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1hM9wOZZflPZ5smKqWXvLXcyX.jpg

코네티컷의 크리스마스 (1945)

It's the fun show that's the one show to see!

장르 : 코미디,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42분

연출 : Peter Godfrey
각본 : Lionel Houser, Adele Comandini

시놉시스

While recovering in a hospital, war hero Jefferson Jones grows familiar with the "Diary of a Housewife" column written by Elizabeth Lane. Jeff's nurse arranges with Elizabeth's publisher, Alexander Yardley, for Jeff to spend the holiday at Elizabeth's bucolic Connecticut farm with her husband and child. But the column is a sham, so Elizabeth and her editor, Dudley Beecham, in fear of losing their jobs, hasten to set up the single, childless and entirely nondomestic Elizabeth on a country farm.

출연진

Barbara Stanwyck
Barbara Stanwyck
Elizabeth Lane
Dennis Morgan
Dennis Morgan
Jefferson Jones
Sydney Greenstreet
Sydney Greenstreet
Alexander Yardley
Reginald Gardiner
Reginald Gardiner
John Sloan
S.Z. Sakall
S.Z. Sakall
Felix Bassenak
Robert Shayne
Robert Shayne
Dudley Beecham
Una O'Connor
Una O'Connor
Norah
Frank Jenks
Frank Jenks
Sinkewicz
Joyce Compton
Joyce Compton
Nurse Mary Lee
Dick Elliott
Dick Elliott
Judge Crothers
Jody Gilbert
Jody Gilbert
Mrs. Gerseg
Lillian Bronson
Lillian Bronson
Secretary
Walter Baldwin
Walter Baldwin
Herb, the Sheriff
Marie Blake
Marie Blake
Mrs. Wright
Betty Alexander
Betty Alexander
Nurse Smith (uncredited)

제작진

Peter Godfrey
Peter Godfrey
Director
Lionel Houser
Lionel Houser
Screenplay
Adele Comandini
Adele Comandini
Screenplay
Aileen Hamilton
Aileen Hamilton
Story
Friedrich Hollaender
Friedrich Hollaender
Original Music Composer
Frank Magee
Frank Magee
Editor
Stanley Fleischer
Stanley Fleischer
Art Direction
Casey Roberts
Casey Roberts
Set Decoration
Milo Anderson
Milo Anderson
Costume Design
Perc Westmore
Perc Westmore
Makeup Artist
Edith Head
Edith Head
Costume Design
Carl E. Guthrie
Carl E. Guthrie
Director of Photography
William Jacobs
William Jacobs
Producer
Jack L. Warner
Jack L. Warner
Executive Producer

비슷한 영화

The Star Wars Holiday Special
Luke Skywalker and Han Solo battle evil Imperial forces to help Chewbacca reach his imperiled family on the Wookiee planet - in time for Life Day, their most important day of the year!
아이스 스톰
미 동북부에 위치한 코네티컷주 뉴캐넌에 사는 벤(케빈 클라인)과 엘레나(조앤 앨런) 부부. 벤은 이웃에 사는 제이니(시고니 위버)와 불륜의 관계를 지속하고, 엘레나는 남편의 외도와 거짓말에 점점 인내심을 잃어간다. 부모의 방황을 보면서 아이들도 질풍노도의 사춘기를 겪는다. 벤의 딸인 14세의 웬디(크리스티나 리치)는 제이니의 아들 마이키(엘리야 우드)와 샌디(아담 한-바이드)를 상대로 성을 탐구하는 한편, 워터게이트에 관련된 보도를 시청하면서 세상에 대해 냉소어린 시선을 갖고 있다. 30년만의 최악의 눈보라가 동부 해안을 강타한 어느 날 밤, 벤과 엘레나는 이웃의 칵테일 파티에 참가했다가 그것이 서부에서 유행하는 '스와핑'임을 알게 된다. 벤은 술에 취해 쓰러지고 엘레나는 제이니의 남편 짐과 파트너가 되어 함께 나서는데...
아이스 에이지: 매머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시즌, 시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던 중 매니가 가장 아끼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깨버린다. 화가 난 매니로부터 산타의 악동 명단에 올라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은 시드는, 명단에서 이름을 지우기로 결심하고는 악동 형제 에디와 크래쉬를 이끌고 산타를 찾아서 북극으로 향한다. 한편, 귀여운 외동딸 복숭아가 시드와 동행했음을 뒤늦게 알게 된 매니와 엘리 부부도 디에고와 함께 길을 나선다. 우여곡절 끝에 시드 일행과 매니 일행은 북극에 도착하지만, 사소한 소동으로 산타가 준비한 선물과 썰매를 모두 망쳐버린다. 이에 2시간 뒤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빙하기 동물들은 힘을 모으는데…
다크 나이트
A young boy sees his father killed by a toy that was anonymously delivered to his house. After that, he is too traumatized to speak, and his mother must deal with both him and the loss of her husband. Meanwhile, a toy maker named Joe Peto builds some suspicious-looking toys, and a mysterious man creeps around both the toy store and the boy's house...but who is responsible for the killer toys?
케빈에 대하여
자유로운 삶을 즐기던 여행가 에바에게 아들 케빈이 생기면서 그녀의 삶은 180도 달라진다. 일과 양육을 동시에 해내야 하는 에바의 삶은 케빈의 이유 모를 반항으로 점점 힘들어져만 간다. 에바는 가족 중 유독 자신에게만 마음을 열지 않는 케빈과 가까워지기 위해 애쓰지만 그럴수록 케빈은 더욱 교묘한 방법으로 에바에게 고통을 준다. 세월이 흘러 청소년이 된 케빈은 에바가 평생 혼자 짊어져야 할 끔찍한 일을 저지르는데…
12 데이츠 오브 크리스마스
In an attempt to win back her ex-boyfriend on Christmas Eve, Kate ends up ruining her blind date with Miles, a handsome guy she's been set up with. In a strange twist of fate, Kate is given the chance to re-live Christmas Eve twelve times.
굿 럭 찰리, 잇츠 크리스마스!
중산층인 테디 두칸의 가족은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기 위해 그들의 집이 있는 덴버에서 팜스프링스로 떠난다. 하지만 가족 중 일부만 비행기를 타게 되고 일부는 다음 비행기를 기다리게 되는데... 다음 비행기는 크리스마스 이후에나 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팜스프링스의 할아버지댁에 도착한 가족들 또한 순탄하지 않은 생활을 하게 된다. 험난한 여정이 펼쳐진 테디 두칸의 가족은 계획한대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까?
어 프린세스 포 크리스마스
After her sister and brother-in-law's tragic deaths, an American woman who is the guardian for her young niece and nephew is invited to a royal European castle for Christmas by her late brother-in-law's father, the Duke of Castlebury. Feeling out of place as a commoner, she is determined to give her family a merry Christmas and surprises herself when she falls for a handsome prince.
The Smurfs: A Christmas Carol
When Grouchy Smurf behaves badly to everyone and refuses to celebrate Christmas, the Smurfs of Christmas Past, Present and Future teach him to appreciate Christmas.
세인트 루이스에서 만나요
이듬해 봄에 열릴 만국박람회로 떠들썩한 세인트 루이스의 여름. 네 명의 딸과 아름다운 아내를 둔 스미스 씨는 부유한 비즈니스맨이다. 그의 승진과 함께 온 가족이 뉴욕으로 이사를 가야만 하는데, 가족들은 이 소식이 그다지 반갑지 않다. 더구나 몇 달만 지나면 그들이 고대하던 만국박람회가 드디어 열리는데, 이를 놓칠 수는 없지 않은가. 과연 스미스 씨 가족은 뉴욕으로 가게 될까?
그렘린
빌리 펠처(자크 걸리건)은 기이하면서도 귀여운 생물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는다. 그러나 그 생물(모과이) 다루는 규칙 세가지를 소홀히 하여 개체를 불린 모과이들에게 작은 마을이 위협을 받게 되는데...
리썰 웨폰
술집 여종업원인 아멘다 훤세커(Amanda Hunsaker: 잭키 스완슨 분)가 약을 복용하고 호텔 아래로 뛰어내려 죽는다. 사건을 맡게 된 로저 머터프(Roger Murtaugh: 대니 글로버 분) 형사는 50대에 들어서 은퇴도 멀지 않은 노형사인데, 아멘다가 자기의 옛 월남전 전우인 마이크 훤세커(Michael Hunsaker: 톰 엣킨스 분)의 딸이라는 것을 알고는 더욱 애석해 한다. 게다가 조수로 배정된 사람이 경찰서 내에서 말썽많기로 소문나 있고 아내를 잃은 뒤 더욱 거칠어져 물불을 안가리는 마틴 릭스(Martin Riggs: 멜 깁슨 분) 형사라는 걸 알고 심란해 한다. 로저는 아멘다의 아버지 훤세커를 만나 추궁한 끝에 훤세커가 월남전에 특수부대 요원들과 함께 마약 밀수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훤세커가 발을 빼려하자 딸을 죽인 것이다. 그러나 훤세커마저 조직에 의해 살해된다. 로저의 딸이 납치한 이들 조직은 군 출신의 장군(The General: 밋첼 라이언 분)이라는 자가 지휘하는 범죄 조직으로, 두 형사도 이들과 협상 장소로 갔다가 잡히고 만다. 하지만 불같은 릭스가 탈출하여 조직을 일망타진하고, 조직의 하수인인 죠슈아(Mr. Joshua: 게리 부시 분)와 일대일 결투를 벌여 그를 눕힌다
가위손
한 발명가가 만든 인조인간인 에드워드는, 발명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가위가 달린 손을 가진 채 미완성으로 남아 있다. 화장품 외판원 펙은 마을 언덕 외딴 성에서 상처투성이 창백한 얼굴과 날카로운 가위손 때문에 외롭게 살고 있는 에드워드를 만나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평범한 일상에 무료해하던 마을 사람들에게 큰 관심거리가 된 에드워드는 펙의 딸 킴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의 남자친구의 질투와 이웃들의 편견으로 도둑으로 몰리며 더 큰 오해에 빠지게 되는데...
아파트 열쇠를 빌려드립니다
버드는 소심하지만 성실하고 착한 뉴욕의 종합보험회사 직원이다. 독신인 그는 시내에 조용한 아파트를 얻어서 살고 있는데, 본의 아니게 회사 임원들을 상대로 그 아파트를 빌려주게 된다. 그로 인해 생활에 피해가 많지만, 원래 소심한 성격에다가 상대가 모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 회유와 협박에 번번히 집을 내줄 수 밖에 없다. 한편, 그는 엘리베이터 걸인 프랜에게 은근히 마음을 두고 있고, 프랜도 그에게 상당히 호의적이다. 아파트를 빌리는 임원들의 도움으로 그는 승진 후보에 오르고, 인사권자인 쉘드레이크 전무를 만나는데, 뜻밖에도 쉘드레이크 전무는 그의 비밀을 다 알고 있었고, 전무는 그것을 약점으로 잡아서 자기도 버드의 방을 빌린다. 버드는 방을 빌려주는 대가로 받은 뮤지컬 티켓으로 프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지만 바람만 맞고 만다. 회사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프랜과 화해할 기회가 생겼지만, 우연히 쉘드레이크가 자기 아파트로 데려오는 여자가 프랜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다시 그녀로부터 멀어진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는 위압적인 버논 숙부와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 밑에서 갖은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한다. 이모네 식구들 역시 해리와의 동거가 불편하기는 마찬가지. 이모 페투니아에겐 해리가 이상한 언니 부부에 관한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달갑지 않은 존재다. 11살 생일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지만 한번도 생일파티를 치르거나 제대로 된 생일선물을 받아 본 적이 없는 해리로서는 특별히 신날 것도 기대 할 것도 없다.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호그와트에서 보낸 입학 초대장이었다.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알려주는데...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카고. 말썽꾸러기 케빈은 자기의 치즈 피자를 먹은 형과 싸워 소동을 일으키자 엄마는 케빈을 3층 다락방으로 올려보낸다. 케빈의 가족들과 케빈의 집에 온 손님들은 다음 날에 크리스마스 연휴를 이용해 프랑스의 친척 집으로 떠날 계획이었다. 그날 밤, 바람이 세차게 불어 전화선과 전기선이 끊긴다. 케빈의 가족들은 늦잠을 자게 되어 비행기 시간을 맞추기 위해 허둥대다가 그만 3층 다락방에서 잠이 든 케빈을 두고 떠난다. 잠에서 깬 케빈은 혼자 남은 것을 알고 하느님이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었다고 기뻐한다. 비행기를 타고 가던 케빈의 어머니는 무엇인가 빠뜨린 기분에 고민하다가 케빈을 두고 왔음에 놀란다. 하지만 전화선이 불통이라, 어쩔 수 없다가 프랑스에 도착한 식구들은 목적지로 가고 엄마는 케빈이 걱정이 되어 집으로 돌아갈 비행기표를 사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연말연휴라 좌석이 없었다. 혼자 집에 남은 케빈은 형과 누나 방을 구경하면서 즐거워한다. 그리고 노래를 부르고 트리도 만들면서 자축한다. 그런데 빈집털이 2인조 도둑이 케빈의 집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열두 명의 웬수들 2
하루라도 사고를 치지 않으면 온몸에 가시가 돋던 문제적 베이커 가족이 또 한번 뭉쳐야 할 때가 왔다. 아빠 톰 (스티브 마틴)과 엄마 케이트(보니 헌트)는 가족을 위해 12명의 아이들과 함께 윈네트카 호수로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들의 평화로운 휴식은 톰의 오랜 라이벌인 지미 머타(유진 레비)의 역시나 애들이 많은 대가족과 만나면서 순식간에 깨져 버린다. 1편의 모든 출연진들과 유진 레비가 이끄는 새로운 가족의 등장으로 아이들 수만 총 20명으로 커진 스펙타클한 코미디와 감동으로 베이커 가족의 모험이 시작된다.
스크루지
방송국 사장인 프랭크(Frank Cross: 빌 머레이 분)는 돈만을 생각하는 사람, 그에게 크리스마스란 특집방송으로 돈 벌수 있는 기회일 뿐이다. 특집쇼 기획 회의에서 직원을 가볍게 해고하는 그에게, 7년전에 죽은 시체가 찾아와 유령의 방문을 예고한다. 어린 시절과 일 때문에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냈던 청년 시절을 회상시켜주는 택시기사 유령, 가족과 애정을 일깨워주는 요정, 미래의 처참한 장례식으로 데려가는 괴물 유령이 차례로 그를 방문한다. 미래까지 갖다온 프랭크는 인간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관심과 사랑임을 깨닫게 된다.
블랙 크리스마스
자신의 가족을 모두 살해하고 정신병원에 갇혀있던 살인마가, 여자 기숙사가 되어버린 자신의 예전 집으로 돌아가 기숙사생들을 모두 살해 한다는 내용의 공포물.
나 홀로 집에 3
미 국방부는 일급 기밀 컴퓨터 칩을 도난당한다. 전문적이고 무자비한 절도 행위를 자행해온 국제 범죄 조직이 블랙 마켓에서 이 컴퓨터 칩을 대가로 수백만 달러를 요구하고 있다. 이 무자비한 범죄조직의 악당들은 무선 조정 자동차에 숨겨서 공항을 빠져 나오던 중 가방이 할머니 것과 바뀌는 사건이 발생한다. 일당들은 공항에서 할머니의 집까지 태워준 택시 기사를 협박하여 할머니의 집을 알아내지만 막상 할머니 집에 도착에 동네 전체 14 가구 모두가 운전 기사가 묘사한 집과 똑같았다. 이제부터 네명의 능숙한고 고도의 훈련으로 무장한 국제 범죄자들은 컴퓨터 칩을 찾기 위한 계획적이고 치밀한 수색작업에 들어가는데 경찰과 인터폴, FBI도 이들의 작전을 막을 수 없다. 알렉스 프루이트(Alex: 알렉스 D. 린즈 분)는 상상력이 풍부한 8살 짜리 꼬마이다. 가족 모두는 휴가를 보내러 집을 비우게 되고, 수두를 앓느라 집에 혼자 남겨진 알렉스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동네를 망원경으로 관찰하던 중 수상한 사람들을 발견하고 이들의 음모에 대응하기로 결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