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V8uEs6x3srI1IdCDWWIf4tBP7.jpg

원 맨 밴드 (2005)

Vibrant and Whimsical!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음악

상영시간 : 4분

연출 : Mark Andrews, Andrew Jimenez

시놉시스

한적한 도시의 광장에 어린 소녀가 분수에 동전을 넣기 위해 걸어온다. 소녀를 본 거리의 악사는 때를 기다렸다는 듯이 멋진 음악을 연주해서 소녀의 눈길을 끄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건너편에 또 다른 거리의 악사가 있었으니, 이제 소녀의 동전 한닢을 걸고 두 악사의 불꽃 튀는 경쟁이 시작되는데…

출연진

제작진

Mark Andrews
Mark Andrews
Director
Andrew Jimenez
Andrew Jimenez
Director
Andrew Jimenez
Andrew Jimenez
Writer
Mark Andrews
Mark Andrews
Writer
Osnat Shurer
Osnat Shurer
Producer
Brad Bird
Brad Bird
Executive Producer
John Lasseter
John Lasseter
Executive Producer
Michael Giacchino
Michael Giacchino
Original Music Composer
Steve Bloom
Steve Bloom
Editor
Ronnie del Carmen
Ronnie del Carmen
Production Design
Robin Cooper
Robin Cooper
Art Direction
Paul Cichocki
Paul Cichocki
Post Production Supervisor
Nicole Paradis Grindle
Nicole Paradis Grindle
Production Manager
Marcia Gwendolyn Jones
Marcia Gwendolyn Jones
Production Supervisor
Jason Deamer
Jason Deamer
Production Artist
Laura Phillips
Laura Phillips
Production Artist
Peter Sohn
Peter Sohn
Production Artist
Dustin Cawood
Dustin Cawood
Sound Editor
Louis Rivera
Louis Rivera
Color Timer
Chris Vallance
Chris Vallance
Assistant Editor
Adam Cohen
Adam Cohen
Thanks
Steve Jobs
Steve Jobs
Thanks
Angus MacLane
Angus MacLane
Supervising Animator
Kevin Reher
Kevin Reher
Thanks
Don Crum
Don Crum
Animation
Ike Feldman
Ike Feldman
Animation
Travis Hathaway
Travis Hathaway
Animation
Angus MacLane
Angus MacLane
Animation
Matt Majers
Matt Majers
Animation
Michal Makarewicz
Michal Makarewicz
Animation
Dave Mullins
Dave Mullins
Animation
Dan Nguyen
Dan Nguyen
Animation

비슷한 영화

월-E
텅 빈 지구에 홀로 남아 수백 년이란 시간을 외롭게 일만 하며 보내던 월-E (WALL-E: Waste Allocation Load Lifter Earth-Class, 지구 폐기물 수거-처리용 로봇). 그런 그가 매력적인 탐사 로봇 ‘이브’와 마주친 순간, 잡동사니 수집만이 낙이던 인생에도 소중한 목표가 생긴다. 이브는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가 우연히 월-E의 손에 들어간 사실을 알게 되고, 고향별로 돌아갈 날만 애타게 기다리는 인간들에게 이를 보고하기 위해 서둘러 우주로 향한다. 한편 월-E는 이브를 뒤쫓아 은하를 가로지르며, 스크린 사상 가장 짜릿한 상상이 넘치는 어드벤처를 선사한다. 이제껏 꿈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월-E의 환상적인 모험! 애완용 바퀴벌레, 용맹스럽지만 어딘가 나사가 빠진 듯한 사회 부적응 로봇 군단 등 일련의 유쾌한 캐릭터들이 여기에 동참한다.
왓쳐
주인공 그리핀(키아누 리브스)은 제발 날 좀 봐 달란 듯이 피아노 줄로 혼자 사는 젊은 여자를 죽이고 다닌다. 그가 그런 행동을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자기를 추적하는 캠벨(제임스 스페이더)이 끊임 없이 계속 자신을 예의 주시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켐벨은 그리핀이 남긴 상처와 죄책감 때문에 편두통과 불면증에 시달려 결국 시카고까지 숨어든 전직 FBI요원이다. 그는 연쇄살인범 그리핀의 얼굴 뿐 아니라 현장에 머리카락 하나 남기지 않는 치밀한 살인범이라는 것까지 그리핀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다. 젊은 여자를 피아노 줄로 죽이는 그리핀은 겨룰만한 상대인 켐벨에게 '목표물'의 사진을 보내고 12시간 내에 찾아야 한다며 게임을 즐긴다. 그는 켐벨의 전 부인을 죽이는 것으로 모자라 그를 상담하는 심리학자 폴리(마리사 토메이)를 최종 희생양으로 삼는데...
헌티드 맨션
2세기가 넘은 고색창연한 대저택을 팔겠다는 전화가 걸려온다. 그것이 유령의 전화인지 몰랐던 부동산 중개업자는 한 걸음에 달려가는 데...! 부동산중개업자 짐 에버스(에디 머피)와 그의 아름다운 아내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사라 에버스(마샤 톰슨)는 어느 늦은 밤 대저택의 주인임을 자처하는 에드워드 그레이시란 사람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내용인즉슨, 자신의 유서 깊은 대저택을 팔겠다는 것이다. 어마어마한 돈벌이가 될 것을 간파한 짐 에버스는 부동산중개업자로서의 자신의 경력을 단번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고 판단한다. 짐은 아내와 두 자녀를 데리고 그레이시의 대저택으로 찾아간다. 짐의 일행이 찾아간 대저택은 겉보기엔 분명 기이한 폐가처럼 보인다. 그러나 짐과 그의 가족들이 안으로 들어가자 저택 안에서 갑자기 거센 회오리가 휘몰아치고 쩌렁쩌렁한 번개가 치더니 기괴한 분위기의 그레이시와,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집사 램즐리, 수시로 출몰했다가 사라지곤 하는 유령들이 그들 가족을 맞이하는 게 아닌가! 짐은 처음엔 그레이시의 설명 즉, 그곳이 유령들과 신들린 저택이라는 이야기를 듣곤 콧방귀를 끼지만 뜻밖에도 자신의 아내인 사라가 그레이시의 슬프고도 애절한 러브스토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곤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세션 나인
고든과 필은 빌딩 전문 해체업자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추어온 한 팀이다. 어느 날 이들은 오래된 정신병원 건물 해체 의뢰를 받고 1주일 내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겠다는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한 후 팀의 수장격인 고든은 필을 비롯 행크, 마크, 제프 등 총 5명의 인원을 구성해 월요일부터 본격적인 작업에 착수하기로 결정한다. 그러나 작업이 진행될수록 이상한 기운이 감도는 병원 내부. 여기에 병원에 입원했던 한 여인의 진찰 기록이 담긴 릴 테잎이 발견되면서 작업 팀들에게는 점점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이것이 스파이널 탭이다
마티 디버기(로브 라이너 분)은 몇개의 광고와 영화를 찍은 감독이다. 그러던 그가 밴드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기획했을 무렵 영국의 '스파이널 탭'이란 밴드가 미국 투어를 준비 중이란 소식을 접한다. 그는 곳 그들을 밀착 취재하며 '힘들게 일하는' 헤비메탈 밴드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완성한다. 'This is Spinal Tap'. 데이비드 세인트 허빈즈(마이클 머킨 분)과 네이졀 튜프널(크리스토퍼 게스트 분) 그리고 데릭 스몰즈(해리 시어러 분) 이 주축을 이루고 드러머 믹 슈림튼, 키보드 빕 세비지, 매니저 이안 페이스(토니 핸드라 분)로 이루어진 '스파이널 탭'! 파워넘치는 그들의 노래는 그들의 예상을 깨고 미국에서는 연속된 참패를 맛보게된다. 줄줄히 이뤄지는 공연취소와 밴드원 간의 마찰은 이들의 좌충우돌을 부채질한다. 더욱이 데이비드의 여자친구 지니가 나타나면서 밴드원간의 마찰은 극을 달하고...
애니멀
무능력한 경찰관 마빈. 매번 경찰 체력시험에서 동료 여자 경찰보다 못한 성적으로 떨어지고, 조깅을 해도 할아버지에게 뒤처지고, 심지어 옆집 개마저 그를 만만하게 보는데... 하지만 어느날 마빈은 큰 교통사고를 당하고, 비밀리에 동물의 장기를 이식받는 대 수술을 거친 끝에 엄청난 파워를 자랑하는 수퍼 히어로가 되어 다시 태어난다. 개보다 뛰어난 후각으로 우연히 공항에서 마약 사범을 잡아내고, 물개를 능가하는 수영 솜씨로 물에빠진 시장의 아들을 구하며, 온천하에 그의 영웅담을 떨치지만.. 시시각각 나타나는 동물적 본성은 차츰 그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눈뜨면 정육점에서 살코기들에 뒤덮여서 깨어나는가 하면, 섹시한 여자를 보고는 어쩔줄 몰라한다. 그러던 중 마을에 차츰 야수의 짓으로 보이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고...
The Scary Movie
Martina and Sonja, cross-dress in vampire capes and werewolf claws, re-enacting familiar horror tropes. A corresponding soundtrack of stock screams and "scary" music suggests that the girls' toying with gender roles and power dynamics may have dire consequences.
The Erotic Mirror
Amy and Bill are on a romantic getaway when they come across an old second-hand store. Amidst the clutter, Amy unearths a beautiful antique mirror and immediately is overcome by a deep inner desire to caress and explore her luscious body in ways she never thought possible. Amy quickly buys the mirror only to discover the ghostly legend of the sexually insatiable whorehouse madame trapped inside it. Powerless to control herself, Amy indulges her naughtiest fantasies when standing before the shimmering mirror. Soon all her female friends are introduced to its seductive supernatural energy, and none of them can deny the lesbian urges that overtake their sweet young bodies, transforming them into writhing sex-machines that cannot be satisfied. But amidst the moans of pleasure, how could Amy possibly realize the terrifying consequences of her actions, and the fate the ghost in the mirror has in store for each of them. Will it be infinite ecstasy or endless erotic longing?
무서운 영화 5
죽은 형의 아이들을 맡게 된 댄과 아내 조디는 한 연구기관에서 제공한 새집으로 이사를 한다. 방마다 설치된 수많은 카메라가 24시간 그들의 생활을 관찰하는데, 수상한 새집에서 조디는 섬뜩한 기운을 느낀다. 어느 순간 집안에서 정체 모를 소리와 사람의 기척이 들리고 심지어 물건까지 움직이기 시작한 것. 게다가 아이들이 ‘마마’라 부르는 존재가 점차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악마의 책에 의해 저주를 받은 ‘마마’, 좁혀오는 그녀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라!
그림 형제
때는 19세기 프랑스. 전국을 돌아다니며 괴물들과 악귀들을 퇴치해 준다는 명목으로 돈벌이를 하는 ‘사기꾼 퇴마사’ 형제 윌(맷 데이먼) 그림과 제이크(히스 레저) 그림. 프랑스 정부는 이들 형제의 어설픈 사기행각을 눈치채게 되고, 그림형제는 목숨을 건지기 위해 정부와 협상을 한다. 정부는 그림형제를 알 수 없는 이유로 처녀들이 연이어 사라지는 정령이 깃든 마법의 숲, ‘마르바덴’으로 이들을 보내버린다. 그 곳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그림형제는 소녀들을 구해야만 한다. 마법의 숲 마르바덴에 도착한 두 형제. 미스터리로 가득찬 숲 속에서, 전설에 둘러싸인 ‘거울여왕’(모니카 벨루치)과 맞닥뜨리게 된다. 라푼젤 성에 잠들어 있는 거울 여왕과 그녀의 주변을 맴도는 정체 불명의 늑대인간. 그녀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면서 그림 형제는 진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몬티 파이튼의 삶의 의미
영국의 코미디 그룹 몬티 파이선이 제작한 마지막 영화. 이전에 나온 몬티 파이튼의 성배나 몬티 파이톤과 브라이언의 삶과는 달리 식당의 수조탱크속에 있던 몬티 파이튼 멤버 각각의 모습을 한 물고기들이 잡혀먹히는 동료를 보면서 삶의 의미에 대해서 생각하는것을 시작으로 "탄생의 기적" "성장과 배움" "싸우기"(Fighting Each Other) "영화의 중간부분" "중년기 "신선한 장기이식" "황혼기"(Autumn Years) "죽음" "영화의 끝" 등 개별적인 에피소드를 거쳐가는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 하지만 묘하게 서로 연결되는 에피소드들도 있고 마지막 천국파티 장면에서 보면… 그리고 저 파트 안에서도 또 이야기들이 갈린다.
디셈버 보이즈
한 고아원에서 만난 12월 출생의 아이들이 난생 처음 타지에서 생활하면서 여러가지 성장체험을 하게 된다.
Cutlass
When Robin's daughter Lacy wants to buy an expensive guitar, Robin reminisces about the days when she was a teenager, asking her dad for her first car, an Olds Cutlass Supreme.
내 일기 속의 진실
A young girl turns into an A-List celebrity over night when her private journal is accidently published and becomes a best-seller.
워크 하드: 듀이 콕스 스토리
가상의 인물 듀이 콕스의 일대기를 그린 코미디. 듀이 콕스는 8살 때 실수로 형을 죽인 아픔을 안고 음악을 시작해 성공한다. 그 과정에서 그는 수많은 사람과 잠자리를 하고 수많은 여자와 결혼을 해서 수많은 아이를 낳고 세상에 있는 모든 마약에 중독되고, 엘비스 프레슬리, 비틀즈, 버디 홀리를 비롯해 많은 뮤지션들을 만나는 등 파란만장한 인생을 산다. (캐치온)
클로버필드
일본으로 떠나는 롭을 위한 뉴욕시내의 송별 파티장. 친구 허드는 떠나는 롭에게 전할 마지막 인사를 캠코더에 담느라 분주하다. 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어디선가 알 수 없는 괴성이 들려오며 파티장은 순식간에 암흑에 휩싸이고, 지진이 발생한 듯 도시 전체가 요란하게 흔들린다. 당황한 일행 중 누군가가 급히 TV를 켜자, 뉴스에서는 ‘정체불명의 거대괴물이 맨해튼 시내를 무자비하게 파괴하고 있다! 즉시 대피하라!’는 뉴스만이 반복된다. 다급히 옥상으로 올라가 바깥상황을 살펴본 롭과 일행은 처참히 파괴되어가는 도시와 ‘그 놈’이 날려버린 자유의 여신상의 머리가 길바닥에 나뒹구는 사태를 바라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다급해진 롭은 미들타운에 사는 여자친구 베스에게 연락을 취하지만, 불통이다. 친구들의 만류에도 분류하고 롭과 일행은 베스를 구하러 미들타운으로 향하는데…
러브 송 포 바비 롱
동거하는 남자친구로부터 엄마 로레인의 사망소식을 듣고 급히 그녀의 집으로 향한 퍼슬레인. 그러나 이미 장례식은 끝난 후였고, 그녀를 맞이하는 것은 엄마의 친구라는 늙고 괴팍한 바비 롱과 글을 쓴다는 그의 제자 로슨. 결국 이 셋은 로레인이 유산으로 남긴 집에서 원하지 않는 동거 생활을 시작하는데...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
세계 최정상의 남성 피겨 스케이터인 채즈 마이클 마이클스와 지미 맥엘로이는 세계 챔피온쉽 사상 최초로 공동 금메달을 시상하는 자리에서, 그동안 쌓여온 서로에 대한 라이벌 의식을 참지못해 싸움을 벌이고, 급기야 메달 박탈은 물론, 남성 솔로 피겨 스케이트 대회 출전 자격을 영구 박탈당한다. 3년 반의 시간이 지난 지금, 채즈는 아이들 행사에 악당 마법사 옷을 입고 스케이트를 추는 일로 연명하며 술에 쩔어 살고 있고, 지미 역시 신발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근근히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이들에게 재기 가능성에 대한 영감이 떠오르는데, 그것은 바로 최초의 남성-남성 피겨 스케이터 듀엣 팀을 구성하여 듀엣 경기에 출전하는 것이다! 이제 이들은 호흡을 맞추기 위한 연습에 돌입하는데...
내 생애 가장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고 자칭 마을의 크리스마스 담당 스티브가 분주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앞집에 이사 온 버디가 우주에서 자신의 집이 관측되는 것을 목표로 전등을 달기 시작한다. 버디의 집이 점점 화려하게 변해가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마을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행사를 그와 논의하자 스티브는 위기를 느낀다. 설상가상 스티브는 버디의 과잉 친절(?)때문에 제대로 된 크리스마스트리도 구하지 못하고, 자동차는 고장 났으며, 얼음물에 빠져 병원신세를 지는 등 버디를 향한 악감정은 점점 고조된다. 결국, 더 화려하게 집을 꾸미려는 버디와 질투의 화신으로 변한 스티브는 사상초유의 크리스마스 전쟁에 돌입하는데...
브라더 베어
거대한 매머드가 북미 대륙을 거닐던 아득히 먼 옛날, 세 명의 형제가 살고 있다. 키나이(Kenai)는 세 형제 중 막내며, 토템 의식을 받는 중이다. 키나이가 인생을 잘 해쳐나갈 수 있도록 북아메리카의 부족 주신이 치러주는 의식이다. 부락의 무당인 타나나(Tanana)는 키나이에게 “사랑”의 의미를 담은 징표로써 조각한 곰의 토템을 건네준다. 그러자 키나이는 이에 몹시 실망한다. 내심으론 큰형 시트카(Sitka)가 받은 독수리 토템(지도자의 상징)이나 둘 째 형이 받은 늑대 토템(지혜의 상징) 등 더 중요한 징표를 바란 것이다. 시트카가 키나이를 위로하려고 애쓰는 반면 데나히는 키나이를 심술궂게 놀리기만 하는데...

추천 영화

장식품
이글루 모양의 유리공 속에 갇혀있는 눈사람 닉은 예쁜 인형 아가씨를 만나기 위해서 탈출을 계획한다. 그러나 닉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탈출은 그리 만만치 않고, 결국 유리공과 함께 책상 아래로 떨어지는 최후의 탈출을 감행한다.
점프
자신의 아름다운 양털에 자부심을 느끼던 양이 양털을 깍이게 되자 자심의 초라한 모습에 낙심하게 된다. 그러던 중 지나가던 큰 뿔 사슴의 있는 그대로의 삶을 즐기라는 충고에 희망을 잃지 않고 즐겁게 살아간다는 이야기이다.
룩소 2세
책상 위의 스탠드 룩소에게 어디선가 공이 데굴데굴 굴러온다. 룩소는 처음에는 신기하게 생각하지만 이내 그것이 룩소 2세의 장난임을 알게된다. 그리고 룩소 2세의 장난은 점점 심해지는데….
레드의 꿈
외발 자건거 레드는 50% 할인이라는 가격표를 달고 자전거 가게 구석에서 깊은 잠에 빠진다. 꿈속에서 레드는 서커스단의 어릿광대와 함께 멋진 쇼를 펼쳐 보이지만, 결국 이 모든것이 꿈이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실망하게 되는데...
리프티드
외딴 시골집 위에 외계인의 우주선이 등장한다. 외계인은 세상 모르고 잠들어 인간을 우주선으로 데려 오기위해 모종의 기계를 작동 시키지만, 작동 도중에 문제가 생기면서 데려오는데 실패한다.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서 급기야 외계인은 메뉴얼까지 뒤지면서 기계를 조종해 보지만, 사태는 더욱 악화되는데….
틴 토이
장난감 병정은 장난감들을 괴롭히는 아기를 피해서 있는 힘을 다해서 침대 밑으로 피신한다. 그러나 그곳에서 장난감 병정은 자신과 마찬가지로 아기에게서 피신한 다른 장난감들과 만나게 된다. 한편 장난감을 잃은 아기는 마침내 울음을 터뜨리고, 장난감 병정은 웬지모를 책임감에 아기를 달래기 위해서 밖으로 나가는데...
새들의 이야기
전선 위에 참새 한 무리가 앉아서 수다를 떨고 있을 때 어디선가 커다랗고 다소 멍청하게 보이는 큰 새 한 마리가 나타난다. 참새들은 큰 새를 보고 자신들과 다른 모습에 상대도 하지 않고 놀려대지만, 눈치없는 큰 새는 참새들과 놀기 위해서 그들에게 다가간다.
프레스토
존엄. 평정. 신비. 우리는 위대한 세기의 마술사 인 프레스토 (Presto)는 그다지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Presto가 토끼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먹이기를 소홀히하면 마술사는 자신의 소매 위에 몇 가지 트릭이있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마이크의 새 차
'몬스터 주식회사' 타이틀에 삽입되었던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마이크가 자신의 새 차에 설리를 태우고 자랑하려다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을 코믹하게 다루고 있다. 결국 마이크는 새 차를 타보지도 못하고 폐차(?) 시켜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메이터와 도깨비불
장난꾸러기 견인차 메이터가 친구들에게 장남을 치다가 오히려 자신에게 달린 렌턴을 유령불로 오해하면서 한 바탕 소동이 일어난다는 내용을 재미있게 그리고 있다.
낮과 밤
영화 본편 상영 전 소개되는 픽사의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픽사의 히트작의 캐릭터 애니메이터로 참여한 테디 뉴튼이 연출을 맡았다.
구름 조금
디즈니에서 제공하는 극장용 단편 시리즈. 이 재미있는 단편은 픽사 스튜디오에서 애니메이터겸 스토리 아티스트로 재직 중인 한인 직원 피터 손씨가 직접 감독한 것으로 아기들을 만들어내는 회색 구름 '거스'와 '아기들을 배달하는 황새 펙을 등장시켜 이미 미국 내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어냈다.
안드레와 월리 꿀벌의 모험
아침에 일어나 눈을 뜬 안드레 앞에 꿀벌 윌리가 나타난다. 겁을 먹은 안드레는 윌리의 시선을 다른곳으로 돌리게 하고 도망 친다. 그런 안드레의 태도에 화가 난 윌리는 안드레에게 따끔한 벌침을 놓게 되는데...
여러분의 친구 생쥐
《여러분의 친구 생쥐》(Your Friend the Rat)는 영화 《라따뚜이》의 비디오 제품과 함께 공개된 2007년 픽사의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이 영화는 제35회 애니상 단편 애니메이션 부문을 수여했다. 《라따뚜이》에 등장하는 주인공 쥐 레미와 그의 형 에밀이 등장하여 사람과 쥐의 관계에 대한 역사를 설명하는 내용이다. 기본적으로는 3차원 애니메이션이지만,중간중간 실사와 2D를 삽입하여 그들이 설명하는 내용을 더욱 알기 쉽게 해준다.
라 루나
어린 소년은 가장 특이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오늘 밤 그의 아빠와 할아버지가 그를 데리고 가기 시작했습니다. 오래된 나무로 된 배에서 그들은 바다에 멀리 뻗어 있으며 시야가없는 곳에서 멈추고 기다립니다. 그가 가족의 가장 특이한 작업 라인을 발견 할 때 큰 놀라움이 그 아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가 아빠 나 할아버지의 모범을 따라야할까요? 상반된 견해와 낡아 빠진 전통 속에서 자신의 길을 발견 할 수 있을까요? (구글번역)
파란 우산
흔한 퇴근길 저녁이지만 비가 오기 시작하고 길거리는 비 내리는 소리로 살아난다.
잭잭의 공격
온 가족이 막내 잭잭이를 베이비 시터인 옆집 소녀 커리 맥킨에게 맡기고 섬으로 아빠, 밥을 구출하기 위해 떠난 뒤, 잭잭과 커리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다.
스매시 앤 그랩
After years of toiling away inside the engine room of a towering locomotive, two antiquated robots will risk everything for freedom and for each other.
번•E
《번-E》는 2008년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영화《월-E》의 파생작으로서 엑시엄의 수리공 로봇 '번-E'의 시점에서 바라보게 된다. 이 번-E는 'Basic Utility Repair Nano Engineer'의 약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