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BFN2qlNApQKylTiak4s70fYWEA.jpg

The Man from the Diners' Club (1963)

The wildest screen comedy of the year!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6분

연출 : Frank Tashlin
각본 : William Peter Blatty

시놉시스

Mobster Foots Pulardos, who operates a health gym as a front, plans to flee to Mexico to evade government tax officials. His girl friend, Sugar Pye, suggests that he first arrange for the cremation of a man having his own peculiar identifying characteristic--feet of different sizes--and then apply for a Diners' Club card for use in paying his fare. The request for the credit card comes to the desk of Ernie Klenk, a timid clerk. Nervous about his forthcoming marriage to the boss's secretary, Lucy, Ernie inadvertently okays the application, then, discovering his mistake, rushes to the health gym to recover the club card he has issued.

출연진

Danny Kaye
Danny Kaye
Ernest Klenk
Cara Williams
Cara Williams
Sugar Pye
Martha Hyer
Martha Hyer
Lucy
Telly Savalas
Telly Savalas
Mr. Martindale
Everett Sloane
Everett Sloane
Mr. Martindale
Kaye Stevens
Kaye Stevens
Bea Frampton
Howard Caine
Howard Caine
Claude Bassanio
George Kennedy
George Kennedy
George
Jay Novello
Jay Novello
Mooseghian
Ann Morgan Guilbert
Ann Morgan Guilbert
Ella Trask
Ronald Long
Ronald Long
Minister
Bernie Kopell
Bernie Kopell
Comet Messenger (uncredited)
Harry Dean Stanton
Harry Dean Stanton
Beatnik (uncredited)

제작진

Frank Tashlin
Frank Tashlin
Director
William Peter Blatty
William Peter Blatty
Screenplay
William Peter Blatty
William Peter Blatty
Story
John Fenton Murray
John Fenton Murray
Story
William Bloom
William Bloom
Producer
Stu Phillips
Stu Phillips
Original Music Composer
Hal Mohr
Hal Mohr
Director of Photography
William A. Lyon
William A. Lyon
Editor
Don Ament
Don Ament
Art Direction
William Kiernan
William Kiernan
Set Decoration
Pat Barto
Pat Barto
Costume Design

비슷한 영화

좋은 친구들
아일랜드계 이탈리아인 헨리 힐와 토미는 13살에 마피아에 입문해 지미와 함께 트럭이나 공항 화물을 훔치는 일을 한다. 결혼 후에도 마피아 생활을 계속하는 헨리는 이제 조직에서도 안정된 위치와 경제적 여유를 갖는다. 어느 날 헨리와 지미는 공항터미널 사건을 모의해 현금 6백만 달러라는 엄청한 돈을 훔친다. 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혈안이 된 지미는 모의에 참여했던 사람들을 죽이고, 토미는 마피아 조직에 가담했다가 살해당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헨리마저 마약거래로 경찰서에 잡혀 들어가는데...
로스트 하이웨이
아름다운 아내와 살고 있는 성공한 뮤지션. 그러나 그들의 결혼 생활은 일종의 침체상태다. 너무나 일상적인, 간단한 몇마디만을 주고 받을 뿐인 한 남자와 한 여자. 낯선 이방인의 돌연한 출연이 있기 전까지 그들의 삶엔 변화가 없다. 현관 층계에 놓인 한 장의 봉투, 그 안에 들어있는 의문의 비디오 테잎. 외부의 누군가에 의해 찍혀진 집안 내부. 밤이면 남자는 클럽에서 색소폰을 분다. 그리고 집에 오면 아내와 아무런 느낌도 없이 사랑을 나눈다. 그는 심한 두통에 시달린다. 이어 피범벅이 된 여자의 시체가 나타난다. 살인자가 되어버린 남자. 교도소 독방에 웅크리고 앉은 그는 여전히 두통에 시달리고, 어느 순간 그와 전혀 상관없는 젊은 정비공이 그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풀려나온 정비공은 다시 일을 하고, 윤기나는 금발에 그린듯 촉촉한 입술의 여인이 검은색 캐딜락과 함께 나타난다. 그리고 이어서 임상적이고 단색적이지만 숨막히는 첫번째 이야기만큼 화려하면서도 색채적인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L'homme qui n'était pas là
Charles Elaine, a famous actor, becomes the target of a man who wants to apply to him a theory according to which you can make someone crazy by manipulating him. Rella, a beautiful young woman, is designed to drive Charles crazy.
스카페이스
{이 영화는 미국을 지배하는 세력인 갱단에 대한 고발이자, 국민의 안전과 자유에 대한 위협이 날로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이에 무관심한 정부에 대한 고발이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사건은 실제 사건을 재현한 것으로써, 정부에게 이에 대한 대책을 촉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정부는 바로 당신의 정부이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1920년대,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 구시대의 마지막 갱 두목 루이 코스틸로(일명 빅 루이)가 살해된다. 그의 보디가드이자 오른팔인 토니 카몬테(일명 조 블랙)가 또다른 두목 자니 로보의 사주로 저지른 것이라는 혐의를 받지만 증거가 없다. 토니는 로보 밑에서 조직의 2인자 노릇을 하면서, 앞뒤 안 가리는 폭력으로 점차 세력을 확대해 나간다. 그에겐 유일하게 애정을 쏟는 여동생 체스카가 있으며, 보스 자니의 여자 포피에게 호감을 가진다. 한편, 토니는 북쪽 지역 갱단의 밀주 상권까지 세력에 넣으면서, 때마침 휴대용 기관총까지 등장, 시카고는 온통 총격전이 난무하는 무법천지가 된다. 이러한 상황은 경찰을 사칭하고 상대편 갱 7명을 사살한 발렌타인 대학살 사건으로 절정을 이루는데..
브롱스 이야기
마이크 쿠차 감독 자신의 삶의 터전이었던 브롱스에 바치는 영화. 바깥에서 바라볼 때는 건조해 보이는 아파트 빌딩, 그 속에는 활기차고 기이한 삶이 지속되고 있다. 미모의 이웃 여자를 골려주기 위해 쓰레기를 문앞에다 갖다 놓는 남자나, 길거리에서 만나자마자 불꽃튀는 사랑을 연출하는 커플이나, 나름대로 은밀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그 사내의 애완견, 등 등... 그 한편으로 엄마가 주는 음식이 최고라고 하는 무기력한 사내는 마이크의 동생 조지 쿠차이다.
51번째 주
약대 졸업식날 마약 제조 혐의로 약사 자격을 뺏긴 맥클로이는 30년 후 마약 제조자가 된다. 리자드의 수하에서 코카인보다 51배 강하고, 엑스터시보다 51배 자극적인 신소재 마약 POS-51D을 제조한 맥클로이는 세계 최고의 마약상 듀란과 거래를 위해 또 다른 음모를 꾸민다. 하지만 거래하는 날 듀란과 맥클로이는 나타나지 않고 약속장소는 폭파된다.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리자드는 맥클로이의 배신에 분노해 미모의 킬러 다코타에게 맥클로이 제거를 명령한다.
웨이 오브 더 건
이 곳 저 곳 돈을 찾아 떠도는 삼류인생 '파커'와 '롱바우'. 이들은 우연한 기회에 엄청난 재산을 가진 부호의 대리모가 된 '로빈'의 이야기를 듣게 되고 그녀를 납치해 거액의 몸값을 뜯어내겠다는 생각만으로 무작정 그녀를 찾아 나선다. 삼엄한 경호 속에 병원에 나타난 '로빈'을 발견한 이들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아랑곳하지 않고 머리에 복면을 눌러 쓴다. 천신만고 끝에 '로빈'을 납치하는데 성공한 둘은 일확천금에 대한 기대와 흥분에 들뜨지만 이들의 흥분도 잠시... 아이의 아버지가 거액의 재산을 가진 단순한 사업가가 아닌 돈 세탁업계의 대부 '치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일은 점점 꼬여만 간다. 여기에 대부의 심복인 '사르노'와 로빈을 사랑하는 대부의 아들, 경호원과 대부의 정부가 뒤엉키면서 엉성하기 그지없는 납치 사건은 예측할 수 없는 퍼즐 게임으로 꼬여만 가게 되는데...
The Sweet and the Bitter
Saro, a young Sicilian thug, that from jobs assigned by his godfather, won the favor of leaders of Cosa Nostra, becoming a "man of honor".
Madigan's Millions
When a deported gangster dies in Italy, the U.S. Treasury Department is very interested in the one million dollars Madigan owed the government, but managed to take to Italy with him. They send Agent Jason Phister over to Italy to nose out the million. His criteria for the job is that no one would ever guess he's an agent of the United States government.
The Takeover
Both Danny Stein and Tony Vilachi are drug lords in a struggle to gain control of the same territory. Jonathan and Mickey are ex-cons who come in wearing white hats and attempt to settle the dispute.
5인의 프로페셔날
축제에 참가한 사람들의 무리를 틈타 소년 디에고가 납치당한다. 플로리다의 마이아미에서는 프레지던트의 아들 디에고를 구출해내기 위해 특수지령이 내려진다. 첨단기자재를 이용하여 디에고가 갇혀있는 적의 아지트를 확인한뒤 신출귀몰한 전사들로 구성된 4명의 특전대와 함께...
위 오운 더 나잇
디스코의 시대 80년대 말 뉴욕, 인기 절정의 나이트클럽에서 매니저로 일하는 ‘바비’ (호아킨 피닉스)에겐 매일 밤이 파티이다. 하지만 그에겐 여자친구 ‘아마다’(에바 멘데스) 외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않은 비밀이 있는데, 자유분방하고 화려한 밤의 세계를 사는 자신과 달리 아버지(로버트 듀발)는 뉴욕 경찰서장이고 형(마크 월버그)은 경찰 강력계의 떠오르는 스타인 것. 범죄가 기승을 부리던 당시 어느 날 뉴욕 경찰은 마약과의 전면 전쟁을 선포하고, 그 주축인 아버지와 형은 러시아 마피아의 표적이 된다. 게다가 러시아 마피아는 ‘바비’의 클럽을 거점으로 거대한 국제적 음모를 꾸미고 있었던 것. 자신이 그토록 사랑했던 생활의 터전에서 가족과 마피아가 맞섰을 때 과연 ‘바비’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뉴욕의 밤을 지배하는 자 누가 될 것인가?
나인 야드
치과의사 오즈(매튜 페리)는 죽은 장인의 산더미 같은 빚과 자신에게 생명보험을 걸어 놓은 장모와 아내 소피(로산나 아퀘트)가 그가 죽기만을 바라고 있어 괴롭다. 그러던 어느 날 오즈의 옆집에 시카고의 악명 높은 갱 조직의 일원이며 살인청부업자인 지미 튤립(브루스 윌리스)이 이사온다. 그는 조직을 배반하고 증인보호 프로그램으로 보호받고 있는 상태이다. 조직은 그에게 엄청난 상금을 걸어놓았고 그 사실을 알게 된 소피는 오즈에게 갱단에게 지미의 거처를 알려주고 현상금을 받아오면 이혼해 주겠다는 제의를 한다. 벌써 지미와 친해진 지미는 그를 배신할 생각은 없지만 소피의 등쌀에 시카고로 떠난다. 오즈가 떠나자 소피는 지미에게 오즈가 지미를 배신하고 시카고로 갔음을 알리고 오즈를 살해해 줄 것을 요청하는데...
프리찌스 오너
마피아 가문 프리찌(Prizzi)가에서 청부 살인을 하는 남자 찰리(잭 니콜슨)눈 어느 날 결혼식장에서 만난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진다. 그녀의 직업 역시 살인 청부업. 어느 날 여자에게 남편을 살해해 달라는 청구서가 날아든다. 남편을 살해해 달라고 청구한 여자는 찰리가 고용되어 있는 프리찌가의 안주인이다. 남자와 여자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The Polar Bear
Four characters become involved in one dramatic story: Nico has a mission to drive a car containing a live bomb to a specified destination, park the car and escape as quickly as she can. Leo has become his client's target, having carried out a "contract" that unfortunately had already been cancelled. Fabian and Reza want to enjoy themselves without any money, bringing themselves into contact sooner or later with the police. Sooner or later all four will meet up in dramatic circumstances....
도니 브래스코
마피아 소탕작전이 진행되던 1978년 FBI 요원 조 피스토네(조니 뎁)는 뉴욕의 마피아 조직 보나노 패밀리에 침투해 정보를 수집,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도니 브래스코'라는 가명을 쓰고 보석 장물 중개인으로 가장한 조는 보나노 패밀리의 일원인 레프티 로지에로(알 파치노)에게 접근한다. 레프티는 중간 보스인 소니 블랙과 갈등 관계에 있는 조직 안 '넘버3'이다. 젊고 영리한 도니에게 한 눈에 반한 레프티는 그를 친아들처럼 사랑하게 되고, 도니도 인간적인 레프티에게 애정을 느낀다. 그러나 레프티가 알지 못한 것은 친아들처럼 살가운 도니가 사실은 조 피스톤이란 이름의 FBI 조직원이라는 사실이다. 도니는 FBI 조직원의 임무 수행과 아내와 세 딸이 있는 가정을 지켜야 하는 가장의 책무와 육친처럼 대해주는 레프티와의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Blonde and Blonder
Comic mayhem ensues when two lovely blondes, Dee and Dawn, are mistaken as international mob killers.
잠복 근무 2
검찰과 경찰은 범죄단 두목의 재판에서 증인으로 나오기로 예정되어 있는 루 여사를 안가에서 보호하고 있다. 구속된 범죄단 두목은 루 여사의 증언이 없으면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나게 된다. 범죄조직으로 청부받은 살인자 토니는 루 여사가 숨어있는 안가를 공격하여 폭파시킨다. 그러나 현장을 조사한 해스릭 검사는 루 여사의 시체를 찾지 못하여 그 여자가 죽었다는 확신을 못가진다. 그런데 해스릭 검사는 범죄조직에게 매수되어 루 여사를 죽이도록 협조해 주었던 나쁜 검사다. 한편 시애틀 경찰소속으로 위장근무의 명수인 크리스 형사와 그의 파트너 빌 형사는 어느 살인범을 잡지만 다른 사람이 크리스 형사의 총으로 살인범을 쏘아 죽이는 바람에 곤경에 처한다. 크리스는 결혼하지 않고 사는 동거녀 마리아로부터 절연을 선고 받고 후회하지만 마리아는 집을 나간다. 검찰은 행방을 감춘 루 여사가 시애틀 근방 휴양지 섬에 있는 오하라씨 부부의 집으로 전화를 걸었던 증거를 잡는다. 검찰에서 나온 여검사 지나는 그 옆집에서 위장근무를 하면서 관찰하기로 작전을 세우고 크리스와 빌에게 같이 근무할 것을 명령한다. 그 집에 휴양차 들어온 가족처럼 위장한 지나는 크리스의 두번째 부인으로 빌은 크리스의 아들로서 위장하여 지나가 데리고 온 개 아치와 함께 그 집에서 위장근무를 시작하는데.
Flickering Lights
Four small gangsters from Copenhagen trick a gangster boss: they take over 4,000,000 kroner which they were supposed to bring him. Trying to escape to Barcelona they are forced to stop in the countryside, in an old, wrecked house, hiding there for several weeks. Slowly, one after another, they realize, that they would like to stay there, start a new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