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fHozgjKXhNVq3VhrVUIB3Kf9T.jpg

La Tigra, Chaco (2010)

장르 : 코미디,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20분

연출 : Federico Godfrid, Juan Sasiaín

시놉시스

La Tigra, Chaco. A quiet town only 20 blocks long. Esteban returns after years of absence to the place where he spent his childhood summers. He returns looking for his father, Cacho, and to talk "about Buenos Aires". But Cacho, a truck driver who has started a new family in La Tigra, is often on the road and their encounter is postponed indefinitely. While he waits, Esteban meets Vero, a childhood friend that has grown into a beautiful woman. Each step together seems to take them back to the most precious moments of a shared memory. But their relationship is not a journey into the past; rather it holds the promise of a future. Federico Godfrid's and Juan Sasiaín's first feature film transmits the warmth, honesty and sadness of this reunion, thanks to its mise en scène and the performances of Ezequiel Tronconi and Guadalupe Docampo, who give their characters a rare spontaneity.

출연진

Ezequiel Tronconi
Ezequiel Tronconi
Esteban
Guadalupe Docampo
Guadalupe Docampo
Vero
Roger Grancic
Roger Grancic
Roger
Federico Ibañez
Federico Ibañez
Alejandrito
Ana Allende
Ana Allende

제작진

Federico Godfrid
Federico Godfrid
Director
Juan Sasiaín
Juan Sasiaín
Director
Federico Godfrid
Federico Godfrid
Writer
Juan Sasiaín
Juan Sasiaín
Writer

비슷한 영화

신세기 에반게리온 데스 & 리버스
서기 2000년. 남극에 거대한 운석이 추락하여 엄청난 재난 세컨드 임팩트가 발생한다. 원래는 아담과 제 2사도의 접촉으로 일어난 일이지만, 이 사실을 숨기기 위해 비밀집단 제레의 정보 조작으로 운석의 추락으로 처리된다. 해수면의 상승과 천재지변, 경제의 붕괴, 민족분쟁, 내란 등이 연속해서 발생하고 결국 세계의 인구 중 절반만이 살아남는다. 그 사이 생체병기를 만들기 위한 E계획이 한창 진행중이었다. E계획의 주축은 세컨드 임팩트 이후 살아남았던 이카리 겐도, 이카리 유이와 아카기 나오코, 그 후 겐도의 권유로 새로 영입된 겐도와 유이의 학창 시절의 대학교수 후유츠키 코조였다.
서유기: 선리기연
지존보는 500년전의 세계로 와서 자하란 여자를 만나는데 이 여자는 500년후에 백정정과 춘삼십낭의 사부가 되는 반사대사이다. 자하는 바로 여래신등의 심지로 언니와 한몸이나 자신의 몽중인을 찾으러 속세로 나온다. 자신의 자청보검을 뽑을 수 있는 사람이 그녀의 꿈속의 낭군. 지존보는 자하가 월광보합을 갖고 있어서 어떻게든 월광보합으로 500년후의 세상으로 가서 백정정을 구하려고 한다. 한편 자신의 배필감은 자신의 자청보검을 뽑을 수 있다고 믿고 있던 자하는 지존보가 자청보검을 뽑는 것을 보고 자신의 낭군으로 점찍어 놓는다. 한편 지존보는 자하에게서 월광보합을 얻으려고 사랑한다고 거짓말을 한다. 그러나 지존보에게 사랑하는 여자가 있다는 걸 안 자하는 떠나고 다시 사부님을 만난 지존보는 사제들과 함께 우마왕에게 잡힌다. 우마왕은 지존보를 자신의 여동생인 향향과 혼인시키려 하고 자신이 생명을 구해줬던 자하를 자신의 첩으로 만드려고 한다. 몰래 도망을 친 지존보는 거미줄동굴로 가 백정정을 만난다. 그는 500년후의 세상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게되자 당장 그녀와 혼인을 하려한다. 하지만 그의 마음은 이미 자하에게로 기울어져 있었으니. 이런 지존보의 마음을 안 백정정은 그의 곁을 떠나고 지존보는 관세음보살을 찾아가 손오공이 되겠다고 말하며 절대로 여자를 사랑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는데
루키
리틀야구팀에서도 변변히 주전 한번 못 뛰어본 헨리의 꿈은 엄마의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아빠처럼 메이저리그의 투수가 되는 것이다. 헨리는 그 꿈이 허황된 것임을 알지만 시간이 있을 때마다 투수 마운드에 우뚝 선 자신의 모습을 상상한다. 그러던 어느날, 운좋게 대타로 나서서 우익수 수비를 보게 되는 행운을 얻는다. 홈런성 타구를 못 잡았던 것은 당연하다고 해도 그 공을 홈이 아닌 장외로 던지는 웃지 못할 수비를 펼쳐 리틀야구 선수들의 조롱거리가 되고 만다. 다음날 헨리가 좋아하는 여자친구 베키앞을 걸어갈 때, 한 리틀야구팀 선수가 헨리에게 공을 던져 받을 것을 회유하고, 베키 앞에서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은 헨리는 필사적으로 공을 향해 달리다가, 잔디에 놓인 또 다른 야구공에 미끄러지고 만다. 이 사고로 헨리는 넉달동안 기브스를 하게 되는데, 수술 결과는 뜻밖에도 힘줄이 잘못 당겨져서 헨리의 팔힘은 어마어마한 괴력을 발휘하게 된다. 우연히 친구들과 시카고 컵스 홈팀의 경기를 보러 간 날, 헨리는 관중석으로 날아든 홈런공을 자그마치 130m이상이 되는 거리에서 홈플레이트의 포수 미트 속에 던져 넣는다. 1945년 이래 최하위를 맴돌며 시름에 빠진 시카고 컵스 구단은 드디어 '황금팔' 헨리 로웬가드너를 찾아내어 그들의 투수 마운드에 세운다. 그리하여 12세 소년으로 메이저 역사상 최연소 신인선수가 된 헨리의 야구생활이 시작되는데...
소권괴초
론은 산골짜기 집에서 ‘형외문파’를 이끄는 외할아버지 진붕비에게 무예를 배우며 지내고 있다. 길거리에서 불한당들과 싸움을 벌이는 론에게 외할아버지는 함부로 무술을 뽐내지 말고 평범한 직업을 얻어서 살라는 충고를 한다. 직장을 알아보던 어느 날, 론은 시비를 걸었던 불한당에 꾀임에 넘어가 ‘행외문파’라는 가짜 문파의 무술학교에 취업한다. 론은 잘 나가는 무술 학교의 사범이 되어 어마어마한 돈을 벌며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진다. 이상한 낌새를 친 할아버지가 행외문파를 방문하여 우스꽝스럽게 분장을 하고 무술을 하는 론을 발견하게 된다. 숨어지내던 할아버지는 정체가 드러나면서 청나라의 악당 임천화에게 죽임을 당한다. 론은 임천화에게 복수할 것을 다짐하고 할아버지의 옛 친구 사부 팔각기린을 만나 맹훈련에 돌입한다. 그는 우연히 길에서 임천화를 만나게 되고 분노에 눈이 멀어 임천화에게 달려드는데...과연 론은 할아버지의 원수 임천화에게 희노애락 무예로 복수할 수 있을까?
헬
러시아로 출장와 철강업체에서 근무하는 카일은 오랜만에 자신의 아내 그레이와 함께 휴가를 떠나기로 약속한다. 그러나 바로 그날, 아내는 누군가에게 잔인하게 살해 당하고, 아내의 죽음을 목격한 카일은 현장에서 범인의 뒷모습을 목격하고 그를 뒤쫓는다. 그러나 추격 중이던 카일은 경찰로부터 범인으로 오해 받아 체포되고, 진범과 함께 경찰서로 연행되지만 부유층 집안의 아들인 범인은 뇌물을 써서 무죄로 석방된다. 이에 분노한 카일은 법정에서 총으로 범인을 살해하고, 그 자리에서 체포되어 악명 높은 ‘크라바비’ 교도소로 이송된다. 죄수들의 기본적인 인권마저 무시하는 교도관들과 각종 흉악범들로 가득한 지옥과 다름없는 ‘크라바비’ 교도소. 이곳에서는 비밀리에 맨주먹으로 상대방이 쓰러질 때까지 싸워야 하는 ‘스파르카’라는 잔인한 경기가 벌어지고 있다. 미국인이라는 이유로 동료 죄수들과 잦은 충돌을 일으키던 카일은 교도소장으로부터 ‘스파르카’에 출전하라는 압력을 받기에 이르는데...
레프리콘 3
It was a normal night in Las Vegas, Nevada, all the lights were flashing brightly, until a man with one hand, one eye, and one leg walks into a pawn shop with a statue of a hideous looking Leprechaun. The owner claims it's a good luck charm. The statue also wore a medallion around it's neck. The careless pawn shop owner took off the medallion setting the Leprechaun free...
레프리콘 4
수개월간 우주 과학기지의 작업을 방해해온 레프리콘(Leprechaun: 워윅 데이비스 분)을 처치하기 위해 후커 대장(Master Sgt. Metal Head Hooker: 팀 콜세리 분)이 이끄는 용병대가 투입된다. 수류탄으로 간단히 임무를 수행한 후 귀환한 대원들. 덤으로 레프리콘이 납치했던 디미니아 성의 공주도 데려온다. 그러나 죽은줄 알았던 레프리콘은 대원들 속에 숨어 있었고 본 기지에 들어오자마자 본색을 드러낸다. 디미니아 공주를 찾아 헤메는 레프리콘. 한편 후커 대장은 레프리콘이 살아 있다는 사실에 분개하여 대원을 총 동원, 공격을 펼치지만, 자유자재로 변형이 기능하고 무한한 마법을 지닌 레프리콘에게 번번이 당하고 마는데.
Leprechaun: Back 2 tha Hood
When Emily Woodrow and her friends happen on a treasure chest full of gold coins, they fail to to heed the warnings of a wise old psychic who had foretold that they would encounter trouble with a very nasty and protective Leprechaun.
믿음의 승부
이기든 지든... 주께 영광 돌립니다 두려움을 이겨낸 하나님과의 동행 샤일로 기독학교의 미식 축구팀 감독 테일러는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다. 가정에서의 문제, 계속 지기만 하는 미식 축구 팀, 심지어 자신의 직장까지 위협받게 되지만, 그는 혼자가 아니였다. 이기든 지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팀과 함께 목적을 새로인 한 그에게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매직 스워드
케일리는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루버경이 어머니를 납치하고 엑스칼리버를 훔치자 어머니를 구하고 검을 되찾고자 숲으로 떠나지만 곧 괴물에게 쫓기게 된다. 그 때 우연히 그곳에 있던 개릿에게 도움을 받게 되고 은빛날개의 매와 함께인 그에게 카메롯의 위기를 알리고 도움을 청한다. 그들은 숲 어딘가에 루버의 부하가 떨어트린 엑스칼리버를 찾기 위해 용이 사는 곳까지 갔다가 위험에 빠지지만 돌연변이 용인 데본과 콘월을 만나 무사히 위기를 넘기고 일행이 되어 도깨비가 가지고 있던 검을 되찾는다. 카메롯으로 돌아오는 길에 개럿과 헤어진 케일리는 루버 경에게 검을 빼앗기고 자신도 잡히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케일리에게서 검을 빼앗은 루버경은 엑스칼리버의 힘을 손에 넣어 아더왕을 없애러가지만 진정한 용으로 거듭난 데본과 콘월이 개릿을 도와 케일리를 구하고 케일리는 기지를 발휘해 엑스칼리버를 되찾는다. 루버경은 한줌의 재로 사라지고 케일리와 개럿은 아더왕에게 원탁의 기사로 임명되어 함께 꿈을 이룬다.
락앤롤 보트
락의, 락에 의한, 락을 위한 프리스타일 방송이 시작된다. 1960년대 북해 한복판에 떠 있는 해적 방송선 라디오 락호. 자유로이 음악방송을 하기 위해 모인 내로라하는 디제이들과 선장이자 방송국을 운영하는 쿠엔틴은 당국의 감시를 피해 24시간 신 나게 락음악을 전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해적 방송을 저지하려고 고심하던 당국자는 방법을 찾게 되고, 라디오 락호는 전복될 위기에 처하고 마는데...
사망유희
연예인들을 상대로 거액의 돈을 상습적으로 갈취하는 범죄 조직이 인기 액션 배우 빌리(이소룡)에게도 위협을 가한다. 빌리는 자신의 출연작에서 화려한 액션 연기를 보여 주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무술 고수였고, 그런 빌리는 범죄 조직의 협박에도 꿈쩍하지 않는다. 그러자 범죄 조직의 두목 닥터 랜드는 살인 청부업자를 고용하여 빌리를 암살하려 하지만 이는 곧 실패로 끝나게 된다. 끊임없는 암살 작전에 빌리는 자신이 죽은 것으로 위장한 뒤, 닥터 랜드의 조직을 차례차례 소탕해 나가기로 마음 먹는데...
월드 트레져 3 - 유다 성배의 저주
역사적인 유다의 성배를 되찾기 위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던 중, 플린은 시몬에 의해 구출된다. 하지만 존경받는 교수에게 이중으로 배신당하고 무자비한 갱단에 납치당했을 때 플린은 시몬의 비밀, 그의 진짜 임무, 그리고 충격적인 발견이 모두 뉴올리언스의 부패하는 지하실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Scooby-Doo! Pirates Ahoy!
Ghost pirates attack the cruise ship that Scooby and the gang are vacationing on.
그린치는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훔쳤는가!
후빌 마을의 크리스마스를 훔치려고 하는 심술궂은 그린치의 이야기.
톰과 제리의 요술반지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의 최신판!! "톰과 제리"는 미국 ABC TV에서 1975년 9월 6일 처음 방영되어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하나다. 국내에도 MBC에서 방영되어 많은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았다. TV 시리즈의 폭발적인 인기로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는데 특히,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인 톰은 고양이답지 않게 머리가 안 좋아서 조그만 생쥐 제리에게 늘 당하기만 하는데, 대사보다는 슬랩스틱 연기를 보여줘 인기가 높다.
의로운 살인
은퇴를 앞두고 있는 고참 형사 파트너가 연쇄 살인범을 쫓게 되는 이야기로 로버트 드니로와 알 파치노가 파트너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슈렉 더 홀스
이 새로운 홀리데이 클래식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만 초록색이 아닙니다. 슈렉이 돌아왔고 시즌의 정신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오나와 아이들이 기억할 크리스마스를 약속한 후 피오나는 휴일에 집중 코스를 수강해야 합니다. 그러나 조용한 가족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것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까칠한 아저씨 긴과 여자를 꿈꾸는 남자 하나, 십대 가출 소녀 미유키는 하루하루 대충~살아가는 홈리스들. 흰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도 언제나처럼 쓰레기를 뒤지던 그들은 버려진 아기 ‘키요코’를 발견하게 된다. 키요코가 하늘이 보내준 천사라 생각한 홈리스 트리오는 아기천사에게 따뜻한 집을 찾아주겠다는 불타는 사명감으로 길을 나서는데...
강철의 연금술사 - 샴발라를 정복한 자
1920년 독일로 떨어진 에드워드는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로켓등의 기계문맹에 관심을 가지된다. 그런데 이곳(현실세계)에서 전설에 등장하는 샴발라라고 불리는 에드의 세계로 가기 위한 음모가 꾸며진다. 여러가지 우여곡절끝에 결국 에드는 아보지 호엔 함임을 연성하고 알은 살아남은 호문크루스인 롸스와 그라토니를 연성하여 문을 열게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