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vvvZMEI5SpIPOPE4Ts7JN7H5M.jpg

Call Out the Marines (1942)

ROMANCE AND REVELRY...FROM TAPS TO REVEILLE...who rejoin the Marines to impress the cuties and get all snarled up in a spy scare

장르 : 코미디, 음악

상영시간 : 1시간 7분

연출 : William Hamilton, Frank Ryan
각본 : Frank Ryan

시놉시스

Two Marine sergeants (Victor McLaglen, Edmund Lowe) flirt with a cafe girl (Binnie Barnes) in San Diego, then find out she's a spy.

출연진

Victor McLaglen
Victor McLaglen
Sgt. Jimmy McGinnis
Edmund Lowe
Edmund Lowe
Harry Curtis
Binnie Barnes
Binnie Barnes
Violet 'Vi' Hall
Paul Kelly
Paul Kelly
Jim Blake
Dorothy Lovett
Dorothy Lovett
Mary
Franklin Pangborn
Franklin Pangborn
Wilbur
Corinna Mura
Corinna Mura
Zana Zaranda
Robert Smith
Robert Smith
Billy Harrison

제작진

William Hamilton
William Hamilton
Director
Frank Ryan
Frank Ryan
Director
Frank Ryan
Frank Ryan
Screenplay
Howard Benedict
Howard Benedict
Producer
Harry Revel
Harry Revel
Music
J. Roy Hunt
J. Roy Hunt
Director of Photography
Theron Warth
Theron Warth
Editor
Carroll Clark
Carroll Clark
Art Direction
Albert S. D'Agostino
Albert S. D'Agostino
Art Direction
Darrell Silvera
Darrell Silvera
Set Decoration
Renié
Renié
Costume Design
Vernon L. Walker
Vernon L. Walker
Special Effects
Nicholas Musuraca
Nicholas Musuraca
Director of Photography
Richard Van Hessen
Richard Van Hessen
Sound Recordist

비슷한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녹색 얼굴의 악마들, 전쟁의 종결자 네이비 실 사이에서도 전설이라 불렸던 남자 ‘크리스 카일’. 총알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도 군인들이 적을 소탕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의 스나이퍼가 자신들을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었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관용을 허락하지 않았다. 단 4일간의 허니문, 첫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에도 전쟁터를 떠나지 못한다. 더 이상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가 아닌 것 같다는 아내의 눈물에도 그는 조국을 지키기 위해, 한 명의 전우를 더 살리기 위해 적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풀 메탈 자켓
조커와 로렌스, 카우보이 등은 베트남전에 참전하기 위해 입대한 신병들이다. 이들은 전투 베테랑인 하트만 상사의 교육하에 철두철미한 해병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훈련을 받는다. 뚱뚱하고 약간 지능이 모자라는 로렌스는 신병 교육대 최고의 고문관으로, 고된 훈련을 겪는 이들은 로렌스로 인해 자신들이 얼차려를 받게 되는 사실이 싫다. 언제부터인가 로렌스는 자신의 총과 대화를 나누고, 훈련생들은 그가 어딘지 모르게 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느낀다. 8주간의 훈련이 끝나갈 무렵, 윗 침대에서 자고있어야 할 로렌스가 사라진 것을 알게된 조커는 화장실에서 그를 찾아내는데...
자헤드: 그들만의 전쟁
1990년 여름, 20세의 젊은 해병대원 안소니 스워포드는 실제 훈련 중에 총상으로 사망자까지 발생하는 지옥과도 같은 해병대 훈련소 생활을 마치고 걸프전을 위해 사우디 아라비아의 사막에 저격병으로 투입된다. 진정한 이유도 모른 채 마주하게 한 이라크 군들과의 대치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루한 일상과 살인적인 더위, 어디서 어떻게 적이 나타날지 모르는 막막한 사막을 지켜야 하는 긴장감은 커져만 간다. 공허한 환경 속에서 안소니와 동료 해병 대원들은 그들이 왜 그곳에 있어야 하는지를 완전히 이해 못한 채 냉소적인 마음과 행동으로 변해가며며 심경의 변화와 갈등을 경험하게 되는데...
자헤드 3: 포위 공격
반란군이 미국 대사관을 덮쳤다. 대사관을 지키던 해병대원들은 무방비 상태에서 적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지금부터 민간인을 보호해야 한다. 격렬한 전투에 목숨이 위협받는다 해도.
자헤드 2: 전쟁의 영웅들
아프가니스탄에 파견된 해병대원에게 위험천만한 미션이 주어진다. 탈레반에 반기를 들어 유명세를 얻은 여인의 탈출을 돕기 위한 작전이 시작된다.
메건 리비
이라크 전에 참전한 메건 리비의 실화를 바탕으로 군견병으로 수많은 생명을 구한 그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언제나 대인관계가 불편했던 메건은 사랑하는 친구의 사망으로 방황하다 해병에 입대하게 되고 그곳에서 새로운 삶을 얻고자 했으나, 자대배치를 받은 첫날 술에 취해 노상방뇨를 한 벌로 군견 우리 청소를 맡게 되는 등 해병대에서도 문제아로 낙인찍히게 된다. 그러던 중 메건은 군견의 매력에 빠지게 되고, 결국 군견병으로 보직을 변경하여 3주간 훈련 후 군견 렉스와 함께 이라크로 파병된다. 여자는 임무에 투입시키지 않는다는 룰을 깨고 적진에 침투한 날, 대량의 불법 총기를 발견하게 된 메건과 군견 렉스, 그 일을 계기로 영웅이 되고, 임무를 받던 그들은 적진에서의 폭발물로 큰 부상을 입게 되는데…
마인
사막의 한 작전지역. 테러리스트의 우두머리를 암살하라는 지령을 받은 마이크(아미 해머)와 토미(톰 컬렌)는 오랜 시간을 기다린 끝에 암살대상과 조우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이 결혼식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 마이크는 방아쇠를 당기는 행위에 주저하게 되고, 그 순간 자신들의 모습은 적들에게 노출되고 만다. 적들을 피해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게 되는 마이크와 토미. 하지만 목적지점을 한 시간 여 남긴 지점에서 토미가 지뢰에 의해 목숨을 잃게 되고, 마이크 역시 지뢰를 밟았음을 인지하게 된다. 본부로부터 전해 온 구출 소식은 54시간 뒤 었고, 그 동안 마이크는 사막에서 홀로 생존해야만 하는데...
월드 인베이젼
1942년 LA UFO 대공습 사건 이래 지난 수십년간 UFO 목격 사례는 전세계 각지에서 꾸준하게 보고되어 왔다. 2011년, 거대한 유성 떼가 지구에 떨어지고, 사상 최대의 유성쇼에 들떠있던 세계 각 도시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고 초토화된다. LA 주둔군 소속 낸츠 하사는 자신의 부대를 이끌고 지금껏 싸워본 적 없는 적들에 맞서 사상 최대의 반격 임무를 맡아 전면전에 참가하게 되는데…
잭 라이언: 코드네임 쉐도우
뛰어난 두뇌와 탁월한 정보 분석 능력으로 은밀하게 발탁된 CIA 비밀요원 ‘잭 라이언’(크리스 파인) 뉴욕 증권가 월 스트리트의 능력 있는 임원으로 CIA 요원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던 그는 전세계 경제를 붕괴시킬 치밀한 테러의 음모를 알아차리게 된다. 거대한 혼란을 야기할 경제 테러를 막을 유일한 인물로 지목된 ‘잭 라이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위기의 상황에 처하게 된 그는 자신의 조력자이자 파트너 ‘하퍼’(케빈 코스트너), 그리고 약혼녀 ‘캐시’(키이라 나이틀리)와 함께 음모의 열쇠를 쥐고 있는 ‘빅터’(케네스 브래너)에 맞서 절체절명 미션 수행에 나서게 되는데…!
리뎀션 데이
전쟁 영웅 브래드 팩스턴 대위는 테러리스트들이 아내를 납치해 몸값을 요구하자 어둠의 테러 세력에 맞서 아내를 구하기 위해 테러와의 전쟁에 직접 뛰어든다.
엔드 오브 왓치
수호와 보호라는 맹세 아래 누구도 하기 힘든 임무를 해내는 사람들! 거리를 수호하는 형제처럼 절친한 경찰관 브라이언 테일러(제이크 질렌할)와 마이크 자발라(마이클 페나). 서로를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등을 맡기고 목숨을 내걸 준비가 되어 있는 이 둘의 평범하지만 고된 근무가 어느 날 순찰 중 마약조직의 아지트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면서 돌이킬 수 없는 덫으로 빠져든다. 조직을 건드린 보복으로 LA최강의 마약범죄조직의 추격을 받게 된 두 사람. 그들의 가장 기나긴 근무가 시작된다!
유황도의 모래
분대장 스트라이커는 언제 있을지 모를 전투에 대비해 분대원들을 매우 강하게 훈련시켜 분대원들로부터 원성의 대상이다. 하지만 그의 엄격함 속에는 이혼으로 인해 생이별 하게 된 아픔이... 태평양 전쟁터 타리와 섬에서 일본군의 살인적인 포화로 줄줄이 쓰러지게 되고 명령을 무시한 분대원들과 충돌이 빚어지게 되는데... (2018년 안산명화극장)
세븐 데이스 인 메이
인기 없는 미국 대통령이 상원 의원을 통해 핵 군축 조약을 체결하려 하지만, 국민들이 그에게서 등을 돌렸다는 것을 발견한다. 해병대 대령 케이시는 합동 참모 본부에서 광범위한 인기를 얻고 있고, 2 년 안에 대통령 후보가 유력시 되는 스콧 장군이 그때까지 기다릴 계획 없다는 증거를 찾는다. 케이시는 정보를 가지고 대통령에게 간다. 그리고 신뢰의 확신이 서지 않는 양쪽과 음모의 망을 치기 시작하는데...
하이 크라임
성공한 변호사이자 능력있는 교수인 클레어(애쉴리 주드)는 사랑하는 남편 톰과 그 동안 꿈 꾸었던 이상적인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행복한 생활도 잠시... 갑자기 나타난 FBI수사관들은 남편 톰을 체포해 가버리는데... 남편의 본명은 로날드 채프먼. 비밀작전요원으로 엘살 바도르에서 민간인을 학살하고 지난 15년 동안 도망자 생활을 한 것이 바로 체포 이유. 예전에 군 비밀 작전을 수행하던 훈련 받은 킬러였던 것. 그 동안 누구보다도 남편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했던 클레어는 혼란에 빠지는데.... 남편은 정말 잔인하게 민간인들을 학살한 살인자란 말인가? 하지만 클레어는 이 모든 것이 착오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제 그녀는 남편이 음모에 의해 죄를 뒤집어 썼음을 증명하기 위해 엄청난 권력의 힘과 싸워 이겨나가야만 한다. 군법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클레어는 와일드 카드로 전직 군 법무관이었던 찰리 그라임즈(모건 프리먼)를 고용한다. 클레어와 찰리는 군 역사상 가장 치욕스러운 스캔들의 전모를 하나씩 밝혀나가기 시작하고... 진실을 밝히기 위한 그녀의 강인한 도전은 계속 이어지는데.
모스트 원티드
철저한 살인 기계로 훈련을 받아 걸프전의 영웅이 된 저격수 제임스 던 중사는 사막 전투 중 어린이를 암살하라는 상관의 명령을 거부하고 상관을 살해한 혐의로 군법 회의에서 사형을 선고 받는다. 사형장으로 향하던 중 버스가 폭파되는 사고가 발생하고 이어 '블랙쉽'이라는 미국 비밀 암살 단체의 리더인 육군 중령 그랜트 케이시의 방문을 받게 된다. 그랜트 케이시는 제임스 던에게 사형을 면하게 해주는 대신 블랙쉽에 가입할 것을 제안한다. 케이시는 블랙 마켓을 통해 극비의 생명 공학 기술을 판매하고 있는 재력가이면서 화학자인 한 인물을 암살하라는 명령을 하달하고 제임스 던은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그 명령에 따른다. 그러나 암살 계획 당일, 계획된 장소에서 암살을 시도하려는 순간 다른 요원에 의해 그 자리에 있던 영부인이 저격되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현장에 있던 제임스 던은 범인으로 지목 당한다. 이후 CIA와 미 육군, 그리고 LA경찰은 합동을 제임스 던을 추적하게 되고, 위기에 빠진 제임스 던은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영부인 암살현장을 촬영한 비디오테이프를 지니고 있는 여의사를 납치하는데...
스나이퍼 2
복무 부적합 판명을 받고 해병대를 제대한 토마스 베켓(톰 베린저). 어느 날 그에게 정보사 사람들이 찾아온다. 그들은 베켓에게 발칸에서 인종 청소 작전을 벌이고 있는 23본부 경호대의 지휘관인 뮬릭 벨스토리아의 저격을 의뢰한다. 그의 저격을 도울 관측병 콜과 함께 벨스토리아가 있는 발칸에 도착한 그들은 그 곳 비밀 요원의 도움으로 무사히 벨스토리아의 저격에 성공한다. 하지만 그곳을 빠져 나오는 과정에서 콜이 붙잡히고 베켓은 그를 구하기 위해 다시 돌아가는데...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
1963년 샌프란시스코. 다음 날이면 베트남으로 떠나는 해병 대원들은 미국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한다. 에디와 그의 친구들은 가장 못생긴 파트너를 파티에 데리고 오는 사람이 이기는 ‘개싸움’이란 게임을 하기로 한다. 에디는 한 까페에서 어머니의 일을 도우며 일하는 웨트리스 로즈를 설득 파티에 데리고 가지만 로즈는 ‘개싸움’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아버리게 되는데...
Call Her Ganda
Grassroots activists in the Philippines are spurred into action when a local transgender woman is found dead in a motel room with a 19-year-old U.S. marine as the leading suspect. As they demand answers and a just trial, hidden histories of U.S. colonization come bubbling to the surface.
Dead Sea
A Marine Biologist is assigned to investigate the mysterious deaths of some marine life in an inland salt water lake that has been attributed to a creature thought to have been the stuff of a legend.
Gung Ho!
A true-life epic that revolves around an exclusive bataillon of the U.S. Marine Corps during World War II, "Carlson's Raiders," whose assignment is to take control of a South Pacific island once possessed by the United States but now under Japanese comm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