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032yL9hgil70wZ5bhyjPxN0YB7.jpg

굉굉전대 보우켄저 VS 슈퍼전대 (2007)

슈퍼전대 꿈의 집결!

장르 : 액션, 모험, SF

상영시간 : 47분

연출 : Katsuya Watanabe

시놉시스

언제나 처럼 고돔과 싸우는 다섯명의 보우켄저. 하지만 대신관 가쟈와 손을 잡은 시간의 마인 크로노스에 의해 이공간으로 날아가 버리고 만다. 홀로 남겨진 타카오카 에이지 앞에 수수께끼의 붉은색 전사 '아카레드'가 나타난다. 단신으로 크로노스를 막아서는 아카레드의 말을 따라 선배 전사들을 찾아 나서는 에이지. 하지만 선배전사들의 힘으로도 크로노스를 이겨내지 못하는데...

출연진

Masayuki Deai
Masayuki Deai
Eiji Takaoka / Bouken Silver
Toru Furuya
Toru Furuya
Aka Red (voice)
Yosuke Ichikawa
Yosuke Ichikawa
Hikaru / Magi Shine
Yuuichi Yoshida
Yuuichi Yoshida
Tetsu Aira / Deka Break
Mitsuomi Takahashi
Mitsuomi Takahashi
Satoru Akashi / Bouken Red
Masashi Mikami
Masashi Mikami
Souta Mogami / Bouken Blue
Chise Nakamura
Chise Nakamura
Natsuki Mamiya / Bouken Yellow
Saito Yasuka
Saito Yasuka
Masumi Inou / Bouken Black
Haruka Suenaga
Haruka Suenaga
Sakura Nishihori / Bouken Pink
Kaoru Abe
Kaoru Abe
Asuka / Abare Black
Hiroya Matsumoto
Hiroya Matsumoto
Tsubasa Ozu / Magi Yellow
Nao Nagasawa
Nao Nagasawa
Nanami Nono / Hurricane Blue
Bunko Ogata
Bunko Ogata
Time Demon God Chronos (voice)
Hideyuki Hori
Hideyuki Hori
DaiKenjin Zubaan (voice)
Rei Saito
Rei Saito
Tsuetsue
Azusa Yamamoto
Azusa Yamamoto
Furabijo
Hiroo Ôtaka
Hiroo Ôtaka
Daijinkan Gajya
Yasuhiro Takato
Yasuhiro Takato
Memmi (voice)

제작진

Katsuya Watanabe
Katsuya Watanabe
Director
Hirofumi Ishigaki
Hirofumi Ishigaki
Stunt Coordinator
Akatsuki Yamatoya
Akatsuki Yamatoya
Writer

비슷한 영화

대괴수 가메라
1965년 개봉한 일본의 흑백 괴수 영화. 감독은 유아사 노리아키(湯浅憲明), 제작 및 배급은 다이에이(大映). 가메라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이다.
가메라 4 - 가메라 대 우주괴물 비라스
날아다니는 거북이 가메라는 사악한 외계인의 마법에 걸리지만, 두 명의 아이들이 가메라를 풀어주고 가메라는 외계인의 괴물 비라스와 싸우기 위해 돌아온다.
고지라 대 메카고지라
오키나와의 아즈미 공주는 도시가 거대 괴수에 의해 멸망하는 끔찍한 환상을 목격한다. 한편, 동굴 탐험가인 시미즈 마사히코에 의해 알 수 없는 금속이 발견되고, 금속은 미야지마 교수에게 인계되어 조사된다. 한편 마사히코의 동생인 시미즈 케이스케가 이끄는 발굴단은 '검은 구름이 산 위에 나타나 세상을 멸망시킨다.'는 불길한 예언이 그려진 방과 벽화가 우연히 발견하고, 케이스케는 고고학자인 사이고 카네시로와 함께 예언서를 번역한 결과, 예언서의 내용과 동굴에서 발견된 조각상은 오키나와에 존재했던 전설의 괴물, 킹 시사와 관련되어 있던 것이 확인된다. 그때 갑자기 괴한이 카네시로의 집에 침입하여 킹 시사의 조각상을 탈취하려 하지만 시미즈 마사히코와 격투를 벌인 끝에 조각상 탈취를 실패하고 결국 도주한다. 머지않아 검은 구름이 산처럼 형성되고, 고지라가 후지산에 등장하면서 날뛰기 시작한다[스포일러]. 갑자기 안기라스가 등장하면서 고지라의 팔을 할퀴자, 고지라의 상처에서 금속이 살짝 드러난다. 그러자 고지라는 안기라스의 턱을 찢어서 안기라스를 제압하고, 싸움에서 진 안기라스는 결국 도망친다.
고지라•미니라•가바라: 올괴수대진격
Ichiro Miki is a child living in the industrial district of Kawasaki, where his parents' constant struggle to make ends meet often leaves the schoolboy alone. Constantly teased by a bully nicknamed Gabara, his only friends are toy consultant Shinpei and fellow classmate Sachiko. Ichiro turns to escapist dreams of Monster Island where he befriends the equally bullied Minilla.
고질라 대 헤도라
공해로 인해 일본 각지가 썩어가고 있던 1970년대, 우주에서 날아온 작은 생명체가 일본 연안의 공해물질과 융합해 성장하기 시작한다. 커져가던 생명체는 이윽고 사상 최악의 공해괴수 ‘헤도라’가 되어 각지를 유린한다. 헤도라가 지나가기만 해도 순식간에 백골이 되는 사람들. 모든 생명이 사라질 위기에 처하자 드디어 고지라가 일어선다. 하지만 헤도라의 능력은 고지라 마저 압도하는데…
가면라이더 THE FIRST
1970년대 일본을 풍미했던 대표적인 슈퍼히어로인 가면 라이더의 새로운 극장판. 뛰어난 능력을 지닌 사이보그 가면라이더는 자신이 인간이었으나 악당들의 음모로 사이보그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기계문명과 결합된 일본판 고전 슈퍼히어로.
Kamen Rider: The Next
Bent on the destruction of the human race, the secret underground organization Shocker secretly planned to plunge the world into chaos. But they didn’t count on the revolt of both of their experimentally “reconstructed” human beings, the Kamen Riders. Two years after their first battle with Shocker, a 3rd Rider arises to confront them, known only as “Version 3.” The arrival of the third Kamen Rider will hurl the heroes into their most terrible battle yet and the fate of the world hangs in the balance.
극장판 가면라이더 덴오 & 키바 클라이맥스 형사
With Kai’s defeat, Ryotaro and the rest of the DenLiner crew resume their time-traveling adventures by founding a detective agency to keep any other surviving Imagin in check. But when a rogue Imagin swipes Owner’s spare Den-O Pass, it’s up to the DenLiner Police and rookie detective Kazuya, along with a little help from another Rider, to stop the evil Imagin and save the past, present, and future!
Kamen Rider Ryuki: Ryuki vs. Kamen Rider Agito
A horde of assorted Mirror Monsters roam a warehouse, a mysterious figure resembling Agito Burning Form calling for the Kamen Riders to come fight them and die.
극장판 가면라이더 블레이드 MISSING ACE
생명체의 시조적 존재인 불사의 생명체 '언데드'들은 자신들의 종을 위한 싸움을 넓혀나가며, 인류에게마저 큰피해가 생기기 시작했다. 이것을 막기 위해 인류 기반사 연구소, 약칭 'BOARD'가 만들어낸 전사 '가면라이더'는 언데드들을 하나씩 봉인해나갔다. 이윽고 수많은 언데드들이 봉인되었고, 최후에 남은 것은 자신을 '아이카와 하지메'라는 이름의 인간이라고 주장하는 죠커, 또다른 이름 '가면라이더 카리스' 뿐이었다. '가면라이더 블레이드' 켄자키 카즈마는 하지메와의 사투 끝에 봉인에 성공, 긴 싸움은 끝이 났다. 그로부터 4년 후인 2008년. 환경미화원으로 일하는 중인 켄자키 앞에 가면라이더와 언데드의 싸움을 기록한 책을 출판해 큰 돈을 벌어들인 옛 동료 시라이 코타로가 나타난다. 코타로의 초대에 응하여 코타로의 조카인 아마네의 생일파티에 나간 카즈마는 과거의 동료들과 재회하게 된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켄자키의 앞에 봉인 되었던 언데드들이 갑자기 나타난다. 맨몸으로 언데드에게 덤벼보는 카즈마, 하지만 언데드를 이겨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때, 3명의 정체불명의 가면라이더들이 나타나 순식간에 언데드들을 봉인해버린다. 그 3명의 가면라이더를 지휘하고 있던 것은 과거의 동료 타치바나 사쿠야. 언데드 봉인 직후 나타난 수수께끼의 존재 '알비노 조커'가 언데드들의 봉인을 모두 풀고 있으며 그것을 막기위해 신세대 라이더 3인을 만들어내었다고 한다. 그들은 켄자키와 무츠키에게 "당신들의 세계는 끝났어."라는 말을 남기고 떠난다.
Kamen Rider Hibiki: Asumu Transform! You can be an Oni, too!!
Asumu Adachi imagines if he could be like Kamen Rider Hibiki, and are approached by talking Disc Animals who teach him how to be like Hibiki, eventually allowing Asumu to transform into Kamen Rider Armed Hibiki.
극장판 가면라이더 덴오 이 몸, 탄생!
보석 도둑에게 빙의한 이매진을 쫓다가 과거의 세계로 날아가버린 료타로 일행. 하지만 그것은 덴라이너를 뺏기위해 파놓은 함정이었다. 주모자는 시간의 열차만을 노리는 강도 집단의 수장 가오. 그는 "신의 노선"을 달리며 모든 시간을 지배할 수 있는 '신의 열차'를 손에 넣기 위해 오더들을 인질로 덴라이너를 과거로 향하게 한다. 남겨진 료타로와 하나에게 덴라이너로부터 탈출한 모모타로스가 합류하지만 료타로는 가오의 발길질에 당한 충격으로 덴오에 관한 기억을 잃어버린 상태. 이때 11살의 료타로가 지크와 함께 나타난다. 작은 료타로는 시간을 뛰어넘는 열차에 타고 싶다는 이유로 료타로들과 행동을 함께하기로 한다. 사쿠라이 유토의 도움을 받아 제로라이너로 가오의 뒤를 쫓는 일행. 여러 시대를 뛰어넘어, 료타로 일행이 덴라이너를 발견한 것은 에도시대 초기의 '오사카의 난' 시기. 그곳에서 가오는 신의 노선에 가기위한 최후의 봉인을 풀려고 하고 있었다.
고지라 1985
Originally released in Japan as "The Return of Godzilla" in 1984, this is the heavily re-edited, re-titled "Godzilla 1985". Adding in new footage of Raymond Burr, this 16th Godzilla film ignores all previous sequels and serves as a direct follow-up to the 1956 "Godzilla King of the Monsters", which also featured scenes with Burr edited into 1954's "Godzilla". This film restores the darker tone of the original, as we witness the nuclear destruction of giant lizard terrorizing Japan.
고지라 대 메가로
수백 만년전 지상에 있었다고 전해지는 레무리아 대륙의 후손들인 시토피아 인들은 현대 인류들 모르게 지구 지하에서 살아오고 있었다. 그러나 지상의 인류들이 핵실험을 거듭하자 지하가 흔들려 생존의 위협을 받게 되고, 이에 시토피아 인들은 괴수 메가로를 지상으로 올려보내 인류를 공격하게 한다. 제트쟈가(제트 재규어)라는 로봇을 개발한 이부키 고로 박사는 제트자카를 괴수섬으로 보내 고지라에게 메가로를 물리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게 한다. 괴수섬에서 먼저 돌아온 제트쟈가는 사실 제작자 고로 박사도 모르던 거대화 능력이 있었고(…) 거대화해서 메가로와 싸운다. 또 괴수섬으로부터 고지라가 와서 메가로를 협공한다. 이에 시토피아 인들은 우주에 있는 M성운인들부터 가이강을 빌려와서(…) 메가로의 증원으로 붙여준다. 싸움 끝에 메가로는 봉인당하고, 가이강은 다시 도망간다. 고지라는 제트쟈가와 작별인사한채 헤어지며 괴수섬으로 돌아간다.
극장판 가면라이더 카부토 GOD SPEED LOVE
마지막엔 텐도 소우지가 하이퍼 카부토의 하이퍼 클락 업으로 제2의 거대 운석과 함께 7년 전의 과거로 돌아가, 제1의 거대 운석과 충돌시켜 거대 운석을 분쇄하여 지구의 피해를 줄이고, 그 영향으로 자신의 존재가 사라지기 직전에 과거의 자신에게 찾아가 카부토 젝터를 넘겨준다.
고지라·모스라·킹 기도라: 대괴수 총공격
괌 부근에서 미군의 원자력 잠수함이 실종되는 사고가 일어났다. 구조대는 그곳에서 고지라를 목격하지만, 방위군은 고지라에 대한 대비를 소홀히 하며 낙관적인 자세를 견지하고 있었고, 50년전의 고지라 상륙시 양친을 잃은 타치바나 준장은 그런 방위군의 모습에 우려를 느꼈다. 같은 무렵, 일본 각지에서 괴수에 의한 것으로 보이는 괴사건이 일어난다. 우연히 이 사건에 말려든 마이너 방송 디지털Q의 기자 타치바나 준장의 딸, 유리는, ‘야마토 3성수’라고 하는 수호 괴수의 존재를 알게 된다. 고지라의 접근을 감지한 바라곤이 가장 먼저 깨어난다. 곧이어 고지라도 일본에 상륙해 나아간다. 바라곤은 하코네에서 고지라와 사투를 벌이지만 고지라의 압도적인 힘 앞에 바라곤은 쓰러져 버리고, 유리는 나머지 2대 성수의 부활을 믿으며 타치바나 준장이 지휘하는 방위군과 고지라의 최후 결전장인 요코하마로 향하게 된다, 바라곤에 이어 깨어난 모스라와 기도라도 고지라를 쫓아 요코하마로 향한다.
모스라
자그마한 여자 요정이 남쪽의 섬나라 로실리카의 정부관리인 클락 넬슨에게 붙잡혀 사람들의 구경거리로 전락한다. 요정은 자신들의 고향인 베이루 섬에 살고 있는 모스라의 알에 텔레파시로 구원을 요청하고 알에서 깨어난 모스라는 거대한 몸집을 이끌고 도쿄로 향한다.
Gamera vs. Guiron
Two young boys sneak aboard a spaceship and find themselves whisked away to the mysterious planet Terra. There, they encounter Gamera's old foe Gyaos and two female aliens with a taste for human brains. Gamera must save the children and battle the new monster Guiron, whose entire body is a deadly living weapon.
고질라 9 - 고질라 2세
태평양의 외딴 섬인 소겔 섬에 주둔하고 있는 과학자 팀은 기상관제 시스템을 완벽히 하려고 시도한다. 그들의 노력은 거대 사마귀와 늘 소란스러운 기자인 마키 고로가 섬에 도착하면서 방해받는다. 기상관제 시스템의 첫 번째 테스트는 순조롭게 진행되다 싶더니 섬의 중심에서 발생한 알 수 없는 신호로 인해 방사성 풍선의 리모컨이 걸려버리면서 실패하고 만다. 풍선이 폭발하면서 방사능 폭풍을 일으켜 거대 사마귀는 카마키라스로 변한다. 과학자들은 카마키라스들이 흙더미에서 알을 파내는 것을 발견한다. 알이 부화하면서 미니라가 태어나고, 과학자들은 미니라의 울음소리가 그들의 실험을 망친 방해의 원인이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곧 고지라가 미니라를 지키기 위해 돌진하면서 우연히 과학자들의 근거지를 밟으며 섬에 상륙한다. 고지라는 상륙하자마자 카마키라스 두 마리를 박살낸다. 한 마리는 반복되는 슬램을 뚫고 산산조각이 나고 다른 한 마리는 고지라의 방사열선에 폭사당한다. 세 번째 카마키라스는 고지라에 의해 몸이 꺾이면서 죽고, 마지막 한 마리는 결국 달아난다.
극장판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올라이더 대 대쇼커
카도야 츠카사=가면라이더 디케이드가 방문한 어떤 세계. 그곳에서는 왠지 츠카사가 찍은 사진이 예전과는 달리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었다. 츠카사가 몇 안 되는 기억을 의지하여 어떤 양옥에 간신히 도착하자 그곳엔 츠카사의 여동생과 자칭하는 소녀 카도야 사요가 있었으며 츠카사는 여기가 자신의 세계라고 확신한다. 그러나 이 세계에서도 세계의 붕괴는 진행되고 있었다. 사요를 시중드는 츠키카게 노부히코는 세계의 붕괴의 원인이 각 세계에서 태어난 라이더들에게 있다고 하여 그것을 멈추기 위해서는 최강의 라이더를 단 1명 결정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말한다. 그 말을 들은 츠카사는 「라이더 토너먼트」의 개최를 결정한다. 각 세계를 여행한 츠카사가 중개가 되어 잇달아 집결해 싸우는 라이더들. 그러나 그 싸움의 뒤에는 각 세계의 악의 조직에 의해 구성된 조직 「대쇼커」의 음모가 숨겨져 있었다. 「라이더 토너먼트」의 결착과 함께 사와 츠키카게의 거동이 수상해져 회장이 붕괴. 기절한 유스케와 나츠미는 대쇼커의 본부로 데리고 가져 버린다. 나츠미를 쫓아 온 에이지로는 갑자기 대쇼커의 대간부인 사신박사로 변신하고 그 상황에 한층 더 츠카사가 나타나 자신의 진짜 정체를 드러낸다. 츠카사는 대쇼커의 대수령이며 「라이더 토벌」이 그의 진정한 목적이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