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를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AI가 LA에 핵폭탄을 터뜨린 후, 인류와 AI 간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전직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는 실종된 아내의 단서를 얻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전쟁을 끝내기 위한 인류의 작전에 합류한다. 인류를 위협할 강력한 무기와 이를 창조한 ‘창조자’를 찾아 나서고, 그 무기가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란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인간적인가, 인간의 적인가? 10월, SF 블록버스터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This funny yet serious short film demonstrates the effectiveness of advertising and the marketing machine. Its comic appeal lies in the characters and the absurd situations they find themselves in, but it also shines a harsh light on our tendency towards needless consumerism prompted by a steady flow of commercials.
미국 중부 미네소타의 도시 세인트 폴, 그곳 피츠제랄드 극장에서는 이미 50년 전, 미국 전역에서 거의 자취를 감춰버린 라디오 생방송 쇼를 30년 넘게 방송해오고 있다. 이 라디오 쇼의 이름은 프레리 홈 컴패니언 . 출연자들과 스탭들도 이 쇼와 함께 그들의 한 세월을 보내왔다. 이들에겐 영원히 계속될 것 같던 쇼였지만, 모든 것엔 끝이 있듯이 결국 극장은 텍사스의 기업에 팔리기로 결정되고 쇼도 막을 내려야 할 상황에 이른다. 마지막 생방송 쇼를 진행하는 날, 극장에는 평소의 출연자들과 스탭들 외에도 낯선 이들이 눈에 띈다. 극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텍사스 기업에서 파견된 남자와, 이 쇼를 애청하다 차 사고로 죽어 천사가 된 여자가 나타나 생방송 중 무대 뒤를 긴장감에 휩싸이게 한다.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 않고 쇼가 끝나는 그 순간까지 열심히 노래하려는 출연자들과 함께 쇼를 이끌어 가는 스탭들의 분주함 속에서 갖가지 크고 작은 사건들은 꼬리를 물어가고.. 과연 이들은 마지막 무대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까?
A satire on "typical" upper middle class girls.
빌 라고(Bill Rago: 대니 드비토 분)는 좋은 집안 출신에 프린스턴 대학을 나와 광고업에 종사하는 부러울 것이 없는 사람이다. 그러나 그는 세상에 태어나 가치있는 일을 해본 적도 없고 해볼 엄두도 내지 못하는 위인이다. 또한 가정적으로도 안정을 찾지 못했으며, 냉소적인 태도로 수차례 직장 상사들과 충돌하게 되고 이로 인해 실업자로 전락하게 된다. 궁여지책으로 찾아간 직업소개소에서는 그에게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직업인 육군사관학교의 영어 교관직을 알선해 준다. 군대식 사고방식에 빠져 있는 교관들과 자대배치를 앞두고 기본적인 소양만을 갖추기 위해 모여든 상이한 배경을 지닌 다양한 인종의 젊은이들 속에서 이런저런 사건들을 겪으면서 빌은 차츰 그가 맡은 젊은이들의 재능을 키워나가는데서 삶의 기쁨을 찾아 나가게 된다. 군대에서의 낙제생들인 이들 또한 빌의 열성적인 태도에 동화되어 가면서 단체정신을 키워나가게 되고 자신감을 갖게 된다. 빌은 그런 그들에게 세익스피어의 연극공연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규율을 어기고 이들을 훈련소 밖으로 이끌고 나간다. 드디어 이들의 기본교육이 끝나는 날이 다가오고 빌은 전원을 무시험으로 통과시키라는 상부의 지시를 받게 된다. 이에 응하지 않고 시험을 강행하려는 빌에 맞서 빌과 사사건건 충돌해 온 카스 상사(Sergeant Cass: 그레고리 하인즈 분)는 시험전날 밤 빌의 학생들에게 혹독한 야간훈련을 시킴으로써 시험에 응할 수 없도록 방해까지 한다. 텅빈 교실에서 초조하게 학생들을 기다리는 빌. 그 앞에 처음과는 달리 절도있고 자신감에 넘치는 모습으로 나타난 학생들. 그들은 모두 빌의 시험에 통과하게 되고, 빌은 드디어 자신의 삶의 의미를 찾게되고 전혀 어울리지 않을것같던 영어 교관직을 계속 맡게 된다.
할로윈 축제가 며칠 뒤로 다가온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한 남자가 누군가에게 쫓겨서 어느 가게에 도망온 뒤 쓰러진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지만, 결국 뒤쫓아온 자에 의해 살해된다. 그리고, 살인자도 석유를 뿌리고 차와 함께 폭발하는 사고가 생긴다. 죽은 사람의 딸 그린 브리지는 담당의사 찰리스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한다. 찰리스는 검사원에게 테디에게 폭발 사고 때 생긴 잔해물 검사 결과를 빼내 알려달라는 부탁을 남기고 그린 브리지 부부로 가장해서 산타 미러에 가는데..
뉴스, 광고, 포르노, 쿵푸 영화, 재난 영화, 스파이 영화, 마피아 영화 등 다양한 문화를 패러디한 패러디 무비.
You can't control the gibbering madness that lies waiting on the edge of our reality but for a small monthly premium you can ensure that you don't pay for it when things go eldritch.
High-schoolers Sally and Faith scheme to get the attention of classmates Bill and Frank by challenging them to a bake-off for a party. When the boys fail miserably to measure up, the girls give the them credit for their own excellent wares to cement a date. Sponsored by Crisco, which is featured prominently.
헬렌(기네스 팰트로)이 동거 중인 남자 친구의 불륜을 알게 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이 두 경우 헬렌의 상황은 어떻게 다르게 전개될 것인가, 하는 점을 그리고 있다. 웨이트리스인 헬렌이 출근하자마자 해고를 당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지하철을 놓치게 되면서 이야기는 전개된다. 지하철을 놓쳐서 남자 친구의 불륜 현장을 목격하지 못하는 경우와 지하철에 무사히 탐으로써 남자 친구의 불륜 현장을 목격하는 경우로 나뉘어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Edward Kaminsky, an aging ad man, wants a golden parachute from his agency; he must first land the Opel auto contract. Rosa, a youth with wealthy parents, wants to establish herself as an artist. The clumsy and enthusiastic Viktor, not quite honest, wants work. When he wanders into Kaminsky's meeting with Opel and says something about irony, the Opel director wants him in on the campaign. Then he steals an idea from Rosa that the Opel director loves. Before Rosa discovers he's expropriated her idea, Rosa and Viktor become lovers. Father-son feelings materialize between Kaminsky and Viktor. Can the impulsive Viktor hold it together before Rosa learns the truth and flies away?
A rich farmer is well known for being very unkind. He's misanthropic, misogynous and cantankerous. Until he meets by chance a gorgeous girl...
Chevy Chase makes his film debut in this riotous collection of live skits. Directed by Ken Shapiro and featuring Chase, Richard Belzer and others, The Groove Tube mocks TV Land and its trappings by spoofing kids' shows -- from a marijuana-smoking Koko the Clown who resides in Make Believe Land, to Safety Sam, the penis with a plan who gleefully informs the audience of the perils of casual sex.
Director Maurizio Nichetti is invited on TV to introduce a screening of his neo-realist classic 'The Icicle Thief'. He is horrified to discover that his black-and-white tale of life in poverty is constantly interrupted by garish color commercials, and even more horrified when a power cut in the studio causes film and commercials to mix up – a glamorous model finds herself in the arms of an unemployed pauper, while his wife finds herself in consumers' heaven. Nichetti has to break into the film to try to sort everything out.
If you suffer from an overwhelming sense of dread brought on by the realization of your own insignificance in the universe, then you need Elder Sign.
감독이 광고 및 TV의 스팟영상에 쓰일 애니메이션 부분을 맡지만, 다 거절당한다는 내용을 보여 주는 액자 구성의 작품. 회사에서 거절당한 작품이라는 컨셉으로, 짧고 비현실적인 작품들을 보여 준다.
제시는 한꺼번에 이단과 트로이 두 명의 남자를 만나게 된다. 작가 지망생인 이단은 아직 경제적인 능력이 부족하지만 제시의 남동생과도 잘 어울리는 가정적인 남자다. 비현실적이고 전형적인 글이라는 비판만 받던 그는 제시를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영감을 얻는다. 한편, 성공적인 광고회사의 공동 운영자인 트로이는 돈도 많고 자신감 넘치는 멋진 남성이다. 이단과 트로이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게 되는 제시...
그녀는 어느쪽을 선택하게 될 것 인가...
Dante Fontana presents 100+ weird, psychedelic, and interesting television ads from the 60's/70's. Beautifully restored and available on DVD for the very first time! Includes ads for Alpha Bits, Cheerios, Bright Side Shampoo, Protine 29, Arco, Coke, Diet Pepsi, 7 UP, Noxema, Nescafe, Italian Swiss Colony Wine, Super Max, Hamm's Beer, and so much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