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7M00fPXy5P0nbdeMbSUjYv0vx.jpg

헌티드 하우스 2 (2014)

It'll scare the #2 out of you.

장르 : 코미디,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Michael Tiddes

시놉시스

After exorcising the demons of his ex-, Malcolm starts afresh with his new girlfriend and her two children. After moving into their dream home, Malcolm is once again plagued by bizarre paranormal events.

출연진

Marlon Wayans
Marlon Wayans
Malcolm
Jaime Pressly
Jaime Pressly
Megan
Essence Atkins
Essence Atkins
Kisha
Gabriel Iglesias
Gabriel Iglesias
Miguel
Missi Pyle
Missi Pyle
Noreen
Ashley Rickards
Ashley Rickards
Becky
Affion Crockett
Affion Crockett
Ray- Ray
Steele Stebbins
Steele Stebbins
Wyatt
Rick Overton
Rick Overton
Professor Wilde
Dave Sheridan
Dave Sheridan
Agouhl
Cedric the Entertainer
Cedric the Entertainer
Father Doug
Sophie Dee
Sophie Dee
Hot Coed
Audrey Petenbrink
Audrey Petenbrink
Pool Daughter (uncredited)
Scott Burn
Scott Burn
Kill Family Dad (uncredited)
Chris Gann
Chris Gann
Pool Dad (uncredited)
Melissa Barker
Melissa Barker
Pool Mom (uncredited)
Mari Possa
Mari Possa
Hot Coed
Hayes MacArthur
Hayes MacArthur
Ned
Mark Henry
Mark Henry
Tough Voice Guy

제작진

Michael Tiddes
Michael Tiddes
Director
Marlon Wayans
Marlon Wayans
Writer
Rick Alvarez
Rick Alvarez
Writer
David Ortkiese
David Ortkiese
Director of Photography
Venus Kanani
Venus Kanani
Casting
Mary Vernieu
Mary Vernieu
Casting
Michelle Wade Byrd
Michelle Wade Byrd
Casting
Tim Mirkovich
Tim Mirkovich
Editor
Jesse Voccia
Jesse Voccia
Original Music Composer
Ermanno Di Febo-Orsini
Ermanno Di Febo-Orsini
Production Design
Marina Starec
Marina Starec
Set Decoration
Ariyela Wald-Cohain
Ariyela Wald-Cohain
Costume Design
Claudia Moross
Claudia Moross
Music Supervisor
Christian Cardona
Christian Cardona
Visual Effects Supervisor

비슷한 영화

에픽 무비
고아로 자라난 에드워드(칼 펜 분), 루시(제이마 메이스 분), 피터(아담 캠벨 분), 수잔(폰느 챔버스 분)은 초콜릿 바에 숨겨진 행운의 황금 티켓을 손에 넣은 것을 계기로 윌리가 경영하는 초콜릿 공장에서 만나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T)Raumschiff Surprise - Periode 1
Hundreds of years after humans have settled on Mars, Regulator Rogul and Lord Jens Maul, lead a force of Martians to Earth in order to conquer the planet. Queen Metaphor looks to the gay heroes aboard the spaceship Surprise -- Captain Kork, Mr. Spuck, and first engineer Schrotty
미스터리 맨
초영웅을 꿈꾸고 있는 '퓨리어스'(벤스틸러), '블루라자'(행크 아자리아), '쇼블러' 삼총사는 악당의 무리가 나타나 시민들을 괴롭히고 있는 현장에 번번히 출동하지만 악을 응징하기는 커녕 늘 우스운 꼴로 그들에게 되당하기만 한다. 수퍼영웅이 되길 꿈꾸는 이들은 사실 각각 폐차처리장, 초라한 웨딩숍, 공사장에서 일하고 있는 블루칼라계층으로 흔히 사람들에게 수퍼루저(losers)라 업신여김 당하는 자들이다. 경찰마저 이들을 멸시하며 놀림감으로 여긴다. 한편 이 도시의 진정한 초영웅으로 추앙받고 있는 캡틴 어메이징(그렉 키니어)은 슈퍼맨이나 배트맨처럼 얻는 것 없이 선행을 베푸는 고전적 영웅상과는 많이 동떨어져있다. 캡틴 어메이징의 옷 위엔 코카콜라나 혼다의 광고 패치가 덕지덕지 붙어있다. 그는 악의 무리를 응징하는 자신의 선행을 빌미 삼아 광고주를 끌어들이고 돈을 버는 상업적 존재인 것이다. 한번 선행을 하여 언론에 노출될 때마다 자신의 상업적 가치가 올라가고 그럼으로써 더 많은 광고주들에게 고용될 수 있는 셈이다. 이 캡틴 어메이징이 악당 카사노바에게 포로로 잡히게 되자 슈퍼영웅이 되길 원하는 슈퍼루저 삼총사는 캡틴 어메이징을 구출해 내기 위한 작전을 짜기 시작한다. 화가 나면 무지막지한 힘을 발산하는 퓨리어스, 포크가 주무기인 블루라자, 공사판에서 연마한 삽질 솜씨로 악을 응징하려는 쇼블러 그리고 그 외, 지독한 방귀가 주특기인 스플린, 아무도 자신을 보지 않을 때 투명해질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흑인소년 등. 이들 황당한 재주를 가진 초영웅지망생들은 과연 도시와 캡틴 어메이징을 구해내고 수퍼영웅이 될 수 있을지?
Another Gay Movie
In the dirtiest, funniest, most scandalous gay-teen-sex-comedy-parody ever, four young gay friends make a pact to lose their virginity by the end of the summer. The boys soon face giant sex toys, naked celebrities, masochistic teachers and an uncontrollable romance with a quiche.
프라이벗 아이스
1980년도에 제작된 설록홈즈를 패러디한 미스테리 코미디 영화. 1940년, 런던 외곽에 위치한 대저택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사설탐정 원쉽과 그의 조수 닥터 타트가 나서게 된다. 아름다운 상속녀와 저택을 관리하는 집사부터 하녀, 사무라이 요리사(?) 등등.. 모두가 충분한 살인동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 와중에 저택의 사람들이 한명씩 살해 당하기 시작하는데..
재난 영화
스풉무비의 콤비가 또 한번 뭉쳤다. 시리즈의 각본을 쓰고, 등을 연출한 제이슨 프리드버그와 아론 셀처가 신작 를 내놨다. 재료로 삼은 영화들은 등 2008년 여름을 달군 히트작들서부터 까지 다양하다. 타이틀처럼 재난을 다루지는 않지만, 하늘에서 떨어진 소에 맞아 죽은 아이언맨이나 신축성 좋은 팬티가 벗겨지는 수난을 당하는 헐크에게는 재난이 맞다.
햄들의 침묵
The federal agent Joe Dee Foster is currently investigating a serial killer, helped by doctor Animal who is isolated in a maximum security jail.
밤의 미녀
주인공 에드 오킨(Ed Okin: 제프 골드브롬 분)은 우주 공학자로, 오랜 동안 불면증에 시달리다 우연히 부인의 외도를 알게 된다. 그는 어느 잠 못 이루던 밤에 공항에 차를 몰고 갔다가 괴한들에게 쫓기는 다이애나(Diana: 미쉘 파이퍼 분)를 도와주게 된다. 다이애나는 이란 왕가의 진귀한 보석을 밀반입했다가 괴한들의 추적을 받게 된 것. 다이애나가 도움을 청한 친구들이 차례로 고한들에게 희생되면서, 다이애나는 마지막으로 과거의 후견인 잭을 찾아간다. 잭은 거부로 병상에 있는 상태. 그러나 이란 왕족 샤힌의 하수인 집단에게 살해될 뻔한 위기에서 다잉애나와 에드를 구해주고 도피자금까지 마련해 준다. 에드는 영문도 모른 채 남의 사건에 휘말려 들었다가 사건이 무마되자 처음으로 숙면할 수 있게 된다. 잠에서 깨어보니 다이애나는 사라지고..
못말리는 드라큐라
1896년 영국에서 트린실베니아로 온 젊은 변호사 랜필드(Renfield: 피터 맥니콜 분)가 드라큐라(Dracula: 레슬리 닐슨 분) 백작의 성 근처 마을에 도착한다. 주민들은 드라큐라 백작과 사업상 만날 일이 있다는 변호사 랜필드를 보고 드라큐라 백작에게 가지 말라고 충고하지만 그는 그 말을 무시하고 드라큐라 백작을 만나러 간다. 드라큐라가 영국의 저택을 찾아 일을 도와주고 있는 랜필드는 그러나 계약서를 작성하다 종이에 베어 피를 흘리고, 드라큐라는 젊은 남자의 피를 보자 흥분한다. 결국, 랜필드에게 최면을 걸어 자신의 종으로 만든 드라큐라는 영국에 도착해 생활하게 되고, 우연히 만난 이웃집의 미나(Mina: 에이미 야스벡 분)에게 묘한 감정을 느낀다. 스스로의 초능력을 이용해 미나를 탐하던 드라큐라를 막기 위해 사람들은 대책을 세우게 되고, 결국 미확인 질병의 대가인 밴 헬싱 교수(Dr. Abraham Van Helsing: 멜 브룩스 분)를 초빙한다. 마늘과 십자가 등을 동원해 흡혈귀의 침입을 막던 밴 헬싱은 이웃집의 드라큐라가 흡혈귀일 것으로 의심하나 증거를 찾지 못한다. 드라큐라는 계속 미나의 피를 탐하고, 미나가 죽자 미나가 흡혈귀로 부활할 것을 걱정한 밴 헬싱은 미나의 가슴에 말뚝을 박아 죽여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그럴 수 없다고 버틴다. 결국 미나는 흡혈귀로 부활해 사람의 피를 탐하고 밴 헬싱은 간신히 그녀의 심장에 말뚝을 박아 죽이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드라큐라는 미나의 동생을 노리고, 미나의 동생도 점점 흡혈귀로 변해간다. 밴 헬싱은 흡혈귀는 거울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이용, 무도회를 열어 드라큐라 백작의 모습을 거울에 비춰 모습이 드러나지 않으면 죽이기로 한다. 무도회날 그들의 꾀임에 넘어간 드라큐라는 결국 정체를 드러내게 되고, 벤 헬싱은 그를 유인해 동이 트는 아침 그에게 빛을 보게 해 태워 죽이고, 그후 마을에는 평화가 돌아온다.
새 엄마는 외계인
어린 딸(Jessie Mills: 알리슨 해니건 분)과 함께 사는 외로운 과학자 스티브(Steven Mills: 댄 애크로이드 분)는 순전히 호기심으로 레이저 광선을 발사한다. 그런데 지구에서 90억 광년 떨어진 혹성에서 이 광선을 받고, 조사를 위해 외계인 셀레스터(Celeste Martin: 킴 베신져 분)가 지구로 온다. 파티장에 나타난 셀레스터는 지구의 관습을 몰라 실수 연발하지만, 스티브는 이 아름다운 외계인에게 한눈에 반한다. 셀레스터는 결혼, 사랑 등 알 수 없는 단어들을 체험하기 위해 스티브와 결혼한다. 어느 날 스티브의 어린 딸이 셀레스터가 전기 배터리로 식사하는 것을 보자 셀레스터를 조정하는 우주 특사는 딸을 죽이라고 한다. 그러나 이미 지구인이 되다시피한 셀레스터는 갈팡질팡 한다. 그리고 그녀를 데리러온 우주선을 향해 스티브와 함께 지구에서 살겠다고 외친다.
어둠 속에 나홀로
일 만년전의 초고대문명인 압나키 문명은 어둠의 세계를 빛의 세계로 불러오게 되어 놀라운 그들의 과학문명으로도 막아내지 못하여 순식간에 멸망 당하면서도 간신히 그 문을 봉인하고 그 열쇠를 나누어 세계의 곳곳에 흩어두게 되었지만, 미국정부의 초자연현상 연구기관인 713부서의 하진스 박사는 그 유적들을 모아 다시 악의 문을 열려고 음모를 꾸미고, 그것에 관련되어 고통을 겪은 에드워즈 칸비는 고대문명의 비밀을 밝혀내고 알 수 없는 음모의 진행을 저지하려 하는데...
아메리칸 캐롤
찰스 디킨스의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을 패러디했다. 마이클 무어를 본뜬 영화감독 마이클 멀론이 좌파 활동을 회개하고 우파로 거듭난다는 줄거리.
하우스
자동차 고장으로 산길을 헤매던 두 커플이 외딴 모텔 건물에 들어선다. 그 곳은 여주인과 그녀의 두 아들이 운영하고 있었는데, 정상적이지 않은 그들의 태도가 커플을 소름끼치게 한다. 급기야 그 집에서의 하룻 밤이 악몽으로 변하게 되는데...
언더커버 브라더
일명 '언더커버 브라더'라고 불리는 안톤 잭슨은 시스터 걸, 스마트 브라더, 컨스피러스 브라더 등과 함께 흑인권리옹호조직인 '브라더후드'의 일원이다. 어느 날 흑인문화를 파괴하려는 음모를 가진 '더 맨'의 존재를 알게 된 이들은 더 맨의 부하들인 '미스터 페더'와 '화이트 쉬 데빌' 등과 치열하지만 코믹한 전투를 시작한다.
더 고스트 앤 미스터 치킨
Luther Heggs, a typesetter for the town newspaper, pitches an idea for a story about a local haunted house where a famous murder/suicide occurred 20 years earlier. After the editor assigns Luther to spend one night alone in the mansion, Heggs has a number of supernatural encounters and writes a front page story that makes him a hometown hero...until the nephew of the deceased sues him for libel.
돈 비 어 메니스 투 사우스 센트럴 와일 드링킹 유어 쥬스 인 더 후드
When Ashtray moves to South Central L.A. to live with his father (who appears to be the same age he is) and grandmother (who likes to talk tough and smoke reefer), he falls in with his gang-banging cousin Loc Dog, who along with the requisite pistols and Uzi carries a thermo-nuclear warhead for self-defense. Will Ashtray be able to keep living the straight life?
The Ring Thing
Middle Earth is... right in the heart of Europe! A spoof of the Lord of the Rings Trilogy set in Switzerland.
내 친구 파이도
티미 로빈슨의 가장 친한 친구는 썩어가는 꺽다리 좀비 파이도이다. 하지만 파이도가 이웃을 먹어버리자 타미의 엄마와 아빠는 불같이 화를 내고,그런 부모에게서 파이도를 지키기 위해 티미는 파이도를 데리고 지구의 끝까지 가야만 한다.어른을 위한, 한 소년과 개의 가슴 뭉클한 성장이야기
퓨전 쿵푸
평화로운 일가에서 ‘선택된 무사’(스티브 오데커크 분)라고 불리는 특별한 아기가 태어난다. 그가 성장하기를 두려워한 페인 사범은 직접 그의 집을 찾아가 일가족을 몰살 시킨다. 그러나 ‘선택된 무사’는 구사일생으로 살아 남는다. 이십 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하수구에서 쥐들에 의해 키워졌고, 사막의 짐승들과 어울리기도 하면서 ‘선택된 무사’는 최고의 무술 고수로 성장한다. 그러나 페인 사범이 집요하게 뒤쫓자 명성 높은 탕 사부를 찾아가서 도움을 요청한다. 그 곳에서 ‘선택된 무사’는 아름다운 링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와 탕 사부의 수제자 윔프의 질투에 시달리기도 한다. 얼마 후 마을에 페인 사범이 나타나 온갖 만행을 저지른다. 복수의 날을 기다려 왔던 ‘선택된 무사’는 아직 때가 되지 않았다는 탕 사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페인과의 대결을 위해 초원으로 향한다.
슈퍼히어로
학교에서 왕따인 릭은 어느날 유전자 조작을 한 잠자리에 물리게 되면서 엄청난 ‘슈퍼울트라 파워’를 지니게 된다. 손에 돋아난 돌기를 이용해 벽 짚고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가 하면, 트럭에 부딪혀도 트럭을 부셔버리는 초강력 맷집, 날아가는 총알도 잡아버리는 매트릭스 뺨치는 순발력 등 엄청난 힘을 갖게 되지만, 이런 슈퍼히어로에게도 단 하나의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날지 못한다는 것! 주체할 수 없는 이 슈퍼울트라파워를 정의사회 구현에 쓰기로 한 릭은 직접 핸드메이드 한 쫄쫄이 스판덱스 의상을 갖춰 입고 스파이더맨과 조금(?) 비슷한 ‘슈퍼잠자리맨’ 이 되어, 늘 ‘택시를 타고’ 위험에 빠진 시민들을 구하러 다닌다. 히어로무비엔 늘 그렇듯 우리의 ‘슈퍼잠자리맨’에게도 영원한 숙적 ‘아워글래스’가 나타나 기상천외한 한판승부를 펼치게 되는데…

추천 영화

헌티드 하우스
새 집을 장만한 신혼부부가 귀신과 함께 살게된다는 설정 하에, 최근 몇년동안 개봉한 공포영화들을 코믹스럽게 패러디한 영화.
A Última Cova
Clara and Fernando try to survive in a world separated by wars while looking for a safe place where they can rebuild their lives.
A Sister's Kiss
The story takes place in St. Petersburg, Russia. Two Russian schoolgirls suffer crash in natural love. Once they've met each other and fall in love. But once they've found that they are sisters...
AB
The film follows a pregnant woman on the path to her decision to have an abortion, from the talks with her mother and doctor, to the medical care after the abortion.
We're #1! - The Story of 1990 ACC Football
We’re #1! – The Story of 1990 ACC Football, a documentary chronicling the remarkable 1990 football season in the Atlantic Coast Conference
A Metric America
Animation to highlight reasons for American metric conversion. Introduces the meter, liter, kilogram and Celsius. Emphasizes prefixes and stresses the decimal nature of the metric system. Points out the benefits of conversion.
A Cut Above: The Legacy of New York City Basketball and the ACC
Legends of ACC basketball share tales from past ACC Tournaments and from their days playing NYC street ball; history of the tournament, roots of the league on "Tobacco Road." In preparation for the 2017 New York Life ACC Basketball Tournament in Brooklyn, Raycom Sports presents A Cut Above, basketball stories from a New York City barbershop.
Slunce a vzduch
A Double Feature
Two short stop-motion animated films. The first film, 'Life is Nice I Think', follows a mannequin as it moves around a building. The second film, '-Rex- King of the Animals', follows a toy monkey that interacts with various other animals.
Mano a Mano
After crossing the US border, two undocumented immigrants must run for their lives while being hunted by two vigilante minutemen.
AC/DC: Plug Me In
The AC/DC Plug Me In DVD collection brings together for the very first time an astonishing five hours of definitive live concert and television performances -- many of them previously unavailable -- chronicling the on- going career (now in its fourth decade!) of a groundbreaking rock & roll powerhouse whose music transcends the test of time.
소 B. 잇
A young girl named Heidi who lives with her mentally disabled mother, travels across the country to find out about her and her mothers past.
Plan B
A bookkeeper who thinks she killed three mobsters is subsequently promoted by her boss to be a hitman.
AC/DC: Family Jewels
Over 3 hours of classic videos,live footage and TV appearances from 1975 to 1993 (+ home video and alternate versions). [Tracklist:] 1-1 Baby Please Don't Go 1-2 Show Business 1-3 HighVoltage 1-4 It's A Long Way To The Top 1-5 TNT 1-6 Jailbreak 1-7 Dirty Deeds Done Dirt Cheap 1-8 DogEatDog 1-9 Let There Be Rock 1-10 Rock'N'Roll Damnation 1-11 SinCity 1-12 RiffRaff 1-13 Flying Thing/Rocker 1-14 Whole Lotta Rosie 1-15 Shot Down In Flames 1-16 Walk All Over You 1-17 Touch Too Much 1-18 If You Want Blood 1-19 Girls Got Rhythm 1-20 Highway To Hell 2-1 HellsBells 2-2 Back In Black 2-3 What Do You Do For Money Honey 2-4 Rock And Roll Ain't Noise Pollution 2-5 Let's Get Up 2-6 For Those About To Rock 2-7 Flick Of The Switch 2-8 NervousShakedown 2-9 Fly On The Wall 2-10 Danger 2-11 Sink The Pink 2-12 StandUp 2-13 Shake Your Foundations 2-14 Who Made Who 2-15 You Shook Me All Night Long 2-16 Heatseeker 2-17 That's The Way I Wanna Rock N Roll 2-18 Thunderstruck 2-19 Moneytalks 2-20 Are You Ready
AB-
Following a gruesome accident, a man finds himself injured and stuck on a remote road in the dead of winter. Help is on the way, but who will get there first.
Bear's Kiss
A fairy tale-like love story between young circus artist Lola and the bear Misha, who one day transforms into a human being.
풀타임
파리 교외에서 홀로 두 아이를 기르는 쥘리는 파리 시내의 호텔 룸메이드로 일하며 장거리 출퇴근을 하고 있다. 그녀는 직장 상사 몰래 원하는 직장에 면접을 보게 되고 새로운 삶이 열릴 거라 기대한다. 그런데 전국적인 교통 파업이 발생하여 대중교통 시스템이 마비되자 자신의 직장도, 새롭게 얻으려는 직장도, 자신의 가정도, 아슬아슬하게 부여잡고 있던 일상의 모든 것이 엉망이 될 위기에 처한다. 오늘도 지각 위기에 놓여 절박한 표정으로 파리 시내를 전력 질주하는 쥘리.
AC/DC: No Bull
1. Back In Black 2. Shot Down In Flames 3. Thunderstruck 4. Girl's Got Rhythm 5. Hard As A Rock 6. Shoot To Thrill 7. Boogie Man 8. Hail Caesar 9. Hells Bells 10. Dog Eat Dog 11. The Jack 12. Ballbreaker 13. Rock And Roll Ain't Noise Pollution 14. Dirty Deeds Done Dirt Cheap 15. You Shook Me All Night Long 16. Whole Lotta Rosie 17. T.N.T. 18. Let There Be Rock 19. Highway To Hell 20. For Those About To Rock (We Salute You) No Bull captures the over the top spectacle that was AC/DC's 1996 Ballbreaker tour. Shot at the Plaza De Toros De Las Ventas bullfighting arena in Madrid, the film has been completely re-edited in HD and remixed in both Stereo and 5.1 Surround Sound.
Bombers B-52
Sgt. Chuch Brennan always disliked playboy and hotshot, Col. Jim Herlihy. Now Chuck has even more reason to, Jim is dating his daughter, Lo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