의 진정한 초영웅으로 추앙받고 있는 캡틴 어메이징(그렉 키니어)은 슈퍼맨이나 배트맨처럼 얻는 것 없이 선행을 베푸는 고전적 영웅상과는 많이 동떨어져있다. 캡틴 어메이징의 옷 위엔 코카콜라나 혼다의 광고 패치가 덕지덕지 붙어있다. 그는 악의 무리를 응징하는 자신의 선행을 빌미 삼아 광고주를 끌어들이고 돈을 버는 상업적 존재인 것이다. 한번 선행을 하여 언론에 노출될 때마다 자신의 상업적 가치가 올라가고 그럼으로써 더 많은 광고주들에게 고용될 수 있는 셈이다. 이 캡틴 어메이징이 악당 카사노바에게 포로로 잡히게 되자 슈퍼영웅이 되길 원하는 슈퍼루저 삼총사는 캡틴 어메이징을 구출해 내기 위한 작전을 짜기 시작한다. 화가 나면 무지막지한 힘을 발산하는 퓨리어스, 포크가 주무기인 블루라자, 공사판에서 연마한 삽질 솜씨로 악을 응징하려는 쇼블러 그리고 그 외, 지독한 방귀가 주특기인 스플린, 아무도 자신을 보지 않을 때 투명해질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흑인소년 등. 이들 황당한 재주를 가진 초영웅지망생들은 과연 도시와 캡틴 어메이징을 구해내고 수퍼영웅이 될 수 있을지?
할로우 맨
미국 정부는 최고의 과학자들을 구성해 '할로우 맨'(투명 인간) 실험에 대한 일급 비밀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그리고 마침내 카인은 실험용 고릴라를 그 자리에서 사라지게 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이 실험 결과에 도취된 카인은 미국 국방성의 명령을 어기고 바로 자신에게 투명 인간 실험을 강행한다. 살과 뼈가 차례로 약물에 의해 타들어가고, 카인은 동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실험대 위에서 흔적없이 사라지고 만다. 뒤늦게 이 일이 엄청나게 위험스러운 도박임을 깨달은 카인의 상관이자 애인인 린다는 매튜와 함께 그 약의 효능을 없애려고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게다가 투명 인간이 된 카인은 깊숙한 곳에 숨어있던 그의 욕망과 과대망상이 분출되며, 이 새로운 힘에 급속도로 취하게 된다. 보이지 않는 존재로 전지전능하게 변해버린 투명 인간 카인. 그는 그의 독선에 지친 애인 린다가 동료 매튜와 관계를 갖는 현장을 목격하게 되는 등 보지 말아야할 장면까지도 모두 맞닥뜨리면서 위험스런 존재가 되어간다. 평소 흠모하던 옆집 여인을 강간하는 등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동료들이 점점 포악해진 케인에 대하여 상부에 보고서를 제출하려 하자, 그는 마침내 이 동료들을 몰살할 계획을 세우고, 이제 이들 사이에 죽음의 게임이 시작된다.
섀도우 걸
예쁜 첫째와 똑똑한 막내 사이에서 늘 천덕꾸러기 신세였던 둘째 홀리. 누구보다 각별한 사이였던 엄마가 죽고, 홀리는 점차 세상에서 사라지는 투명 인간의 존재가 된다. 투명 인간 생활에 완벽 적응해 살고 있던 어느 날 홀리는 클럽에서 자신을 볼 수 있는 경비원과 우연히 마주치고 그의 도움을 받아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아갈 계획을 세우는데...
투명 인간
투명인간이 되는 약을 발명한 정체불명 의사 역을 열연한 클라우드 레인즈가 주목했던 그의 데뷔작이다. 칭칭 감은 붕대와 썬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채, 영국의 한 작은 마을에 도착한 레인즈는 자신의 놀라운 발명 사실을 숨기려 하지만, 그 약은 점차 그를 끔찍한 범행을 저지르도록 몰아간다.
할로우 맨 2
데빈 빌리어스 박사가 연회장에서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의해 공격을 받고 목이 잘려 숨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사건 현장에서 수사중인 형사 터너와 리사에게 국방부 관계자와 라이즈너 연구소의 책임자 윌리엄 박사가 찾아와서 수사권을 국방부로 넘기고, 대신 생물학 박사 매기 댈턴의 보호 경호를 맡는 임무가 주어진다. 그런데 매기를 경호하던 리사가 침입자의 공격을 받고 곧이어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군병력이 출동하여 매기의 집을 에워싼다. 매기는 바로 그 침입자를 잡기 위한 미끼였던 것이다. 파트너 리사가 이런 작전에 희생되자 터너는 몹시 분개하고, 더군다나 매기의 보호 관할을 FBI로 넘기라는 상부의 지시에 파트너 리사의 죽음을 자신이 밝혀내리라 다짐하고 매기를 탈출시킨다. 터너는 매기에게 '침묵의 기사'라는 암호명으로 국가적 비밀병기를 만드는 투명인간 실험에 대해 듣게 되고, 보이지 않는 그 누군가가 마이클 그리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매기와 터너는 부작용으로 흉측하게 변한 두번째 실험자인 로렌츠를 만나 '침묵의 기사' 프로젝트의 음모에 대하여 듣게 된다. 바로 투명인간 실험은 국가 안보가 아닌 권력자들의 정치 싸움으로써 정적 제거에 이용되고 그 음모를 감추기 위하여 무고한 시민들까지 살해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매기는 타임스 신문사를 통해 모든 것을 폭로하려 하지만, 투명인간의 치명적인 흠인 빛을 쏘이면 세포가 파괴되는 끔찍한 부작용을 앓고 있는 마이클은 동생 헤더를 인질로 잡고 매기에게 완충제를 만들어내라며 실험실로 끌고 간다. 한편, 프랭크는 자신과 매기를 쫓고 있는 특수부대에 의해 잡힐 위기에 처하자 투명인간이 되는 혈청을 직접 주사하게 되는데...
The Invisible Dr. Mabuse
Strange things happen in a revue theatre. The dancer Maria seems to be hunted by an invisible admirer. When the body of a probable FBI agent is found in a trunk the police asks FBI man Joe Como for help. Como gets interested in the revue theatre and an ominous transport firm soon. When he is receiving mysterious threatening letters he is sure that Dr. Mabuse has risen again. But what is going on at "Enterprise X" so that both the goverment and the mad genius in crime are interested in it?
The Invisible Stalker
Dean Paul stars in a dual role of twin brothers, Jason and Eric; one a scientific genius and the other a crazed psychotic. When Dr. Bonner (Tina Krause) hires Sheila (Dawn Murphy) to steal Jason's invisibility formula, it leads to tragic consequences for all of them.
인비저블 맨 리턴스
The owner of a coal mining operation, falsely imprisoned for fratricide, takes a drug to make him invisible, despite its side effect: gradual madness.
인비저블 맨스 리벤지
A fugitive, dangerous madman reaches an English village where he confronts his former partner who left him for dead in the jungle after their discovery of a diamond mine. When the former partner also claims to have since lost the mine and all its wealth, which he took all for himself, and though the partmer is still living in a state of luxury , the madman takes up an offer from a crazed scientist to make him invisible, something the scientist has already done with experimental animals, so that he can take revenge.
인비저블 에이전트
The Invisible Man's grandson uses his secret formula to spy on Nazi Germany in this comedy-thriller.
인비저블 우먼
Kitty Carroll, an attractive store model, volunteers to become a test subject for a machine that will make her invisible so that she can use her invisibility to exact revenge on her ex-boss.
The New Invisible Man
A man is sentenced to prison for a murder he did not commit. Thanks to a serum invented by his brother, he manages to become invisible and escape from prison in order to prove his innocence, while his brother works feverishly to find an antidote. Theatrically released in USA in Spanish language only; later English-dubbed version syndicated directly to television.
The Cosmic Man
A strange sphere settles down in a California canyon, causing both the scientific and military communities to gather around to investig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