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araj (2004)

A Film on the Kingmaker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1분

연출 : A. Balakrishnan

시놉시스

The film is a biographical sketch of the former Chief Minister of the then Madras State and the All-India Congress Committee secretary and a respected national figure. The film starts with the young age of Kamaraj and ends with the funeral procession of the leader.

출연진

Richard Madhuram
Richard Madhuram
K. Kamaraj
J. Mahendran
J. Mahendran
K. Rajaram
V. S. Raghavan
V. S. Raghavan
Charu Haasan
Charu Haasan
Vijayan
Vijayan
Samuthirakani
Samuthirakani
Vijayakumar
Vijayakumar
Periyar E. V. Ramasamy
Sampath Raj
Sampath Raj
A. K. Veerasamy
A. K. Veerasamy
Rajesh
Rajesh

제작진

Ilaiyaraaja
Ilaiyaraaja
Original Music Composer
V. T. Vijayan
V. T. Vijayan
Editor
T. S. Rangasamy
T. S. Rangasamy
Director of Photography
Sripathy Rangasamy
Sripathy Rangasamy
Writer
Mounam Ravi
Mounam Ravi
Public Relations
Muhammad Iliyas
Muhammad Iliyas
Costume Design
A. Balakrishnan
A. Balakrishnan
Director

비슷한 영화

007 리빙 데이라이트
지브롤터에서 00섹션 요원들의 모의훈련 도중 004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한편 소련 고관 코스코프가 체코에서 망명을 하려하는데 이에 007이 돕게 된다. 이 과정에서 코스코프를 사살하려는 첼리스트 여자 저격수를 처치하려하나 이상한 예감에 가벼운 상처만 입힌다. 영국 정보부는 코스코프에게서 소련의 푸쉬킨 장군이 영국과 미국의 스파이를 암살하는 스미어트 스피어넘 작전을 진행 중이라는 정보를 얻게 되지만 이 모든 것은 무기 판매상 휘태커와 손잡은 코스코프가 푸쉬킨을 제거하려는 게획이었는데...
화성 침공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
황비홍 2: 남아당자강
1885년 청조 말엽, 중국은 개혁파과 보수파, 그리고 중도적인 부패한 정부 등 셋으로 갈라져 암투를 거듭하고 있는 데다가 밖으로는 외세의 압력이, 안으로는 원색적인 서양 배척을 내세우는 극우주의가 과도기 혼란 현상으로 사회 전반에 나타나 백성은 도탄에 빠져있었다. '관동 십호파' 무예의 고수로서 의술까지 통달한 황비홍은 서양 의학에 대한 호기심으로 관동성에서 열리는 국제 의학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서양 문물을 배워 영어가 능통한 양이모 소전(관지림 분)과 양관을 거느리고 광동에 도착한다. 이때 관광 중이던 양이모 소전이 백련교도들에게 납치되기 직전, 황비홍이 구출하게 되고, 이때부터 황비홍의 활약이 시작되게 되는데…
이디오크러시
인류가 점차 지능이 떨어지게 되자, 주인공 바우어와 리타는 군 프로젝트인 동면에 들어가게 되지고 프로젝트를 주관한 장군이 갑자기 불명예스럽게 퇴직을 당하게 되어 1년을 예상했던 동면이 수백년 흐르게 되고 마는데...
찰리 윌슨의 전쟁
텍사스 독신 하원의원 찰리 윌슨 (톰 행크스)은 타고난 매력남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캔들에 휩싸이지만 특유의 재치있는 유머로 끊임없는 대중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TV에서 소련의 아프가니스탄 침공에 대한 미국의 미온적 태도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그 후 그의 인생은 180도 달라지기 시작한다. 그는 부유한 로비스트이자 섹시한 사교계의 명사 조엔 헤링 (줄리아 로버츠)과 5% 부족하지만 정의감에 불타는 스파이 구스트 아브라코토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와 함께 아프가니스탄에 무기 공급을 실행에 옮기지만, 사람들은 이들의 계획을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람보 3
존 람보(John Rambo : 실베스터 스탤론 분)는 태국의 불교 사원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람보의 정신적 지주이자 친구인 트로트만 대령(리차드 크레나)은 그에게 찾아와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은밀한 임무를 제의한다. 하지만 람보가 거절하게 되고 대령은 직접 그 곳을 향하게 된다. 대령은 그곳에서 무자비한 소련 지휘관에 의해 생포된다. 그에 따라 람보는 그의 평온한 삶을 떠나 대령을 구하러 가기로 한다. 람보는 약간의 탄약만을 들고 파키스탄에 들어와 그곳에서 만난 무자헤딘(Mujaheddin)이라는 저항군의 도움으로 아프가니스탄으로 넘어가려고 한다. 람보는 저항군 친구와 깍아지른 사막의 절벽과 동굴 등을 통과하여 아프가니스탄에 접근한다. 하지만 그들은 대령이 잡혀 있는 곳에 이르기 전에 험준한 골짜기에서 러시아 헬기에 의해 가로막히게 된다. 람보는 맨손으로 절벽을 오르고 건장한 러시아 병사와 맞붙으며 전방위로 로켓을 날린다. 아프칸 병사들은 미국이 제공했던 로켓을 들고 러시아 병사들과 싸운다. 람보는 배에 박힌 총알을 빼고 화약을 상처에 뿌려 태우는 응급조치도 보여준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떠오르는 스타 정치인인 국회의원 스티븐 콜린스의 보좌관이자 숨겨진 애인인 소냐가 지하철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모든 언론이 정치인과 보좌관의 은밀한 관계를 알리는 자극적인 기사를 싣는 가운데, 워싱턴 글로브 지의 기자 칼 맥아프리는 오랜 친구인 콜린스가 위원장으로 참여하고 있는 방위예산위원회의 활동이 이 살해사건이 관계가 있음을 알게된다. 편집장 카메론의 지시로 인터넷 담당 초보기자 델라 프라이를 데리고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칼은 거대방위산업체의 음모와 마주치게 된다. 점점 더 거대해져가는 사건에 자신의 목숨이 받는 상황에서도 칼은 진실에 한걸음씩 다가가는데…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위험한 임무에 나선 용맹한 전사. 영국을 위해 일하는 냉혹한 경찰과 맞대결을 펼친다. 독립 이전의 인도를 배경으로 한 대서사극.
귀여운 빌리
제철업계의 대부인 해리(Harry Brock: 브로데릭 크로포드 분)는 자신의 사업에 유리한 의회 개정안에 통과될 수 있도록 일을 꾸미기 위해 약혼녀 빌리(Billie Dawn: 주디 홀리데이 분)와 함께 워싱턴을 방문한다. 사업을 위해서 부정한 방법도 서슴지 않는 해리는 해지스(Norval Hedges: 래리 올리버 분)라는 하원의원을 매수하여 자신이 묵고 있는 호텔로 초대하는데, 그 자리에서 약혼녀 빌리의 무지함이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래서 워싱턴에 도착하던 날 자신을 인터뷰했던 폴 베럴(Paul Verrall: 윌리암 홀든 분)이라는 프리랜서 기자에게 빌리의 교육을 부탁한다. 해리와 함께 물질적인 소유만을 가장 큰 행복으로 느꼈던 빌리는 폴을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되고, 또한 자신의 인생과 올바른 삶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빌리는 해리가 부정한 사업에 아무 것도 모르는 자신을 이용하고 있음을 눈치채고 동조할 것을 거부하다가 해리에게 손찌검을 당하게 된다. 이 일을 계기로 빌리는 해리를 떠나기로 결심하는 한편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해리에게 진실과 정의가 있는 세상을 깨우쳐 주기로 하고 해리의 중요한 서류를 기자인 폴에게 제공한다. 중요한 서류가 없어졌음을 안 해리는 빌리와 폴을 다그치지만 오히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결과가 되고 빌리와 폴, 두 사람이 떠나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된다. 하지만 해리의 돈이면 뭐든 되는 물질만능주의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자세는 여전히 변할 줄 모른다. 한편 처음 만난 순간부터 부드럽고 박식하고 또 진실된 폴의 모습에 사랑을 느꼈던 빌리와 역시 솔직하고 순수한 빌리에게 이끌렸던 폴, 두 사람 사이에는 사랑이 싹트고. 둘이 신혼여행을 가는 것으로 이야기는 끝을 맺는다.
마이클 콜린스
12세기 이래로 영국의 정복자들은 철권으로 아일랜드를 통치하며 아일랜드 국민들에게 신교를 강요하고 대영 제국에 충성하도록 만들었다. 카톨릭을 믿는 아일랜드인들은 굶어 죽어가면서도 영국인의 배를 채워주기 위하여 영국에 육류와 버터와 우유를 바쳐야했다. 1916년 더블린 부활절 항거 아일랜드 독립군은 6개월간의 항쟁 끝에 영국군에 무릎을 꿇는다. 지도자급 주동자들은 모두 처형된다. 그러나 미국 시민권을 갖고 있던 에이몬 드 발레라(Eamon De Valera: 알란 릭맨 분)와 행동대원 마이클 콜린스(Michael Collins: 리암 니슨 분), 그리고 해리 볼란드(Harry Boland: 에이단 퀸 분)는 투옥된다. 출옥 후 마이클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카리스마적인 연설과 호소로 세력을 규합한다. 해리는 마이클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마이클은 발레라를 의장으로 하는 신페인당의 정보담당 장관으로 활약한다. 마이클과 해리는 부상을 치료해준 키티(Kitty Kiernan: 줄리아 로버츠 분)에게 동시에 마음을 뺏긴다. 마이클의 신출귀몰한 활약은 계속된다. 발레라의 탈옥을 계획하고 지하정보망을 구축하는가 하면 영국의 앞잡이로 암약하는 아일랜드인 형사들을 하나씩 처단해버린다. 수세에 몰린 영국 정부는 무차별 투옥과 테러로 응수한다. 국제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상황을 호전시키려는 의도로 발레라는 해리를 데리고 미국으로 떠난다. 해리가 떠난 사이 마이클과 키티는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미국에서 돌아온 발레라는 마이클로부터 작전권을 회수하지만 이미 대세는 아일랜드 독립군에게 유리하게 전개되어 있었는데...
디판
내전을 피해 망명하기로 한 주인공은 브로커에게 ‘디판’이란 남자의 신분증을 산다. 처음 만난 여자와 소녀를 자신의 가족인 양 꾸민 뒤 위험을 무릅쓰고 프랑스에 도착한 그는 일자리를 찾아 파리 외곽의 동네로 향한다. 시민권을 얻을 때까지 가족 행세를 해야 하는 세 사람, 모든 것이 낯설었지만 서로의 존재 덕분에 그들은 조금씩 웃음을 되찾아간다. 하지만 자신들이 새로 택한 터전이 갱들이 지배하는 무법지대임을 알게 되면서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오는데…
애플시드
가까운 미래에 제 3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여 지구 전체가 황폐화된다. 폐허가 된 지구에 숨어살던 애플듀란과 브리아레오스는 지구재건을 위해 애플듀란의 순수 인간 유전자를 필요로 하는 올림푸스 시티로 초청받는다. 올림푸스 시티는 주민의 대부분이 인간의 유전자 조작에 의해 태어나는 ‘바이오로이드’로 구성되어 있고, 소수의 순수한 인간들 또한 존재한다. 완벽한 유토피아를 목표로 질병과 범죄 없는 사회를 구성하기 위해 인간의 범죄 성향을 제거하는 엘피스계획은 결국 계획을 반대하는 원로원에 대한 쿠데타와 인간들의 테러를 야기하게 된다. 그 와중에 올림푸스 시티를 관리하고 있는 가이아 시스템이 안전모드로 동작되며 축제가 시작되는 날 가이아는 폭주를 하게 되는데...
현모양처
잘나가는 우산 공장을 운영하는 로베르 퓨졸을 남편으로 둔 수잔느는 늘 남편을 위하고 자식을 생각하는 전형적인 현모양처다. 그러던 그녀의 생일 날, 우산 공장의 직원들은 로베르의 독재적이고 일방적인 경영에 반기를 들게 되고, 그를 인질로 잡는다. 하는 수 없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경영에 나선 수잔느. 그녀의 인간적이고 따뜻한 경영으로 공장은 정상화를 넘어서, 훨씬 순조롭게 운영 되게 된다. 그런데 남편 로베르가 돌아오게 되고, 다시 사장 자리를 내놓으라고 몰아붙이게 되는데...
페간킹
십자군 전쟁이 한창인 13세기 중세 유럽, 발트해 연안의 부유한 무역국이자 페간족의 나라 세미갈리아는 로마 교황의 사생아 맥스의 탐욕으로 정복의 표적이 된다. 맥스의 계략으로 세미갈리아의 왕은 죽임을 당한 후 뛰어난 전략가이자 모험가인 젊은 왕 나메이와 전사들은 나라를 지키기 위해 전쟁을 선포하는데....
Sye Raa Narasimha Reddy
Gwalior Fort, during the Indian Rebellion of 1857. In a moment of despair, Lakshmibai, Rani of Jhansi, encourages her men by telling them the heroic story of Uyyalawada Narasimha Reddy, a brave Telugu chieftain who took up arms in 1846 to protest against the numerous arbitrariness and crimes perpetrated by the leaders and military forces of the East India Company.
1776
The film focuses on the representatives of the Thirteen original colonies who participated in the Second Continental Congress. 1776 depicts the three months of deliberation (and, oftentimes, acrimonious debate) that led up to the signing of one of the most important documents in the History of the United States, the Declaration of Independence.
Two Autumns in Paris
A striking political activist and refugee from Paraguay escapes to Paris and falls in love with a rich law student changing their lives forever. The beauty of their love is challenged by a fervent devotion to fighting for a cause.
N.T.R: Mahanayakudu
A follow up to NTR: Kathanayakudu which was based on N.T. Rama Rao's life and acting career. This movie will focus on his political career.
Indian
Senapathy, a veteran freedom fighter, is angry. He is angry against the rampant corruption at every level of the bureaucracy. He will clean it up at any cost.
Urumi
Kelu is a warrior in 16th century Kerala whose father was killed by Vasco da Gama and his troops. Kelu vows to avenge his father's death with the assistance of Vavvali and Ayesha, a warrior princess.