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6xdjLPwMzN32Ju9XyY0SCJn4N.jpg

Maula Jat (1979)

Maula Jat tells the true story of it's eponymous hero's blood feud with the local "gunda" Nuri Nath.

장르 : 드라마, 액션

상영시간 : 2시간 36분

연출 : Yunus Malik

시놉시스

Maula Jat tells the true story of it's eponymous hero's blood feud with the local "gunda" Nuri Nath.

출연진

Sultan Rahi
Sultan Rahi
Maula Jatt
Mustafa Qureshi
Mustafa Qureshi
Nuri Nath
Seema
Seema
Mukkho
Aasia
Aasia
Daaro
Kifayat Hussain Bhatti
Kifayat Hussain Bhatti
Mooda
Aaliya
Aaliya
Muzaffar Adeeb
Muzaffar Adeeb
Anita
Anita
Asad Bukhari
Asad Bukhari
Chakori
Chakori
Ilyas Kashmiri
Ilyas Kashmiri
Azhar Rangeela
Azhar Rangeela

제작진

Yunus Malik
Yunus Malik
Director
Nasir Adeeb
Nasir Adeeb
Writer

비슷한 영화

빅 식
파키스탄 이민자 2세대 쿠마일은 로스쿨 진학을 원하는 보수적인 부모님을 등지고 코미디언으로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직업 선택은 양보해도 배우자 선택만은 물러설 수 없는 쿠마일의 부모는 틈만 나면 파키스탄 여성과의 만남을 주선하고, 그는 가족의 화목과 파키스탄의 전통을 존중하기에 이를 따른다. 그러던 어느 날, 쿠마일은 자유분방하고 사랑스러운 백인 여성 에밀리에게 한눈에 반하고 사랑에 빠진다. 둘의 관계는 점점 깊어지지만, 쿠마일은 여전히 부모 뜻을 거스르지 못하고 에밀리에게 자신의 딜레마를 털어놓지 못한다. 결국 에밀리는 그 사실을 알게 되고, 그에게 이별을 고한다. 쿠마일은 그녀의 마음을 돌리려고 애를 써보지만, 아뿔싸! 에밀리에게도 자신의 부모처럼 오직 딸의 행복에 목숨 건 부모가 있다. 등 돌린 부모, 돌아선 연인, 적대적인 연인의 부모까지 쿠마일이 넘어야할 산은 에밀리의 마음 뿐이 아닌데... 헤어진 연인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한 남자의 성실한 사랑이 시작된다!
다이애나
50억 인구가 사랑한 영국의 왕세자비 ‘다이애나’, 그녀는 화려해 보이는 모습 뒤에 어두운 가족사로 외로움에 고통 받으며 감당하기 힘든 언론과 세간의 관심을 홀로 버텨낸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을 왕세자비로만 대하는 다른 사람과 달리 그저 한 명의 평범한 여자로 대하는 외과의사 ‘하스낫 칸’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세상은 이들의 사랑을 거부하기 시작하는데…
드론 컨트롤러
가족들 모르게 비밀리에 기밀 작전을 수행하고, 일을 마친 후에는 평범한 가장으로 돌아가는 드론 컨트롤러 ‘닐’. 어느 날, 닐의 아버지의 배를 사고싶다며 낯선 이방인 ‘이미르’가 닐의 집을 찾아온다. 닐은 이미르를 저녁식사에 초대하고 식사 중에 이미르는 일년 전, 닐이 발사한 드론 미사일의 민간인 피해자 가족이라고 스스로 밝힌다. 이미르는 자신의 가방 속에 폭탄으로 닐과 닐의 가족들을 협박하기 시작하고 닐을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 넣는다. 이는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게 되는데…
리럭턴트 펀더멘털리스트
월 스트리트에서 일하는 젋은 파키스탄 출신의 남자가 아메리칸 드림과 인질 위기, 본국 가족의 계속된 요청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다정한 입맞춤
카심은 영국 글래스고우에 사는 파키스탄인 2세이다. 클럽 DJ인 카심은 언젠가 자신의 클럽을 운영하고 싶어하는 착실한 젊은이다. 독실한 이슬람교도인 카심의 부모는 그를 사촌 자스민과 결혼시키려 하지만 카심은 백인 여성인 르와진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카심의 부모가 이를 절대 허락하지 않을 것임은 불을 보듯 뻔한 일. 결국 둘의 관계가 알려지게 되고 이 관계를 둘러싼 파장은 일파만파로 번져 결국엔 문화적 충돌과 사람들의 성격이 부딪히는 상황에까지 이른다.
엑타 타이거
각각 인도와 파키스탄의 비밀첩보요원이라는 직업을 가진 남녀가 작전중에 만나면서 서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이다...여기서 주 설정은 인도와 파키스탄은 서로 대립관계에 있는 나라로 설정되면서 두사람은 만나서는 않되는 그런 사이이기도 하다... 서로의 위치를 모른체 작전중 만나게 되는 두 남녀가 가까이 지내면서 끌리게 되지만...먼저 남자의 위치를 알게된 여자가 자취를 감추면서 두사람은 잠시의 이별을 하게 된다.. 그러다 두 나라간의 분쟁으로 인해 국제회의가 치러지는 곳에서 서로 마주치게 되면서 알게되면서 다시금 헤어져야 하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우리는 파키스탄인
파키스탄인임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스낵바 주인 조지 칸의 자녀들에게 인생은 타협의 연속이다. 자녀들에게 '겐지스'로 통하는 조지에게 있어 인생은 가족들에게 전통적인 파키스탄의 가치관을 전수시키기 위한 치열한 전투나 다름없다. 그러나 1970년대 영국 살포드에서 이런 사고방식이 통할 리가 없다. 조지의 아내 엘라는 영국인이고 아들들도 자신만의 생각이 확고하다. 미나는 사리를 입기보다는 공차기를 좋아하고,살림은 사실은 예술학교에 다니면서 공학을 전공하는 척 아버지를 속인다. 타리크는 바람둥이로 동네에 소문이 자자하고, 사지트는 아직 할례도 받지 않았다. 이미 한 명을 강제로 중매결혼 시킨 조지는 다른 두 아들도 큰 정육점을 운영하는 샤씨의 딸들과 결혼시키려는 계획을 세운다. 아이들의 아버지의 독제에 반항하기 시작하면서, 엘라는 남편에 대한 사람과 아이들의 정당한 권리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 서게 되는데...
웨스트 이즈 웨스트
1975년, 영국 북부의 맨체스터. 열다섯 살인 사지드는 집에서나 학교에서나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영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지드는 스스로를 영국인으로 여기지만, 전형적인 파키스탄 가부장인 아버지는 전통을 강요하고, 친구들은 ‘파키’라 부르며 그를 괴롭히기 일쑤다. 파키스탄의 피를 부정하려는 사지드를 ‘제대로 된 놈’으로 만들기 위한 최후의 방법으로, 아버지는 그를 데리고 삼십년 전에 떠나온 첫 번째 부인과 딸이 살고 있는 파키스탄 펀잡 지방으로 간다. BAFTA 최우수영국영화상, 판타스포르토 작품상을 비롯하여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하고 유럽, 미국, 인도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던 〈East is East〉의 후속작으로, 열다섯 살 사지드와 60세인 그의 아버지, 조지 칸의 성장과 이해 그리고 화합을 그린 영화다. (2011년 제13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Kabul Express
Five people - two Indian journalists, an American journalist, an Afghan guide and a Pakistani soldier who takes them all hostage - are taken on a 48-hour journey into Afghanistan in a jeep called the Kabul Express, a special and unlikely bond developing between them along the way.
카트 끄는 남자
어둑어둑한 새벽, 파키스탄 이민자 아마드는 커피와 베이글을 팔기 위해 카트를 끈다. 한때는 히트 앨범을 낸 가수였지만, 아내는 죽고 없으며 아들에게 장난감 하나 마음대로 사주지 못하는 처지다. 우연히 알게 된 스페인 출신의 노에미와 성공한 사업가 모하메드를 알게 되면서 그의 지독한 외로움도 사라지는 듯하다. 그러던 어느 날 카트가 사라지고, 아마드는 큰 혼란에 빠진다. 인종의 용광로, 미국의 대도시 뉴욕을 냉정하지만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 주인공 아마드는 영화의 실제 배경인 뉴욕 맨하탄에서 카트를 끌던 비전문배우로, 이방인의 슬픔과 고독한 감정을 성공적으로 표현해 냈다. HD 카메라로 촬영한 뒤 35mm로 블로우 업한 거친 화면은 메마르고 어두운 인물들의 감정과 삭막한 도시의 느낌을 표현하는데 효과적으로 사용되었다. 2005 만하임-하이델베르그 영화제 특별언급 2005년 테살로니키 영화제 관객상
Dukhtar
고작 10살에 부족 남자와 강제 혼인을 치러야 하는 딸을 구하고자 딸을 빼돌린 젊은 엄마가 필사적으로 자유를 향한 길을 떠난다.
어쏠트
Based on a true story, over 76 hours of a successful military operation conducted in the Piochar region of Swat district, Yalghaar goes up close to follow the lives of the young, passionate officers and soldiers whose patriotism is throbbing with every heartbeat for their country (Pakistan).
Apna Khana Khud Garam Karlo
Story of a self centered women Jamila who pretends to be biggest supporter of women empowerment gets actively involved with newly wed couple in her neighbors and things gets out of hand…
My Son the Fanatic
Pakistani taxi-driver Parvez and prostitute Bettina find themselves trapped in the middle when Islamic fundamentalists decide to clean up their local town.
Good Morning Karachi
Good Morning, Karachi is the story of a young girl (Amna Ilyas) who wants to be a model while struggling towards her dream against the backdrop of the Benazir Bhutto assassination.
Maula Jat
Maula Jat tells the true story of it's eponymous hero's blood feud with the local "gunda" Nuri Nath.
Dil Ne Phir Yaad Kiya
The cast of the film is Babra Sharif, Shahid, Waheed Murad, Ibrahim Nafees, Nayyar Sultana, Farzana And Talish. The film was released on 15 May 1981.
Parchi
A group of friends find themselves in trouble when one receives a chit from the gangster that he owes money to.
Anima State
Pakistan - present day, a Stranger in a bandaged mask embarks upon a random killing spree with a gun. After shooting eight people dead, he realizes that nobody seems to care about what he is doing. So he gets onto a TV show with a plan to kill himself live on air. A Filmmaker emerges from this dream, with no mask, gun or dead people. Just a camera in his hand. Then his real troubles begin. Persecuted, paranoid and on the run, the filmmaker becomes confused whether he is still trapped in his dream, or whether Pakistan itself might have lost grip on reality.
Project Ghazi
Pakistan’s first superhero film Project Ghazi project has been a hot topic in the entertainment industry of Pakistan ever since the project was announced last year. Humayun Saeed, Shehryar Munawar and Syra Shahroz will be seen in lead ro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