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QUK8b4grtYaCZegfuS6RZeY5M.jpg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Demons of Deception (1999)

장르 : 액션, 모험, 전쟁, TV 영화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René Manzor, Nicolas Roeg
각본 : Jonathan Hensleigh, Carrie Fisher

시놉시스

In the ninth film in the series, in September 1916, young Indiana Jones - going by the alias of "Henri Defense" - has become a motorcycle courier stationed near the trenches at Verdun. His friend Remy is still in the trenches, and both grow more disillusioned about the war each day. Chosen to sneak into enemy territory on account of his gift for languages, Indy overhears German officers speaking of the imminent arrival of their most powerful artillery guns, nicknamed "Big Bertha." A month later, Indy and Remy are granted leave to Paris, where Indiana meets the exotic dancer Mata Hari at a dinner party. He falls for her immediately, but soon finds out she is dating other men as well, including the French Minister of War.

출연진

Sean Patrick Flanery
Sean Patrick Flanery
Indiana Jones
Ronny Coutteure
Ronny Coutteure
Remy Baudouin
Domiziana Giordano
Domiziana Giordano
Kenneth Haigh
Ian McDiarmid
Ian McDiarmid
Prof. Levi
Jacqueline Pearce
Jacqueline Pearce
Mrs. Annabelle Levi
Sheila Burrell
Sheila Burrell
Lady #1
Maria Charles
Maria Charles
Lady #2
Bernard Fresson
Bernard Fresson
Joffre
Jean Rougerie
Jean Rougerie
Henri Philippe Petain
Igor De Savitch
Igor De Savitch
Robert Nivelle
Cris Campion
Cris Campion
Lt. Gaston
Francis Lalanne
Francis Lalanne
Barc
Jean-Claude Bouillon
Jean-Claude Bouillon
Mangin
François Bourcier
François Bourcier
Marat
Rémy Roubakha
Rémy Roubakha
Claude
Philippe Giraudeau
Philippe Giraudeau
Alex
Jean-Pierre Castaldi
Jean-Pierre Castaldi
Rocco
François-Eric Gendron
François-Eric Gendron
Jean-Marc
Oskar Freitag
Oskar Freitag
German Officer #1
Hans Meyer
Hans Meyer
German Officer #2
Patrick Floersheim
Patrick Floersheim
Sergeant Jean
Petr Meissel
Petr Meissel
French Private
Jan Kuželka
Jan Kuželka
French Sergeant
Cecile Paoli
Cecile Paoli
Nurse
James Coyle
James Coyle
Desk Clerk
Paul Brooke
Paul Brooke
Policeman #1
Olivier Pierre
Olivier Pierre
Policeman #2
Jon Sotherton
Jon Sotherton
Military Liaison
Miroslav Krejča
Miroslav Krejča
Trenchcoat Man
Markéta Hrubešová
Markéta Hrubešová
prostitutka Colette

제작진

René Manzor
René Manzor
Director
Nicolas Roeg
Nicolas Roeg
Director
Jonathan Hensleigh
Jonathan Hensleigh
Screenplay
George Lucas
George Lucas
Story
Carrie Fisher
Carrie Fisher
Screenplay
Rick McCallum
Rick McCallum
Producer
George Lucas
George Lucas
Executive Producer
Joel McNeely
Joel McNeely
Original Music Composer
Louise Rubacky
Louise Rubacky
Editor
Ben Burtt
Ben Burtt
Editor
Gavin Bocquet
Gavin Bocquet
Production Design
Keith Pain
Keith Pain
Art Direction
Karel Vacek
Karel Vacek
Art Direction
Maggie Gray
Maggie Gray
Set Decoration
Charlotte Holdich
Charlotte Holdich
Costume Design
David Tattersall
David Tattersall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월드 트레져 - 운명의 창을 찾아서
메트로폴리탄 공립도서관에서 일자리를 구하게 된 플린은 도서관에 연약궤, 판도라의 상자,엑스칼리버등 엄청난 유물이 숨겨져있다는것과 자신이 그것을 지켜야한다는것을 알게 된다. 그런데 도서관에서 보관중인 '운명의 창' 한조각을 도둑맞고, 나머지 두조각마저 빼앗기기전에 먼저 찾아 안전한곳에 보관하도록 명령받는다. '운명의창'조각들을 찾을수 있는 유일한 단서인 책을 갖고 아마존과 히말라야의 신비한 왕국에서 나머지 두조각을 찾은 플린과 동료, 그러나 그 두조각마저 빼앗기고마는데...
인디아나 존스: 최후의 성전
자신이 재직 중인 바네트 대학으로 돌아온 인디는 몇 달만을 비워뒀던 대학 연구실에서 오래 전에 도착한 아버지의 일기장을 발견한다. 고고학에 관심 많은 학생들을 피해 겨우 창문으로 빠져나온 존슨 박사는 윌터 도노반이라는 사람을 만난다. 도노반은 자신이 앙카라 북쪽에서 발견한 반쪽짜리 신의 석판의 탁본을 보여주며 헨리 박사의 일기장을 참고로 나머지 반쪽 석판과 예수가 최후의 만찬 때 사용했다는 술잔 성배를 찾아 달라고 부탁한다. 인디아나 존스는 아버지 헨리 존스 박사가 나치에게 납치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베니스로 달려가는데...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냉전이 최고조에 다다른 1957년. 인디아나 존스는 친한 동료 맥과 함께 소련의 한 비행장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소련 특수부대 이리나 스팔코 일당의 추격을 피해 힘겹게 탈출한다. 일상으로 돌아간 인디아나 존스는 대학에서 고고학 강의를 하며 평범하게 지내고 싶어하지만 소련에서의 탈출 사건과 고고학 연구에 관련해 자신의 교수직을 해고하려는 정부의 또 다른 압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쩔 수 없이 모든 것을 정리하고 대학을 떠나려던 찰나, 그의 앞에 반항기 가득한 청년 머트 윌리암스가 나타나는데...
플래시드 2
미 북부 뉴잉글랜드주 플래시드 호수. 샘플 채취중이던 환경보호청 직원이 물에 빠져 알 수 없는 거대한 물체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동료인 밀스는 곧바로 그 지역 경찰 서장인 라일리에게 알리고, 밀스와 어류 야생 동물청의 에마가 그와 함께 조사를 나간다. 한편 호수에서 물놀이를 하던 일행이 습격을 받고, 라일리의 아들 스콧은 그 지역 젊은이들과 함께 호수 건너편으로 야영을 가는데...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
거대 장벽 속에서 발견된 거인의 존재 이후, 마침내 하나씩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 그리고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짐승 거인의 출현까지! 월교가 감시하는 ‘크리스타’에게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가? 한편, 거인의 손에 납치된 ‘엘런’을 구하기 위해 인간과 거인이 뒤섞인 초대형 전투가 펼쳐지는데! ‘엘런’의 손에 들어온 ‘좌표’는 희망의 열쇠일까? 인류의 빼앗긴 자유를 되찾기 위해 심장을 바쳐라!
콘스탄틴: 악마들의 도시
죄책감으로(욕망) 점차 강해진 악마 네르빌을 막아 트리시=세상을 구할 수 있는 길은, 나에 대한 집착에서 비롯되는(나에 대한 집착으로 죄책감도 생김) 욕망을 버리는 것, 즉 “트리시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언급처럼 트리시를 위해 콘스탄틴과 차스가 자신을 희생함으로(사랑으로 악마 네르빌을 지우다) 트리시를(세상) 구했다는 것은, 사랑에 미래가 있음을(콘스탄틴, 차스, 세상)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엘비스
ABC TV가 방영한 존 카펜터 감독의 전기영화로 커트러셀이 주인공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기했고 이 작품으로 그해 에미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16살의 소원
애비 젠슨은 어린 소녀였을 때부터 그녀의 '달콤한 16살 생일'을 꿈꾸어 왔지만, 그것은 달콤함 외에는 아무 것도 시작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요정으로부터 마법의 생일 촛불 한 상자를 받는다. 그리고 갑자기, 애비의 모든 소원은 바로 이루어진다. 빨간 스포츠카, 예쁜 옷, 학교에서의 인기 등등. 하지만 애비가 자신의 완벽한 새 삶을 완전히 뒤집는 소원을 빌 때, 그녀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제이는 일을 바로잡을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갖게 되고, 마지막 소원을 빌게 되는데...
기동전사 건담 III : 해후의 우주편
건담의 순양함 화이트베이스는 수리를 위해 중립 콜로니인 사이드 6에 정박한다. 그곳에서 아무로는 뉴타입 여성 라라와 운명적으로 조우한다. 그러나 아무로의 라이벌 샤아를 사랑하는 라라는 샤아 대신 건담의 빔을 맞고 전사하고, 아무로는 본래 인류를 혁신으로 이끌어야 할 뉴타입이 전쟁의 도구로 이용되는 것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 마침내 연방과 지온의 최종 결전이 시작된다. 건담의 첫 세대가 풀어내는 우주전쟁의 최종장.
퀸카로 살아남는 법 2
고등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딸이 대학에 들어가자, 아버지는 다른 학생에게 자기 딸과 친하게 지내면 학비를 대주겠다고 제안한다.
월드 워 좀비
전세계에 VM2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 엄청난 혼란이 닥친다.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각 정부들은 모든 도로와 교통수단을 파괴하고, 최후의 수단으로 핵 전자기파를 방출시켜 모든 전기 장비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그 와중에 오두막에 숨어있던 세 친구 ‘라모나’, ‘빌리’, 그리고 ‘케빈’은 먹을 것을 찾으러 밖으로 나왔다가 좀비 떼를 만나 위험에 빠진다. 다행히도 때마침 생존자들의 마지막 격리 수용소인 ‘카타리나 섬’으로 이동 중이던 ‘맥’ 일행 덕분에 위기를 모면한 ‘라모나’와 ‘빌리’는 팀에 합류하게 된다. 그들은 마지막 남은 안전지역인 ‘카타리나 섬’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고 수많은 좀비 떼와 치열하게 싸우며 부두로 향하는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When an extortionist threatens to force a multi-suicide unless a huge ransom is paid, only Peter Parker can stop him with his new powers as Spider-Man.
진격의 거인 : 자유의 날개
거인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세계, 사람들의 평온한 일상은 무너졌다. “한 마리도 남김없이 쓸어버리겠어.” 그 각오와는 정반대로 갑자기 거인으로 변해버린 주인공 엘런. 자신이 누구인지 갈등하던 와중에 엘런은 그 능력을 써서 인류를 구하게 된다. 어떤 이는 그를 ‘구세주’라 칭송하고, 어떤 이는 그를 ‘악마’라 두려워한다. 다음으로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다른 거인들과는 명백히 다르게 지성을 가진 여성형 거인. 그녀는 대체 무엇인가... 엘런에게 숨겨진 능력의 비밀은...
파인더스 키퍼스
A haunted doll teaches one little girl why children shouldn't play with undead things.
허리케인 샤크네이도
아스트로 X사의 활약으로 전 세계가 샤크네이도의 위협 없이 평화로운 날들을 보내던 어느 날, 라스베가스에서 또다시 불길한 기운이 감지된다. 샤크네이도는 바위, 모래, 석유, 불, 번개, 용암, 소, 우박과 결합해 더욱 더 강력해지고, 급기야 원자력까지 가세하며 온 인류를 위협하는데...
진격의 거인: 홍련의 화살
무차별적으로 잡아먹는 식인 거인들이 나타나면서 멸망 위기에 놓인 인간 세계. 인간들은 그들을 피해 50미터의 거대한 벽을 쌓은 채 그 속에서 살아간다. 100년여 동안 평화 아닌 평화를 지켜 가며 숨죽여 살아가지만, 벽 밖의 세계가 궁금한 어린 ‘엘런 예거’는 새장에 갇힌 새처럼 사는 현실이 싫어 가족과 어릴 때부터 자신을 지켜 주었던 ‘미카사 아커만’의 반대 속에서도 그곳을 벗어나겠다는 고집을 꺾지 않는다. 이 때, 초대형 거인과 갑옷 거인이 나타나면서 허울뿐인 평화는 부서지는 벽과 함께 무참히 깨져 버린다. 거인들이 첫 번째 벽, 월 마리아를 부수고 안으로 들어오면서 절규와 죽음이 가득한 지옥 같은 상황이 이어지고, 눈 앞에서 잔혹하게 잡아 먹히는 어머니를 본 ‘엘런 예거’는 그들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결국 두 번째 벽, 월 로제 안으로 도망친 '엘런 예거' 와 '미카사' 등은 훈련병에 지원하고 혹독한 수련을 거듭하며 거인에게 복수할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간다. 그리고 5년 후, 그들이 훈련병을 졸업하고 한 명의 병사로서 태어나는 바로 그날, 월 마리아를 파괴했던 초대형 거인이 '엘런'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과연 거인들은 어디로부터 오는가?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샤크네이도 스톰
주인공 부부 핀과 에이프릴은 플로리다 올랜도로 여름휴가를 떠나기로 한다. 하지만 갑작스레 백악관 행사에 초대된 핀은 워싱턴에 남게 되고, 에이프릴은 친정어머니인 메이와 딸 클로디아와 함께 올랜도로 향한다. 한편 워싱턴에 거대한 폭풍과 함께 하늘에서 상어가 떨어지는 이른바 ‘샤크네이도’가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인정사정 없이 물어뜯는 식인상어들은 동부해안까지 상륙하고, 가족을 구하러 올랜도로 향하는 핀. 이전보다 강력해져 돌아온 샤크네이도의 공격에서 가족을 구하고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데스스트록: 나이츠 앤 드래곤즈
과거 군인으로 약물 실험에 참가한 슬레이드 윌슨. 복무 중 능력이 발현되지 않고 제대하고 이후 치유 능력과 파워를 갖게 된다. 덕분에 군의 그의 힘을 알지 못하고 돈을 받으면 누구든 처리하는 용병 데스스트록으로 수년간 살아간다. 데스스트록을 스카우트하려는 전 세계적인 살인자 빌런 하이브. 아내 애디와 아들 조셉은 슬레이드를 사업가로 알고 있지만 하이브의 자칼이 조셉을 납치하며 사실을 알게 된다.
진격의 거인: 크로니클
거인의 침공으로부터 인류를 지키려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Season1~3 까지의 TV 애니메이션을 재편집한 영화)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는 귀살대원들의 실종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나타구모 산으로 향한다. 심상치 않은 기운의 나타구모 산에 도착한 ‘탄지로’ 일행은 그곳에서 거미줄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는 귀살대원들과 싸우다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사실 그곳은 산 전체가 혈귀 거미 가족에 의해 통제되고 있었다! 게다가, ‘네즈코’를 노리는 ‘십이귀월’의 등장으로 ‘탄지로’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가짜 ‘인연’으로 엮어진 혈귀 가족 vs. 진짜 ‘인연’으로 엮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 과연, ‘탄지로’는 ‘십이귀월’에게서 ‘네즈코’를 지킬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