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xwHG8rsWo0y9Em9bJIp7knZqYb.jpg

Fools (1970)

They touched each other and let go of the world.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Tom Gries

시놉시스

A horror actor falls in love with the unhappily married young wife of an attorney.

출연진

Jason Robards
Jason Robards
Matthew South
Katharine Ross
Katharine Ross
Anais Appleton
Scott Hylands
Scott Hylands
David Appleton
Roy Jenson
Roy Jenson
Man in the Park
Mark Bramhall
Mark Bramhall
Man in the Park
Marc Hannibal
Marc Hannibal
Dog Owner
Robert C. Ferro Jr.
Robert C. Ferro Jr.
Private Detective
Floy Dean
Floy Dean
Woman in a Restaurant
Chuck Dorsett
Chuck Dorsett
Dentist (as Charles Dorsett)
Laura Ash
Laura Ash
Patient
Robert Rothwell
Robert Rothwell
Policeman
Brady Rubin
Brady Rubin
Girl in the Movie (as Vera Stough)
James Burr Johnson
James Burr Johnson
FBI Agent
Lou Picetti
Lou Picetti
FBI Agent
Stu Klitsner
Stu Klitsner
FBI Agent
Robin Menken
Robin Menken
Hippie
Christopher Pray
Christopher Pray
Hippie
Jack Nance
Jack Nance
Hippie
Mako
Mako
Psychiatrist
Suzanne Somers
Suzanne Somers
Woman at Baptism (uncredited)

제작진

Tom Gries
Tom Gries
Director
Robert Rudelson
Robert Rudelson
Writer
Henri Bollinger
Henri Bollinger
Producer
Pat Rooney
Pat Rooney
Executive Producer
Robert Yamin
Robert Yamin
Producer
Shorty Rogers
Shorty Rogers
Music
Michel Hugo
Michel Hugo
Cinematography
Byron 'Buzz' Brandt
Byron 'Buzz' Brandt
Editor
Greg LaCava
Greg LaCava
Makeup Artist
Clark L. Paylow
Clark L. Paylow
Assistant Director
James T. Mansen
James T. Mansen
Sound
Louis Yates
Louis Yates
Sound
Dick Dova
Dick Dova
Key Grip
Ralph Gerling
Ralph Gerling
Camera Operator
Don Marshall
Don Marshall
Gaffer

비슷한 영화

셰인
1890년 초여름의 태양이 내리쬐는 어느날. 초록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와이오밍 고원에 한 사나이가 말을 타고 나타난다. 단정한 몸차림에 침착한 태도, 그리고 눈매는 온화하면서도 예리함이 번뜩이며 뜨내기 카우보이와는 다른 모습이다. 이곳엔 동부에서 이주해 온 개척민들이 살고 있다. 개간한 토지는 그들의 소유로 법률이 보장해 주었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개척민의 한 사람인 죠 스타레트의 집에서 물을 얻어 마시고 저녁 식사까지 초대 받는다. 사나이는 스타레트의 호의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룻밤 신세를 진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이름이 셰인이라고 자기 소개를 간단히 한다. 스타레트는 아내 마리안과 아들 조이, 단출하게 세 식구이다. 스타레트는 의지가 강인하고 그곳 주민들의 대변자이다. 그러나 스타레트는 이 지방에서 오래 전부터 목축업을 하고 있는 라이커라는 사나이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었다. 라이커는 툭하면 개척민들을 못살게 들볶으며 이들의 모든 땅을 차지하려 한다. 스타레트가 부리던 머슴들도 라이커의 등쌀에 견디지 못하고 떠나버리고 만다. 그간의 사정을 말한 스타레트는 셰인에게 월동 준비가 끝날 때까지만이라도 머물러 달라고 한다. 그래서 스타레트의 일을 도와주기로 한 세인은 마을에 물건을 사러갔다가, 라이커 일당에게 곤욕을 치루지만 말썽을 일으키지 말라고 한 스타레트의 당부 때문에 묵묵히 참고 집으로 돌아온다. 마을 사람들은 스타레트 일당 때문에 마을에 갈 때는 단체로 가기로 한다. 이때 또다시 시비를 걸어오는 스타레트 일당과 싸움이 붙은 셰인은 물러서지 않고 싸워 이긴다. 하지만 적수가 많아 위기에 빠졌을 때 스타레트가 도와주어 모두 쓰러뜨린다. 이를 지켜보면서 자랑스러워하는 죠이. 총을 좋아하는 죠이는 셰인을 만났을 때부터 그의 반짝이는 권총에 관심을 갖는다. 결국 죠이의 간절한 요청에 셰인이 커다란 소리를 내며 사격 시범을 보이자 눈이 둥그래진다. 어머니 마리안은 셰인에게 점점 더 깊은 호감을 느끼고 셰인도 이를 느낀다.
마피아의 아내
마피아 조직원인 프랭크를 남편으로 둔 안젤라는 살인과 도둑질을 일삼는 남편과, 그러한 남편에게 의지하여 살아가는 자신의 삶에 회의를 느낀다. 그러던 어느날, 프랭크는 마피아 두목의 정부와 애정행각을 벌이다 두목에게 들켜 살해된다. 남편을 잃은 안젤라는 자신의 모든 재산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아들 조이와 함께 새로운 삶을 찾아서 떠난다. 그러나, 안젤라를 흠모해 오던 마피아 두목 토니는 계속 그녀에게 유혹의 손길을 뻗쳐오고, 안젤라가 자신의 남편과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생각하는 토니의 부인 코니도 그녀를 끈질기게 괴롭힌다. 한편, 안젤라와 토니의 관계를 의심하는 FBI는 안젤라의 집에 도청장치를 하고 그녀를 계속 감시하는데,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FBI 요원 마이크를 만난 안젤라는 그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안젤라와 하루밤을 지낸 마이크 또한 안젤라의 순수한 마음에 감동하여 그녀를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FBI는 안젤라를 회유, 협박하여 토니에게 접근시키고, 토니는 설레는 마음으로 안젤라와 함께 마이에미로 떠난다. FBI는 토니와 안젤라가 묵고 있는 호텔을 감시하면서 마피아 일당을 덮칠기회만을 엿보고 있는데, 자신의 남편이 안젤라와 함께 마이애미로 떠난 사실을 뒤늦게 안 코니는 이들의 뒤를 쫓아 마이애미행 비행기를 탄다. 호텔에서는 마이크의 정체를 눈치챈 토니가 부하들로 하여금 그를 잡아오게 하고, 이로 인해 마이크와 안젤라는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그 순간 호텔방에 들이닥친 코니로 인해 두 사람은 위기를 모면하고, 토니와 그 부하들은 구속되는데...
노블리
노바리 네이션은 남자친구에게 버림받은 17세의 임신한 소녀. 남자친구 월리 잭은 가수가 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가던 중 잠시 화장실에 다녀오겠다는 보르리를 오클라호마 월마트에 내려놓고 자취를 감췄다. 수중에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노블리는 낮에는 밖에서 서성이다가 밤이 되면 월마트에 잠입하여 진열된 침대에서 자고, 진열된 음식을 먹으면서 생활한다. 그러던 얼마 후, 노블리는 월마트 매장에서 아이를 출산하기에 이르고 이는 세상에 알려져 월마트 아기는 일약 스타덤에 오른다. 홀대할 것만 같은 사람들이 동정을 보여주기 시작한 것이다. 노블리는 안정을 취하고, 취직도 하고, 친구를 사귀기도 하면서 다시 사회의 일원이 되어 간다.
베이비 붐
커리어우먼으로 인정받으며 살아가는 와트(다이안 키튼)는 어느날 갑작스레 아이를 유산으로 받게 된다. 이 일로 와트는 직장에서 내몰리고 애인과도 헤어지지만 와트는 이에 굴하지 않고 아이를 키운다. 새로 얻은 직장에서는 승진을 거듭하게 되고 새 애인도 얻는데...
스위트 마마
After two failed marriages a science fiction writer decides that coming to terms with his mother will improve his chances for a successful relationship, so he moves in with her.
공작 부인
도스워드 자동차 회사의 설립자인 샘 도스워스(Sam Dodsworth: 월터 휴스턴 분)는 미국 굴지의 사업가이다. 경제적으로 안정된 생활 속에서 중년의 삶을 살아가고 있던 어느날, 아내 프랜(Fran Dodsworth: 루스 채터톤 분)의 청으로 은퇴할 것을 결심한다. 사회적 책임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새 인생을 시작하자는 아내의 소망에 따른 것이다. 샘과 프랜은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제2의 인생에 대한 희망으로 유럽 여행을 떠난다. 뉴욕항에서 이들을 배웅하는 친구들과 갓 결혼한 딸 에밀리(Emily: 캐서린 마로 분) 부부. 런던으로 향하는 배 안에서 프랜에게 첫 눈에 반한 아놀드(Arnold Iselin: 폴 루카스 분)는 그녀의 주위를 맴돌며 프랜의 마음을 흔들리게 한다. 처음에는 주저하던 프랜도 20년동안 나무랄데 없는 남편이었던 샘 대신 아놀드를 자신의 변화된 삶 속에 어울리는 동반자로 여기게 된다. 역시 배 안에서 만난 이혼녀 에디뜨(Edith Cortright: 매리 애스터 분)와 함께 샘, 프랜 그리고 아놀드는 런던에 도착한다. 그러나 아내 프랜과는 달리 계속되는 여행과 파티에 싫증을 내고 있던 샘은 집으로 돌아가길 원하고 결국 혼자 돌아가게 된다.
Speed Zone
An illegal race that takes place over the United States and nothing will stop this bunch of racers except for the occasional cop or a damsel in distress. Jackie Chan's car is not in this one, but many new cars make up for that. Who will win? Who will crash? Who will not even finish? Sit down and buckle up for the ride of your life.
퍼스널 벨로시티
감독의 동명의 단편집에서 세 편을 뽑아 직접 각색한 작품. 세 장으로 나뉘어진 영화는 딜리아, 그레타, 폴라라는 세 명의 여성들의 삶을 보여준다. 딜리아는 노동자 계급의 남부 여성이다. 남편의 폭력을 견디지 못해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뛰쳐나온 딜리아는 친구의 차고에서 새 살림을 마련하고 웨이트리스로 일하게 된다. 두번째 주인공 그레타는 뉴욕의 출판사에서 일하는 편집자로 타비 마톨라라는 유명한 작가의 신작을 맡으면서 직업상 엄청난 전환점을 맞이한다. 세번째 주인공 폴라는 아이티 출신의 남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는 젊은 여성으로, 전날 우연히 만난 한 남자의 죽음으로 심한 정신적 충격을 받은 상태다.
The Butterfly Effect
Luis, a Spanish student, goes to London to get a course in Economics. He lives at a house the neighbor of her aunt, but when she broke up with her husband, Luis goes to live with her.
Love by Design
After losing her dream job at a fashion magazine -- and her boyfriend, Danielle heads home to Romania. With the help of her colorful family, she rediscovers herself and her love of fashion.
안나 크리스티
A young woman reunites with the father she's not seen since early childhood, also falls in love with a sailor who wishes to marry her, and eventually is forced to reveal to each man about her dark past. (NOTE: This is the German language version.)
인턴쉽
아날로그 방식이 익숙한 두 명의 중년 샐러리맨. 정리해고된 이들의 마지막 대안은 '구글'의 인턴이 되는 것. 젊고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고군분투하는 코미디 무비.
Delusion
Three years after the death of Frank's wife a mysterious woman appears. As their attraction grows Frank struggles with reality and his loss. He tries to start over not knowing his choices could lead him to his own downfall.
Fools
A horror actor falls in love with the unhappily married young wife of an attorney.
Mondkalb
After her release from prison Alex, who has lost her faith in love, tries to reclaim her psychic balance through a retreat into loneliness. A man and a child interrupt her plan and force her to reengage. Alex dares to emerge from her shell and learns again how thin the ice is and how fragile happiness is, small though it may be.
José Luis López Vázquez. ¡Qué disparate!
Johnny's Girl
A father gives his daughter an unorthodox upbringing on the fringes of the Alaskan underworld in the 1960's and 70's.
The Magnificent Fraud
A Chicago con man pays an actor to pose as a slain South American dictator.
Rose
A short film about freedom and courage.
Finding Home
Noah had the perfect life – nice car, great job, and a beautiful fiancé. Then, he learns she is cheating at the same time he learns his father is clinging to life in hospice care with cancer. Now hopelessly lost, he befriends a homeless man named Walter and decides to help him restart his life in northern Michigan and loose himself in the trip. Noah hopes that along the way, he will also find himself again. In a world where society is moving incredibly fast, two new friends go on the journey of their l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