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lVyRLOA2Qhu9s1pxESxbGeEn.jpg

Due bianchi nell'Africa nera (1970)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Bruno Corbucci
각본 : Luciano Ferri, Mario Amendola, Bruno Corbucci

시놉시스

To follow the beautiful Frida, Franco and Ciccio leave for Africa, where the adventurer Berrendero enlists them in a band of mercenaries. Franchi and Ingrassia in a daring parody of "Tarzan".

출연진

Franco Franchi
Franco Franchi
Franco
Ciccio Ingrassia
Ciccio Ingrassia
Ciccio Rapisarda
Francy Fair
Francy Fair
Frida
Alfredo Rizzo
Alfredo Rizzo
Otto Krauser
Enzo Andronico
Enzo Andronico
Miguel Berrendero
Luciano Catenacci
Luciano Catenacci
Col. Von Tambler
Armando Bottin
Armando Bottin
Tarzan
Gino Pagnani
Gino Pagnani
Corporal with glasses
Luca Sportelli
Luca Sportelli
Santiago
Ignazio Balsamo
Ignazio Balsamo

제작진

Bruno Corbucci
Bruno Corbucci
Director
Luciano Ferri
Luciano Ferri
Story
Sergio Bonotti
Sergio Bonotti
Producer
Willy Brezza
Willy Brezza
Original Music Composer
Luciano Ferri
Luciano Ferri
Screenplay
Mario Amendola
Mario Amendola
Story
Mario Amendola
Mario Amendola
Screenplay
Bruno Corbucci
Bruno Corbucci
Story
Bruno Corbucci
Bruno Corbucci
Screenplay
Daniele Alabiso
Daniele Alabiso
Editor
Fausto Zuccoli
Fausto Zuccoli
Director of Photography
Thomas Sagone
Thomas Sagone
Production Manager
Fabrizio Frisardi
Fabrizio Frisardi
Production Design
Francesca Romana Cofano
Francesca Romana Cofano
Costume Design
Mauro Macario
Mauro Macario
First Assistant Director
Guglielmo Vincioni
Guglielmo Vincioni
Camera Operator
Raul Ranieri
Raul Ranieri
Makeup Artist
Giulio Tagliacozzo
Giulio Tagliacozzo
Sound
Maurizio Pastrovich
Maurizio Pastrovich
Unit Manager
Maurizio Biasini
Maurizio Biasini
Production Secretary
Adolfo Dragone
Adolfo Dragone
Script Supervisor
Adolfo Troiani
Adolfo Troiani
Assistant Camera
Giancarlo Marrozzini
Giancarlo Marrozzini
Assistant Set Decoration
Rita Triunveri
Rita Triunveri
Assistant Editor
G.B. Poletto
G.B. Poletto
Still Photographer

비슷한 영화

구피 무비
여름 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오자 학교는 흥분과 설레임으로 들썩거린다. 드디어 방학식이 시작되고, 강당에 모인 학생들이 교장 선생님의 순시에 지겨워 할 즈음, 갑자기 조명이 번뜩이며 최고의 댄스가수 파워라인이 등장한다. 아니,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파워라인처럼 차려 입은 맥스가 등장해서 현란한 춤을 추기 시작한 것. 학생들은 열광하지만, 맥스는 곧 덜미를 잡혀 교장실로 끌려간다. 비록 도중에 실패하기는 했지만, 맥스의 무대가 완전히 헛수고만은 아니었다. 학생들 사이에서 그가 선망의 대상으로 떠올랐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그녀, 록산느의 시선을 끈 것이다. 학교를 나서기 직전, 맥스는 록산느로부터 데이트 허락을 받아내기에 이르고, 교장선생님의 꾸중은 아랑곳없이 날아갈 듯한 기분으로 집에 돌아온다. 그런데... 집에서는 여행 준비를 단단히 마친 아버지 구피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교장으로부터 맥스가 문제아라는 전화를 받은 구피는 아버지로서 자신의 역할에 책임을 느끼고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기위한 낚시 여행을 계획한 것이다. 록산느와의 데이트를 포기하면서까지 떠나야 하는 여행이 즐거울 리 없건만, 풍선처럼 들뜬 아버지에게 이끌려 맥스는 억지춘향으로 따라 나선다. 전혀 내키지 않는 여행을 떠난 맥스는 모든 것에 짜증이 나고, 구피는 구피대로 자신의 정성을 몰라주는 맥스가 섭섭하기만 하다.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겠다는 것은 구피만의 꿈인 듯, 두 사람은 여행 내내 삐걱대기만 하는데.
도니도니삼형제와 아기늑대 침투작전
어른이 된 아기돼지 사형제가 떳~다! 어른이 된 돼지삼형제는 여전히 지푸라기집, 나무집, 벽돌집에서 살고있다. 이런 돼지삼형제를 노리는 늑대소굴본부의 큰 대장 늑대! 그들은 더 이상 예전의 시시한 방법으로 돼지삼형제를 노리지 않는다. 자신들의 아기, 늑대아기를 돼지삼형제 집에 침투시켜 자연스럽게 공략하겠다는 작전을 세운다. 어느날 우연히 돼지삼형제는 집앞에서 아기를 발견하게 되고 삼형제는 아기를 정성을 다해 키우기로 한다. 아기는 점점 커가면서 늑대의 모습을 하게 되고, 늑대 본부에서는 이 장기간에 걸친 우스꽝스러운 프로젝트에 총력을 다한다. 오랜세월 돼지삼형제에게 키워진 아기늑대 럭키는 돼지삼형제의 각별한 애정속에서 자라지만 점점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혼란을 느끼고 늑대들의 간교한 꼬임에 넘어가 자신을 키워준 돼지삼형제 아버지들을 위험에 빠뜨린다. 결정적인 순간 아기늑대 럭키는 아버지들을 구하기 위해 늑대소굴로 달려가 아버지들을 구하지만 늑대소굴의 미치광이 박사 울프위츠의 광기로 모두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플래닛 51
겁나 먼 외계 행성 (플래닛 51) | 하늘에서 떨어진 이상한 우.주.인, 넌... 누구세요? 겁나 먼 우주 저 멀리, 평화로운 외계행성 ‘플래닛51’에 정체불명 이상한 우주인이 떨어졌다! 능글능글 자뻑 우주조종사 ‘척’과 바른생활 녹색청년 ‘렘’,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우주 코믹 어드벤처! 72시간 내에 우주선으로 돌아가지 못하면 척은 영영 지구에 돌아갈 수 없다?! 플래닛51을 발칵 뒤집어 놓은 난리법석 녹색행성 탈출기!
나루토 극장판 1기 - 대활극! 설희인법첩
풋내기 닌자인 우즈마키 나루토는 하다케 카카시 선생의 밑에서 수많은 임무를 수행한다. 명문가의 아들 사스케와 반의 유일한 홍일점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임무를 맡은 나루토는 유키노쿠니로 향하여 영화배우 후지카제 유키에를 경호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그러나 유키에는 촬영장을 맘에 들어하지 않고, 나루토 일행은 그런 유키에를 달래어 다시 유키노쿠니로 데려간다. 하지만 그곳에는 유키에를 공격하기 위해 닌자들이 숨어 있었는데...
바운티 헌터
지긋지긋했던 결혼생활을 끝내고 각자 현상금 사냥꾼과 기자로서 새출발한 마일로와 니콜. 그러던 어느 날, 마일로 앞에 니콜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나타난다. 다름아닌 거액의 현상금이 걸린 수배자로?!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에 고민하던 마일로는 결혼 생활의 악몽과 현상금을 떠올리며 미친 듯이 그녀를 쫓고, 자신을 추격하는 이가 마일로라는 것을 알게 된 니콜은 ‘잡히면 죽는다’는 일념으로 그를 따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스탠바이 캅
테리와 엘렌은 근무 중 저지른 실수로 경찰서 잡무만 떠맡게 된다. 이들은 뉴욕의 수많은 범죄를 해결해 영웅으로 불리던 댄슨과 하이스미스 경찰콤비가 순직하자 그 자리를 차지하려 한다.
그린버그
LA를 떠나 뉴욕에 산 지 몇 년 만에 로저 그린버그는 형의 집을 봐주러 LA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인생도 돌아보게 되고 형의 어시스턴트를 만나게 된다.
하이 스쿨
A high school valedictorian who gets baked with the local stoner finds himself the subject of a drug test. The situation causes him to concoct an ambitious plan to get his entire graduating class to face the same fate, and fail.
믹막 : 티르라리고 사람들
어릴 적 지뢰 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혼자서 고독하게 살아가는 바질. 그는 우연한 사고로 머리에 총을 맞고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지만, 머리 속에는 언제 터질지 모르는 총알이 남아있다. 직장과 집까지 잃고 거리를 전전하는 처량한 신세의 바질에게 운명처럼 나타난 ‘티르라리고’의 사람들! 약간은 기괴하지만 따뜻한 마음씨의 친구들로부터 용기를 얻은 바질은 자신의 머리 속에 박힌 총알과 아버지를 죽게 한 지뢰를 만든 두 명의 무기제조회사 사장에게 복수를 하기로 결심하는데…이제 바질과 괴짜 친구들이 펼치는 해피한 복수가 시작된다!
Tyler Perry's Madea's Family Reunion - The Play
The fireworks begin when Madea’s family gathers for her granddaughter’s wedding. As usual, Madea rules the roost, as she and her neighbor, the wacky Mr. Brown, deliver nonstop laughs. Live, love, rejoice...it’s Madea’s Family Reunion!
Scooby-Doo and the Alien Invaders
A cosmic case of flying saucers, intergalactic intrigue and out-of-this-world romance launches Scooby-Doo and the Mystery Inc. Gang into their most unearthly adventure ever.
세 얼간이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 ICE, 성적과 취업만을 강요하는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대단한 녀석 란초! 아버지가 정해준 꿈, ‘공학자’가 되기 위해 정작 본인이 좋아하는 일은 포기하고 공부만 하는 파파보이 파르한! 찢어지게 가난한 집, 병든 아버지와 식구들을 책임지기 위해 무조건 대기업에 취직해야만 하는 라주! 친구의 이름으로 뭉친 ‘세 얼간이’! 삐딱한 천재들의 진정한 꿈을 찾기 위한 세상 뒤집기 한판이 시작된다!
Sex, Shame & Tears
A comedic drama featuring two couples and two old friends in Mexico City. Tomas visits Carlos and Ana, while Miguel and Andrea are joined by Maria. The presence of guests triggers lust, rejection, infidelities, reconciliation and other consequences.
스콧 필그림
토론토에 살고 있는 스콧은 보잘것 없는 록밴드 Sex Bob-omb의 베이시스트로 밴드 멤버인 스티븐, 킴, 닐과 연주를 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게이 친구인 월레스의 집에 얹혀 살아가는 그는 언젠가 자신의 밴드가 유명해질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있다. 중국인 여자친구 니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꿈속에서 만난 여인으로 인해 혼란을 겪는다. 그런데 꿈속에서 봤던 이상형의 여자 라모나가 눈앞에 나타나고, 스콧은 우연을 가장한 데이트를 통해 그녀와 점점 가까워진다. 어느 날 공연장에서 갑작스럽게 자신을 공격하는 인도인을 만나고 결투 끝에 제압하지만 그가 라모나의 7명의 전 남자친구 중 하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한 그들과의 결투에서 이겨야만 라모나를 계속 만날 수 있다는 것. 그들은 스콧을 죽이려고 덤벼들고 스콧은 사랑을 얻기 위해, 그리고 살기 위해 그들과 대결을 펼쳐야하는데...
톰과 제리 : 더 무비
인기 만화 톰과 제리는 장편 영화에 뛰어든다. 이 이야기는 탐욕스러운 보호자에게 구박과 착취를 당하는 고아 소녀를 도우려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백조공주
'아름다운 공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한 왕자가 있었습니다'. 유베타 여왕(Queen Uberta: 샌디 듄칸 목소리 분)과 윌리엄 왕(King William: 다킨 매튜스 목소리 분)은 멋훗날 자신의 아들과 딸을 결혼시켜 두 왕국을 합병하겠다는 생각에 두 아이를 일년에 한번씩 만나게 한다. 그러나 장난꾸러기 데릭 왕자(Prince Derek: 하워드 맥길 목소리 분)와 주근깨가 가득한 소녀 오뎃뜨 공주(Princess Odette: 미쉘 니카스트로 목소리 분)는 만나기만 하면 아옹다옹 싸운다. 그러던 어느해 여름 데릭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처녀로 변해있는 오뎃뜨를 사랑하게 되고, 오뎃뜨 역시 데릭의 아름다운 미소에 넋을 잃고 만다. 한편 사악한 마법사 로스바트(Rothbart: 잭 팰런스 목소리 분)는 오뎃뜨 공주가 성으로 돌아가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그녀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다. 윌리엄 왕의 왕국을 차지하기 위해 오뎃뜨 공주에게 마법을 걸어 백조로 변하게 해놓고 매일 결혼해줄 것을 강요하는 로스바트. 백조가 된 공주는 달빛이 비칠 때만 호숫가에서 사람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 뿐이다.
스쿠비-두! 더 미스터리 비긴스
Unjustly accused of staging a spooky practical joke complete with ghosts, Daphne, Velma, Fred and Shaggy are suspended from Coolsville High. To clear their names, they team up to solve the supernatural mystery…and head straight into nonstop laughs and adventure.
미키 마우스와 악당의 집
The villains from the popular animated Disney films are gathered at the House of Mouse with plans to take over. Soon, the villains take over the house and kick out Mickey, Donald and Goofy. It's all up to Mickey and his friends to overthrow evil and return the House of Mouse to normal--or as close to normal as it gets.
Aloha Scooby-Doo!
The Mystery Gang goes to Hawaii for the Big Kahuna of Hanahuna Surfing Contest. However, the gang and the locals find the island invaded by the vengeful Wiki Tiki spirit and his demons.
톰과 제리: 호두까기 이야기
톰과 제리가 크리스마스를 위한 새로운 영화, '톰과 제리: 호두까기 이야기' 에서 다시 만난다. 텅 빈 오페라 하우스에서 제리는 공연하는 상상을 한다. 그러자 마술처럼 꿈이 실현된다. 제리는 사탕으로 만든 숲, 노래하는 눈꽃, 살아 있는 장난감들이 있는 마법의 왕국으로 보내진다. 제리는 친구들과 함 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뮤직 박스의 발레리나와 춤을 추며 최고의 행복을 누린다. 불행히도, 톰이 이끄는 고양이들이 뮤직 박스 발레리나를 납치한 뒤 제리의 왕국을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제리에게 모든 것이 달려있다. 터피와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라면 제리는 왕국을 다시 탈환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