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LsUzLELZTQO2MMVFPCWj2qehI.jpg

The Darkside (2013)

True stories from the other side.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1시간 34분

연출 : Warwick Thornton

시놉시스

Writer and Director Warwick Thornton has assembled a collection of the most poignant, sad, funny and absurd ghost stories from around Australia. He will bring them to life with the help of some of Australia's most iconic actors as the storytellers.

출연진

Deborah Mailman
Deborah Mailman
Pamela
Bryan Brown
Bryan Brown
Graham
Aaron Pedersen
Aaron Pedersen
Steven
Shari Sebbens
Shari Sebbens
Naomi
Claudia Karvan
Claudia Karvan
Karen
Sacha Horler
Sacha Horler
Kim
Jack Charles
Jack Charles
Ken
Marcia Langton
Marcia Langton
Ben Quilty
Ben Quilty
Painter

제작진

Warwick Thornton
Warwick Thornton
Director
Kath Shelper
Kath Shelper
Producer
Warwick Thornton
Warwick Thornton
Writer
Warwick Thornton
Warwick Thornton
Director of Photography
Liam Egan
Liam Egan
Sound Designer
Annie Beauchamp
Annie Beauchamp
Production Design
Annie Beauchamp
Annie Beauchamp
Costume Designer
Roland Gallois
Roland Gallois
Editor
Anousha Zarkesh
Anousha Zarkesh
Casting
David Tranter
David Tranter
Sound Recordist
Mark Cornish
Mark Cornish
Sound Recordist
Mark Manolis
Mark Manolis
Sound Recordist
Lindy Boylan
Lindy Boylan
Researcher
Peter Hicks
Peter Hicks
Location Manager
Michaal Monk
Michaal Monk
Post Production Supervisor
Robert Sullivan
Robert Sullivan
Sound Mixer
Kim Green
Kim Green
Music Supervisor
Tony Murtagh
Tony Murtagh
Dialogue Editor
Tom Heuzenroeder
Tom Heuzenroeder
Sound Effects Editor
Helen Kok
Helen Kok
Visual Effects Producer
James Rogers
James Rogers
Visual Effects Supervisor
Bethany Ryan
Bethany Ryan
Art Direction
Sally Addinsall
Sally Addinsall
Set Decoration
Stephen Page
Stephen Page
Choreographer
Nikki Gooley
Nikki Gooley
Makeup Artist
David Spruengli
David Spruengli
Assistant Editor
Jeremy Saunders
Jeremy Saunders
Title Designer

비슷한 영화

나이트메어 7: 뉴 나이트메어
헤더은 공포영화의 특수효과를 담당하고 있는 쳬이스 포터와 결혼해 아들 딜란과 행복하게 살고있다. 그러나 요즘들어 10년 전에 완전히 죽은 것으로 돼 있는 프레디가 나타나 헤더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자기가 프레디라고 주장하는 괴전화가 걸려오기 시작한다. 헤더의 불안은 불안으로만 끝나지 않고, 남편 제이스가 쇠손톱에 찍혀 죽는 사고가 나고만다. 곧이어, 특수효과부의 재크와 테리도 죽는다. 남편의 장례식에서 만난 프레디를 맡았던 로버트 잉글룬드 에게서 웨스 크레이븐이 새로운 각본은 쓰고 있으며, 그 영화를 위해 제이스는 '새로운 악몽'이라는 그 작품에서 프레디가 쓸 새 손을 제작 중이였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게 된다. 장례식이 끝난 후, 헤더는 각본쓰고 있는 웨스 크레이븐을 만난다. 하지만 웨스의 각본은 자신이 꾸는 악몽을 기록하는데 불과하며, 그 작품의 여주인공을 헤더가 하며, 헤더의 아들 딜란도 까지도 출연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헤더는 펄쩍 뛰고 거절하지만 그 영화를 통해 이 세상으로 나오려던 프레디는 딜란을 납치해서 헤더에게 출연 승락을 받아내려 한다. 헤더는 비장한 결심을 하고, 프레디가 갇혀 있는 지옥으로 찾아가 피나는 대결을 하게 되는데...
The Ghost of Lord Farquaad
Lord Farquaad was eaten by the dragon, but his ghost has returned, and he's still evil. With the help of his henchman, Thelonious, he kidnaps Fiona. Shrek and the donkey set out to save her, with help from the dragon, before she goes over a waterfall on a raft.
데드 사일런스
제이미와 리사 부부는 발신자 불명의 묘한 인형을 선물 받는다. 그리고 아내 리사는 입이 도려내지고 혀가 잘려진 처참한 시신으로 발견된다. 충격을 받은 제이미는 오히려 아내 살인 용의자로 몰리지만 증거가 부족하여 풀려난 뒤 불길한 인형이 보내진 곳이 자신의 고향인 레이븐스 페어라는 것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향한다. 형사 짐은 제이미를 범인이라 굳게 믿고 제이미를 미행한다. 짐과 제이미는 이미 미치광이 복화술사 메리 쇼의 저주로 폐허가 되어가고 있는 마을의 피로 물들었던 과거와 소름 끼치는 저주를 마주하게 되는데...
크랙
1930년대 영국의 외딴 기숙학교, 엄격한 규칙의 고립된 그곳에서 모든 여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인 카리스마 넘치는 다이빙 교사 미스 G와 그녀를 추종하는 여섯 명의 소녀 디, 릴리, 포피, 로렐, 로지 그리고 퍼지. 그녀들만의 특별하고 견고하던 세계는 스페인 귀족 출신의 아름다운 소녀 피아마가 전학 오면서 조금씩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아름다울 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과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력, 뛰어난 다이빙 실력까지 갖춘 피아마의 등장으로 리더였던 디는 질투와 위기감을 느끼고 고군분투하지만 미스 G가 피아마에게 빠져들고 집착하게 되면서 모든 것은 파국을 향해 치닫는다.
쿠보와 전설의 악기
기억을 잃은 어머니와 함께 절벽 끝 동굴에서 단둘이 생활하는 소년 '쿠보'. 악기로 사물을 움직이는 재주와 현란한 말솜씨로 마을 사람들에게 전설의 이야기를 들려주던 '쿠보'는 "해가 지기 전에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라는 어머니와의 약속을 어기게 되고, 달왕이 보낸 쌍둥이 자매의 공격을 받게 된다. 머나먼 나라에 홀로 떨어지게 된 '쿠보'는 달왕의 저주에 걸린 원숭이와 딱정벌레를 만나게 되고, 그들과 함께 모든 위험을 막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아버지의 갑옷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그집
1976년 스페인 마드리드, 새 출발을 꿈꾸며 도시로 이주한 6명의 가족. 그들이 이사한 '그 집'에는 수상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고, 마침내 가족의 꿈은 악몽이 되고 마는데.
멕시칸
변변치 못한 건달 제리는 보스로부터 멕시코의 외진 마을에서 전설의 총 '멕시칸'을 가져오라는 명령을 받는다. 제리는 애인 샘에게 조직에서 발을 빼고 함께 라스베가스 여행을 떠나기로 약속한지 얼마 안된 터였다. 내키지 않으면서도 후환이 두려워 어쩔수 없이 멕시코를 향하는 제리. 샘은 제리에게 '이젠 너같은 놈이랑은 끝!'이라며 불같이 화를 내고 혼자 라스베가스로 떠난다. 멕시코에 도착한 제리는 곧 '멕시칸'을 입수하지만 이후 모든 상황이 꼬이기 시작하며 멕시코에 발이 묶인다. 설상가상. 샘조차 라스베가스로 가는 도중 킬러에게 납치당하고, 괴한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고스트
교사 모디스토는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졌다. 그 특별한 능력과 소심한 성격 탓에 학교에선 해고 당하고 인생은 꼬여만 간다. 새로 옮긴 학교에서 새출발을 결심한 모디스토! 그러던 중 학교에서 수상한 학생들을 만나게 되면서 안 그래도 꼬인 그의 인생이 더욱더 스펙타클 해진다. 정체불명 수상한 학생들은 학교를 폐교 직전까지 몰아가고 그들을 학교에서 내보내기 위해 모디스토는 20년째 학교에 있는 학생들을 졸업시키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데…
디 아일
1840 and another ship crashes on the rocks of an almost deserted island in Scotland. Three sailors survive the wreck and make it to shore where the few locals take them in as they wait for the mainland boat to come for them. But the sailors' survival story has only just started as they uncover the strange past of the once vibrant island.
링: 더 라스트 챕터
반복되는 죽음, 끝나지 않은 소설 “이 페이지를 열겠습니까?” 심리학 전공의 대학생 ‘샤누’는 다급하게 걸려온 사촌 ‘탕징’과의 통화가 끊기자 그녀를 찾아가지만, 이미 싸늘한 시체로 발견된다. ‘샤누’는 의문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초자연 현상을 연구하는 ‘마밍’을 찾아가고, 두 사람은 ‘탕징’이 죽기 전 써내려 간 인터넷 소설의 내용과 동일한 방법의 살인사건이 연달아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죽은 ‘탕징’을 대신한 누군가에 의해 계속 업데이트 되는 소설. 절대 벗어날 수 없는 숨막히는 저주가 시작되는데..
괴담
고이즈미 야쿠모의 괴기담 중에서 4편의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옮긴 옴니버스 영화. 출세를 위해 아내를 버리고 떠났던 무사(‘흑발’), 눈보라 속에서 설녀를 만나 목숨을 건진 청년(‘설녀’), 귀신을 피하기 위해 불경을 몸에 써넣는 맹인 악사(‘귀 없는 호이치’), 찻잔 속에서 기묘한 얼굴을 본 무사(‘찻잔 속’)의 이야기가 오싹한 공포와 함께 펼쳐진다. 환상적인 색채와 표현적인 세트를 이용한 뛰어난 미술과 촬영이 돋보이며, 다케미쓰 도루의 실험적인 음악 또한 탁월하다. 에 이어 두 번째로 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했다.
더 폴: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
Fantastic Story 지금 세상 끝에서 찾아온 환상의 이야기가 눈 앞에서 펼쳐진다! 1920년 미국 할리우드의 한 병원. 영화를 촬영하다 떨어져 다리를 다친 스턴트맨 로이와 오렌지 나무에서 떨어져 팔이 부러진 꼬마 숙녀 알렉산드리아는 친구가 된다. 어린 친구를 위해 로이는 세상 끝에서 온 다섯 영웅에 대한 환상적인 이야기를 들려 주고, 시간이 갈수록 현실과 환상은 뒤섞이게 되는데… Story In Story 다섯 명의 영웅, 그들이 전하는 사랑과 복수의 대서사시! 쌍둥이 동생을 잃은 “마스크 밴디트”, 아내를 잃은 “인디언”, 노예였던 “오타 벵가”, 천재 “찰스 다윈”, 폭파 전문가 “루이지”. 5명의 영웅이 총독 “오디어스”를 찾아 복수하기 위해 전세계를 무대로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한다!
플레이어스
프레드(장 뒤자르댕)과 그렉(질 를르슈)은 친구의 아내에게 외박 알리바이까지 만들어주는 의리(?)로 뭉친 절친. 오늘도 굶주린 이 늑대들은 어딘가에 꼭 있을 것만 같은 꿈속의 여인을 찾는다. '바람피는 건 수컷의 본능'이라고 외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운명적 사랑에 목마른 이 두 남자! 아내들의 눈을 피해 섹스의 천국! 환락의 도시! '라스베가스'로 향할 꿈에 들뜨는데…
댐 버스터
2차 대전 중 독일의 루르 댐을 성공적으로 폭파시킨 이야기를 다룬 전쟁 영화. 1955년 아카데미 시각 효과상 노미네이트.1942년 봄, 월리스 박사(마이클 레드그레이브 분)는 독일의 루르 댐을 폭파시키기 위한 폭탄을 개발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다. 잠도 안 자 가면서 실험을 하지만 번번이 실패를 하고 만다. 하지만 몇 번의 실패 끝에 결국 폭탄을 개발하는 데에 성공하게 되고 깁슨 중령(리처드 토드 분)은 그 폭탄을 가지고 독일을 향해 날아간다. 실험엔 성공했지만 이 폭탄이 루르 댐을 성공적으로 폭파시킬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다. 공군 부대가 출동한 후 관계 당국과 월리스 박사는 초조하게 소식을 기다린다. 월리스 박사가 개발해낸 폭탄으로 루르 댐을 성공적으로 폭파시킨 후 공군 부대 전체가 무사히 귀환할 것인가.
레즈
1917년 러시아혁명을 배경으로 미국의 급진적 공산주의자이며 저널리스트인 존 리드(웨렌 비티)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이다. 존은 작가이자 여성인권운동가인 브리안(다이안 키튼)과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공산주의자의 실체를 알기 위해 러시아로 떠난다. 이후 브리안도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존을 찾아 러시아로 가는데...
공포의 대저택
어느 날 기든스(Miss Giddens: 데보라 카 분) 양은 고아가 된 두 남매의 가정 교사직을 맡아달라는 제안을 받고 블라이 저택의 가정교사로 들어간다. 어린 플로라(Flora: 파멜라 프랭크린 분)와 가정부 그로스(Mrs. Grose: 메그스 젠킨스 분)를 만나 새로운 생활에 대한 꿈을 꾸며 즐거워 하던 기든스 양에게 그 다음날 편지가 날아든다. 그것은 플로라의 오빠 마일즈(Miles: 마틴 스티븐스 분)의 학교에서 온 것으로, 마일즈가 학교에서 퇴학당했다는 내용이었다. 그 다음날 기차역으로 마일즈를 마중나간 기든스 양은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마일즈가 착하고 순진한 소년임을 알고 안도한다. 그러던 어느날 기든스 양은 저택의 꼭대기에 서있는 어떤 남자의 모습을 본다. 놀라 성벽 위로 올라가봤지만 그곳엔 마일즈만이 있었고 마일즈는 기든스 양이 본 것은 자신의 모습이 아니였을 거라고 말한다. 기든스 양은 이 집의 가정부로 있는 그로스에게 그 남자가 블라이 저택의 집사로 있었던 피터 퀸트(Peter Quint: 피터 위가드 분)의 모습으로, 이미 오래전에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숨졌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The War Game
A docudrama depicting a hypothetical nuclear attack on Britain. After backing the film's development, the BBC refused to air it, publicly stating "the effect of the film has been judged by the BBC to be too horrifying for the medium of broadcasting." It debuted in theaters in 1966 and went on to great acclaim, but remained unseen on British television until 1985.
존경하는 어머니
'존경하는 어머니'는 대여배우 조안 크로포드의 삶을 다루고 있습니다. 제목은 반어적 표현입니다. 이 영화 자체가 조안 크로포드의 입양된 딸인 크리스타나의 자전적 소설을 기초로 하여 만들었고, 크리스티나는 조안 크로포드가 1977년에 사망하자 곧바로 자기 어머니에 대한 폭로성 책을 발표했고, 그 원작을 토대로 1981년에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조안 크로포드가 두 번의 이혼 후 크리스티나를 입양하여 키운 1940년대 부터 사망에 이르기까지의 삶을 다루고 있습니다.
타마샤
이국적인 섬에서 타라를 만난 베드는 자신들의 삶이 그 어떤 동화와도 차별화되기를 원한다. 둘은 스스로에 대한 거짓 정보를 나누고, 섬을 빠져나간 뒤 다시는 만나지 말자는 약속을 한다. 하지만 그들은 정말 인생이라는 것을 원하는 대로 수정할 수 있는 걸까?
어드벤처 인 스페이스 앤 타임
This docudrama travels back in time to 1963 to see how Doctor Who was first brought to the screen. Actor William Hartnell felt trapped by a succession of hard-man roles. Wannabe producer Verity Lambert was frustrated by the TV industry's glass ceiling. Both of them were to find unlikely hope and unexpected challenges in the form of a Saturday tea-time drama. Allied with a team of unusual but brilliant people, they went on to create the longest running science fiction series ever m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