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a Soldier (1945)
A STAR TEAM! A LAUGH TEAM! A ROMANCE TEAM!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6분
연출 : Mark Sandrich
시놉시스
During World War II in San Francisco, Eve Morgan and her single girlfriends spend their days welding ships and their nights dancing with soldiers and sailors shipping out that night. Eve is determined to avoid any romantic entanglements until the war is over she refuses to spend her days and nights worrying about getting bad news about a man she has fallen for. But she doesn't count on meeting a soldier who is determined to change her mind.
크리스 타일러(찰리 쉰)는 대학 생활의 권태로움에서 벗어나 영웅의 모습을 꿈꾸며 자원 입대해 월남전에 참가한다. 그러나 전쟁의 참혹함과 인간의 양면성, 전우들 사이의 갈등을 목격을 목격하고 정신적 충격을 받는다. 동료들이 죽어가는 현실 속에서 반즈 중사(톰 베린저)와 일라이어스 분대장(웰렘 데포)은 반목하게 되고, 이것을 이유로 반즈 중사는 일라이어스를 베트콩 지역에서 참혹하게 죽도록 놔둔다. 크리스는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반즈의 짓임을 알고, 킹(케이스 데이빗), 프랜시스(코리 글로버) 등과 반즈의 처치 여부를 놓고 의논하는 것을 반즈가 엿듣는데...
이라크 전쟁. 기관총 사수 이자 19살 어린 미군 매트의 부대는 바쿠바 외곽의 마을의 공병 부대의 엄호를 위해 파견된다. 이 곳에서 그들은 예상치 못한 수니파 극단주의 테러집단의 공격을 받게 되고, 마을은 말 그대로 살육의 현장이 되고 만다.
독일군의 대학살에서 살아남은 미군포로들이 도망중 중요한 군사 기밀을 전달하는 영국 공군을 만나게 되면서 함께 임무를 완수하는 내용의 전쟁영화
아르덴숲 방어선에 배치된 미군 카파 중위의 소대는 독일군과 전투를 벌이며 전선을 유지하고 있는데 대대적인 독일군 기갑부대의 공격이 시작되며 최후의 방어선을 사수하기 위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진다
제 2 보병대 소속인 카파 중위와 대원들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독일군의 침략을 막아야할 상황에 놓인다. 사방에는 독일군이 깔려 있으며 혹한의 날씨는 지속된다. 브래들리 중장과 마이크 소령은 독일군 진격을 저지하기 위해 전략을 세운다. 독일군의 맹공격에 2 보병대는 피해를 입고 카파 중위는 포로 행렬에서 가까스로 탈출해 군 병력과 자원을 최대한 끌어 모으려 고군분투한다.
On Halloween, an all girl rock-n-roll band called “Kill Pussy Kill” ventures out to play their biggest show to date. However, before hitting the road they manage to unwittingly upset a man. Unfortunately, this man turns out to be an evil genius dead set on revenge. The evil genius manages to lure the girls into his Hell House and when they wake up from being gassed, they find themselves trapped inside an inescapable room filled with a vicious variety of devices that can kill them as well as a variety of weapons that can be used on each other. The rules are simple: advance through all three rooms and you are allowed to go free. The catch is, in order to make it to the next room, someone must die!
2차 대전의 막바지, 미국인 조종사와 일본인 해군 장교가 태평양 한가운데 무인도에 단둘이 표류한다. 적국의 일원으로 서로 대결하던 두 남자는 생존과 탈출을 위해 어쩔 수 없이 협력하게 된다. 생존의 문제에 직면하여 원시적 삶을 살게 되면서 두 남자는 전쟁을 야기한 이념적 대립에서 자유로워지면서 힘을 합치게 되고 톰 행크스의 를 연상시키는 탈출을 감행하게 된다. 탈출에 성공한 후 버려진 군사 캠프를 발견하고 그 속에서 여유를 즐기던 두 남자는 잡지에 실린 일본군의 참상을 보게 되는데…
이국적인 풍광 속에서 마초적인 두 남자 캐릭터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빼어난 작품이다. - 제1회 충무로국제영화제
1944년 나치 정권은 제 2차 세계 대전을 위해 인간 병기를 만드는 은밀한 계획을 준비한다. 무고한 시민들을 납치해 실험을 시작하는 나치. 빌리를 포함한 미국군인 네사람은 독일을 격파하기 위해서, 반드시 나치를 처단하고 멩겔레 박사와 실험을 없애야만 한다.
제2차 세계대전 막판에 독일의 휘르트겐 숲에 진지를 구축한 레인저스 부대. 독일 기갑부대가 진격해오고 철수명령이 떨어지지만 최정예 레인저스는 홀로 방어작전을 시작하는데… 생존 불가능의 전투가 시작된다!
While on a mission to locate three missing soldiers, a team of reconnaissance marines encounter a blood-spattered Iraqi stumbling through the desert. After following the distraught man into the depths of an insurgent cave, the marines make a horrifying discovery bringing them face-to-face with an ancient evil.
One of the first ‘frogmen’ in the Navy Reserve fights to survive missions behind enemy lines and his own capture at the Mauthausen concentration camp.
It's May 1943, and two Italian American soldiers, Joe and Frank, are searching the North African desert for a Nazi general called Von Kassler. Von Kassler's aide captures them, and arranges for them to escape with fake war plans. But, things don't go exactly as planned for either side.
A drama of the Korean War. Four American Army POWs escape behind enemy lines and try to make their way back to their units in the South. Along the way they are aided by a young Korean boy and his adopted dog, a US trained German Shepherd named Lobo.
군인들이 어떻게 생활하는지, 그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알리고 싶어서 미군 부대를 따라 아프간 전쟁에 취재 나온 젊은 종근기자 샘 그레이디. 군인들도 가족과 감정이 있는 똑같은 사람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팀을 따라 도보 순찰을 나갔다가 갑자기 텔레반군을 만나게 되고 황급히 벙커를 찾아 숨는다. 물도 음식도 없는 벙커에서 버티던 중, 폭탄을 찬 아프간 여자가 벙커로 들어온다. 여자는 폭탄을 터뜨리지 않았고, 순순히 잡혀 의자에 묶인다. 미군들이 전쟁터에 두고 온 동료들을 구하러 나간 후 샘은 벙커에 여자와 단둘이 남겨지는데...
During World War II in San Francisco, Eve Morgan and her single girlfriends spend their days welding ships and their nights dancing with soldiers and sailors shipping out that night. Eve is determined to avoid any romantic entanglements until the war is over she refuses to spend her days and nights worrying about getting bad news about a man she has fallen for. But she doesn't count on meeting a soldier who is determined to change her mind.
1921년, 좀도둑질을 일삼던 누들스는 친구들과 함께 밀수품 운반 일을 하며 돈을 벌어들인다. 누들스 무리에 위협을 느낀 벅시는 누들스의 친구를 죽이고, 분노한 누들스는 벅시를 살해한 후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1932년, 출소한 누들스는 어린 시절 첫사랑 데보라와 밀주 사업으로 크게 성공한 맥스를 다시 만나지만, 금주법 철폐로 밀주 사업도 위기를 맞는다. 맥스는 누들스에게 연방준비은행을 털 것을 제안하지만 누들스는 거절한다. 1968년, 베일리 재단 파티에 초대 받은 누들스는 재단 창립 기념 사진 속에서 데보라를 발견하고 그녀를 찾아가는데...
세 남자의 운명을 뒤바꾼 악몽같은 사건! 지미 마컴(숀 펜), 데이브 보일(팀 로빈스), 숀 디바인(케빈 베이컨)은 미국 보스턴의 허름한 동네에서 함께 자란 절친한 친구이다. 어느날, 정체모를 남자들에게 데이브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은 그들의 삶을 송두리째 뒤바꿔놓는다. 그 날의 사건을 잊으려는 듯, 서로를 멀리하던 그들. 비록 서로 각기 다른 곳에서 다른 삶을 살고 있지만, 모두의 가슴속에는 똑같은 상처를 안고 살아간다. 25년 뒤, 지미의 19살 난 딸 케이티의 살인사건으로 뜻하지 않게 재회하게 된 세 친구. 형사가 된 숀은 자신의 파트너(로렌스 피쉬번)와 사건을 맡고, 지미는 딸을 죽인 살인자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살인사건에 대한 수사가 진행되면서 뜻밖에도 데이브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지미 딸의 죽음과 더불어 다시 찾아온 데이브의 아픈 과거는 그의 단란했던 가정과 미래에 대한 희망마저 파괴하고 마는데... 세 친구의 우정, 가정, 그리고 그 옛날 사라졌던 순수함에 대한 아픈 과거가 악몽처럼 되살아난다.
그는 배 다른 형제인 켄을 찾기 위해LA로 향한다. 새로운 신분증을 갖고 홀로 LA에 들어선 야마모토는 말이 통하지 않는 이방인으로서의 새로운 삶에 좌절한다. 야마모토는 마약을 팔고 있는 켄을 가까스로 찾게 되지만 장소만 바뀌었을 뿐 도쿄에서와 똑같은 폭력배 생활을 계속해간다. 켄의 잔챙이 조직을 시카고 최고의 갱으로 키운 야마모토의 세력은 점점 커지고 사업이 번창하며 돈이 흘러들어 온다. 하지만 이내 야마모토는 젊은 일본인 갱 두목인 시라세와 대면하게 된다. 마피아 세계에서 시라세와 세력을 규합하지 않는다면 결론은 전쟁 뿐인데...
말기 암환자인 거물 프로듀서 얼은 간병인 필(필립 세무어 호프만)에게 오래 전 헤어진 아들(탐 크루즈)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의 아들은 유혹하여 파멸시켜라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남성 우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이한 인물. 얼의 돈을 보고 결혼한 젊은 린다(줄리언 무어)는 남편의 병세가 악화되면서, 그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방탕스럽고 부정했던 과거의 죄의식으로 혼란에 빠진다. 원로 방송인 지미(필립 베이커 홀) 역시 암 판정을 받았는데, 그에겐 자신에게 성폭행당한 이후 마약과 매춘에 빠진 딸 클라우디아(멜로라 월터스)가 있다. 지미는 용서를 구하고 화해를 청해보지만 거절당한다. 클라우디아의 집에 한바탕 소란이 일자 이웃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짐(존 C. 라일리)은 클라우디아의 부서질 듯 여린 모습에 사랑을 느낀다.
프랭크가 보낸 세명의 총잡이가 기차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드디어 그들이 기다리던 한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며 기차역에 도착하고, 그들 세 총잡이는 모두 이름 없는 그 남자의 총에 쓰러진다. 한편, 프랭크와 그 부하들은 아일랜드 출신인 맥베인 일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데, 뉴올리언즈에서 이제 막 도착한 맥베인의 새 아내 질로서는 황망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은 한달 전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다. 다시 뉴올리언즈로 돌아가려던 질은 마음을 고쳐먹고 맥베인과 아이들의 시체만 있는 그 집에서 혼자 생활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