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Syo92neG1UG6PYAf2HYxNdB6g.jpg

Between the Lines (1977)

Fun, Adventure, Romance on $75 a Week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1분

연출 : Joan Micklin Silver
각본 : Fred Barron

시놉시스

The staff of the Back Bay Mainline, a Boston underground newspaper that rose to prominence in the 1960s, struggles with the shifting social climate of the '70s amid rumors that the paper is about to be sold to a media giant.

출연진

John Heard
John Heard
Harry
Lindsay Crouse
Lindsay Crouse
Abbie
Jeff Goldblum
Jeff Goldblum
Max
Jill Eikenberry
Jill Eikenberry
Lynn
Bruno Kirby
Bruno Kirby
David
Gwen Welles
Gwen Welles
Laura
Stephen Collins
Stephen Collins
Michael
Lewis J. Stadlen
Lewis J. Stadlen
Stanley
Jon Korkes
Jon Korkes
Frank
Michael J. Pollard
Michael J. Pollard
The Hawker
Lane Smith
Lane Smith
Roy Walsh
Joe Morton
Joe Morton
Ahmed
Richard Cox
Richard Cox
Wheeler
Marilu Henner
Marilu Henner
Danielle
Raymond J. Barry
Raymond J. Barry
Herbert Fisk
Gary Springer
Gary Springer
Jason
Susan Haskins
Susan Haskins
Sarah
Charles Levin
Charles Levin
Paul
Guy Boyd
Guy Boyd
Austin
Martha Deignan
Martha Deignan
Cora
Deborah Weems
Deborah Weems
Annie One
Ginny Scales-Medeiros
Ginny Scales-Medeiros
Annie Two
Deborah Margolis
Deborah Margolis
Susan
Robert Costanzo
Robert Costanzo
Austin's Man
John H. Gartner
John H. Gartner
Austin's Man
Leo Grillo
Leo Grillo
Car Owner
Frank Licato
Frank Licato
Car Owner
Allison Argo
Allison Argo
Dancer
Scott Evans
Scott Evans
Student
Allen Day
Allen Day
Cheapo's Mgr.
Douglas Kenney
Douglas Kenney
Doug Henkel
Southside Johnny
Southside Johnny
Self
Linda Hamil
Linda Hamil
Maria (uncredited)
Adrienne King
Adrienne King
Young Lady (uncredited)

제작진

Joan Micklin Silver
Joan Micklin Silver
Director
Fred Barron
Fred Barron
Screenplay
Raphael D. Silver
Raphael D. Silver
Producer
Juliet Taylor
Juliet Taylor
Casting
Stuart Wurtzel
Stuart Wurtzel
Production Design
David Helpern
David Helpern
Story
Fred Barron
Fred Barron
Story
John Carter
John Carter
Editor
Patrizia von Brandenstein
Patrizia von Brandenstein
Costume Design
Steve Atha
Steve Atha
Hairstylist
Rita Ogden
Rita Ogden
Makeup & Hair
Kenneth Van Sickle
Kenneth Van Sickle
Director of Photography
Michael Haley
Michael Haley
Assistant Director

비슷한 영화

메리다와 마법의 숲
스코틀랜드의 공주 메리다는 부왕 퍼거스와 왕비 엘리노의 관심과 애정 속에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유일한 골칫거리는 엄마의 끊임없는 간섭과 참견. 어린 시절부터 활쏘기와 말타기를 더 좋아하는 공주에게 왕국의 공주로서 요구되는 정숙과 위엄은 거추장스러울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세 부족장의 아들들이 정식으로 공주에게 청혼을 하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진 메리다는 신랑 후보들에게 망신을 준 뒤 성을 뛰쳐나온다. 금지된 숲을 헤매다 마녀를 만난 그녀는 엄마의 마음을 바꿀 수 있는 마법을 부탁한다. 하지만 자신의 소원 때문에 엄마가 곰으로 변해버리고 엄마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한 메리다의 모험이 시작된다.
케빈에 대하여
자유로운 삶을 즐기던 여행가 에바에게 아들 케빈이 생기면서 그녀의 삶은 180도 달라진다. 일과 양육을 동시에 해내야 하는 에바의 삶은 케빈의 이유 모를 반항으로 점점 힘들어져만 간다. 에바는 가족 중 유독 자신에게만 마음을 열지 않는 케빈과 가까워지기 위해 애쓰지만 그럴수록 케빈은 더욱 교묘한 방법으로 에바에게 고통을 준다. 세월이 흘러 청소년이 된 케빈은 에바가 평생 혼자 짊어져야 할 끔찍한 일을 저지르는데…
키스 미
올해 갓 30살이된 ‘미아’와 ‘프리다’는 서로의 부모님 약혼식에서 처음 만나게 된다. ‘미아’의 아버지인 ‘러쎄’는 ‘프리다’의 어머니인 ‘엘리자베스’와 혼인을 하게 되고, ‘미아’와 ‘프리다’는 의붓자매가 된다. ‘미아’는 현재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 ‘팀’이 있지만, ‘프리다’에게 강하게 끌린다. ‘미아’와 ‘프리다’의 미묘한 관계는 자신들 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까지 드라마틱한 상황에 부딪히게 하는데...
그린 랜턴: 에메랄드 나이츠
Green Lantern Corps의 고향 행성이 고대 적과의 전투에 직면함에 따라 Hal Jordan은 첫 번째 Green Lantern과 Hal의 동료 몇 명과 관련된 이야기를 통해 다가오는 충돌에 대한 새로운 채용 Arisia를 준비합니다. (구글번역)
Elena Undone
The wife of a pastor who preaches against homosexuality embarks on an affair with a female writer.
뱀프스
The modern-day story focuses on two beautiful young vampires who are living the good nightlife in New York until love enters the picture and each has to make a choice that will jeopardize their immortality.
팅커벨 4: 날개의 비밀
요정의 나라인 픽시할로우는 팅커벨과 그녀의 친구들이 살고 있는 따뜻한 지역과 겨울 요정들이 살고 있는 추운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 곳에서는 서로 분리된 지역을 넘나드는 일은 금지되어 있지만 호기심이 많은 팅커벨은 추운 지역을 탐방하러 간다. 그곳에서 팅커벨은 우연히 페리윙클이라는 요정을 만나게 되고, 서로의 날개가 반짝이는 것을 발견한다. 알고보니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쌍둥이 요정이었던 것.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서로의 지역을 넘나들며 교류를 하지만 이 사실을 겨울 지역의 왕에게 들키고 만다.
레모네이드 마우스
엄격한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는 메사 고등학교에 말썽꾸러기 아이들이 모인다. 그 이름은 바로 ‘레몬네이드 마우스’ 잦은 전학으로 가는 곳마다 적응을 하지 못하는 스텔라, 철부지 아버지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웬델 기포드, 아랍권 사상을 가진 아빠 때문에 집에서와 학교에서의 생활이 전혀 다른 모 밴저리, 형과 같이 부모님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찰리, 그리고 이야기의 주인공이며 비밀이 많은 아이 올리비아... 그들은 학교 교장의 스포츠 사랑 정신으로 피해를 보는 예술 지망가들. 즉, 공부보다는 마음 속 깊이 음악을 더 사랑하는 아이들이다. 하지만, 교장 눈에 이 아이들은 아무리 봐도 문제아들. 그들은 부당한 처벌로 나머지 공부반에 함께 들어가게 되고 이들을 지켜보던 제시 선생님은 이들을 위해 바로 밴드를 조직하게 되는데... 의 뒤를 잇는 디즈니 채널의 음악 영화! 소외받는 친구들을 위한 진정한 아웃사이더들의 특별한 이야기 ★ , 의 뒤를 잇는 음악 영화의 탄생! 디즈니 채널의 음악 영화들은 다른 음악 영화들과는 다르게 십대들의 감성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코드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다. 이미 의 전세계적인 히트와 에서 출연한 조나스 브라더스와 데미 로바토, 테일러 스위프트가 이미 그 성공을 경험한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디즈니 채널 제작의 음악 영화들은 저마다의 뚜렷한 개성으로 준비된 십대 스타들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특별한 장르 영화인데 최신작인 의 경우에는 탄탄한 스토리가 더해져 디즈니 십대 음악 영화들을 폄하했던 일부 음악 영화 팬들을 이해시킬 정도로 재미와 작품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디즈니 채널의 히트 시리즈인 의 브리짓 멘들러와 의 출연한 경험을 가진 아담 힉스의 가세는 현재 디즈니의 간판 스타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중요 작품 중 하나로 남을 것이다.
히스테리아
상류사회 여성들을 중심으로 히스테리아가 만연하던 19세기 빅토리아 시대 런던. 항상 새로운 치료법 연구에 매진하던 혈기왕성한 젊은 의사 모티머. '히스테리아' 전문 병원에 취직한 그는 현란한 손재주로 상류층 부인 사이에서 명성을 얻으며 병원의 절대적 신임을 받는다. 그러나 빛나는 순간도 잠시, 손의 마비증세로 병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게 되자 사람의 한계를 뛰어넘는 치료도구 개발에 전념하게 되는데 ...
슬리핑 뷰티
누가 봐도 매력적인 여대생 루시는 밀린 집세와 등록금을 내기 위해 갖가지 아르바이트를 하지만 좀처럼 생활은 나아지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상류층 섹슈얼 파티에서 서빙을 시작하게 된 루시는 큰 돈을 벌 수 있는 특별한 제안을 받는다. ‘슬리핑 뷰티’라 불리는 그 일은 아무것도 모르게 잠든 채 누워 상류층 남자들의 에로틱 판타지를 충족시켜 주는 것이다. 루시의 침실로 찾아오는 이가 늘어날수록 자신이 잠든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는 불편한 경험은 점차 루시의 마음 속을 잔인하게 파고드는데...
주피터 어센딩
목성이 유난히 빛나던 밤, 태어난 주피터. 머나먼 은하의 별을 꿈꾸는 그녀의 현실은 이민자 가족들과 청소업을 하는 비루함뿐이다. 그러나 스카이 재커 케인이 주피터를 찾아 지구에 오면서 모든 운명이 달라진다. 주피터는 사실 자신이 지구의 주인이며 또한 인간은 아브라삭스 가문이 키우는 농작물 같은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스튜던트 서비스
학비와 생활비를 감당하지 못해 고심 중이던 19살의 여대생 로라는 인터넷에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여학생을 찾고 있다는 중년 남자의 글을 읽게 된다. 1시간에 100유로를 준다는 말에 딱 한 번 만이라는 다짐을 하며 호텔에서 그와 만나는 로라. 하지만 그것은 헤어나올 수 없는 사이클의 시작일 뿐! 프랑스를 충격에 빠뜨린 실화! 그녀의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더 레이븐
미국 볼티모어의 한 빈민가에서 기괴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베테랑 수사관 필즈(루크 에반스 분)는 사건의 현장을 본 순간 그가 6개월 전에 읽었던 에드가 앨런 포(존 쿠삭 분)의 추리소설 [모르그가의 살인] 속 장면을 떠올리게 되고 곧바로 포를 찾아 나선다. 한편 술에 빠져 방탕한 생활을 하던 에드가 앨런 포는 자신의 소설로부터 시작된 살인사건이 믿기지 않던 중 그의 연인 에밀리(앨리스 이브 분)마저 범인에게 납치되자 마침내 그는 광기 어린 눈이 번뜩이기 시작한다. 살인마는 연이은 소설 속 모방살인으로 포를 사건 속에 끌어들이고 포에게 한 통의 메시지를 남긴다. “너와의 게임을 요청한다! 연인을 살리고 싶거든 내가 주는 단서를 인용한 소설을 내일 아침 신문 실어야 한다” 살인마는 포의 소설 속 살인을 그대로 인용한 시체들을 단서로 끊임없이 그를 유인하게 되는데...
Zebra Lounge
Alan and Wendy Barnet have been married just long enough for the excitement to have gone out of their relationship, and they're looking for a way to put some spice back in their lives. After placing a personal ad looking for another couple interested in swapping mates, the Barnets are led to the Zebra Lounge, where they meet Jack and Louise Bauer, a pair of seasoned erotic adventurers. While the Barnets find the swinging scene exciting at first, they soon decide it may be doing more harm than good to their marriage. But easing the Bauers out of their lives proves to be neither simple nor safe.
LOL
새학기를 맞은 리글리 고등학교. 절친한 사이인 로라와 에밀리 그리고 제니스는 여전히 즐거운 학교 생활을 꿈꿉니다. 그러나 사소한 오해로 인해 로라는 남자친구 채드와 헤어지게 되는데, 그후로 항상 좋은 친구로만 생각했던 카일과 가까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하지만 그 둘 사이에 이 남자 저 남자에게 다 달라붙는다고해서 '포스트 잇'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애슐리가 끼어들려고 하는데... 한편 카일은 공부보다는 밴드활동에 더 관심이 많았는데 아버지는 그런 카일을 못마땅하게 여깁니다. 싱그러운 청춘들이 그려내는 그들의 사랑과 꿈에 대한 이야기!
Young and Wild
Daniela, raised in the bosom of a strict Evangelical family and recently unmasked as a fornicator by her shocked parents, struggles to find her own path to spiritual harmony.
무비 43
똑똑한 동생, 백스터를 골탕먹이기 위해 '무비 43'이라는 영화를 찾아달라 부탁한 두 친구. 전 세계에서 금지된 희대의 불법 동영상이라는 거짓말에 넘어간 백스터는 온갖 해킹 기술을 이용하여 '무비 43'을 찾는데… 어둠의 사이트에서 발견한 전설의 동영상 '무비 43'이 갖고 있는 엄청난 진실과 반전!
저스티스 리그: 둠
영원히 죽지 않는 능력을 갖고 수세기 동안 살아온 악당이 저스티스 리그를 제압하기 위해 숙적들을 모아 둠을 조직하고, 마치 모두의 약점을 꿰뚫고 있는 것처럼 하나 둘씩 불능의 상태로 몰아 넣는다. 과연 그들은 어떻게 저스티스 리그의 약점을 찾아낸 것이며, 대체 그 목적은 무엇인가.
뱃처러레트
Three friends are asked to be bridesmaids at a wedding of a woman they used to ridicule back in high school.
클라우드 아틀라스
흥미로운 6개의 스토리가 정교하게 연결되어 서로 꼬리의 꼬리를 물듯이 구성된 퍼즐조각과 같은 이야기. 여섯 시대, 여섯 공간의 주인공들이 사실 모두 같은 사람들. ‘윤회사상’을 바탕으로 구름이 하늘을 흘러가듯 영혼도 여러시대를 흘러 각 다른 시대적, 공간적 배경 속에서 그 시대의 문명을 경험한다. 1849년 태평양 항해,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배를 탄 애덤 어윙은 항해 중 큰 병에 걸리고, 그를 치료하던 동승객 의사에게 의지한다. 그러나 그 의사의 살해대상자가 되면서 생존을 위한 싸움과 모험을 하게된다. 1936년 벨기에, 방탕한 생활로 곤경에 처한 젊은 천재음악가 로버트 프로비셔. 그는 유명 작곡가의 비서로 지내면서 걸작 ‘클라우드 아틀라스 육중주’를 작곡하지만 유명작곡가의 음모로 저작권을 두고 협박을 받고 파멸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