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6h3rcIUbtP00jA2djKRXyVUiSp.jpg

Charlotte Sometimes (2002)

Sometimes the truth is in the lie.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Eric Byler
각본 : Eric Byler

시놉시스

Michael, a young mechanic, is forced to choose between a daring tryst with an alluring stranger and the habitual comfort of his bittersweet obsession: his beautiful young roommate.

출연진

Jacqueline Kim
Jacqueline Kim
Darcy / Charlotte
Eugenia Yuan
Eugenia Yuan
Lori
Michael Aki
Michael Aki
Michael
Matt Westmore
Matt Westmore
Justin
Shizuko Hoshi
Shizuko Hoshi
Aunt
Kimberly-Rose Wolter
Kimberly-Rose Wolter
Annie

제작진

Eric Byler
Eric Byler
Director
Eric Byler
Eric Byler
Screenplay
Eric Byler
Eric Byler
Story
Jeff Liu
Jeff Liu
Story

추천 영화

Bør Børson Jr.
Bør Børson Jr. will become a great man quickly, but will be ridiculed when lower class in Olderdalen crashes with modern Norway.
도라 헤이타이
에도 시대, 한 마을의 관가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아직 출근하지 않은 새로 부임한 사또에 대해 험담을 하고 있다. 이전에 있던 사또가 너무나 나쁜 짓을 많이 하여 쫓겨나고, 새롭게 부임한 사또는 에도에서 온 자로 이름은 모치쯔키 고헤이타. 그는 딱딱한 관직에 있으면서 놀기도 좋아했지만 정의감에 불타는 인물로 붙여진 별명이 "정의의 사도 헤이타"라고 불리울 정도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을 갖은 자였다. 이 마을의 외곽지역에 밀무역, 매춘, 도박, 살상 등이 아무렇지 일어나는 곳이 있었는데, 그 곳에는 3명의 두목이 권력을 잡고 있었으며, 그 두목들은 마을의 유지들과도 오랜 세월 결탁을 맺고 있었다. 헤이타는 그들의 부정을 퇴치하기 위해 이곳에 부임해 온 것이었다.
Young Buffalo Bill
It's 1860 and the old Spanish land grants are being surveyed. Montez is after part of Don Regas' rancho and gets the surveyor to alter the boundary. But Don Regas still has the original grant written on a bandanna. Montez sends Indians after it but Bill Cody and Gabby fight them off and a wounded Gabby unknowingly ends up with the missing million dollar deed wrapped around his arm for a bandage.
Stranger on Horseback
A circuit judge in the old west attempts to bring a suspected killer to justice. The judge runs afoul of the killer's rich cattle baron father in the process.
Caught
A middle-aged couple has a drifter enter their lives. The fish-store owners find that the mysterious young man awakens the couple in ways they didn't expect. Things get tense when the drifter begins an affair with the woman of the house.
영화소년 샤오핑
중국영화 100주년 기념작 어느날, 영화같이 찾아온 행복한 추억 여행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지만 마오는 즐겁기만 하다. 바로 영화가 있기 때문이다. 힘들게 생수배달을 해가며 벌어들인 3,4일치 급료를 지불하더라도 보고 싶은 영화를 보는 것은 하나도 아깝지 않은 것이다. 퇴근 후 혼자 극장을 찾아, 보고 싶은 영화를 보는 자유! 그에겐 그게 전부였다. 어느날, 자전거를 타고 영화를 보러 가던 마오는 골목에 쌓아 둔 벽돌더미에 부딪혀 자전거와 함께 넘어진다. 아픈 몸을 가누며 일어나려는 순간, 난생 처음 보는 여자가 나타나 일언반구도 없이 벽돌로 머리를 사정없이 내리친다. 마오는 정신을 잃는다. 깨어보니 병원. 정신을 차리고 경찰서로 가지만 여자는 경찰에게도 마오에게도 굳게 입을 다물고 눈물만 흘릴 뿐이다. 여자는 사과는커녕 자신은 철창 신세를 져야 하니 자기 집으로 가서 어항의 금붕어 먹이를 주라고 부탁한다. 어의가 없는 마오. 하지만 거절하지 못 하고… 그녀의 집에 들어서는 순간 마오는 입이 떡 벌어진다. 마치 영화 박물관 처럼… 마치 개인 전용 극장 처럼… 마치 도서관 처럼… 그녀의 집은 온통 영화와 관련된 것들로 가득 차 있는 것이다. 마오는 직감적으로 자신처럼 그녀가 영화광인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는 그녀의 비밀스런 노트를 보게 되는데… 어느날, 영화처럼 찾아온 행복한 추억여행 일기장에는 과거 중국의 문화혁명 이후의 시대를 배경으로 야외 극장에서 태어나 여배우를 꿈꾸는 링링과 어느날 갑자기 요상한 망원경을 목에 걸고 나타난 샤오핑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털보 아빠만 조심하면 도대체 무서울 것 없는, 이 못 말리는 개구쟁이 샤오핑은 전학 온 첫날부터 링링의 주위를 맴돌며 짓궂은 장난을 일삼는다. 하지만 둘은 곧 ‘영화’를 매개로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영화 속에서 그들은 모든 것이 될 수 있었고 영화와 함께 꿈을 꾼다. 그러던 어느 날 샤오핑의 아버지는 샤오핑을 먼 곳으로 보내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