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mpa til sjøs (1967)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9분
연출 : Nils Reinhardt Christensen
시놉시스
Stompa takes on the Atlantic Ocean to surprise his origins in New York. He is mustering on a 20,000-tonne ship together with his friend Nøtterø who would like to sail the seven seas during the summer holidays.
대형 마트의 부매니저 마야. 실력은 뛰어나지만, 낮은 학력 때문에 승진의 벽에 부딪힌다. 좌절한 그녀에게 찾아온 인생 대반전의 기회. 마야의 새로운 전성기가 시작된다.
캠핑을 떠난 10대 아이들 중에서 한 소년이 장난을 치다 자신의 소중한 신체 부위를 잃어버린 친구를 구해낸다는 내용
불량 학생들이 넘치는 F. 6B반의 담임 선생님 겸 일반 상식 선생님으로 들어간 ‘진협’(견자단)은 본인만의 방법으로 학생들과 가까워지려 노력하고, 그에게 학생들은 점점 마음의 문을 열게 된다. 학생들 한 명 한 명의 속사정을 알아가고, 위험에 처한 학생을 구하려던 중 진협은 패싸움에 휘말리게 되면서 학교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할아버지 ‘에드’에게 방을 뺏겨 다락방 신세가 된 손자 ‘피터’. 방을 되찾기 위해 할아버지를 골탕 먹이려 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다. 계속되는 ‘피터’의 도발에 ‘에드’의 반격이 시작되고, 방을 사수하기 위한 소리 없는 전쟁이 시작되는데…!
레고의 슈퍼히어로 캐릭터들이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을 물리치기 위해 힘을 합친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과 부가영상
1970년대 초반, 흑인으로는 처음으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경찰관이 된 론 스털워스는 변화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용기있게 위험한 미션을 행한다. KKK단에 잠입하여 그들의 실체를 드러내는 것. 그는 노련한 동료 플립 짐머맨을 이 비밀 수사에 합류시킨다. 함께 뭉친 이들은 주류사회의 지지를 얻고자 하는 극단주의자 단체를 무너뜨리고자 하는데...
남편과 헤어진 앨리스는 두 딸과 함께 LA로 이사를 오게 되고 그 곳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재기하려 하지만 무시 당하기 일쑤다. 어느덧 다가온 40세 생일날, 모처럼 친구들과 파티를 가진 앨리스는 우연히 세 남자 해리, 테디, 조지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그들은 앨리스 집에 잠시 머물기로 한다. 평범한 일상에 끼어든 낯선 세 남자가 불편한 앨리스, 하지만 바쁜 자신을 대신해 아이들을 돌봐주는 것은 물론 때론 친구처럼 연인처럼 빈틈 있던 그녀의 삶을 채워주는 그들의 존재에 자신도 모르게 의지하게 되는데… 나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사랑도 인생도 지금부터 Part2!
의 조 리스터 존스의 감독 데뷔작으로써 싸움을 멈출 수 없는 부부가 그들의 결혼을 구하기 위해 서로의 공통점인 음악에 대한 사랑으로 록 밴드를 만들고 노래들로 위기에 놓여서 결혼생활을 극복해 가는 이야기
Chucky, Tiffany and Glen tell about their travels.
다시 도래하는, 세계 붕괴의 위기. 어느 날,"마왕 인자"를 가지는 마왕 후보·봄날 아라타가, 트리니티세분의 한사람·아사미 리리스의 마도서 「헤르메스 외전」에 무심코 접한 순간, 눈부실 정도인 미츠에 둘러싸여 눈앞에는 수수께끼의 소녀가 모습을 나타낸다. 「리림」이라고 이름이 붙여져 아라타와 리리스를 부모로 그리워하는 소녀. 하지만, 소녀의 출현과 동시에, 세계에 이변이. 눈을 뜨는 금기의"유구 도서관". 거기에는, 연금술의 궁극의 산물-사람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고 해"흰색나무 마왕"이 봉쇄되고 있었다. "흰색나무 마왕"은, 진정한 마왕에 도달하기 위해, 아라타와 트리니티세분들의 말살을 기획한다. 전에 없는 강대한 힘을 가지는"흰색나무 마왕"을 앞에 두고, 세계의 붕괴와 절체절명의 위기가 아라타들을 덮친다. 아라타와 트리니티세븐들은, 이 세계를 지킬 수 있는지? 그들의 마지막 싸움이 지금, 시작된다!
결혼식 당일, 약혼녀의 전 여친 로빈을 맞닥뜨린 로이. 신부를 향해 경주하는 대결에서 이 여자한테 1등을 뺏기고, 약혼녀도 뺏긴다. 연인을 되찾을 방법은 하나. 유명한 독일 뉘르부르크링 트랙에서 레이스로 로빈을 이겨라.
The Minions need to raise $20 to purchase an as seen on TV banana blender. So they take up lawn mowing at an old folks home, with hilarious antics!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평소와 다름없이 등굣길에 오른 ‘안나’(엘라 헌트)와 ‘존’(말콤 커밍)은 어딘가 수상해 보이는 괴한과 마주치게 된다. 그의 정체는 지금껏 영화에서나 봐왔던 좀비! 갑작스런 좀비 떼의 습격에 마을 전체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안나’와 친구들은 볼링장에 숨어 군인들의 도움을 기다리기로 한다. 하지만 애타게 기다리던 군인들마저 모두 좀비로 변해버리고, ‘안나’와 친구들은 가족들이 있는 학교로 향하기 위해 기막힌 전투를 시작하는데 …
A woman's chaotic life becomes more complicated when she inherits her grandmother's dog.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 데이트에 이게 웬일, 그녀가 납치됐다! 손자의 그녈 찾아 80대 할아버지 출동! 웬 할배냐고? 이상한 말만 하시긴 하지만 먼 옛날 정보요원이셨다는데...
어린 시절 짝사랑에게 차인 에디는 다시는 사랑 때문에 마음 아파하지 않기로 결심한다. 여자들의 마음을 자유자재로 갖고 노는 경지에 이른 에디는 이에 대한 책을 써서 큰 성공을 거둔다. 하지만 어떤 노파를 만나 여자로 변한 에디는 진정한 내면의 아름다움과 사랑을 깨닫는다.
우리 애, 결혼해요! 경사스러운 날을 앞둔 신랑, 신부의 아버지. 애들은 좋아 죽는데, 우린 왜 맞는 게 하나 없지? 남은 기간 일주일, 무사히 가족이 될 수 있을까?
A soft-reboot of the animated "Shrek" franchise.
솔직하지 않은 관계는 싫어. 첫눈에 반한 두 여자가 실험적 연애에 도전한다. 24시간을 온전히 함께하며 사랑을 나누는 거야. 호기롭게 출발한 실험은 어떤 결말을 보여줄까.
Fifteen-year-old Alice has always been a good Catholic, but when an innocent AOL chat turns unexpectedly racy, she finds herself suddenly obsessed with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