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vaji: The Boss (2007)
Bachelor of Social Service
장르 :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 3시간 9분
연출 : Shankar
각본 : Shankar
시놉시스
A software engineer arrives in India to serve the nation and invest in the country's welfare. A few corrupt officials and politicians try to stop him while he tries to overcome the obstacles.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건축사가 꿈인 카일은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교졸업 후 아이비리그의 명문대학으로 진학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꿈을 이루기에는 자신의 성적이 너무나 형편없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결국 그는 수능시험의 답안을 훔칠 계획을 세우고는 함께 이 계획을 실행할 친구들을 모으기 시작하고, 각자의 목적을 가진 7명의 멤버들이 모이게 되지만, 그들의 계획은 점점 처음 방향과는 다른 쪽으로 흐르기 시작한다.
과거 영국이 인도를 식민지배하던 시절에 인도독립운동을 하던 청년들을 감옥에 가두고 탄압하던 군인인, 자신의 할아버지 일기장을 가지고 시나리오를 쓴 슈 멕켄리가 인도에 와서 수키와 친구들을 캐스팅하며 영화를 만들게 된다. 그녀는 영화를 만들면서 그들에게 과거 인도독립운동가들의 모습을 기대하나 생각만큼이 아닌 모습들에 실망하게 되고, 한편 수키의 친구들 중, 아버지의 유지를 이어받아 군조종사가 된 아제이는 전투기 조종 중 일어난 비행기 추락으로 죽게된다. 그러나 자신들의 이익에 눈이 먼 군관계자와 정부측에서 비행기 추락을 비행기 자체의 결함이 아닌 아제이의 조종미숙으로 돌리는 모습을 보고 분노한 수키와 친구들은 정의를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유능한 기자로 이름을 날렸던 힐디는 약혼자와 함께 전남편인 신문사 편집장 월터를 방문한다. 월터는 짐짓 아무렇지도 않은 듯 행동하지만 실은 힐디의 결혼을 막기 위한 계략을 짜내기에 여념이 없다.
루이스 마일스톤의 1931년 작품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여기서 하워드 혹스는 마일스톤의 영화에서 남자로 설정되어 있던 기자 역할을 여기자로 바꾸어 놓았다. 능글맞지만 결코 밉지만은 않은 캐릭터인 월터 역을 맡은 캐리 그랜트와 자신감에 넘치는 힐디 역의 로잘린드 러셀의 더할 나위 없이 빼어난 연기가 빛을 발하는 영화다. 혹스적 대사 운용의 묘미가 넘치는 작품으로 첫 시사 당시 마일스톤의 영화와 함께 상영되어 원작을 훨씬 능가하는 대사처리 속도로 기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다고 한다.
삼천만불이 담긴 금고를 열 수 있는 천재 소녀 세 조직으로부터 그녀를 지키고 금고를 열어라! 세상으로부터 소외된 채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출신의 격투기 선수 루크(제이슨 스타뎀). 의미 없는 삶을 포기하려던 순간 루크는 한번 본 숫자는 절대 잊지 않아 조직과 조직을 오가며 암호를 나르는 천재 소녀 메이를 만난다. 중국 범죄조직 삼합회와 러시아 마피아를 비롯한 부패한 뉴욕 경찰까지 삼천만불이 든 금고의 암호를 알고 있는 메이를 노린다. 위험 속에 홀로 남은 메이를 통해 삶의 의미를 되찾은 루크는 그녀를 지키기 위해 숨겨온 정체를 드러낸다!
부패한 경찰들이 아내를 죽인 살인범을 잡지 못하자 한 남자가 정의를 실천하기 위해 나선다는 이야기.
방송과 정치의 부패 커넥션을 다룬 드라마
When dignified Albert Donnelly runs for Governor, his team moves to keep his slow-witted and klutzy younger brother, Mike, out of the eye of the media. To baby-sit Mike, the campaign assigns sarcastic Steve, who gets the experience of a lifetime when he tries to take Mike out of town during the election.
평범지만 정직하게 살려고 애쓰는 윌리 스탁(Willie Stark: 브로데릭 크로포드 분)은 부패한 마을의 관리들에 맞서 정직한 정치를 하기 위해 정치계에 발을 들여놓는다. 신문사 기자 잭 버든(Jack Burden: 존 아일랜드 분)은 부장의 명령을 받고 윌리를 취재하다가 그와 친해진다. 윌리는 학교 건립과 관련하여 관리들의 부정한 행위가 있었음을 마을 사람들에게 알리려 하지만 결국 선거에서는 패배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 소방훈련 과정에서 학교가 무너져 어린 아이들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이 사고를 계기로 마을 사람들은 윌리의 말을 믿게 된다. 그리고 그는 마을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다음 선거에 당선된다. 하지만 당선이 된 후, 그는 많은 공약들을 내세우며 그것을 이루기 위해 더러운 정계와 결탁하고 서서히 물들어간다. 그 뿐 아니라 자기와 친구 관계인 잭의 주변 사람들까지 끌어들여 이용하기 시작한다.
An American journalist travels throughout the world in search of a good story by joining a modern-day harem and traveling to Venice to see what really goes on at diplomatic parties. While trying to expose a corrupt government official, Emanuelle stumbles upon a group that uses kidnapped girls to make and sell snuff films
어린시절 삼촌의 옷가게에서 일을 하던 라지(이르판 칸)는 미트호(Saba Qamar)를 아내로 맞아, 챠드니 쵸크 지역의 유지로 성장을 하게 된다. 그들의 딸이 어느 덧 초등학교에 입학 할 나이가 되자, 미트호는 딸을 사립 명문 '델리 그래머 스쿨'에 입학 시키길 원했다. 하지만 그 학교의 입학 조건은 학교 반경 3Km이내에 거주지가 있어야 했기에, 라지는 자신이 자라온 터전을 버리고 이사를 결심하게 된다. 그렇게 이사까지 했지만 델리 그래머 스쿨의 입학과정은 너무도 험난했고, 결국 그들은 저소득층 전형을 위해 슬럼가에 위장 전입까지 하게 된다. 그러면서 서민들의 삶의 모습을 직접 바라보는 라지와 미트호. 과연 그들은 자신들의 목적대로 딸을 델리 그래머 스쿨에 입학을 시킬 수 있을 것인가?
A software engineer arrives in India to serve the nation and invest in the country's welfare. A few corrupt officials and politicians try to stop him while he tries to overcome the obstacles.
패션모델이 꿈인 메그나는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뭄바이로 떠나지만, 그녀에게 성공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그녀는 과연 런웨이에 설 수 있을까? 화려한 외면과 달리 너무나 치열한 패션의 세계,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메그나의 이야기가 멋진 패션쇼와 함께 펼쳐진다
가난하게 자란 챈스 웨인은 자수성가한 야심가 핀레이의 딸 헤븐리를 사랑했지만, 신분 차이 때문에 부모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챈스 웨인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성공을 꿈꾸는데...
Igor, who manages a fancy hotel and is on the take, has to juggle several problems at once. He has a two-hour window to get his ill-got gain out of the hotel, he must misdirect and obstruct the inquiries of a Party auditor who suspects that all is not above board, and he must keep out of sight and out of trouble his interloping and troublesome young brother-in-law, who arrives unannounced with barrels of rotten herring.
Just as he is preparing for his daughter's wedding, a veteran policeman is assigned to a crack team transporting a Pakistani secret agent to trial. Is the latter innocent?
Only one man can stop a villain who, backed by his father, brutally murders anyone who gets in the way of his unscrupulous real estate deals.
일제강점기의 대만을 배경으로, 부와 권력을 가진 한 집안의 타락과 몰락을 그린다. 권력에 줄을 대며 집안을 유지해온 여인과 은밀하고 난잡한 생활을 영위하는 그녀의 딸들. 그리고 일어난 한 살인 사건을 통해 드러나는 그들의 추악한 몰골.
행복과 사랑에 대한 새로운 지침서 대공개!
한적한 농장에서 돼지, 닭, 오리를 키우며 혼자 사는 엠마, 동물 친구들 때문에 심심하진 않지만 함께 밥 먹고 대화할 남자가 그립고, 밀린 세금을 내야 할 돈이 필요하다. 그러던 어느 비 오는 밤, 하늘에서 남자와 돈이 떨어진다. 결벽증 때문에 변변한 데이트 한번 못해본 막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빗 속을 질주하다 교통사고로 엠마 농장에 불시착하게 된다. 모든 것이 뒤죽박죽 제멋대로인 엠마가 낯설고 특이하지만 싫지만은 않다. 시간이 지날수록 엠마의 농장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는 생각이 든 막스는 이곳에서 인생을 마감하려 하고, 엠마에게 한가지 부탁을 하는데…. 영화제 소개글. 재담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작가 클라우디아 슈라이버의 소설 를 토대로 만들었으며, 클라우디아가 직접 영화의 각본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작품이다. 더불어 의 시나리오 작가로 명성을 떨친 루스 토마가 공동으로 참여해 원작보다 더 유쾌하면서 감동적인 각본을 탄생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한 감독 스벤 타딕켄은 농장을 가꾸며 살아가는 순박하고 씩씩한 돼지들의 친구이자 엄마인, 엠마의 코믹하고도 유쾌한 사랑이야기를 완성도 높은 연출력을 살려 원작의 감동을 백배 증가 시킨 영화로 재탄생시켰다.
Two estranged brothers are brought together when they have opposite roles in a racist beating: while Georgi who's recently joined a neo-nazi group participates in the violence, Hristo witnesses and rescues a Turkish family. Only by reuniting will the two brothers be able to assess what they really want from life.
로봇 공학자 ‘바시가란 박사(라지니칸트)’가 개발한 만능 휴머노이드 로봇 ‘치티’. 치티는 인간을 월등히 능가하는 능력으로 인기를 얻지만, 박사를 시기한 스승 ‘보라’의 계략으로 군용으로선 부적합하다는 판단을 받는다. 고심 끝에 박사는 치티에게 감정 인식 프로그램을 이식한다. 이제 기쁨, 분노, 행복을 아는 진정한 휴머노이드 로봇이 된 치티는 박사의 약혼녀 ‘사나(아이쉬와라 라이)’의 숙제는 물론 위험에 빠진 그녀를 구하는 보디가드까지 척척 해낸다. 고마움의 선물로 사나에게 뽀뽀를 받은 치티는 사랑에 빠지고, 이 모습을 본 박사는 사나 근처에 가지 말라는 접근 금지 명령을 내리지만, 치티는 명령을 거부한다. 격분한 박사는 치티를 폐기처분하기에 이르고 이를 알아차린 보라의 손에 들어간 치티는 인간을 위협하는 무시무시한 병기가 되는데…
Auto rickshaw driver Manickam avoids violence at all costs. When some thugs begin to intimidate Manickam's family, it triggers the revival of Manickam's old self.
Padayappa, a mechanical engineer whose father gives up his property to his foster brother, and then dies of shock soon after. Neelambari initially loves Padayappa, but plans to humiliate him after his family humiliates her father. The rest of the plot deals with Padayappa overcoming all the obstacles placed by Neelambari.
A gangster in Malaysia goes in search of his family after 25 years of imprisonment.
After being turned down by the ruling Britons, the rightful heir to a famous dynasty inspires local villagers to build a dam themselves. A small-time thief reforms after learning about the role played by his grandfather in building a dam.
무뚜(라지니 칸트)는 인도 타미르나드주의 대지주 라자의 시종으로, 주인과 하인 모두의 정신적 지주이자 해결사이다. 주인인 라자는 삼촌과 어머니로부터 삼촌의 딸과 결혼을 강요받지만, 썩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라자는 공연 관람이 취미인데, 어느날 공연장에서 본 배우 랑가에 반한다. 랑가를 신부감으로 찍은 라자는 그날 공연장에서 일어난 싸움에 개입하고, 무뚜는 랑가를 구해 라자의 집으로 간다. 가는 도중에 랑가와 무뚜는 사랑에 빠지게 되어 결혼을 약속한다. 무뚜가 랑가를 데리고 집으로 오고 라자는 랑가가 자신의 감정을 무뚜에게서 전해듣고 결혼하려고 온 줄로만 안다. 삼촌의 딸은 딸대로 속이 타고, 라자의 재산을 가로채려던 삼촌이 음모를 꾸며 무뚜를 내쫓는데, 라자의 어머니가 모든 걸 밝히게 되고
Surya, a courageous man who was raised in the slums, fights for the rights of the poor and befriends Deva, who hires him as his commander and changes his life completely.
Karikaalan consistently fights to keep the people of Dharavi, a slum in Mumbai, safe from the clutches of mighty politicians and the land mafia don, Hari Dhadha.
A hostel warden becomes the target of a dreaded politician and his gangster son, but little do they realise that it is they who should fear him.
A noble warrior seeks revenge against the ruler of his kingdom, who killed his father. At the same time, he also ends up upsetting the neighbouring enemy kingdom's ruler.
Nalla Sivam and Anbarasu meet under different circumstances and their lives are changed as they take the journey of their life.
Aaditya, the commissioner of Mumbai Police, sets out to catch Ajay, a drug peddler. However, he uncovers a deeper controversy linked to an international drug lord and must mete out justice.
까르틱(실람바라산)은 기계공학을 전공하고 있지만 영화감독이 되고 싶어해서 친구가 영화 카메라감독에게 소개시켜준다. 힌두교 집안인 까르틱 식구는 잠시 제시(트리샤)의 집에 렌트를 하게 된다. 제시는 케렐라 출신으로 가족 모두가 천주교를 믿고 있다. 제시를 처음 만난 날 사랑에 빠진 까르틱은 그녀를 따라다니지만, 연상에다가 엄격한 아버지, 서로 다른 종교때문에 그녀는 까르틱을 밀어낸다. 어느날 자신의 마음을 주체할 수 없었던 까르틱은 제시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다음날 제시는 케렐라로 떠나버리고, 그녀를 영영 잃을 것만 같은 생각에 까르틱 역시 케렐라로 향하는데...
파괴를 일삼는 요툰하임을 제압한 왕 오딘의 통치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신의 세계 아스가르드. 오딘의 아들인 토르의 왕위 계승식이 있던 날, 요툰하임의 지배자인 라우페이는 평화 협정을 위반하고 아스가르드를 침입한다. 이 사건으로 왕위에 오르지 못한 토르는 분노와 모욕감에 요툰하임을 공격하지만 막강한 군대에 포위되어 위기에 몰리게 되고, 오딘은 토르의 오만하고 경솔한 행동에 분노해 토르의 신으로서의 능력을 박탈한 채 인간 세계 미스가르드로 추방한다. 한편 천체의 이상현상을 연구하던 과학자 제인 일행은 거대한 섬광의 흔적을 쫓던 중, 그 현장 한가운데서 지구에 떨어진 토르와 맞닥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