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LuyA7BO2YLSkox7dBs8DVYkdUH.jpg

Bloody Bloody Bible Camp (2012)

장르 : 코미디,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Vito Trabucco

시놉시스

In 1977 a group of young, horny, out of control Christians are spending a fun filled weekend at the mountain lakeside Happy Day Bible Camp. One by one these youthful sinners pay a BLOODY penance for their misdeeds. Flash forward 7 years, when another youth group of Bible toters return, lead by "Father Richard Cummings" (Reggie Bannister), "Sister Mary Chopper," (Tim Sullivan) goes bloody murder after the camp - emphasis on CAMP - with stand out performances by folks like Gigi Bannister, Jessica Sonneborn, Troy Guthrie, Deborah Venegas, Jay Fields, and Jeff Dylan Graham. In the end, Bannister and Troup must face down the a transvestite serial killing nun in a fight to the death, and call upon the higher graces of the infamous Ron Jeremy as "Jesus" guide them through! A hilarious campy equal opportunity offensive film that will have you DIE laughing!

출연진

Peter Wafer
Peter Wafer
Young Eugene
Reggie Bannister
Reggie Bannister
Father Richard Cummings
Tim Sullivan
Tim Sullivan
Sister Mary Chopper / Eugene
Ron Jeremy
Ron Jeremy
Jesus
Ivet Corvea
Ivet Corvea
Millie
Jessica Sonneborn
Jessica Sonneborn
Brittany
Elissa Dowling
Elissa Dowling
Betty
Julianne Tura
Julianne Tura
Bambi
David C. Hayes
David C. Hayes
JJ
Matthew Aidan
Matthew Aidan
Tad
Deborah Venegas
Deborah Venegas
Jennifer
Jeff Dylan Graham
Jeff Dylan Graham
Dwayne
Daniel Schweiger
Daniel Schweiger
Brother Beau
Christopher Raff
Christopher Raff
Timmy
Chris Staviski
Chris Staviski
Skunk
Jay Fields
Jay Fields
Brother Zeke
Troy Guthrie
Troy Guthrie
Vance
Gigi Fast Elk Porter
Gigi Fast Elk Porter
Mother Mary
Mike Wood
Mike Wood
Chazz
Steven Richards
Steven Richards
Father Bobbings
Jonathan Cahill
Jonathan Cahill
Larry
Shane Andrew
Shane Andrew
Dirk
Mac Hinkle
Mac Hinkle
Mac

제작진

Vito Trabucco
Vito Trabucco
Director
Reggie Bannister
Reggie Bannister
Writer
Vito Trabucco
Vito Trabucco
Writer
Vito Trabucco
Vito Trabucco
Producer
Tim Sullivan
Tim Sullivan
Producer
Gigi Fast Elk Porter
Gigi Fast Elk Porter
Producer
Shelby McIntyre
Shelby McIntyre
Producer
Reggie Bannister
Reggie Bannister
Producer
David C. Hayes
David C. Hayes
Co-Producer
Reggie Bannister
Reggie Bannister
Music
Carlos Vivas
Carlos Vivas
Music

비슷한 영화

노크: 초대받지 않은 손님
호숫가 캠핑장으로 휴가를 온 킨제이네 가족. 한밤 중, 복면을 쓴 누군가가 캠핑카의 문을 두드린다. 똑!똑!똑! 죽여도 돼?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0(제로)
공포의 그날… 모든 것은 그곳에서 시작되었다. 에릭은 자신의 약혼녀 크리시, 동생 딘 커플과 함께 베트남 참전을 떠나기 전 마지막 여행길에 오른다. 하지만 여행 중 잠시 들린 트래비스 마을 휴게소에서 사람들의 수상함을 느낀 에릭 일행. 그들은 황급히 그곳을 벗어나려 하지만, 총을 겨누고 그들을 추격해 오는 폭주족에 당황하다 급기야 차가 전복되는 사고를 내고 만다. 전세계를 미치게 한 연쇄살인의 서막이 열린다! 이때 현장을 지나던 지역 보안관이 폭주족을 사살, 구사일생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차에 함께 탔던 크리시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반강제적으로 폭주족의 시체와 함께 보안관의 차에 태워진 채 어디론가 향하게 되는 세 사람. 그때까지 그들 중 아무도 알지 못했다. 이날이 미국 역사상 가장 잔혹한 연쇄 살인극의 서막 이라는 것을…
13일의 금요일 2
1편이 선보인 일년 후 또 다시 찾아온 제이슨의 공포. 오래 전 소년 제이슨이 호수에서 익사했고 얼마 전에는 그 어머니가 젊은이들의 살육했던 크리스탈 호수의 캠프장. 캠프장의 교사 일곱명이 제이슨의 어머니에게 살해당한 5년 전의 끔찍한 사건은 전설처럼 그 지방을 떠돈다. 크리스탈 호수 근처의 또 다른 캠프장에 젊은 교사들이 들어온다. 그들은 이곳을 떠나라는 경고도 무시한 채...
스크림
작은 소도시 우즈버러에 사는 케이시에게 이상한 남자로부터 전화가 걸려온다. 비디오를 보려는 케이시에게 그 남자는 케이시의 남자 친구인 스티브의 목숨을 걸고 게임을 하자고 한다. 케이시가 문제를 맞추면 살고, 틀리면 남자친구가 죽는다. 문제는 '13일의 금요일'에 나오는 살인마의 이름을 맞추는 것. 케이시는 문제를 풀지 못하고, 스티브는 처참하게 죽임을 당한다. 이튿날, 혼자 집에 있는 시드니에게도 이상한 전화가 걸려온다. 시드니는 케이시와는 달리 힘들게 괴전화의 마수에서 빠져 나온다. 그러나 시드니의 남자 친구 빌리가 살인 용의자로 체포되는데, 조사 후 무혐의로 풀려난다.
싸이코 3
수녀 후보생인 모린(Maureen Coyle : 다이아나 스카위드 분)은 자신의 실수로 한 수녀가 죽음을 당하자 수녀원을 나온다. 그녀는 가수를 지망하는 건달 듀크(Duane Duke : 제프 파헤이 분)의 차를 빌려타게 되는데, 그가 자신을 범하려하자 차를 뛰쳐나온다. 듀크는 여비도 마련할 겸 해서 베이츠 모텔에 종업원으로 고용되고, 갈 곳 없던 모린도 베이츠 모텔에 투숙하게 된다. 한편, 중년의 여기자 트레이시(Tracy Venable : 로버타 맥스웰 분)는 정신 이상의 살인을 취재하기 위해 노만을 선택하고 듀크에게 돈을 주어가며 노만을 살핀다. 한편 친어머니라고 주장한 에마 스플을 죽인 노만은 시체를 박제로 만들어 놓고 환청으로 대화를 하면서 마치 살아있는 사람처럼 대한다. 그런데 모린을 처음 보는 순간, 그녀의 금발과 생김새가 그 옛날 목욕하는 금발 여인 크레인의 살해 생각이 되살아나게 한다. 어머니로 변장한 노만은 살인마로 변해 목욕 중인 모린을 죽이러 들어갔다가 자살을 기도하는 모린을 발견하고 구해주게 된다. 그런데 피를 많이 흘렸던 모린은 칼을 들고 서 있는 노만을 성모로 착각하고, 그를 좋아하기까지 되는데, 노만도 그녀에게 마음이 끌린다.
크롬스컬: 레이드 투 레스트 2
2009년에 나왔던 1편에 이은 후속편으로 부하의 악랄한 살인행각과 반란을 그렸다. 관속에서 눈을 뜬 한 여자가 자신을 죽이려는 가면 쓴 살인마로부터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인다는 내용
죽음의 밤
Little Billy witnesses his parents being brutally murdered by Santa. Years later, when he has to fill in for an absent in-store Santa Claus, his childhood trauma materializes once again.
13일의 금요일 3
크리스탈 캠프의 피의 복수가 펼쳐진 후, 2편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여주인공은 결국 공포로 미치게 된다. 몇년 후 6명의 젊은 남녀가 다시 이곳을 찾는다. 괴인에게 겁탈당한 아픔을 치유하려는 여주인공, 마약 상습 커플과 해괴한 장난으로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남자 등이 함께 크리스탈 호수옆에 있는 통나무집에서 여름을 지내고자 한다. 복수의 화신 제이슨은 차례로 한명씩 처참하게 살해하고, 이제 그들의 밤은 공포로 뒤덮히게 된다.
콜렉션
엘레나는 절친인 미시, 조쉬와 비밀스런 지하창고 클럽 파티에 가게 된다. 클럽에서 우연히발견한빨간 트렁크를 열게되고, 의문의 피투성이가 된 남자가 튀어 나오면서 그로 인해 끝없는 살육을 알리는 트랩이 가동되게 된다. 인간을 ‘수집’하는 싸이코 패스가 작동시키는 살인트랩에 의해 파티장은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파티를 즐기던 젊은이들은 모두 ‘콜렉터’의 수집품의 일부가되고 만다. 엘레나는 최후의 생존자로 남게 되지만, 결국 콜렉터에게 납치되고 마는데.. 빨간 트렁크에 갇혀 있던 아킨과 특수팀은 엘레나를 구하기 위해 살인마의 소굴로 들어가고, 미로처럼 얽혀 있는 살인트랩과 역사상 가장 지능적인 ‘콜렉터’와의 숨막히는 두뇌싸움이 시작되는데…
힐스 런 레드
극도로 잔인하다는 이유로 개봉하자마자 상영이 중지되고 필름조차 전해지지 않는 영화를 찾던 중인 영화학도 타일러는 우연히 그 영화의 감독의 딸 알렉사를 찾아낸다. 알렉사의 도움으로 타일러와 친구들은 감독의 집이 있었던 숲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더 파이널 걸스
맥스(타이사 파미가)의 엄마 아맨다 카트라이트(말린 애커맨)는 1980년대 출연했던 공포영화 ‘피바다 캠프’를 대표작으로 남긴 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다. 그로부터 3년 후, 맥스는 친구의 오빠인 공포영화광 던컨이 개최한 ‘피바다 캠프’ 추모 상영회에 마지못해 참석한다. 그런데 영화 상영 중에 극장에서 화재가 발생하고, 맥스와 친구들은 영화의 배경과 똑같은 1986년의 숲속 캠프장에서 깨어난다. 그곳에서 맥스 일행은 아맨다가 역할을 맡은 낸시와 최후까지 살아남는 ‘파이널 걸’ 폴라 등 자신들이 관람하던 영화 속 주인공들과 만나게 된다. 비로소 ‘피바다 캠프’ 영화 속에 갇혔다는 사실을 깨달은 맥스 일행은 곧바로 살인마 빌리의 표적이 되어 쫓긴다. 이들은 영화처럼 폴라가 빌리를 죽일 때를 기다리지만, 도리어 폴라가 빌리에게 죽음을 당하는데...
힐즈 아이즈
힐즈 아이즈라는 원작 제목으로도 알려져있는 영화.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여행을 떠난 한 가족. 그 가족이 여행 중 길을 잘못 들어 정부가 원자폭탄 실험을 해서 모든 주민이 이주한 지역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을 희생양으로 삼으려는 피에 굶주린 돌연변이 가족을 만나는데..
나는 네가 지난 13일 금요일 밤에 한 일을 알고 있다
블레미아 폴스 고등학교에서는 인기 있는 학생들만 골라 살해하는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이 학교에 다니는 네 명의 학생 바바라(줄리 벤즈), 보너(대니 스트롱), 마티나(마잔드라 델피노), 슬랩(사이몬 렉스)에게 그 사건을 알고 있다는 내용의 협박편지가 날아온 후 이들은 살인마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학교축제가 있던 13일 금요일 밤, 네 학생들은 차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뛰어든 사람을 친 일이 있다. 당황한 이들은 시체를 물 속에 던져버리고 절대 발설하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한편 연쇄 살인사건을 추적하는 기자 하지타(티파니 앰버 티어슨)는 사건을 조사하던 중 주인공들에게서 수상한 기미를 느끼고 접근한다. 경찰 도이(톰 아놀드)의 도움으로 주인공들을 미행하며 실마리를 찾아간다. 이와 함께 가면을 쓴 살인마도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스크림 3
시드니(니브 캠벨)는 아직도 과거 죽은 어머니의 환영 때문에 놀라곤 한다. 안전을 위해 가명을 사용하고 있는 그녀는 전화 공포에 시달리는 여성들에게 상담을 해주며 살아간다. 어느 날 익명의 전화 한 통이 걸려오고 그녀는 최근 헐리우드의 촬영 현장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시드니는 살인자가 그녀의 죽은 엄마 모린의 사진을 남기고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고 현장으로 달려간다. 계속해서 모린의 사진이 발견되면서 에 출연 중인 배우들이 차례로 죽어간다. 이 살인 사건을 조사하려는 수사관과 기자들이 몰려오고, 시드니는 기자가 된 게일과 다시 한 번 만난다. 사건의 전모가 밝혀지면서 숨겨졌던 시드니의 과거 비밀이 드러나는데...
스크림 2
2년전, 우즈보로를 피로 물들였던 사건을 다룬 게일의 책이 베스트셀러에 진입하면서 시드니 엄마의 살인범으로 기소된 카튼이 석방된다. 게다가 게일의 책이 영화로 만들어져, 첫 시사회를 갖던 중 두명의 대학생이 무참히 살해된다. 또다시 찾아온 공포, 비명소리는 극장에서 다시 시작된다. 끔찍한 악몽을 딛고 이제 대학생으로 평범한 삶을 찾아가던 시드니에게 또다시 전화벨이 울린다. 그녀의 곁에는 공포영화광 랜디, 다정한 남자친구 데릭, 더 큰 특종을 노리며 다가온 리포터 게일, 절룩거리며 끝없이 주위를 배회하는 듀이, 엄마의 살인범으로 기소됐다 풀려난 카튼, 그리고 호기심으로 몰려든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시드니를 도우려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비명소리는 커져만 간다. 그들 모두는 희생자일수도 있고, 동시에 용의자일수도 있다. 자신외에는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시드니, 과연 이 살인극을 벌이는 진범은 누구이며 도대체 무슨 이유로?
할로윈 4: 돌아온 마이클 마이어스
1988년 10월 30일, 할로윈 데이의 전야. 마이클 마이어스를 이송하던 차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10년전, 할로윈데이에 가면을 쓴채 16명이나 되는 사람들을 처참히 살해했던 마이클 마이어스가 탈출한 것이다. 당시 마이어스는 여동생마저 죽이려다 담당 의사인 루미스 박사에 의해 잡혀 정신병동에서 감금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텍사스 전기톱 학살 2: 공포의 텍사스
불량 청소년들이 텍사스로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던 중 봉고차 한대가 그들의 차를 밀어 붙인다. 장난반 진담반으로 싸움이 시작되고 봉고차에서 사람의 가죽을 쓴 사내가 전기톱을 들고 차를 난도질하고, 친구들을 불에 구워 먹는데....
사탄의 인형
흉악 살인범 찰스 리 레이(브래드 듀리프 분)는 형사 마이크 노리스(크리스 서랜든 분)의 추격을 받으며 시카고의 와버쉬 거리 사이로 도주하고 있다. 공범인 에디 카푸토에게 버림받고 부상입은 레이는 닫혀진 장난감 가게로 뛰어든다. 뒤쫓아온 마이크가 쏜 총에 맞고 쓰러진 그는 배신한 친구 에디와 형사 마이크의 복수를 외치면서 '착한 애(Good Guys)' 인형에 매달려 주문을 외우자, 밖에서는 불길한 천둥과 폭풍이 몰아쳐면서 가게는 폭발한다. 백화점 점원으로 혼자서 어린 아들 앤디(알렉스 빈센트 분)을 키우고 있는 캐런(캐서린 힉스 분)은 아들의 생일 선물로 인형을 사다준다. 아들 앤디가 그렇게도 원하던 말하는 인형 척키(Chucky: 에드 게일 분)는, 어른들 앞에선 천진스런 인형이다가, 앤디하고만 있게 되면 살아나서 말도 하고 행동도 하며, 더 나아가서는 소름끼치는 살인의 향연을 벌이기 시작한다. 아무도 인형이 살인을 하리라곤 믿지않기 때문에, 의심의 화살은 앤디에게 쏟아지고, 앤디의 힙겹고 외로운 투쟁은 시작된다. 앤디가 척키에 대한 사실을 밝히려 애쓸수록, 그는 이상한 아이로 취급받아 결국 격리당해 정신과 의사의 관찰까지 받게된다. 그러나 캐런이 인형상자에 건전지가 그대로 있는 것을 발견하고, 척키가 건전지 없이 말하고 움직인 것을 알게되자, 척키는 본색을 드러내는데...
슬리퍼웨이 캠프
보트 사고로 아빠를 잃고 친척의 손에서 소녀로 키워진 사내아이가 성적 억압과 그릇된 성관념으로 인해 살인마가 된다는 내용의 슬래셔 호러물
헬 페스트
세계적인 호러 축제 ‘헬 페스트’ 그곳에 즐기러 간 10대들은 쇼인지 리얼인지 구분할 수 없는 살인을 목격하게 되고, 살아남기 위해 무엇이 진짜인지 찾아내야 하는데… [워킹 데드] 제작진의 죽여주는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추천 영화

킬링 인 더 무비
영화배우 세레나 브룩스는 주연으로 캐스팅되려면 공포 영화에 도전해야 한다는 매니저의 말에 내키지 않지만, 앨라배마 채프먼이라는 이름의 공포 영화 전문 감독을 만난다. 세레나의 남자친구 역은 유명 아역 배우 출신 블레이크 스톤이 맡았고, 4주동안 영화배우들과 제작진과 숲속에서 촬영이 진행된다는 말에 세레나의 남자친구는 언짢아한다. 영화촬영장소인 숲에 도착한 후 전화와 인터넷이 불통이라 인터넷 수리기사를 불렀지만, 감독은 영화에만 집중해야 한다면서 수리기사가 가져온 라우터를 박살 낸다. 영화 촬영이 끝난 조연 배우들은 작별인사도 없이 하나둘 사라지기 시작하고, 세레나는 뭔가 이상하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영화에서 죽은 배우들의 장면들이 실제 살인현장을 촬영한 것을 알게 되고 연쇄 살인마들과의 목숨을 건 대결을 벌이게 된다.
Gnome Alone
When a dying old woman gives Zoe a cursed amulet, all of her enemies begin dying tragic deaths at the hands of a GNOME. Now, she must try to stop it before he kills those she loves
섹스킬
In the late 1890s the Davenport House was a famous and successful brothel, until a young prostitute named Alice killed herself there. After her death, the brothel became haunted by Alice's ghost, and was eventually abandoned. More than a century later, the old structure is renovated into a beautiful mansion. It is still rumored to inhabit the ghost of Alice. Despite this, the new owner; the rich and arrogant heir to the Davenport fortune, decides to throw a wild party for his first night in the house.
Cut/Print
A group of ambitious filmmakers set out to create the world's first reality horror movie. What ensues is a hellish game of cat and mouse as a cryptic filmmaker, known only as The Maestro, comes out from hiding in search of his "perfect shot."
Joshua
Kelby Unger is a young man from a dysfunctional family that lives with his girlfriend Amelia Gates and has sleeping problems with dreadful nightmares. When he proposes Amelia, he coincidently receives a phone call from the warden of the prison of his hometown telling that his father had just died from heart attack. He decides to return to Bisbee for the funeral and Amelia goes with him. Kelby and Amelia lodge at his mother's house and he meets his slut sister Trish, his former friends James Lilly and the policeman Wally and his unknown uncle Tom. When Wally has a nervous breakdown with the name of Joshua, Kelby is haunted by the evil past in Bisbee.
The Black Knight Returns
When an evil corporation threatens to unleash the black plague, Evan Grail, is recruited by his grandfather, Max, into the order of the Black Knights - a secret band of warriors who have been called upon in the past to fight evil and injustice. Evan learns that his parents were murdered by the same twisted villain, Simon Darth, who threatens to unleash the plague. Evan wears the uniform of the Black Knights and must fight Simon's evil army to save the day.
Bloodsucking Pharaohs in Pittsburgh
A police detective teams up with his buddy's daughter to investigate cult-ritual mutilations.
캠프 드레드
The “Summer Camp” horror trilogy was one of the most popular franchises of the 1980s. However, the decade ended and so did director Julian Barrett’s career. Now Barrett plans to resurrect his gory series via a modern reboot patterned after reality filmmaking. With his former leading lady and an eclectic group of 10 young “contestants,” Barrett returns to the same locale where his old splatter-fests were filmed. When one of the campers is found savagely murdered, they realize there’s more at stake than just fame and fortune. Each of them is in a fight for their lives as they realize summer is over – forever.
Mask Maker
A lucky couple hits the jackpot when they purchase a 19th century plantation home for pennies on the dollar. Determined to get rich quick, they invite their friends up for the weekend to celebrate their good fortune. It’s quickly apparent that the plantation home’s former residents have not left and the unlucky youths suddenly find themselves running for their lives!
Among Us
After the mysterious death of their young son, a couple desperately flees to a remote lake house to escape the unrelenting haunting following them only to discover the mysterious entity is still very much a part of their lives.
라스트 엑소시즘 3
데이먼은 아내와 귀여운 딸이 있는 평범한 가장이지만 몸속에 악마가 깃들어있어 늘 자제력을 잃지 않도록 자기 자신과 싸우며 일상을 영위하고 있다. 데이먼은 이런 평범치 않은 상황으로 인해 신부인 친구를 도와 악마에 씐 이들에게서 악마를 내쫓아주는 일을 하게 된다. 데이먼이 하는 일을 못마땅해하는 아내에게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약속을 하고 퇴마의식을 치르고 온 데이먼과 신부는 악마에 씐 아내를 구해주려다 결국 딸이 보는 앞에서 아내를 죽이고 마는데...
Killjoy 3
The demon clown Killjoy is resurrected once again, but this time he is not given the name of his victim and is trapped in his realm. Using a magic mirror he lures four unsuspecting college students into his realm where he can have his macabre fun! A mysterious man returns and we finally discover who Killjoy's true target is!
Smothered
Five horror icons ditch an unprofitable autograph signing convention to earn some extra cash haunting an RV park, but find themselves being haunted instead.
Crazy Bitches
7 girls and 1 fab gay guy plan a getaway to a remote ranch for a week of gossip and grub. They start off where they always do, old rivalries in place, extreme vanity covering great insecurities, but with a true love for each other underneath the bickering, sniping and sassing. A number of drinks into night one and a dark secret is revealed. The house they rented is the site of a mass murder of teenage girls 15 years earlier. Blood still stains the floors under replacement carpets. The killer still runs free. The girls take it for what it seems - a fun story for a rainy night by a roaring fire. But after one of them disappears and is discovered dead, the story doesn't seem so fun anymore. 1 by 1, they die, killed by their own vanity. The fun-filled week turns into a race against death. Who will make it out alive?
To Jennifer
Convinced that his longtime girlfriend is cheating on him, heartbroken Joey recruits his cousin Steven to shoot a video that will prove her guilt. Before the video is completed, however, Joey and Steven uncover something so sinister is shakes them to the very core.
Rush Week
Toni, a journalism student, transfers to a new college, where several coeds begin to disappear under suspicious circumstances. She decides to investigate the mystery on her own, and soon finds herself becoming embroiled in a twist filled saga of deeply buried secrets which attract the attention of a sadistic killer who will stop at nothing to hide the truth...
Child Eater
A simple night of babysitting takes a horrifying turn when Helen realizes the boogeyman really is in little Lucas' closet.
Madhouse
A woman is pursued by her murderous, psychopathic twin sister in the days leading up to their birthday.
Choker
They Are Here....Hud Masters (Paul Sloan) a serial killer on death row has his execution faked by a clandestine government organization in exchange for an extension on his life. Hud is injected with an alien fetus enabling him to find hunt down and kill a rogue alien race that have deserted their world and have inhabited human hosts to stay alive. With the help of Special Agent Logan (Colleen Porch) and the Alien police Hud must race against time - and his inner demons - as he defends the human race from aliens who themselves must fight against extinction.
Deep Freeze
A deadly creature terrorizes a team of researchers at an isolated Antarctic labora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