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RSj9vqNBd6I7tvAYvw2AOgk0J.jpg

Jawan of Vellimala (2012)

장르 : 액션, 코미디, 미스터리

상영시간 : 2시간 8분

연출 : Anoop Kannan

시놉시스

The story of Jawan of Vellimala revolves around a high-range village called Vellimala , a dam in this village and the people living there. The villagers of Vellimala consider the dam as a sign of their pride. Gopi Krishan, the central character, who took voluntary retirement from military service, reaches Vellimala as a labourer. Varghese is a government employee at the Dam site and Koshi Oommen, another character reaches there for some personal need. These three play the main three male characters in the film. Mamta Mohandas plays the role of a project officer at the Dam site and she also works for the development of the society. The story reveals the incidents happening when these characters and the villagers meet together.

출연진

Mammootty
Mammootty
Gopikrishnan
Mamta Mohandas
Mamta Mohandas
Anitha
Sreenivasan
Sreenivasan
Varghese
Asif Ali
Asif Ali
Koshi Oommen
Baburaj
Baburaj
Chacko
Leona Lishoy
Leona Lishoy
Jenny Varghese
Sunil Sukhada
Sunil Sukhada
Ittichan
Joju George
Joju George
Dam security guard
Sadiq
Sadiq
Dam security guard
Devan
Devan
Major Rajagopal
Niyas Backer
Niyas Backer
Shibu
Vineeth Sreenivasan
Vineeth Sreenivasan
Narrator (voice)
Ranjith
Ranjith
Dr. Shivaprasad
Kottayam Nazeer
Kottayam Nazeer
Rafi

제작진

Anoop Kannan
Anoop Kannan
Director
James Albert
James Albert
Writer
Bijibal
Bijibal
Music
Satheesh Kurup
Satheesh Kurup
Cinematography
Mammootty
Mammootty
Producer
Manoj Karanthur
Manoj Karanthur
Production Controller

비슷한 영화

왓 라이즈 비니스
외동딸을 대학에 보낸 클레어(미셸 파이퍼)는 공허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다. 클레어는 1년 전에 자동차 사고를 낸 적이 있으나 그 당시의 상황을 이상하게도 모두 잊고 있다. 그런 클레어이므로 주위 사람들은 그녀가 집안에서 이상한 소리를 들었고 욕조에 비친 한 여자를 봤다고 말하자 불안한 정신 상태 때문이라고 충고한다. 누구도 자신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자 클레어는 혼자서라도 문제를 풀기로 결정하지만...
어웨이크닝
1920년 잉글랜드, 수많은 목숨을 앗아간 2차 세계대전 이후 사람들은 초자연적 현상에 기대어 위안을 받지만 주인공 ‘플로렌스’는 진실이 아닌 유령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고스트 헌터로서 실력을 인정받은 그녀에게 어느 날, 컴브리아주 룩포드의 남자 사립 기숙학교에서 일어난 유령에 의한 살인사건에 대해 의뢰가 들어온다. 과거의 괴소문을 바탕으로 학교 도처에서 유령을 본 학생들이 속출하면서, 심지어 한 아이가 공포에 질린 채 시체로 발견된 것이다. 결국 그녀는 면밀한 조사와 과학적 장치로 유령이 아닌 사람의 짓임을 밝혀내고자 하지만 사건이 해결되고 나서도 주변에서 설명할 수 없는 괴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마침내 끔찍한 사건의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한 명, 두 명 아이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1941년 런던, 전쟁의 공습을 피해 버려진 저택으로 몸을 숨긴 이브와 아이들. 하지만 늪지대 사이 고립된 저택에선, 어둠이 내리면 알 수 없는 그림자가 그들을 엄습한다. 저택에 도사린 전쟁보다 더한 공포는 아이들을 한 명씩 어둠 속으로 끌고 가는데…
팔로우드
미스터리한 장소를 찾아다니는 공포 인플루언서 ‘마이크’. ‘DropTheMike’ 채널 구독자를 늘려 거액의 스폰서를 구하기 위해 ‘마이크’는 새로운 미스터리 촬영을 준비한다. 이번 콘텐츠는 의문 가득한 자살 사건과 관광객의 실종, 연쇄 살인마 등 123명에 달하는 희생자들로 괴담과 소문이 무성한 ‘레녹스 호텔’에서 3일간의 브이로그. 첫날밤부터 ‘마이크’와 ‘DropTheMike’ 채널 촬영팀에게 설명할 수 없는 괴기하고 공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마이크’와 촬영팀은 호텔에서 무사히 3일을 보낼 수 있을까? 3월, 진실이 궁금하다면 구독. 좋아요. 죽음설정.
살인소설2: 다시 시작된 저주
코트니(샤닌 소세이먼)는 남편의 학대를 피해 쌍둥이 아들을 데리고 이사를 하게 된다. 새로 이사를 온 곳은 친구의 소개로 살게 된 곳인데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고 방치된 집이었다. 집 옆에 교회가 있는데 일가족 대학살 살인 사건이 벌어졌던 곳. 쌍둥이 아들 중에 첫 째인 딜란은 이사온 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다가 끔찍한 비밀이 담겨 있는 필름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오스왈트 일가족 몰살 사건을 담당했던 보안관(제임스 랜슨)은 사립 탐정이 되어 비슷한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일가족이 참혹하게 살해된 교회에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그 교회에서 지난 살인사건 현장에 남겨졌던 표식을 발견하게 되는데...
오큘러스
어린 시절, 충격적인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남매. 이 일로 동생이 소년원에 수감된다. 그로부터 10년 후, 동생이 출감하기를 기다린 누나는 어린 시절의 일이 부모님들이 새 집에 이사오면서 들여놓았던 거울의 짓이라 믿고 조사에 들어간다. 그 거울의 역대 주인들을 추적한 결과, 모두 비참한 죽음을 맞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들이 모두 거울의 조종을 받은 희생자들이란 가설을 세우게 되는데...
마마
버려진 오두막에서 5년 동안 살아남은 아이들, 도대체 누가 두 자매를 돌보아 왔던 것일까! 2013년 미국 버지니아주의 작은 마을 클리프톤 포지. 마을 외각의 오래된 숲 속 깊은 곳, 버려진 오두막에서 두 자매가 발견된다. 그들은 바로 5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부모의 충격적인 사망 사건 이후 행방불명 되었던 8살 빅토리아와 6살 릴리로 밝혀지고, 두 자매의 하나뿐인 가족인 삼촌 루카스 (니콜라이 코스터-월도)와 여자친구 애너벨 (제시카 차스테인)은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조카들을 자신들의 집으로 데려온다. 하지만, 오두막에서 돌아온 것은 아이들 만이 아니었는데…
어나더 이블
After encountering a ghost in his family's vacation home, Dan and his wife Mary hire an "industrial-grade exorcist" named Os to get rid of the beings.
꼬마 유령 캐스퍼
'캐스퍼(Casper: 말라치 피어슨 목소리 분)'는 '윕스태프'라는 오래된 저택에 살고 있는, 아니 저택을 배회하며 살고 있는 꼬마 유령이다. 그 꼬마 유령은 언제나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어하지만 오는 사람마다, 애들마다 비명을 지르고는 질겁을 해 달아나곤 한다. 그래서 늘 외로워하던 차에 캐리건(Carrigan: 캐이시 모라이어티 분)이라는 여상속인이 이 저택을 상속받게 되고 그곳을 찾은 캐리건과 그의 충실한 종복 딥스(Dibs: 에릭 아이들 분)는 또다시 캐스퍼에게 놀라 달아나게 되고, 그 저택에 보물이 있다는 문서를 본 캐리건은 그곳을 포기할 수 없게 되자 여러 방법을 쓰게 되 번번히 캐스퍼의 삼촌들인 유령 삼총사(Stretch: 죠 니포티 목소리 분 / Stinkie: 죠 알라스키 목소리 분 / Fatso: 브래드 가렛 목소리 분)에게 당하고 돌아가 버린다. 그러던 중 캐스퍼가 텔레비젼 쇼에서 유령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유령 정신과 의사가 있다는 것을 알아내어 캐리건에게 힌트를 주고, 캐리건은 마침내 그를 고용해 저택으로 불러들인다. 그 유령 정신과 의사인 하비 박사(Dr. Harvey: 빌 풀만 분)에게는 캣(Kat: 크리스티나 리치 분)이라는 딸이 있고 캐스퍼는 그 아이가 맘에 들어 캣에게 먼저 접근한다. 어쨌든 소개의 절차를 끝낸 캐스퍼는 캣과 하비 박사에게 잘보이고 싶어하지만 삼촌들이 나타나 다시 집은 엉망이 되고 하비 박사는 유령 삼총사들에게 이러 저러 하게 당하게만 된다. 학교를 여러번 옮겨다닌 캣은 새로운 학교로 등교를 했다가 만성절 파티를 캣의 저택에서 하는게 가장 어울릴거라는 학교 친구들의 뜻에 따라 집에서 파티를 열게 되고, 그 와중에 캣과 캐스퍼의 우정은 점점 깊어만 간다. 과거의 기억을 전혀 모르는 것을 안 캣은 캐스퍼의 기억을 되살리는데 일조를 하고 캐스퍼의 아버지가 유명한 발명가였으며 캐스퍼를 되살리기 위해 지하 부활 기계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플라이트 7500
탑승한 순간, 끝나지 않을 비행이 시작된다!설레임을 가득 안고 도쿄행 7500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알 수 없는 이유로 한 승객이 사망하게 된다. 더불어 심한 난기류를 만나 모두들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이때, 시신과 승객 한명이 홀연히 사라져버린다. 브래드는 무슨 일인지 알아내기 위해 죽은 승객의 짐을 뒤지다가 죽음의 인형 '시니가미'를 발견하게 되고, 한 승객은 그가 아직 죽음에 미련이 남아서 떠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데...
무서운 영화 4
패러디의 끝은 어디인가? 박스오피스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작품 중에서도 명장면 명대사만 골라 기발한 아이디어를 첨가해 탄생한 무서운 영화가 벌써 4회를 맞았다. 이번에는 ‘소우’, ‘그루지’, ‘브로크백 마운틴’, ‘우주전쟁’. ‘빌리지’등을 패러디해 유쾌 상쾌 통쾌한 해학을 선사한다. 전편의 가슴 아픈 과거를 간직한 채, 가정에서 환자를 돌보는 간병인이 된 ‘신디 캠벨’은 크레인 운전기사로 일하는 ‘톰 라이언’에게 첫눈에 반한다. 급작스런 외계군단의 침공으로 도시가 아수라장이 된 가운데, 억울하게 죽어 지구를 떠돈다는 한 꼬마 아이의 영혼으로부터 침공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된 신디는 우연히 만난 옛친구, 브렌다와 함께 외딴 마을에 숨어든다. 트라이포드가 지구인의 목을 조여오면서, 미국 대통령은 비밀병기를 소개하며 반격을 약속하지만, UN을 ‘언’으로 읽으며 무식함을 만천하에 공개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신디는 베일에 싸인 마을에서 꼬마의 영혼을 달래고 외계인의 침공을 중단시킬 실마리를 찾게 되는데...
No Escape Room
A father and daughter check out a small town escape room and discover there is something sinister about the place.
크림슨 피크
유령을 볼 수 있는 소설가 지망생 이디스는 상류사회에서 아웃사이더 취급을 받으며, 글쓰기 외의 다른 것엔 별다른 관심을 두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영국 귀족 토마스를 만나게 되고, 둘은 순식간에 서로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를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아버지 카터의 만류에도 불구, 이디스는 그의 청혼을 받아들이고, 그와 함께 영국으로 향한다. 아름답지만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저택 크림슨 피크와 토마스의 누나 루실이 그들을 맞이한다. 이디스는 낯선 곳에 적응하려 하지만, 실체를 알 수 없는 기이한 존재들과 악몽 같은 환영을 마주하게 되고, 그녀 주변의 모든 것에 의문을 갖게 되는데…
링
각기 다른 장소에서, 하지만 모두 같은 날 밤 10시에 끔찍한 얼굴로 발견된 4명의 시체. 그들의 공통점은 단 하나. 정확히 7일 전 밤 10시, 쉘터 산장 12호에서 그들이 함께 보았다는 의문의 비디오테이프. 사건을 파헤치던 기자 레이첼은 마침내 문제의 비디오테이프를 입수한다. 비디오를 틀자 화면에 펼쳐지는 악몽 같은 이미지들이 나오는데...
비틀쥬스
신혼부부 아담(알렉 볼드윈)과 바바라(지나 데이비스)는 어처구니 없는 사고로 사망하고 행복했던 시절을 잊지 못해 유령이 되어 계속 집에 머문다. 그러던 어느날 찰스 가족이 이사오자 아담과 바바라는 그들을 쫓아낼 계획을 세운다. 찰스 가족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소동을 벌였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아담부부는 찰스의 딸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와 친해지고 리디아와 결혼을 꿈꾸는 사악한 장난꾸러기 비틀쥬스(마이클 키튼)는 계속해서 사건을 벌이고, 일은 꼬여만 가는데...
더 헌팅
어두운 역사를 품은 어떤 섬뜩한 저택. 그곳에 흥미를 가진 심리학 교수가 불면증 연구를 명분으로 관련 환자 셋을 초대한다. 귀신이 나온다는 이 힐 하우스에서 최악의 공포를 마주하라.
헌티드 맨션
2세기가 넘은 고색창연한 대저택을 팔겠다는 전화가 걸려온다. 그것이 유령의 전화인지 몰랐던 부동산 중개업자는 한 걸음에 달려가는 데...! 부동산중개업자 짐 에버스(에디 머피)와 그의 아름다운 아내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사라 에버스(마샤 톰슨)는 어느 늦은 밤 대저택의 주인임을 자처하는 에드워드 그레이시란 사람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내용인즉슨, 자신의 유서 깊은 대저택을 팔겠다는 것이다. 어마어마한 돈벌이가 될 것을 간파한 짐 에버스는 부동산중개업자로서의 자신의 경력을 단번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고 판단한다. 짐은 아내와 두 자녀를 데리고 그레이시의 대저택으로 찾아간다. 짐의 일행이 찾아간 대저택은 겉보기엔 분명 기이한 폐가처럼 보인다. 그러나 짐과 그의 가족들이 안으로 들어가자 저택 안에서 갑자기 거센 회오리가 휘몰아치고 쩌렁쩌렁한 번개가 치더니 기괴한 분위기의 그레이시와,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집사 램즐리, 수시로 출몰했다가 사라지곤 하는 유령들이 그들 가족을 맞이하는 게 아닌가! 짐은 처음엔 그레이시의 설명 즉, 그곳이 유령들과 신들린 저택이라는 이야기를 듣곤 콧방귀를 끼지만 뜻밖에도 자신의 아내인 사라가 그레이시의 슬프고도 애절한 러브스토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곤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더 퓨너럴 홈
Bernardo is an undertaker. He runs his mortuary business in the same house where he resides. In the front, he has his clients. And in the back, his dysfunctional family lives amongst coffins, wreaths, and the mischievous but nonviolent ghosts that visit on a daily basis. But when a malevolent entity enters the scene, it wreaks havoc on the already fractured household.
라이트 아웃
불이 꺼지면 나타나는 누군가를 목격한 남매 레베카와 마틴. 알고보니 어둠 속 그 여자는 빛이 닿으면 피부가 타들어가는 기이한 병을 앓고 있던 엄마의 어릴적 친구 '다이애나'였고, 현재도 엄마 곁에서 함께 살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디 아더스
2차 대전이 막 끝난 1945년, 영국 해안의 외딴 저택. 전쟁에서 남편을 잃은 독실한 천주교도 그레이스(니콜 키드먼)와 빛에 노출되면 안되는 희귀병을 가진 두 아이가 살고 있다. 어느 날, 예전에 이 저택에서 일한 적이 있다는 세 명의 하인들이 들어오게 된다. 그레이스는 두 아이를 빛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커튼은 항상 쳐져 있어야 하고, 문은 항상 잠겨있어야 한다는 '절대 규칙'을 하인들에게 가르친다. 이와 때를 같이 해서 저택에는 기괴한 일들이 끊이지 않는다. 아무도 없는 방에서 발자국 소리가 들리고, 피아노가 갑자기 연주된다. 또한 딸 앤은 이상한 남자아이와 할머니가 이 집에 머물고 있다는 얘기를 반복한다. 신에 대한 믿음이 너무나 강한 그레이스는 그런 딸의 말을 인정하지 않지만 두려움은 점점 그 무게를 더해만 간다. 마침내 그레이스는 그들을 위협하는 공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데...

추천 영화

Thappana
The film is about two convicts, Samson (Mammootty) and Mallika (Charmy), who are released from jail on the same day and their travel together to unknown destinations.
Bhargavacharitham Moonam Khandam
Bhargavacharitham Moonnam Khandam movie revolves around a notorious underworld Don of Kochi called 'Current Bhargavan' (Mammootty), who is always accompanied by funny looking goons (Johny and Mohan Jose). The present problem of the Don is that he has lost confidence and can't pick up a gun or be violent anymore. He accidentally hears the oration of world renowned psychiatrist Dr Shantharam (Sreenivasan), who boasts that he can even treat Bin Laden to come back to activities of peace. The Don then forcefully acquires the help of the psychiatrist.
Proprietors: Kammath & Kammath
Raja Raja Kammath and Deva Raja Kammath are two brothers who owns a chain of restaurants that specializes in making Dosa. The story begins when they come to Palakkad to open a new restaurant.
Chettayees
The film tells the story of friendship. The story is centered around an eventful New Year celebration of five friends and the sequence of events following it in the next few days.
Rakshasa Rajavu
Rakshasa Rajavu movie is all about Ramanathan IPS (Mammotty) who is a police officer with a difference. Murder of his wife makes him take law into his hands as he gets no support from the various people he meets in this regard. He brings to justice the wrong doer's even though he accepts bribes. He follows the policy of 'Kayamkulam Kochunni' a renowned real life robber. Taking from the rich and giving it to the poor. He also Funds to run an orphanage for the mentally retarded children.
Homely Meals
"Homely Meals" is an entertainer starring Atlee Srindha Ashab, Manoj K. Jayan, Nedumudi Venu, Kailash, Sudheer Karamana, Joju, Neeraj Madhav and Sijoy Varghese in pivotal roles.
Onnaman
Ravishankar is a leader of the poor and the oppressed. The 'bad' guys resent him and want him killed. How Ravishankar fights these evil forces with the help of his ladylove, District Collector Kamala (Ramya Krishnan) and ACP Vishnu S Pillai (Biju Menon) is the rest of the story.
Venicile Vyapari
Pavithran, a police constable, has been assigned to investigate the murder of union leader Ajayan. He disguises himself as a coir merchant to unravel the case.
Sherlock Toms
Inspired by Sherlock Holmes books, enforcement officer PL Thomas wants to crack a big case in his first posting. However, his wife's antics lead to the whole case going awry, even pushing him to the point to derangement. His scheme to salvage some pride as a last-ditch effort takes the plot forward.
Welcome to Central Jail
Unnikuttan is a young man, who was born in the central jail. He considers jail as his second home. As a good Samaritan he takes on the punishments for petty crimes committed by others.
Praise the Lord
An immensely rich farmer lives peacefully with his family in Pala and has no idea about the hectic metro life. He gets introduced to it when he hides a love-stricken couple in his house.
Avatharam
Madhavan Mahadevan, who comes into the city from a village to see off his sister-in-law and her daughter after the death of his elder brother, an upright Customs Officer (KB Ganesh Kumar). While running around to claim the insurance money, he comes to know that his brother was actually murdered by the underworld don Irumbanakkal John (Joy Mathew).
Udayon
Kunju is a farmer with five children. He strongly and firmly believes that farming is the best profession and forbids his sons to pursue their own interest. Matters become worse when he wants his daughter to marry an ugly looking farmer.
Manu Uncle
A group of children witness the robbery of a sword from a museum. However, they, along with Manu, set out to catch the culprits and also discover a shocking truth.
Masterpiece
Edward Livingston, an English professor at the Travancore Maharaja College. As the defiant students continue to split into warring factions, Livingston sets out to restore order and make the campus a better place for everyone.
Stop Violence
Stop Violence is a 2002 Malayalam film directed by A. K. Sajan. The film stars Prithviraj, Vijayaraghavan, and Chandra Lakshman.
Kerala House Udan Vilpanakku
The film deals with the problems faced by the protagonist in selling his property which is located in Kerala-Tamil Nadu border in Walayar.
Khaki
Unnikrishnan and Ramakrishnan are brothers who are in the police department. When Unnikrishnan, who is a smart cop, locks horns with criminal influential people, his brother tries to protect him.
Prajapathi
Devar Madom Narayanan (Mammootty) is accused of killing his father and for being cruel to his mother. At the age of 13, he serves a sentence at the juvenile home. On returning, he becomes a leader in Perumalpuram village and expels all the wrongdoers. He thus makes many enemies.
Pappan Priyappetta Pappan
A singer Pappan (Rahman) is killed in a bike accident, but Yamaraj the Lord of Death (Thilakan) realizes that Pappan has a few more days to live. Yamarajan allows Pappan to enter into bodies of other dead people including that of Inspector Devdas (Mohanlal) in a bid to tell his girlfriend Sarina (Lizy) that Pappan is dead, and to look forward to someone else in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