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gPuKiSjwwNpInnqCyH9NOxoyO.jpg

Special Agent (1949)

Railroad Detective Tracks Down and Cracks Down on Train Robbers!

장르 :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11분

연출 : William C. Thomas
각본 : Whitman Chambers, Lewis R. Foster

시놉시스

A California railroad agent hunts two brothers for murder and robbing a payroll express.

출연진

William Eythe
William Eythe
Johnny Douglas
Kasey Rogers
Kasey Rogers
Lucille Peters (as Laura Elliot)
Paul Valentine
Paul Valentine
Edmond Devereaux
George Reeves
George Reeves
Paul Devereaux
Carole Mathews
Carole Mathews
Rose McCreary
Tom Powers
Tom Powers
Chief Special Agent Wilcox
Raymond Bond
Raymond Bond
Sheriff Babcock
Frank Puglia
Frank Puglia
Grandfather Devereaux
Walter Baldwin
Walter Baldwin
Pop Peters
Jeff York
Jeff York
Jake Rumpler
Virginia Christine
Virginia Christine
Mabel Rumpler

제작진

William C. Thomas
William C. Thomas
Director
Milton Raison
Milton Raison
Story
Whitman Chambers
Whitman Chambers
Screenplay
Lewis R. Foster
Lewis R. Foster
Screenplay
William H. Pine
William H. Pine
Producer
William C. Thomas
William C. Thomas
Producer
Lucien Cailliet
Lucien Cailliet
Original Music Composer
Ellis W. Carter
Ellis W. Carter
Director of Photography
Howard A. Smith
Howard A. Smith
Editor
Lewis H. Creber
Lewis H. Creber
Art Direction
Alfred Kegerris
Alfred Kegerris
Set Decoration
Eunice Proudlove
Eunice Proudlove
Hairstylist
Paul Stanhope
Paul Stanhope
Makeup Artist
Tom Lambert
Tom Lambert
Sound

비슷한 영화

내일을 향해 쏴라
1890년대 미국 서부. 부치 캐시디와 선댄스 키드는 갱단을 이끌고 은행만 전문적으로 터는 은행 강도들로, 사람들을 해치는 것을 최대한으로 피하는 양심적인 강도들이다. 보스인 부치는 머리 회전이 빠르고 인심은 좋지만 총솜씨는 별로 없고 반면, 선댄스는 부치와는 정반대로 구변은 별로 없지만 총솜씨는 당해낼 사람이 없다. 미래에 대한 희망도 없이 돈이 생기면 써버리고 없으면 은행을 터는 그들이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눈은 매우 낙천적이며 낭만적이기도 하다. 그러다 모처럼 몇차례 열차를 턴 것이 화근이 되어 추적을 받게 된 부치와 선댄스, 선댄스의 애인 에타는 하는 수 없이 볼리비아로 간다. 하지만 볼리비아는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가난한 나라로 영어가 통하지 않아 부치와 선댄스는 에타에게서 스페인어를 배운다. 볼리비아에서도 털고 도망치고를 반복하는 은행 털이가 순조롭게 이어지는데..
숀 코너리의 대열차 강도
에드워드와 로버트는 빅토리아 잉글랜드의 완벽하고 안전한 기차를 털 계획을 세운다. 그 기차는 영국 군인이 지급받을 월급이 금과로 보관, 이송하는 기차였던 것이다. 아무도 털지 못한다고 호언장담하는 기차의 열쇠를 빼돌리는데 성공한 에드워드와 로버트는 시체로 변장, 기차에 잠입하는데.
미주리 브레이크
1880년대의 혼란스런 미국 몬태나주. 이 곳은 당시 미국의 서부 지역 중 가장 험악한 곳으로 악명이 높았다. 그곳의 남자들은 먹고 살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들이 가진 걸 지키기 위해서 치열하게 살아간다. 그 가운데서도 과격하기 이를 데 없는 톰 로건(잭 니콜슨)은 말 도둑 일당의 두목이다. 그는 오래전부터 악명을 떨쳐 온 악당 중의 악당이다. 목장주인 데이빗 브랙스톤(존 맥리엄)은 자신의 말들을 지키기 위해 리 클레이튼(말론 브란도)을 고용한다. 독특한 성격의 총잡이인 클레이튼은 냉정하게 말 도둑들을 하나둘 처단해 나간다. 거의 미치광이 살인자에 가까운 클레이튼은 잔인무도한 현상금 사냥꾼이나 마찬가지다. 소도둑 무리를 추적하여 괴롭힌 뒤 차례차례 죽여 나가는 그의 모습은 광기에 가깝다. 마침내, 클레이톤과 로건이 맞서게 되고 로건은 위기에 처한다. 두 사람의 기 대결은 한치의 양보도 없어서, 절벅거리는 욕조에서 만난 두 사람은 계속 서로를 조롱하는데, 클레이튼이 갑자기 물에서 일어나 로건에게 등 뒤에서 쏴보라고 도전하기도 한다. 그렇게 그들의 싸움은 쉽게 끝나지 않는다.
레드 선
1871년 일본 천왕은 미국 대통령에게 대단히 귀중한 무사도를 선사하기로 했다. 무사도는 일본 대사와 두 명의 사무라이의 엄중한 보호하에 워싱톤으로 가는 열차편으로 운송된다. 그러나 열차는 링크(Link: 찰스 브론슨 분)와 거취(Gotch: 알랑 드롱 분)가 이끄는 노상 강도들에게 습격을 받게 되는데…
머니 트레인
존 과 찰리 형제는 뉴욕 지하철역 범죄율 제로를 목표로 삼고 있는 교통 경찰이다. 입양된 이들은 백인과 흑인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고민을 털어놓고 공유하는 절친한 형제다. 그런데 뉴욕의 지하철역에서는 매일 수백만 달러의 교통 요금을 운송하는 머니 트레인이 땅 밑의 긴 터널을 통과한다. 소매치기에서부터 머니 트레인 전체를 훔쳐내려는 범죄조직에 이르기까지 항상 역 주변은 혼란스럽다. 머니 트레인 관리에 있어, 담당 상관 도날드 패터슨이 가진 철칙 1호는 누구도 머니 트레인 진로를 방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던 중 노름빚을 갚으라며 존이 건네준 돈을 지하철 소매치기에게 고스란히 빼앗긴 찰리는 분하고 허망한 마음에 머니 트레인을 탈취할 것을 결심한다. 드디어 머니 트레인에 올라탄 찰리는 쾌재를 부르며 전속력으로 질주하는데...
건 시티 바르셀로나
1921년 바르셀로나. 무정부주의 세력과의 대치 속에서, 한 경찰이 이중 첩자로 변신한다. 그의 임무는 단 하나. 군의 무기를 훔친 범인을 찾아내 내전을 막는 것이다!
Gunday
The lives of Calcutta's most powerful gangsters - Bikram and Bala, changes when Nandita enters it. Then a counter-force takes charge and a thriller unfolds.
The Great Train Robbery
After the train station clerk is assaulted and left bound and gagged, then the departing train and its passengers robbed, a posse goes in hot pursuit of the fleeing bandits.
해리와 아치
30년간 복역을 마치고 출감한 해리(Harry Doyle: 버트 랭카스터 분)와 아치(Archie Lang: 커크 더글러스 분)는 이미 70세를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으나 새로운 삶에 기대에 부풀어 있다. 그러나 세상은 이미 변했고 그들에게 너무도 냉정하기만 하다. 그러나 해리와 아치는 스스로 늙었다고 인정하기엔 너무나 혈기가 넘치는 힘을 가슴 속에 품고 있기에 과감히 도전키로 하고 다시 한번 여러 강도를 시도하는데... (THE MOVIE)
극장판 가면라이더 덴오 이 몸, 탄생!
보석 도둑에게 빙의한 이매진을 쫓다가 과거의 세계로 날아가버린 료타로 일행. 하지만 그것은 덴라이너를 뺏기위해 파놓은 함정이었다. 주모자는 시간의 열차만을 노리는 강도 집단의 수장 가오. 그는 "신의 노선"을 달리며 모든 시간을 지배할 수 있는 '신의 열차'를 손에 넣기 위해 오더들을 인질로 덴라이너를 과거로 향하게 한다. 남겨진 료타로와 하나에게 덴라이너로부터 탈출한 모모타로스가 합류하지만 료타로는 가오의 발길질에 당한 충격으로 덴오에 관한 기억을 잃어버린 상태. 이때 11살의 료타로가 지크와 함께 나타난다. 작은 료타로는 시간을 뛰어넘는 열차에 타고 싶다는 이유로 료타로들과 행동을 함께하기로 한다. 사쿠라이 유토의 도움을 받아 제로라이너로 가오의 뒤를 쫓는 일행. 여러 시대를 뛰어넘어, 료타로 일행이 덴라이너를 발견한 것은 에도시대 초기의 '오사카의 난' 시기. 그곳에서 가오는 신의 노선에 가기위한 최후의 봉인을 풀려고 하고 있었다.
버스터
Buster is a small time crook who pulls a big time job. When he finds that the police will not let the case drop, he goes into hiding and can't contact his wife and child. He arranges to meet them in Mexico where he thinks they can begin again, but finds that he must choose between his family and freedom.
더 페일 도어
The Dalton gang escape to a nearby town after a train robbery goes south, but they are met by a coven of witches with sinister plans for the unsuspecting outlaws.
서부의 사나이
링크 존스(게리 쿠퍼 분)는 마을에서 가르칠 선생을 데려오기 위해 주민들이 모아준 소중한 돈을 가지고 열차에 몸을 싣는다. 처음 보는 열차의 위용에 잠시 멈칫하지만 의연하게 열차에 탑승해서 여정을 시작한다. 그런데 열차가 목재와 물을 싣기 위해 정차하는 동안 무장 강도단의 습격을 받는다. 열차는 링크 존스를 비롯해서 열차의 승객인 빌리(줄리 런던 분), 그리고 샘(아서 오코넬)을 남겨둔 채 가까스로 빠져나간다. 남겨진 셋은 일행이 되어 인가를 향해 걷기 시작하는데 가수 출신의 아름다운 여인 빌리는 링크의 사내다운 풍모에 호감을 느낀다. 링크는 외떨어진 집을 발견하자 경계를 하며 빌리와 샘을 대피시킨 채 홀로 집으로 들어서지만 빈집이 아니었다. 열차를 습격했던 토빈 일당의 거처였던 것. 그리고 빌리와 샘까지 토빈 일당의 볼모로 붙잡히면서 링크가 살인과 도적질을 일삼던 토빈의 패거리였음이 밝혀지는데...
죽거나, 혹은 죽이거나
서부의 무법자 클로드 바비와 일행은 마지막 한탕을 위해 기차에서 약탈한 금을 되찾으러 길을 떠난다. 하지만 불가사의하게도 아침이 오면 일행은 한 명씩 살해된 채로 발견되고, 어렴풋이 들려오는 종소리와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그들의 뒤를 쫓는다. 한편, 보안관들에게도 추적당하고 있는 바비 일행은 어느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다.
A Long Ride from Hell
Mike Sturges and his younger brother, Roy, are sentenced to Yuma Penitentiary on a trumped-up train robbery charge. Both endure cruel treatment before Mike escapes to extract revenge on their enemies.
The Man Who Loved Cat Dancing
On the run from her violent husband, Catherine Crocker witnesses a train robbery and is taken prisoner by a frontier outlaw gang, led by a bandit who’s hiding a secret of his own.
강도
In this fictionalised account of the Great Train Robbery, career criminal Paul Clifton plans an audacious crime: the robbery of a mail train carrying millions in cash.
무명영웅
한량처럼 살고 있는 맹강 앞에 나타난 한 남자. 그 남자는 맹강에게 혁명군의 작전에 함께 할 것을 제안한다. 혁명군의 작전에 함께 하게 된 맹강과 그의 벗 철호 그리고 작은 고추 홍은봉. 위태로운 작전을 수행하는 세 사람의 여정이 시작된다
Rage at Dawn
In this film's version of the story, four of the Reno Brothers are corrupt robbers and killers while a fifth, Clint is a respected Indiana farmer. A sister, Laura, who has inherited the family home, serves the outlaw brothers as a housekeeper and cook. One brother is killed when they go after a bank, the men of the town appear to have been waiting for them…
The Grey Fox
Old West highwayman Bill Miner, known to Pinkertons as "The Gentleman Bandit," is released in 1901 after 33 years in prison, a genial and charming old man. Entering a world unfamiliar to him, he returns to the only thing that gives him purpose — robb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