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bOzxNJij8HrDRYiBLV49gFdWN.jpg

Yokai Monsters: Spook Warfare (1968)

The most bizarre monsters the world has ever seen!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19분

연출 : Yoshiyuki Kuroda

시놉시스

When a Babylonian vampire comes to old Japan, an army of Japanese demons and ghosts gather and battle him.

출연진

Yoshihiko Aoyama
Yoshihiko Aoyama
Shinhachiro Mayama
Akane Kawasaki
Akane Kawasaki
Lady Chie
Takashi Kanda
Takashi Kanda
Hyogo Isobe
Hideki Hanamura
Hideki Hanamura
Nebula Monster
Chikara Hashimoto
Chikara Hashimoto
Daimon
Hiromi Inoue
Hiromi Inoue
Shinobu
Mari Kanda
Mari Kanda
Osaki
Gen Kimura
Gen Kimura
Saheiji Kawano
Hajime Kimura
Hajime Kimura
Gen Kuroki
Gen Kuroki
Kappa
Ikuko Mōri
Ikuko Mōri
Long-Necked Monster
Hinode Nishikawa
Hinode Nishikawa
Lower Officer
Tokio Oki
Tokio Oki
Yasuzo
Asao Uchida
Asao Uchida
Dainichibo
Hanji Wakai
Hanji Wakai
Gate Guard
Kenji Wakai
Kenji Wakai
Gate Guard
Yukiyasu Watanabe
Yukiyasu Watanabe
Moichi
Keiko Yukitomo
Keiko Yukitomo
Two-Headed Woman
Osamu Ôkawa
Osamu Ôkawa
Iori Ohdate

제작진

Yoshiyuki Kuroda
Yoshiyuki Kuroda
Director
Tetsurō Yoshida
Tetsurō Yoshida
Writer
Masao Ôsumi
Masao Ôsumi
Sound Recordist
Masaichi Nagata
Masaichi Nagata
Producer
Ahiko Murai
Ahiko Murai
Executive Producer
Yamato Yashiro
Yamato Yashiro
Producer
Sei Ikeno
Sei Ikeno
Music
Hiroshi Imai
Hiroshi Imai
Cinematography
Kanji Suganuma
Kanji Suganuma
Editor
Shigeru Katô
Shigeru Katô
Art Direction
Seiichi Ôta
Seiichi Ôta
Art Direction
Toshiaki Kunihara
Toshiaki Kunihara
Assistant Director
Tsuchitarô Hayashi
Tsuchitarô Hayashi
Sound
Yo Kurashima
Yo Kurashima
Sound Effects Editor
Tōru Suzuki
Tōru Suzuki
Special Effects
Hiroshi Mima
Hiroshi Mima
Lighting Technician

비슷한 영화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사우론이 인간들의 마지막 요새인 곤도르를 향해 야욕을 드러내고 있는 한편, 아라곤은 쇠락해가고 있는 곤도르의 재건을 위해 왕위 계승을 신중하게 결정지어야만 하는 상황. 이제 중간대륙의 미래는 그의 어깨에 달려있는 것. 사우론이 이끄는 어둠의 군대와의 마지막 전투를 위해 간달프는 곤도르에 흩어져 있던 병사들을 모으고, 로한의 왕 세오덴에게 도움을 받기도 하지만 사우론의 군대에 비하면 열세를 면치 못한다. 그러나 그들은 중간대륙을 사우론의 야욕으로부터 지키려는 사명감과, 마지막 반지 운반자에게 임무를 끝낼 기회를 주기 위해 어둠의 군대를 향해 돌진하게 되는데...
모노노케 히메
북쪽의 끝, 에미시족의 마을에 어느 날 갑자기 재앙신이 나타나 마을을 위협한다. 이에 강한 힘을 소유한 에미시족의 후계자인 아시타카는 결투 끝에 포악해진 재앙신을 쓰러트리지만 싸움 도중 오른팔에 저주의 상처를 받고 죽어야 할 운명에 처하게 된다. 결국 재앙신의 탄생 원인을 밝혀 자신의 저주를 없애기 위해 서쪽으로 길을 떠난 아시카타는 여행 중에 지코라는 미스테리한 수도승을 만나 재앙 신이 생겨나게 된 이유가 서쪽 끝에 있는 시시신의 숲과 관련이 깊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한시 바삐 서쪽으로 향한다.
드라큘라
동유럽의 카르파티아 산중에 드라큘라 백작이 살고 있다. 런던에 있는 카팩스 수도원 양도 문제 때문에 그를 찾아가는 한 신사에게, 마을 사람들은 드라큘라가 흡혈귀라며 위험하니 가지 말라고 극구 말린다. 하지만 렌필드가 약속 때문에 가야 한다고 단호히 말하자, 한 노파가 그를 보호해줄 물건이라며 십자가를 쥐어준다. 겁도 없이 험난한 산길을 타고 허름하고 음산한 고성에 당도한 렌필드는 백작이 건네준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는다. 드라큘라에게 피를 빨린 렌필드는 그에게 맹목적으로 복종하는 노예가 되어 함께 배를 타고 런던으로 향한다. 도중에 폭풍우를 만나 배는 난파되고 선원들은 모두 죽는다. 유일한 생존자 렌필드는 정신착란 상태로 발견돼 시워드 정신병원에 수감된다. 시워드 박사와 이웃이 된 드라큘라는 다음 희생타자로 박사의 딸 미나에게 눈독을 들인다. 시워드는 갑자기 쇠약해진 딸의 건강을 염려해 그 방면의 전문가인 홀란드의 밴 헬싱 교수를 초청해 도움을 청한다. 한편 미나의 친구인 루시가 원인 모를 과다출혈로 사망하고, 아이들이 습격을 당해 목을 물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최근 미나의 목에 생긴 자국과, 렌필드가 특정 약초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는 점, 그리고 드라큘라의 반영이 거울에 나타나지 않는 것과, 박쥐와 늑대의 출현 등을 종합해 미루어 헬싱은 백작의 정체를 의심하고 뱀파이어를 물리치기 위해 대책을 세운다. 미나의 약혼자 존 하커는 흡혈귀란 단지 허구 속 인물이라며 교수의 말을 웃어넘긴다. 그러다 정신병원을 탈출해 몰래 수도원으로 가는 렌필드를 뒤따라간 하커는 미나의 비명소리를 듣게 되는데... 순간 해가 떠오르고, 낮 동안 휴식을 취하고자 관 속으로 들어간 드라큘라를 찾아낸 교수는 심장에 말뚝을 박음으로써 그를 영구히 처치한다.
엘 콘테
250년을 살아온 뱀파이어 아우구스토 피노쳇이 죽음을 결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Bloodless
A bus drives 5 young couples to an old castle in an unknown location. They have responded to an advert looking for people to take part in a 30-day medical trial. The company running the experiment, led by the co-ordinator, explains there will be no contact with the outside world. The group are free to leave at any time, but if they do, they will forfeit their fee: £20,000 per couple. Mysterious, unexplained events occur around the castle and strange noises are heard in the middle of the night. At first the group are skeptical – they think the company is creating the illusion of a “haunting” to test their reactions, until it is revealed there is something more sinister involved.
노스페라투
크노크라는 괴상한 노인의 부동산 중개소 직원인 후터는 비스보르크라는 한 소도시에 그의 부인 엘렌과 살고 있었다. 어느날 크노크는 비스보르크에 집을 한 채 사겠다는 오를록 백작의 편지를 받고 후터를 백작의 성으로 급히 보낸다. 후터는 자신이 오랫동안 집을 비우는 것을 슬퍼하는 부인을 친구인 하딩의 집에 머무르게 하고 백작의 성을 향해 떠난다. 길을 가다 어느 덧 해가 저물어 한 여관에 머무르게 된 후터는 우연히 조그마한 책자를 발견한다. 책에는 흡혈귀에 대한 섬뜩한 이야기가 씌여 있다. 이 영화의 사이 사이에는 훗날 비스보르크에서 일어날 일을 예언이라도 하는 듯한 내용이 삽입되어 있다. 다음날 다시 백작의 성을 향해 길을 가던 도중 고갯길에 다다르자 공포감을 느낀 짐꾼들은 더 이상 가기를 거부하고 후터는 할 수 없이 혼자서 길을 떠난다. 그런데 이때 어디선가 기괴한 인상의 마부가 홀연히 나타나 후터를 목적지인 오를록 백작의 성까지 눈깜짝할 사이에 데려다 준다. 성에 도착한 후, 어딘지 섬뜩한 느낌을 주는 오를록 백작을 만나 후터는 식사대접을 받고 하룻밤을 지낸다. 다음날 목에 무언가 물린 자국이 난 것을 발견하지만 후터는 모기에게 물린 것으로 간주해 버린다. 다시 오를록 백작과 만나 집에 대한 매매 이야기를 하는 도중 우연히 백작은 후터의 부인 엘렌의 사진을 보게된다. "당신 부인의 목이 참 아름답군요"라면서 백작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후터의 바로 맞은편에 있는 집을 사겠다고 한다. 이날밤 후터는 자신의 방으로 침투해 들어오려는 혼령을 만나게 되고 혼비백산하여 지하실로 내려가게 되는데, 지하실에 놓인 관속에서 죽은 시체와 같이 누워있는 오를록 백작이 눈을 뜨고 후터를 향해 일어선다. 완전히 공포에 사로잡힌 후터는 자신이 성에 갇힌 사실을 인식하고 어떻게든 성을 빠져 나갈 궁리를 한다.
식스 센스
아동 심리학자인 크로우 박사(브루스 윌리스)는 필라델피아 주지사에게 아동을 위해 기여했다는 공로로 상을 받는다. 그날 밤, 부인과 함께 2층에 올라간 말콤 박사는 낯선 침입자를 발견하게 된다. 그 침입자는 몇 년 전 말콤 박사가 치료를 맡았던 '빈센트 그레이'라는 환자인데, 박사는 그에게 총상을 입고 그는 자살한다. 이듬 해 가을, 총상에서 회복한 크로우 박사는 '콜 시어'라는 자폐증에 걸린 8살 된 소년의 정신 치료를 맡게 된다. 콜은 처음엔 쉽게 마음을 열지 않다가 박사의 계속된 노력으로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비밀을 말한다. 즉 콜은 항상 귀신들이 보이며, 귀신들은 자신이 죽었는지조차 모르고, 보고 싶은 것만 본다고 이야기한다. 박사는 쉽게 믿으려 하지를 않고 마침 부인의 외도를 목격한 후 콜의 치료를 포기하려고 한다. 그러다가 박사는 옛 환자였던 빈센트와의 상담 녹음 테잎에서 귀신의 소리인 듯한 소리를 듣게 되고 콜을 찾아가 콜이 귀신에 대한 공포를 이겨내는 걸 돕게 된다.
황혼에서 새벽까지
은행털이범 세스 게코(조지 클루니)와 리치 형제는 멕시코로 안전하게 탈출하기 위해 목사 가족을 인질로 삼는다. 목사 가족의 트레일러에 몸을 숨겨 무사히 국경을 통과한 후, 이들은 은신처를 제공할 조직과의 접선을 위해 술집으로 들어간다. 술집 안으로 들어서자 무희들이 춤추는 모습이 보이고, 일행은 테이블에 앉아 술을 마신다. 술이 조금씩 오르는 중에 바텐더와 시비가 붙어 격투를 벌어지고, 두 형제는 총으로 종업원들을 쏴 버린다. 댄서들은 피를 보는 순간 흡혈귀의 본성을 드러내고, 죽은 줄 알았던 이들이 모두 흡혈귀로 변해 손님들을 공격하는데...
Mapang-Akit
"Mapang-akit" is an offshoot of a documentary project made with an Icelandic filmmaker and uses the outtakes from the Hudas Hudas festival in Antique, where a community bonds over a large effigy of Judas Iscariot during Holy Week. Amidst it is a found story of a man who returns home to his death after pursuing a woman in a neighboring village.
Gang Of Ghosts
Spirits get miffed when their haunted home is slated to be torn down to make way for a shopping mall.
달콤한 인생
삼류 신문의 사교계 담당 신문기자인 마르첼로는 사치스럽고 방탕한 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한결같이 반복되는 일상사에 진력을 내는 마달레나라는 여인을 만나 사귀게 된다. 마달레나는 마르첼로에게 고혹적인 분위기를 지닌 매춘부, 아르디아나를 소개시켜준다. 스스로도 주체할 수 없는 자신의 방탕한 생활에 회의를 느끼던 그는 어느 날 절친한 친구 스타이너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실의에 빠지면서 삶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회의를 품게된다.
제7의 봉인
14세기 중엽, 기사 안토니우스 블로크는 십자군 전쟁에 참여했다가 10년만에 고국 스웨덴으로 돌아왔으나 페스트가 온 나라를 휩쓸어 고국은 황폐해져 있다. 그의 종자 옌스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가는 여정에서 기사는 죽음의 사자의 방문을 받는다. 기사는 자신의 죽음을 지연시키기 위해 사자에게 체스 게임을 제안하고 사자는 그에 동의한다. 승산이 없는 이 내기에서 블로크가 원하는 것은 체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을 말미 삼아 신의 존재와 구원에 대한 확신을 얻는 것이다. 죽음을 앞둔 삶의 허무를 극복하기 위해 기사는 교회를 찾아가기도 하고 마녀로 낙인이 찍힌 소녀 옆을 지키기도 하지만 그 어디에도 죽음만이 보일 뿐, 신의 구원을 찾을 수 없다. 그러던 중 기사는 광대 부부와 그들의 아기를 만나 충만한 평화를 느끼게 되고, 그들을 지키기 위해 동행을 자처한 기사는 자신의 시종 옌스와 그를 따라나선 여인과 일행을 이루어 길을 떠나는데…
Kamen Rider Revice The Movie Spin-Off: Birth of Chimera
The origin story of Nozomu Otani, a young man who inherits the powers of Kamen Rider Chimera from his friend Ryu Mukai. This special serves as a prequel to the events of Kamen Rider Revice: Battle Familia.
리틀 뱀파이어
뱀파이어 덕후인 13살 소년 토니는 부모님과 독일 여행 중 진짜 뱀파이어 루돌프를 만난다. 13살 생일만 300번째 맞이한 루돌프는 뱀파이어 사냥꾼의 공격을 피하던 중 토니를 만나 친구가 된다. 그리고 두 소년은 뱀파이어 사냥꾼에게 붙잡힌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해 일생일대 꿈 같은 모험을 시작하는데… 과연 뱀파이어 소년 루돌프와 인간 소년 토니는 힘을 모아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해낼 수 있을까?
Paranormal Proof
Fourteen months after the death of his wife, Marcus Gates and his two daughters begin experiencing strange occurrences around their home. Convinced that it is his wife trying to communicate with him, Marcus sets out to prove that the afterlife exists in this found-footage supernatural thriller.
Curse of the Blood
A samurai kills a blind man who tells him to repay his debts. Because of the samurai's actions his entire family is to bear a terrible curse.
사랑과 영혼
금융전문가로 일하는 샘(페트릭 스웨이지)과 도예가인 몰리(데미 무어)는 동거생활을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샘이 괴한의 총에 맞아 죽게 되는데, 육체에서 분리된 영혼은 지상에 남게 된다. 홀로 남겨진 몰리를 보호하고자 하는 샘은 지하철에서 만난 영혼으로부터 물건을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배운다. 그러나 자신의 존재를 몰리에게 알릴 길이 없어 고심하던 샘은 점성술사 오다매(우피 골드버그)를 찾아가는데...
Blood Demon Rising
Two couples go to a Haunted House Amusement where the two girls are taken by a Demon that has been risen from hell and his henchman .
Scratch
When a repressed 1950s housewife is left alone by her philandering husband, she makes a horrifying discovery about the noises in the house that are coming from the walls.
부두
뉴올리언스 출신의 순진한 아가씨 대니 램은 남자친구 프랭크가 사실 세라핀이라는 부두교 사제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알고 LA로 도피성 휴가를 떠난다. 대니는 LA에서 항상 언니처럼 친하게 지내던 사촌 스테이시와 재회하지만 스테이시도 세라핀의 악마 같은 힘으로부터 대니를 지켜 주지 못한다. 세라핀의 저주를 받은 다니는 지옥으로 떨어진다. 지옥을 헤매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철저하게 짓밟힌 대니. 영혼까지 모두 포기한 상태에서 사탄을 마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