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9he6kuPKuvBXhD8dOf24ZG0fEt.jpg

The French Kissers (2009)

They might speak the language, but they haven't got a clue.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Riad Sattouf
각본 : Marc Syrigas, Riad Sattouf

시놉시스

A coming-of-age tale about an adolescent boy and his efforts to fit in amongst a varied cast of characters.

출연진

Vincent Lacoste
Vincent Lacoste
Hervé
Anthony Sonigo
Anthony Sonigo
Camel
Alice Trémolière
Alice Trémolière
Aurore
Noémie Lvovsky
Noémie Lvovsky
La mère d'Hervé
Emmanuelle Devos
Emmanuelle Devos
La directrice
Irène Jacob
Irène Jacob
La mère d'Aurore
Valeria Golino
Valeria Golino
La fille de la vidéo
Julie Scheibling
Julie Scheibling
Laura
Loreleï Chenet
Loreleï Chenet
Mégane
Camille Andreys
Camille Andreys
Meryl
Robin Nizan-Duverger
Robin Nizan-Duverger
Benjamin
Baptiste Huet
Baptiste Huet
Loïc
Simon Barbier
Simon Barbier
Nicolas
Irwan Bordji
Irwan Bordji
Anas
Christophe Vandevelde
Christophe Vandevelde
Le père d'Hervé
Marjane Satrapi
Marjane Satrapi
La vendeuse du magasin de musique
Yannig Samot
Yannig Samot
Le beau-père d'Hervé
François Guerrar
François Guerrar
Le père de Camel
Frédéric Neidhardt
Frédéric Neidhardt
Le prof de SVT
Nicolas Maury
Nicolas Maury
Le prof de français
Mirabelle Kirkland
Mirabelle Kirkland
La prof d'anglais
Solenn Jarniou
Solenn Jarniou
La prof de sport
Emmanuel Malepart
Emmanuel Malepart
Le prof de musique
Jeannick Gravelines
Jeannick Gravelines

제작진

Riad Sattouf
Riad Sattouf
Director
Marc Syrigas
Marc Syrigas
Screenplay
Riad Sattouf
Riad Sattouf
Screenplay
Anne-Dominique Toussaint
Anne-Dominique Toussaint
Producer
Dominique Colin
Dominique Colin
Director of Photography
Virginie Bruant
Virginie Bruant
Editor
Marie Cheminal
Marie Cheminal
Production Design
Frédérique Dumas-Zajdela
Frédérique Dumas-Zajdela
Producer

비슷한 영화

워터 릴리스
싱크로나이즈드 선수 ‘플로리안’을 본 순간 ‘마리’는 덜컥 사랑에 빠져버린다. 하지만 ‘플로리안’은 모든 남성들의 선망을 받고, 남자들과 자유로운 관계를 맺는 것 처럼 보인다. ‘플로리안’의 모든 것이 알고 싶고, 갖고 싶은 ‘마리’. 한편, ‘마리’의 절친 ‘안나’는 수영부 남학생 ‘프랑수아’와 첫키스를 하기 위해 노력한다. 처음 느끼는 사랑의 감정! 사랑에 빠지고, 사랑에 눈뜬 소녀들의 올 여름, 가장 거침없고 감각적인 드라마가 찾아온다.
비버리 힐즈의 아우성
In 1976, a lower-middle-class teenager struggles to cope living with her neurotic family of nomads on the outskirts of Beverly Hills.
스쿨 타이
1955년 재능있는 미식 축구선수 데이비드 그린(브렌단 프레이저 분)은 하버드대 입학을 조건으로 명문 세인트매튜 고교에 스카웃된다. 미션 스쿨이었기에 유태인을 멸시하는 풍조가 있었지만 하버드대 진학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한 데이비드는 자신이 유태인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학교 생활을 유지해간다. 그러던 어느날 데이비드의 진학으로 인해 쿼백자리를 빼앗긴 딜런(맷 데이먼 분)이 그 사실을 알게 되고, 여자 친구 문제로 말다툼하던 끝에 모두에게 폭로하고 만다. 친구들 사이에 그가 유태인임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그는 많은 곤욕을 치르는데...
굿바이 마이 라이프
한 소년이 뱃사람들과 바다에서 생활하는 경험을 통해서 우정의 소중함과 노동의 중요성을 알아가면서 성숙하는 과정을 그린 모험영화.
빅 웬즈데이
둘도 없는 단짝 친구들인 매트 (잔 마이클 빈센트), 잭 (윌리엄 캐트), 르로이 (게리 부시)는 여름이면 해변에서 살다시피하며 서핑을 즐긴다. 이들의 인생에선 서핑이 전부다. 눈부신 햇살이 내리쬐는 바다에서 굽이치는 파도를 가르며 서핑을 하는 동안만큼은 세상 그 어느 것도 부러울 게 없다. 그들은 젊고 태양은 뜨거웠으며 파도는 언제나 푸른 유혹을 보내고 있으니까. 하지만 늘 그렇듯 좋았던 시절은 짧고 그 회한은 긴 법이다. 언제나 그 자리에 있을 것만 같던 이들은 나이를 먹고 세상일에 시달리면서 조금씩 변해가고 예전의 순수했던 마음을 잃어간다. 바닷가엔 변함없이 파도가 밀려오건만 매트, 잭, 리로이는 더 이상 서핑에 매달리지 않는다.
킨키 부츠
프라이스 가문은 몇 세대에 걸쳐서 매우 실용적이고 보수적인 남성화를 만들어왔다. 휘청대는 가업을 물려받은 젊은 찰리 프라이스는 사업체를 파산의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예상 밖의 디자인 자문 위원을 두게 된다. 그는 건방진 여장남자 카바레 가수로, 그의 충격적인 스타일과 와일드한 디자인은 꽉 막힌 낡은 공장에 신선함을 불어넣는다.
Around the Fire
Simon is an intelligent and privileged young man whose family expects him to become a Princeton graduate. Crying out for attention from his reserved and cool hearted family, Simon commits numerous petty crimes and is soon sent away to boarding school where he befriends a "Deadhead," adopts the "hippie" lifestyle and dabbles in many drugs in his search for acceptance.
L.I.E.
In this biting and disturbing coming-of-age tale from writer-director Michael Cuesta, life is bittersweet along the L.I.E., also known as the Long Island Expressway, as suburban teen Howie Blitzer learns all too clearly. In the space of a week, he loses nearly everything and everyone he knows and is left to navigate his adolescence virtually unsupervised.
북경 자전거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성실함을 갖고있는 열 일곱 살 소년 '구웨이'. 그는 어려운 가정 환경 때문에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대신 베이징에 자리를 잡고 물품 배달원으로 직업을 구한다. '구웨이'는 배달 일을 하기 위해 회사로부터 600위안 짜리 실버 자전거를 대여 받게 되고 그 자전거는 순수한 '구웨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결국 돈을 벌어 그 자전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 결심을 한 '구웨이'는 손님들의 불평 불만과 주위의 좋지 않은 시선에도 자신의 일을 꿋꿋이 해 나간다. 갖은 고생을 해 가며 그가 600위안을 거의 모았을 무렵, '구웨이'는 그만 그토록 사랑하던 자전거를 도둑맞게 된다. 결국 베이징 전체를 뒤져가며 자전거를 찾아 나선 '구웨이'는 드디어 어떤 소년이 그 자신의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을 목격하게 되지만 항상 친구들과 몰려다니는 불량스러운 그 소년에게 아무 말도 못한 채 고민만 하게 된다. 베이징 도시의 뒷골목에 살고있는 고등학생 '지안' 그는 행복하지 못한 가정환경 때문에 삐뚤어진 생활을 한다. 나쁜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며 싸움질도 하는 그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것은 귀엽고 깜찍한 여고생 '지아오'와 그리고, 얼마 전 얻게 된 실버자전거이다. 자다가도 일어나 자전거를 볼 정도로 자전거를 사랑하는 '지안'은 '지아오'와 산책하던 도중 누군가가 자신의 자전거를 훔치고 있는 것을 목격하는데. 친구들을 불러 그 도둑을 추격한 '지안'은 결국 도둑을 잡아 두들겨 팬 후 자전거를 되찾는다. 피투성이가 되어 그 자전거가 원래 자신의 것이라고 주장하는 도둑 '구웨이'를 뒤로한 채 친구들과 유유히 돌아가는 '지안'. 도둑으로 몰린 '구웨이'는 포기하지 않고 자전거를 되찾기 위해 계속 '지안'주위를 배회하는데. 하나의 실버자전거를 둘러싼 그들의 싸움은 계속되고 그 사이 그 둘에겐 묘한 우정이 생기게 된다. 어쩔 수 없이 '구웨이'와 '지안'은 하나의 자전거를 서로 공유하는 방법을 터득해야만 하는데.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
아무때나 애정확인을 하시는 부모님, 자신을 고양이라고 생각하는 어린 동생 리비, 얼핏보면 털뭉치 같은 고양이 앵거스와 살고 있는 평범한 여학생 조지아 니콜슨은 런던에서 이사 온 멋진 로비를 보고 남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갖가지 핑계를 만들어내며 접근한다. 하지만 이미 왕가슴으로 유명한 여자친구가 있는 로비.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조지아는 소문난 바람둥이를 찾아가 키스강습도 받고, 엄마가 선물한 연애소설도 활용해 보지만 로비와의 사이는 점점 멀어져만 가는데... 루이즈 레니슨의 소설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가 원작으로 부모님과 동생 리비, 그리고 고양이 앵거스와 살고 있는 평범한 14세 여학생 조지아 니콜슨의 성장기, 그리고 연애에 관한 이야기이다.
연애학 개론
고교 졸업반인 로날드(Ronald Miller: 패트릭 뎀프시 분)는 잔디를 깎으며 모은 돈으로 망원경을 사러갔다가, 평소 사귀고 싶어했던 학교 응원단장 신디(Cindy Mancini: 아만다 피터슨 분)를 보게 된다. 그녀가 파티에 몰래 입고 갔다 망가진 엄마의 옷을 바꾸려다 거절당하는 광경을 목격한 로날드는 망원경을 사려했던 돈을 신디에게 주어 똑같은 새 옷을 사도록 한다. 대신 신디가 로날드의 여자 친구로 일정기간 지내기로 조건을 내건다.
쇼 미 러브
스웨덴의 한적한 마을 아말에 살고있는 16세 소녀 엘린은 태어나서 줄곧 자란 마을에서 하루 빨리 벗어나고 싶어한다. 한편, 1년 전 아말로 이사 온 아그네스는 엘린과 같은 반이지만 친구들로부터 따돌림 당한다. 아그네스는 엘린에 대한 사랑을 속으로 키워가고 그 사실을 알게된 엘린도 아그네스에게 자꾸 끌리게 된다. 소녀들끼리의 갈망과 사랑, 기쁨 등 성장의 코믹하고 고통스런 과정을 색다르게 그린 작품. 현재 북유럽 10대들의 패션과 성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위핏
새하얀 순백 드레스를 입고 얌전한 척 미소 지어야 하는 미인대회가 지겨운 블리스. 부모님은 오로지 미인대회에서 우승해야지만 탄탄대로 인생이 펼쳐진다지만, 블리스에게는 고리타분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블리스는 자신의 인생을 180도 바꿔줄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된다. 파워풀한 에너지, 온 몸에 전율이 느껴지는 것만 같은 스피드로 가득 찬 ‘롤러더비’ 경기에 블리스는 단번에 매료도어 ‘헐 스카우트’ 팀에 지원한다. 21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는 얘기에 자신도 모르게 거짓말을 하고, 부모님께도 사실을 숨긴 채 맹연습에 돌입한다. 그 동안 몰랐던 스피드 본능을 깨워 ‘롤러더비’ 세계에 첫 발을 디딘 블리스는 이제 최고의 대회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
마음은 외로운 사냥꾼
인기 상승의 가수 훈은 공항에서 우연히 오수미라는 여자를 만나 사랑을 느낀다. 그녀는 모그룹 회장의 숨겨진 애인으로 훈의 친구 대식은 그 둘의 관계를 걱정한다. 강회장과의 관계에서 권태로와진 수미는 훈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온다. 강회장도 결국 수미를 놓아주고 훈과 수미의 관계는 뜨거워진다. 그러나 훈이 다시 노래를 부르고 싶어하자 훈을 독점하고 싶어하는 수미는 그에게 집착하고 그들의 관계는 갈등에 휩싸인다.
이유있는 반항
소심한 성격으로 여자와의 경험도 없는 그야말로 숙맥의 16세 소년 닉 트위습은 휴가를 가게 된 곳에서 만난 시니에게 홀딱 반하게 된다. 시니를 갖기 위해 자신의 소심함을 벗어 던져야 한 닉은 프랑수아라는 제2의 인격을 창조, 이유있는 반항을 시작한다. 그러나 모든 반항은 닉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사건이 되고 시니를 갖기 위한 계획은 점점 꼬여만 가는데..
The King of Ping Pong
Rille, an ostracized and bullied teenager, who only excels in the ping pong room, descends into a life-and-death struggle with his younger, more popular brother when the truth about their father surfaces during their spring break.
보이 A
10살의 나이로 끔찍한 살인을 저지른 소년이 있다. 그의 이름은 ‘보이 A’. 소년은 14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잭’ 이란 새로운 이름으로, 오래도록 단절되었던 진짜 세상에 뛰어들 준비를 한다. 그의 착한 본성을 알고 있던 보호감찰사 테리의 도움으로 새 직장과 친구, 애인까지 생기게 된 잭. 그러나 너무도 간절했던 것들을 손에 넣을수록 과거를 숨기고 있다는 죄책감은 더욱 깊어만 진다. 그러던 어느 날, 교통사고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한 잭은 일약 영웅으로 떠오르지만, 그와 동시에 보이 A의 석방소식이 대대적으로 보도되면서 감춰왔던 과거가 드러나게 된다. 잔혹한 과거 앞에 다정했던 사람들은 차갑게 돌변하고, 세상은 소년을 밀어내기만 하는데…
The Cement Garden
After the death of her husband, the mother of Julie, Jack, Sue and Tom begins to suffer from a mysterious illness. Aware that she is going to have to go into hospital she opens a bank account for the children, so that they can be financially self-sufficient and will be able to avoid being taken into care by the authorities. Unfortunately she also dies and Julie and Jack (the older, teenage children) decide to hide her body in the basement so that they can have free reign of their household. Soon Tom has taken to dressing as a girl whilst Sue has become increasingly reticent, confiding only to her diary, meanwhile Jack and Julie sense an attraction developing for each other. However Julie's new beau, Derek, threatens to unearth the many dark secrets within this family as he becomes increasingly suspicious of Jack.
Ten Inch Hero
Four friends search for love and happiness while working at a California sandwich shop.
케스
영국 요크셔의 탄광촌에서 아빠 없이 배다른 형 주드와 엄마와 함께 사는 15세 소년 빌리는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도 유난히 작고 깡마른 아이다. 신문 돌리는 일로 하루를 시작하는 빌리의 인생은 미래를 꿈꾸는 희망찬 청소년의 삶과는 거리가 멀다. 탄광에서 일하는 형 주드는 기분 내키는 대로 빌리에게 온갖 심술을 부린다. 형이 빌리 몫의 우유를 마셔버리는가 하면 신문 배달을 해야 하는 빌리의 자전거를 타고 나가버리는 바람에, 빌리는 아침부터 신문 가방을 들고 뛰어 다니면서 남의 집 앞에 배달된 우유를 슬쩍해서 끼니를 때운다. 빌리에게 외상 담배 심부름을 시키는 엄마 역시 빌리에겐 관심이 없다. 탄광촌에서 매일 고된 노동을 하며 힘들게 살아가는 형과 엄마의 유일한 위안거리는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술집에서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맥주 한잔을 마시는 것과 경마에 돈을 걸고 결과를 기다리는 것뿐이다. 공부엔 관심이 없는 빌리는 학교에서도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고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며, 선생님께 혼나고, 벌을 받는 게 일상생활이 되어 버렸다. 그러던 어는 날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사냥을 하는 매의 모습에 매료된 빌리는 어미가 떠난 둥지에서 새끼 매 한 마리를 데려다 키우기 시작한다. 그 후 빌리는 매에게 ‘케스’라는 이름도 지어주고, 케스를 주의 깊게 관찰하며, 서점에서 훔친 매에 관련된 책을 보면서 케스를 돌봐주고 매의 성장 단계에 따라 체계적으로 훈련시킨다. 그러나 경마에 배팅하라고 준 돈으로 빌리가 케스의 먹이를 사버리자, 화가 난 형 주드는 케스를 죽여 버리고, 빌리는 둘이 함께 훈련하던 곳으로 가서 한쪽 구석에 케스를 묻어준다.

추천 영화

Fatal
Fatal... a diminutive for Fatal Bazooka, a bling-bling and hardcore rapper. A huge music star. Millions of fans, tens of hits, 4 « Artist of the year » Music Awards of Music, a range of fashion, a magazine, and soon his own amusement park : Fataland. He is the undisputed number one, until...
왓 위민 원트
닉 마샬(Nick Marshall: 멜 깁슨 분)은 한 때 끝발 날리던 광고 기획자. 명성과 돈, 어느 하나 남 부러울 것이 없던 닉에게 어느 날 믿을 수 없는 시련이 닥쳐온다. 바로 승진의 기회를 경쟁사 직원에게 빼앗겨 버린 것! 그것도 남자가 아닌 여자 달시 맥과이어(Darcy Maguire: 헬렌 헌트 분)에게 말이다. 닉과 달시는 처음 만나자마자 서로를 경계한다. 닉에게 달시는 엄청난 잔소리로 남자를 달달 볶는 마녀일 뿐이며, 달시는 닉이 구닥다리 사고 방식을 가진 극우 남성우월 주의자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달시는 강력한 소비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제품 광고를 기획할 팀을 꾸리고, 이에 밀릴 수 없는 닉은 여자를 이해하기 위해 자신이 '여자가 되어 보기'로 결심한다. 여자들처럼 코팩을 붙이고, 수분 함유 립스틱을 바르고, 마스카라를 하고, 스타킹을 신기도 하고. 닉은 조만간 자신이 여자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광고 기획을 할 수 있으리라는 생각에 기분이 으쓱해지는데. 순간 꽈당! 욕실 바닥에 넘어져 정신을 잃고 만다. 다음 날 아침, 어제의 낙상 사고로 여느 때보다 늦게 출근하게 된 닉은 이상한 환청에 시달리게 된다. 주위 여자들은 분명 입을 다물고 있는데, 닉에게는 그녀들의 속마음이 다 들리는 것이다. 어리둥절한 닉은 정신과 상담을 받고, 상담 의사는 닉에게 일생의 전환을 맞게 될 사실을 깨닫게 해준다. 닉은 이 특별하고 위험천만한 능력을 달시에게 써먹기로 한다. 이제 닉은 달시의 모든 아이디어를 훔쳐내서 상사로부터 다시 인정을 받게 되고, 급기야 닉의 이런 능력을 꿈에도 모르는 달시는 그의 조작된 매력에 빠져들고 만다. 그리고 어느 틈 엔가 닉도 달시를 사랑하게 되는데... 그러나 회사에선 닉의 능력을 높이 평가해 달시를 해고하기로 결정한다.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닉. 그는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가.
Her Way
Marie, an independent sex worker and activist, dreams of a bright future for her son. She decides to enroll him in one of the best cooking schools in France.
Cyprien
The Gendarme and the Gendarmettes
Cruchot's police office moves into a new building. They do not only get high tech equipment, but also four young female police officers to educate. All of them scramble to work with them -- and cause pure chaos while being distracted by the fine ladies. Then they get into real trouble when one after the other of their female colleagues is kidnapped.
까밀 리와인드
16살의 까밀은 첫사랑 에릭을 만나 미친 듯이 사랑했고, 이후 가정을 꾸려 행복하게 살아간다. 25년 후… 까밀은 여전히 무명배우이고 알코올 중독, 설상가상으로 남편 에릭은 다른 여자가 생겼다며 까밀을 떠나고 만다. 삶이 지루하다 못해 지쳐버린 까밀.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그런 까밀에게 도무지 믿기지 않는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난다. 새해가 되기 하루 전날, 그녀는 지금 모습 그대로 16살의 시절로 돌아가게 된 것. 이미 돌아가신 부모님과의 재회, 다시 만난 단짝 친구들, 그리고 열정적인 첫사랑으로 남아있는 남편 에릭까지. 미래를 알고 있는 16살 까밀은 이 상황이 행복하지만 두렵기도 하다. 까밀은 과연 이대로 다시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그를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Hippocrates
Benjamin is meant to be a great doctor, he’s certain of it. But his first experience as a junior doctor in the hospital ward where his father works doesn’t turn out the way he hoped it would. Responsibility is overwhelming, his father is all but present, and his co-junior partner, a foreign doctor, is far more experimented than he is. This internship will force Benjamin to confront his limits… and start his way to adulthood.
더 트루프스 & 에일리언스
The bungling inspector Cruchot finds himself trying to save the residents of St. Tropez from some oil-drinking humanoid aliens. The only way to tell the aliens from the real people, besides their constant thirst for oil-products, is that they sound like empty garbage cans when you touch them. Chaos is ahead.
Le Gendarme de Saint-Tropez
The ambitious police officer Cruchot is transferred to St. Tropez. He's struggling with crimes such as persistent nude swimming, but even more with his teenage daughter, who's trying to impress her rich friends by telling them her father was a millionaire and owned a yacht in the harbor.
Jacky in the Kingdom of Women
The film is set in a world, the Popular Democratic Republic of Bubunne, in which women hold the power and men are forced to wear veils and stay at home.
판토마 3: 스카치 판토마
프랑스가 낳은 악의 영웅·판토마의 암약을 그린 시리즈 제3탄. 인류를 위기에 빠뜨릴 비밀 병기를 입수한 판토마는 세계의 자산가들에게 "생명 보장 세금"을 요구한다. 이에 반기를 든 맥라쉴리 경은 예전의 비밀 조직 동료나 이탈리아의 마피아 그리고 쥬베 경감과 팬돌, 엘렌느 등과 합세해 판토마에 대항하는데...
Neuilly Yo Mama!
Samy moves from the underdeveloped crime-ridden French suburb to the riches of Neuilly.
The 11 Commandments
After an evening of drinking, six men find themselves in front of The God of the Joke. Distressed to find that people aren't laughing anymore, He gives the six friends a mission: to save the world with the Eleven Commandments of the Joke. The men enthusiastically take on their task. They undertake various tests aimed at pushing the limits of stupidity.
피어 시티: 어 패밀리-스타일 코미디
A second-class horror movie has to be shown at Cannes Film Festival, but, before each screening, the projectionist is killed by a mysterious fellow, with hammer and sickle, just as it happens in the film to be shown.
The Gendarme Takes Off
The whole clique of Cruchot's police station is retired. Now he lives with his rich wife in her castle - and is bored almost to death. He fights with the butler, because he isn't even allowed to do the simple works. But when one of the clique suffers from amnesia after an accident, all of the others reunite and kidnap him, to take him on a tour to their old working places and through their memories. In their old uniforms they turn St. Tropez upside down.
비밀일기
Lola, a striking teenaged girl who is on the cusp of adulthood, who longs to rush into the adult world of independence, freedom and sexual exploits, but is tenaciously held back by her mother.
Coco
Coco is a French comedy released in 2009 and produced by Gad Elmaleh. This is the first embodiment of the actor, adapted from a sketch in the show La Vie Normale. Coco talks about organizing a Bar Mitzvah.
Fantomas
Fantômas is a man of many disguises. He uses maquillage as a weapon. He can impersonate anyone using an array of masks and can create endless confusion by constantly changing his appearance.
Porn in the Hood
3 childhood friends who have never left their hometown in the suburb try to get into porn as a way earning easy money.
경찰들
아동 성추행범 검거, 미성년 소매치기범 적발, 점심 시간에 다른 사람들 씹기, 학대하는 부모 조사, 아이들에게서 진술 받기, 도를 넘은 십 대들의 성 실태 직면하기, 동료들과 유대 를 즐기며,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참지 못하고 웃음 터뜨리 기 등등 모두가 아동보호팀에게는 일상적인 일들이다. 최악 의 경우가 존재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견디며 살아가는 이 경찰관들은 자신의 사적인 삶과 그들이 매일 일하는 동안 접 하는 현실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을 잡는 것일까? 아동보호 팀 소속인 럭비공 같은 프레드는 내무부에서 보호팀의 활동 을 기록하기 위해 파견된 사진작가 멜리사의 집요함을 견디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